ÇÏÀÌÆÄÀÌŬ·´ ±âȹƯÁý - ÀÎƼ¾ÚÇÁ 6Á¾ ƯÁý ¸®ºä
4ºÎ - Einstein The Tune
0. ÇÁ·Ñ·Î±× - ÀüÅë°ú Áøº¸, ¾Æ³¯·Î±×¿Í µðÁöÅÐ ÁõÆøÀÇ °¢ÃàÀü |
1. Aura note V2 - ¿À½Â¿µ, ÄÚ³ |
2. Plinius Hautonga - ¿À½Â¿µ, ÄÚ³ |
3. Waversa Systems W AMP1 - ¿À½Â¿µ, ÄÚ³ |
4. Einstein The Tune - ¿À½Â¿µ, ÄÚ³ |
5. Pass lab INT-150 - ¿À½Â¿µ, ÄÚ³ |
6. ¼º´ÀÍ¿Àµð¿À Calliope - ¿À½Â¿µ, ÄÚ³ |
7. ¿¡ÇÊ·Î±× - Simple & Easy, but True |
4ºÎ - Einstein The Tune
¿À½Â¿µ
Á¦Ç°ÀÇ Ç°Áú¿¡ ºñÇØ ¼Ò¼öÀÇ ¾ÖÈ£°¡µé¸¸ ¾Æ²¸ µé¾î¿Ô´ø ÀÏÁ¾ÀÇ ¡®È÷µç èÇǾ𡯰úµµ °°Àº Á¦Ç°. Ãâ½ÃµÈ Á¦Ç°ÀÇ Á¾·ù¿¡ ºñÇØ ±¹³»¿¡ ¼Ò°³µÉ ±âȸ°¡ ¸¹Áö ¾Ê¾Æ¼ ȸ»ç¿¡ ´ëÇØ ±Ã±ÝÇÔÀÌ ¸¹¾Ò´ø ºê·£µå ÁßÀÇ ÇϳªÀÌ´Ù. 90³â´ë Á¦Ç° ¡®The Amp¡¯·ÎºÎÅÍ ¿ÜÇüÀº Å©°Ô ¹Ù²îÁö ¾Ê¾ÒÀ¸³ª ¹°·®ÅõÀÔÀ» ´Ã¸®°í º¸´Ù Á¤±³ÇØÁø Áß·®±Þ ÀÎƼ¾ÚÇÁ°¡ µÇ¾î ÀÖ´Ù. Àü¸é Æгο¡¼ ´ëÇü³ëºêµµ »ç¶óÁ³°í Ãø¸é¿¡ ´ëÇü ¹æ¿ÇÉÀÌ Ãß°¡µÇ¾ú´Ù. Á¦Ç°ÀÇ Ã¼±ÞÀº ÃâÀü Á¦Ç° Áß¿¡¼ ÃÖ»óÀ§°¡ µÉ °ÍÀ¸·Î º¸ÀδÙ.
ABŬ·¡½º·Î ½ºÆå»ó 80¿ÍÆ® Ãâ·ÂÀ¸·Î ¼Ò°³µÇ¾î ÀÖÁö¸¸, ÆÄ¿öÇ®ÇÑ Çª½¬Ç® ±¸¼ºÀÇ Ãâ·Â´ÜÀÌ ÁÖ·Î °ü¿©ÇÏ´Â °ÍÀ¸·Î º¸ÀÌ´Â ¹Ù, û°¨»óÀÇ Ãâ·ÂÀº ½ÃûÇß´ø 200¿ÍÆ®±Þ ¾ÚÇÁº¸´Ùµµ ³ô°Ô µé·È´Ù. ¿ø·¡ ¾ÆÀν¬Å¸ÀÎÀÇ ¸í¼ºÀÌ ±â¿øÇÏ´Â ¹Ù, Ãâ·Â Æ®·£Áö½ºÅÍ´Â »êÄË»çÀÇ Á¦Ç°À» »ç¿ëÇÏ°í ÀÖ°í ÀԷ´ÜÀÇ ½ºÀ§Äª º¼·ý°ú ¸±·¹ÀÌ µîµµ ÇÁ¸®¹Ì¾ö±ÞÀÇ ºÎÇ°À» »ç¿ëÇÏ°í ÀÖ´Ù. ÀÚ»ç ƯÁÖ DAC¸¦ ¿É¼ÇÀ¸·Î ÀåÂø°¡´ÉÇÏ´Ù.
¡®The Amp¡¯¿¡¼ÀÇ ÀλóÀÌ Á»´õ °í±Þ½º·´°Ô, ±×¸®°í È®ÀåµÇ¾î ÀÖ´Ù´Â ´À³¦À» ÁÖ¾î¼ ¾î´À °î¿¡¼³ª °Åħ¾ø´Â ¿¬ÁÖ¸¦ µé·ÁÁØ´Ù. 80¿ÍÆ®ÀÇ Ãâ·ÂÀº ¿©À¯°¡ ÀÖ¾î¼ ½ºÇÇÄ¿°¡ Áö±Ýº¸´Ù Å©°Å³ª Àú´É·üÀÌ µÇ¾î¾ß Á»´õ Àß µé¾î¸ÂÀ» °Í °°´Ù´Â ÀλóÀ» ÁÖ¾ú´Ù. ƯÈ÷ ³ôÀº ´ë¿ª¿¡¼´Â Ãâ·ÂÀÌ ¿À¹ö´ïÇÎÀÌ µÇ¾úÀ» ¶§ ³ªÅ¸³ª´Â ¿¡³ÊÁö °úÀ×ÀÇ ¼ø°£ÀÌ ¹Ì¼¼ÇÏ°Ô °¨ÁöµÇ±âµµ Çß´Ù. ÇÏÁö¸¸, ¸¶Ä¡ ´Ü´ÜÇÑ ¼½ºÆæ¼ÇÀÇ ´ëÇü ¼¼´ÜÀÇ ¾ÕÁ¼® °°Àº ½ÂÂ÷°¨Ã³·³ À帣¸¦ ±¸ºÐÇÏÁö ¾Ê°í ¼Ò½º¸¦ »©°îÀÌ µå·¯³»¸ç ¿©À¯·Ó°Ô µå¶óÀ̺êÇϴ ƯÀ¯ÀÇ Äè°¨Àº °°ÀÌ ½ÃûÇÑ ´Ù¸¥ ¾ÚÇÁ¿¡¼´Â ¹ß°ßµÇÁö ¾Ê´Â Àå±â ÁßÀÇ Çϳª°¡ µÉ °ÍÀ¸·Î º¸ÀδÙ.
Eugene Istomin - Waldstein
Beethoven: Sonata
¡®¹ßÆ®½ÃŸÀΡ¯Àº ¸»´Ü±îÁö ºÐ¸íÇÏ°í ÇÙÀÌ ±íÀº ¼Ò¸®¸¦ µé·ÁÁØ´Ù. µÎÅÓÁö ¾ÊÀº ä·Î °¡µæÂù ¹Ðµµ°¨À¸·Î ÇܸӸµÀ» µé·ÁÁÖ¾î ÆÄ¿öÇ®ÇÏ°í »õ±èÀÌ ±í´Ù. ƯÈ÷ ÇÇ¾Æ³ë ¿Þ¼ÕÀÇ µ¿ÀÛÀÌ Àß ±¸ºÐµÇ¾î Á¤±³ÇÏ°í ¼¶¼¼ÇÏ°Ô ±×·ÁÁø´Ù. °ø°£°ú À½ÀÇ ¿ï¸²ÀÌ ºÐ¸íÈ÷ ±¸ºÐµÇ¾î ³¶¶ûÇÏ°Ô ¿ï¸°´Ù. ¼±¸íÇϸ鼵µ °í¿ªÀÇ ¿ï¸²¿¡ °í±Þ½º·¯¿òÀÌ ÀÖ¾î¼ ÁÁ¾Ò´Ù. ½ÃûÇÑ Á¦Ç° Áß¿¡¼ ÀÌ ºÎºÐ¿¡¼ÀÇ °í¿ªÀÌ °¡Àå ¸¼°Ô µé¸° Á¦Ç°ÀÌ´Ù.
Minesota Orchestra - Pictures at an Exhibition
Tutti: Orchestral Sampler
¡®Àü¶÷ȸÀÇ ±×¸²¡¯Àº µÎÅÓÁö ¾ÊÀ¸¸é¼µµ À§·ÂÀûÀÌ°í Ä¡¹ÐÇÏ°Ô µå¶óÀ̺êÇؼ ½Ã¿ø½º·¯¿î ¿¬ÁÖ¸¦ µé·ÁÁÖ¾ú´Ù. Àü ±¸°£¿¡¼ ¸íÄèÇÏ°í ÆÄ¿öÇ®ÇÏ´Ù. ³·Àº ´ë¿ª¿¡¼µµ ¹à°í ¸¼°Ô ¿ï¸®´Â µ¶Æ¯ÇÑ À½»öÀ» º¸ÀÌ´Â °Ç ¿©À¯·Î¿î µå¶óÀ̺êÀÇ ¿µÇâÀÌ Å©°Ô ÀÛ¿ëÇÏ°í ÀÖ¾î º¸ÀδÙ. ÀÌ °î¸¸ ³õ°í º¸¾ÒÀ» ¶§ À̺¸´Ù ´õ Å« ½ºÇÇÄ¿³ª ´ë±¸°æ À¯´Ö¿¡¼ ´õ ÁÁÀº °á°ú¸¦ º¸ÀÏ °ÍÀ¸·Î º¸ÀδÙ. ÀÎƼ¾ÚÇÁÀÇ µå¶óÀ̺ê¶ó°í º¸±â¿£ ¸¹Àº À§È°¨ÀÌ ÀÖÀ» Á¤µµ·Î ¿©À¯°¡ ÀÖ´Ù.
Tutti: Orchestral Sampler
¡®Àü¶÷ȸÀÇ ±×¸²¡¯Àº µÎÅÓÁö ¾ÊÀ¸¸é¼µµ À§·ÂÀûÀÌ°í Ä¡¹ÐÇÏ°Ô µå¶óÀ̺êÇؼ ½Ã¿ø½º·¯¿î ¿¬ÁÖ¸¦ µé·ÁÁÖ¾ú´Ù. Àü ±¸°£¿¡¼ ¸íÄèÇÏ°í ÆÄ¿öÇ®ÇÏ´Ù. ³·Àº ´ë¿ª¿¡¼µµ ¹à°í ¸¼°Ô ¿ï¸®´Â µ¶Æ¯ÇÑ À½»öÀ» º¸ÀÌ´Â °Ç ¿©À¯·Î¿î µå¶óÀ̺êÀÇ ¿µÇâÀÌ Å©°Ô ÀÛ¿ëÇÏ°í ÀÖ¾î º¸ÀδÙ. ÀÌ °î¸¸ ³õ°í º¸¾ÒÀ» ¶§ À̺¸´Ù ´õ Å« ½ºÇÇÄ¿³ª ´ë±¸°æ À¯´Ö¿¡¼ ´õ ÁÁÀº °á°ú¸¦ º¸ÀÏ °ÍÀ¸·Î º¸ÀδÙ. ÀÎƼ¾ÚÇÁÀÇ µå¶óÀ̺ê¶ó°í º¸±â¿£ ¸¹Àº À§È°¨ÀÌ ÀÖÀ» Á¤µµ·Î ¿©À¯°¡ ÀÖ´Ù.
Amandine Beyer - Sonates & Partitas
J.S.Bach: Sonates & Partitas
¡®Æĸ£Æ¼Å¸¡¯¿¡¼ÀÇ º¸À®Àº »ó´çÈ÷ °·ÄÇÑ ½ºÅ¸ÀÏÀÌ´Ù. °£È¤ ¿¡³ÊÁö°¨ÀÌ ´Ù¼Ò °úÇÏ°Ô ´À²¸Áö´Â ºÎºÐÀÌ ÀÖÀ» Á¤µµ·Î À½·®ÀÌ ³ô¾ÆÁö¸é¼ ½ºÅ×ÀÌ¡ÀÌ ¾ÕÀ¸·Î µµµå¶óÁ® µé¸°´Ù. ´ë¿ªÀ» Á¶±Ý ¾Æ·¡·Î ³»·Á¿Í¼ ³·Àº Áß¿ª´ë¿¡¼µµ ÀÌ·± Ư¼ºÀÌ ¹Ý¿µµÇ¾î ´Ù¸¥ ¾ÚÇÁµé¿¡ ºñÇØ ºñÀ½ÀÌ ´Ù¼Ò °Á¶µÇ¾î µé¸®´Âµ¥, ¿Ö°îµÈ À½ÀÌ ¾Æ´Ï¶ó±â º¸´Ù´Â ÃÖÀûÈµÈ ½ºÇÇÄ¿¿Í °ø°£ÀÌ ÇÊ¿äÇØ º¸¿´´Ù. ¾Æ¹ß·ÐÀ̶ó¸é ÀÌ °î¿¡ ÀÖ¾î¼ Á»´õ Å« »çÀÌÁî¶ó¾ß ÀÔü°¨°ú À̹Ì¡ÀÌ È¿°úÀûÀ¸·Î »ì¾Æ³¯ °ÍÀ¸·Î º¸¿´´Ù.John Rutter - Pie Jesu
John Rutter - Requiem
¡®ÇÇ¿¡ ¿¹¼ö¡¯Ã³·³ ¾àÀ½ÀÌ µÈ °æ¿ì ±ú²ýÇÑ µÞ¹è°æ°ú ´ÜÁ¤ÇÏ°í Â÷ºÐÇÑ ºÐÀ§±â°¡ Àß Ç¥ÇöµÇ¾ú´Ù. À̹Ì¡µµ ´Ù¸¥ Á¦Ç°¿¡ ºñÇØ ÄÄÆÑÆ®ÇÏ°í ºÐ¸íÇÑ ¿Ü°û¼±À» ±×¸®¸ç ¶°¿Ã¶ú´Ù. ¾àÀ½¿¡¼ÀÇ ¸¶ÀÌÅ©·Î ´ÙÀ̳ª¹Í½º°¡ Àû±ØÀûÀ¸·Î Ç¥ÇöµÇ¾î ÄÁÆ®¶ó½ºÆ®°¡ °ÇÑ À½»öÀÌ ¸¸µé¾îÁ³´Ù.Diana Krall - A Case of You
Diana Krall - Lice In Paris
¡®ÄÉÀ̽º ¿Àºê À¯¡¯´Â ¼¼ºÎ¹¦»ç°¡ ¶Ù¾î³ª¼ »ç½ÇÀûÀÎ ´À³¦ÀÌ ÁÁ¾Ò´Ù. À̺¸´Ù ¾à°£ ³·Àº Áß¿ª´ë¿¡¼´Â ºñÀ²ÀÌ Á¶±Ý ´Ù¸£°Ô ¿¶¾îÁö´Â µíÇÑ ´À³¦À» ¹ÞÁö¸¸ ±âº»ÀûÀ¸·Î À½ÀÇ ¿Ü°ûÀÌ ¼±¸íÇؼ ±ò²ûÇÑ ÅÍÄ¡·Î ´À²¸Áø´Ù. µÎÅÓ°í ³·Àº ³·Àº ´ë¿ª¿¡¼µµ ¸íÄèÇÏ°í ½ºÇǵðÇÏ°Ô Ã³¸®µÇ¾î Àá½Ã¶óµµ ¸ðÈ£ÇÑ ºÐÀ§±â¸¦ ¸¸µå´Â ÀÏ ¾øÀÌ ½ÃÁ¾ Åõ¸íÇÏ°í ÄèÀûÇÑ ´À³¦À» ¹Þ´Â´Ù. ÄÚ³
1988³â Volker Bohlmeier °¡ ¼³¸³ÇÑ ¾ÆÀν´Å¸ÀÎÀÌ µ¹¾Æ¿Ô´Ù. µ¶ÀÏ Ruhr Áö¿ª¿¡ À§Ä¡ÇÑ Bochum¿¡¼ ¼³¸³µÈ ¾ÆÀν´Å¸ÀÎÀº ÇöÁö¿¡¼ Á÷Á¢ »ý»ê¶óÀÎÀ» °®Ãß°í ²ÙÁØÈ÷ ÇÏÀÌ¿£µå ¾ÚÇÁ Á¦ÀÛÀ» ÇØ¿À°í ÀÖ´Ù. ƯÈ÷ Áö¿ªÀû Ư¼º»ó µ¶ÀÏ Ã·´Ü ±â¾÷µéÀÇ ¿©·¯ ´Ù¾çÇÑ ±â¼úÀ» ÀÚ¿¬½º·´°Ô Èí¼öÇϸç 1990³â¿¡ The Amp¸¦ Ãâ½ÃÇØ Àü¼¼°è¿¡ ±×µéÀÇ À̸§À» ¾Ë¸° ¹Ù ÀÖ´Ù.
ÇöÀç´Â Áø°ø°ü ¾ÚÇÁ ¶óÀξ÷À» ´Ã·Á°¡¸ç Áø°ø°ü Àü¹® ¸ÞÀÌÄ¿·Î ÀνĵDZ⵵ ÇÏÁö¸¸ ½ÃÀÛÀº ¼Ö¸®µå ½ºÅ×ÀÌÆ®¿´´Ù. À̹ø¿¡ Ãâ½ÃµÇ´Â The Tune ¾ÚÇÁ´Â ¹«·Á 25³â¸¸¿¡ The Amp¸¦ ÀÕ´Â ¼Ö¸®µå ½ºÅ×ÀÌÆ® ÀÎƼ¾ÚÇÁ¶ó°í ÇÒ ¼ö ÀÖ´Ù. °ú°Å The Amp¸¦ ¿ì¿¬Ä¡ ¾Ê°Ô µé¾îº» ÈÄ ³ú¸®¿¡ ±í°Ô ±â¾ïµÈ ¼Ò¸®°¡ ´Ù½Ã ¶°¿À¸¦ µí ²ÞƲ´í´Ù.
The Tune ¾ÚÇÁ´Â ä³Î´ç 8¿È¿¡ 80¿ÍÆ® 4¿È¿¡ 130¿ÍÆ® Ãâ·ÂÀ» °®´Â´Ù. ÃÖ±Ù Á¶·ùÀÎ ´ëÃâ·ÂÀ» Áö¾çÇÏ°í ¹é ¿ÍÆ® ÀÌÇÏÀÇ ÁßÃâ·Â ÀÌÇÏ·Î ¼³°èÇÑ °ÍÀ» º¼ ¶§ 90³â´ë The Amp ÀÇ ¼³°è öÇÐÀº ¿©ÀüÇÑ °ÍÀ¸·Î ÆǴܵȴÙ. ¶ÇÇÑ 70dB °ÔÀÎÀ» °®´Â ÃâÁßÇÑ Æ÷³ë´ÜÀ» ±âº» ¿É¼ÇÀ¸·Î žÀçÇÏ°í ÀÖ´Ù. Èĸ鿣 Ãß°¡ ¿É¼Ç »çÇ×À¸·Î USB, S/PDIF ÀԷ´ÜÀ» ¼³Ä¡ÇÒ ¼ö ÀÖ´Â Æ÷Æ®°¡ ¸¶·ÃµÇ¾î ÀÖ´Ù. Àü¿øºÎ¿£ »ó´çÈ÷ Ä¿´Ù¶õ Åä·ÎÀÌ´Þ Æ®·£½ºÆ÷¸Ó ÇÑ ´ë°¡ ¹èÄ¡µÇ¾ú°í ÆÄ¿ö¾ÚÇÁ ºÎ¹®ÀÇ Ãâ·Â ½ºÅ×ÀÌÁö´Â ÁÂ/¿ì µà¾ó µðÀÚÀÎÀ¸·Î µ¶¸³ ±¸¼ºÇß´Ù. Ä¿´Ù¶õ È÷Æ®½ÌÅ©´Â ¹°·Ð ³»ºÎ ȸ·Î ±âÆÇ µî ¸ðµç °ÍÀº ½ÅÈ£ °£¼·À» ÃÖ¼ÒÈÇÏ´Â ¼³°è ÄÁ¼ÁÀÌ´Ù.
ÅÍÄ¡ ½ºÅ©¸° ¹æ½Ä µð½ºÇ÷¹ÀÌ¿Í º¼·ý ³ëºêµµ ¾ø´Â ½ÉÇÃÇÑ µðÀÚÀΰú ´Þ¸® º¼·ý ÄÁÆ®·ÑÀº Ç»¾î ¾Æ³¯·Î±× ¹æ½ÄÀÌ´Ù. ³»ºÎ¿¡ Ä¿´Ù¶õ ¸±·¹ÀÌ·Î ÄÁÆ®·ÑµÇ´Â ÀúÇ× ³×Æ®¿÷ ¹æ½Ä º¼·ýÀÌ ³»ÀåµÇ¾î ÀÖÀ¸¸ç 1dB ¾¿ ÃÑ 63´Ü°è ½ºÅÜÀ» °¡Áö°í ¿òÁ÷ÀδÙ. ¸ðµç ¼³°è°¡ ½ÅÈ£ °æ·Î¸¦ ÃÖ¼ÒÈÇÏ°í »óÈ£ Àü±âÀû °£¼·À» Á¦°ÅÇÏ´Â µ¥ ÃÊÁ¡ÀÌ ¸ÂÃß¾îÁ® ÀÖ´Ù. ½ÇÁ¦·Î µé¾îº¸¸é ±²ÀåÈ÷ ÷¿¹ÇÑ ¹Ì¸³ÀÚ°°Àº µðÅ×ÀÏÀÌ À½Áú¿¡ ¹¯¾î³ª¿Â´Ù.
The Tune Àº ÇÑ ¶¡ ÇÑ ¶¡ Á¤¼º½º·± ¼Õ±æ·Î ¸¸µé°í ¿À·§µ¿¾È ´Ùµë¾î ½×¾Æ¿Â °ÇÃ๰À» ¿¬»óÄÉ ÇÏ´Â ¼ö°ø ¸íÇ° °°Àº ¾ÚÇÁ´Ù. ¸¶Ä¡ ¿µ±¹ÀÇ Sugden À̳ª °°Àº Bochum ¿¡ À§Ä¡ÇÑ ÀÌ¿ô ¿Àµð¿À³ÝÀ» ¿¬»ó½ÃÅ°´Âµ¥ ¿Àµð¿À³Ýº¸´Ù´Â Sugden °ú ºñ½ÁÇÑ °è¿À̶ó°í ÇÒ ¼ö ÀÖ´Ù. ƯÈ÷ ³ôÀº Á¤º¸·®°ú Æ´»õ°¡ º¸ÀÌÁö ¾Ê´Â ÀÔÀÚ°¨¿¡ »ý±ä °Í°ú ¾î¿ï¸®Áö ¾Ê´Â Á¤±³ÇÑ À½Àå°¨ÀÌ µ¸º¸ÀδÙ. Ä¿´Ù¶õ ¸ÅÅ©·Î ´ÙÀ̳»¹Í½º°¡ ÇÊ¿äÇÑ À½¾Çº¸´Ù ÀÛ°í ¼¶¼¼ÇÑ À½ÀÇ µ¿Àû±¸Á¶°¡ ÇÊ¿äÇÑ À½¾Ç¿¡¼ ƯÀ¯ÀÇ ½Ç·ÂÀÌ ºû³´Ù. ¹Ù·Î Àü¿¡ µé¾ú´ø Æнº INT-150 °ú´Â ¾îÂî º¸¸é Á¤¹Ý´ë¿¡ ¼± Ç¥Á¤°ú Ư¡À» µå·¯³»´Â ¾ÚÇÁ·Î ±× ¼º°ÝÀÌ ±ØÀûÀ¸·Î ´ëºñµÈ´Ù.
´ë°Ô µ¶ÀÏ ¸ÞÀÌÄ¿ÀÌ¸ç »õ±î¸¸ Àü¸é »ö»ó°ú ¹Ì´Ï¸ÖÇÑ µðÀÚÀο¡¼ Â÷°©°í ³ÃÁ¤ÇÑ »ç¿îµå¸¦ ¿¬»óÇÒÁöµµ ¸ð¸¥´Ù. ÇÏÁö¸¸ Á÷Á¢ ½ÃûÇÑ ¾ÆÀν´Å¸ÀÎ The Tune ÃËÃËÇÑ ¿Â±â°¡ ½º¸çµé¾î ÀÖ´Ù. ÷¿¹Çϸ®¸¸Ä¡ ³ôÀº Á¤º¸·®°ú ¹Ðµµ°¨ À§¿¡ ¼¼ÇÊ·Î À½Ç¥¸¦ ±×·Á³ª°¡µí ¾Ç±âÀÇ À̹Ì¡°ú ±× ¼¼ºÎ ¹¦»ç°¡ ¶Ù¾î³ª´Ù. ´Ù¸¸ ¹øÀÎÀÌ ÃæºÐÄ¡ ¾ÊÀºÁö °í¿ªÀÇ ¾çÀÌ ³ôÀº Áß¿ª´ë¿¡ ºñÇØ ¾à°£ ¸¹°Ô µé¸°´Ù. °í¿ªÀº °íȤÀûÀ̸ç £Àº ƯÀ¯ÀÇ Ä÷¯°¡ ´À²¸Á® ¸ÅȤÀûÀÎ °¨ÈïÀ» ÁØ´Ù.
°¢ ¾Ç±âµéÀº ´ë¿ª Ç¥ÇöÀÌ ¸íÈ®ÇÏ°Ô ±¸ºÐµÇ¾î À½¿µ, Áï ÄÁÆ®¶ó½ºÆ®°¡ ±ØÀûÀ¸·Î ´ëºñµÈ´Ù. ±×·¯³ª ¹«´ë¿¡¼ÀÇ À§Ä¡ Á¤º¸µéÀÌ Á¤±³ÇÏ°Ô Æ÷ÂøµÇ¾î °¢ ¾Ç±âµéÀÇ µ¿ÀûÀÎ ¿òÁ÷ÀÓÀÌ ÀÚ¿¬½º·´°Ô À¯±âÀûÀ¸·Î È£ÈíÇÏ´Â °ÍÀ» º¼ ¼ö ÀÖ´Ù. ÀüüÀûÀ¸·Î ¹«´ë´Â ±× Å©±âº¸´Ù ±íÀÌ°¡ ±í°í »ó¼¼ÇÑ ·¹À̾¿¡¼ ÀåÁ¡ÀÌ ºÎ°¢µÈ´Ù. Ãæ½ÇÇÑ Àü¿øºÎ ´ö¿¡ Ãâ·Â°ú »ó°ü¾øÀÌ ½ºÇÇÄ¿ Àå¾Ç·ÂÀº »ó´çÈ÷ ¶Ù¾î³ ÆíÀ¸·Î ½ºÇÇÄ¿¸¦ ´Ü´ÜÈ÷ Á¶¿©ÁÖ´Â ½ºÅ¸ÀÏÀÌ´Ù. »ó´çÈ÷ ¹Ðµµ°¡ ³ô°í ¸¶Ä¡ À¯Ã¤Èó·³ £Àº À½»ö°ú ÅؽºÃÄ Æ¯¼ºÀ» °¡ÁöÁö¸¸ ´ë¿ªÀÌ ³Ð°í ÀÌÅ»°¨ÀÌ ¶Ù¾î³ª »ç¿îµå Ç¥¸éÀÌ ÁúôÀ̰ųª ¹¶°ÔÁöÁö ¾Ê´Â´Ù.
ÀüüÀûÀÎ À½Á¶´Â Áß¿ëÀûÀÌ¾î¼ Æ¯º°È÷ ¾îµÓ°Å³ª Áö³ªÄ¡°Ô ¹à°Å³ª ¶Ç´Â »Ñ¿¸°Å³ª ´ä´äÇÑ ÀλóÀº ¾ø´Ù. ³ôÀº Á¤º¸·®°ú µðÅ×ÀÏÀ» ¹ÙÅÁÀ¸·Î ÇØ»ó·ÂÀÌ ¶Ù¾î³ª ÀÛÀº À½·®¿¡¼µµ ´ÙÀ̳»¹Í½º°¡ ¶Ù¾î³ª´Ù. dzºÎÇÑ Çϸð´Ð½º¿Í ¼¼ºÎ¹¦»ç µî ¾Æ³¯·Î±× ¾ÚÇÁÀÇ ÀåÁ¡À» ÃÖ´ëÇÑ »ì¸®¸é¼µµ ÇØ»ó·Â°ú ½ºÅ×ÀÌ¡ ´É·ÂÀ» µ¡ÀÔÈù ¾ç¼ö°âÀåÀÇ ¼Ò¸®´Ù. Á» ´õ ³ôÀº ´ÙÀ̳»¹Í·¹ÀÎÁö°¡ ¾Æ½±Áö¸¸ ÇÑÆíÀ¸·Î´Â ½ÉÁö°¡ ±íÀº ¼Ò¸®·Î ¸á¶ûÄݸ®ÇÑ ÀçÁî º¸ÄÃÀ» µè°í ½Í°Ô ¸¸µç´Ù. ÃÖ±Ù µé¾îº» ÀÎƼ¾ÚÇÁ Áß¿¡¼´Â ´Ü¿¬ µ¶º¸ÀûÀÎ ¼Ò¸®´Ù.
Specification | |
---|---|
Power | 80 W / 8 Ohm , 130W / 4 Ohm |
SNR line | better 95 dB |
Phono MM | 70dB better |
USB | 95 dB |
SPDIF | 95 dB |
Operation | Touch Screen and remote control Switchable preamp output |
Housing | Resonance optimized sandwich housing Thermostabilising massive heatsink Massive base plate and back panel made of aluminum |
Dimensions | 43 x 40.5 x 13 cm |
The Tune | |
¼öÀÔ»ç | ž¿Àµð¿À |
¼öÀÔ»ç ¿¬¶ôó | 070-7767-7021 |
¼öÀÔ»ç ȨÆäÀÌÁö | www.topaudi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