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ÅŲÅä½Ã, ¾Æ³¯·Î±×¿¡ ÃëÇÏ´Ù
McIntosh MT5 Turntable
Ä«¼¼Æ® Å×ÀÌÇÁ¸¦ µé¾ú´ø ½ÃÀý ¹«¾ùº¸´Ù ³ìÀ½ÀÇ Àç¹Ì°¡ ÀÖ¾ú´Ù. ¿ëµ·ÀÌ Ç×»ó ºÎÁ·Çß´ø ÅͶó ÁÁ¾ÆÇÏ´Â À½¹ÝÀ» ¸ðµÎ ±¸ÀÔÇÒ ¼ö´Â ¾ø¾ú°í ±× ´ë¾ÈÀÌ ³ìÀ½À̾ú´Ù. Ä«¼¼Æ® Å×ÀÌÇÁµµ Á¾·ùº°·Î ÀÖ¾î¼ °¡²û Á¤¸» ¿À·¡ ¼ÒÀåÇÏ°í ½ÍÀ» Á¤µµ·Î ±ÍÇÑ CD´Â Ä£±¸¿¡°Ô ºô·Á Å©·Ò, ¸ÞÅ» Å×ÀÌÇÁ¿¡ ³ìÀ½ÇØ µé¾ú´Ù. ¶Ç ´Ù¸¥ ¾Æ³¯·Î±× ¼Ò½ºÀÎ LP´Â ±¸ÀÔÇÏÀÚ¸¶ÀÚ ºñ´ÒÀ» ¹þ±â°í µÎÅÍ¿î LP ºñ´ÒÀ» µû·Î ±¸ÀÔÇØ ¾º¿ö º¸°üÇß´Ù.
Ä«¼¼Æ® Å×ÀÌÇÁ³ª LP¸¦ µè´ø ½ÃÀý ±× ¸ðµç ¾Æ³¯·Î±× ¼Ò½º´Â ¼ÕÀÌ ¸¹ÀÌ °¬´Ù. ¶óµð¿À ¾Æ³ª¿î¼ ¸àÆ®°¡ ³¡³ª±â ¹«¼·°Ô ¹ÎøÇÏ°Ô ¼Õ°¡¶ôÀ» ¿òÁ÷¿© Ä«¼¼Æ® Å×ÀÌÇÁ´Â ³ìÀ½ ¹öÆ°À» ´·¯¾ß Çß´Ù. Ã¥»ó ÀÇÀÚ¿¡ ¾É¾Æ¼ °øºÎÇÏ´Ù°¡µµ Çæ·¹¹ú¶± ÀϾ ¿Àµð¿À ¾ÕÀ¸·Î Á¡ÇÁÇÏ±æ ¹Ýº¹Çß´Ù. LP´Â Çѹø µéÀ¸·Á¸é LP ºñ´Ò Ä¿¹ö¸¦ »©°í ÀçŶ¿¡¼ LP¸¦ ²¨³½ ÈÄ ´Ù½Ã LP º¸È£¿ë ½½¸®ºê¸¦ »« ÈÄ ÅÏÅ×ÀÌºí¿¡ ¿Ã·Á¾ß Çß´Ù. Ä«Æ®¸®Áö¸¦ Á¶½ÉÁ¶½É LP À§¿¡ ¿Ã¸®°í ½ºÅ¸Æ® ¹öÆ°À» ´©¸¥ ÈÄ¿¡¾ß À½¾ÇÀ» µéÀ» ¼ö ÀÖ¾ú´Ù.
CD ½ÃÀý¸¸ Çصµ ¾Æ³¯·Î±× ¼Ò½º¿Í ´Þ¸® ³Ê¹« Æí¸®ÇÑ ÀÎÅÍÆäÀ̽º¸¦ Á¦°øÇß´Ù. µð½ºÅ©¸¦ »© ½ÃµðÇÇÀÇ Æ®·¹ÀÌ À§¿¡ ¿Ã¸®°í ¹öÆ°À» ´©¸£¸é ·Îº¿Ã³·³ CD¸¦ »ïÅ°°í À½¾ÇÀ» ¾Ë¾Æ¼ Àç»ýÇß´Ù. ÀÌÁ¦ ¹Ù¾ßÈå·Î À½¿ø Àç»ý ½Ã´ë. ½º¸¶Æ®ÆùÀ¸·Î ¸î ¹ø ÅöÅö ´©¸£¸é ¿Àµð¿À¿¡¼ À½¾ÇÀÌ ³ª¿Â´Ù. ºí·çÅõ½º, ¿¡¾îÇ÷¹ÀÌ, UPnP, ŸÀÌ´Þ, ½ºÆ÷ƼÆÄÀÌ, ¾ÖÇà ¹ÂÁ÷. ¸¶´Ï¾ÆµéÀÌ ´Ù·ç´Â ÇÏÀÌ¿£µå ¿Àµð¿À ¿µ¿ª¸¶Àúµµ µðÁöÅÐÀº ¾î¶»°Ô ÇÏ¸é »ç¿ëÀÚ°¡ À½¾ÇÀ» µè´Âµ¥ ÇÊ¿äÇÑ ¸öµ¿ÀÛÀ» ÁÙÀÏ ¼ö ÀÖÀ»Áö ¿¬±¸Çß´Ù.
¸ÅŲÅä½Ã MT5
°³ÀÎÀûÀ¸·Îµµ ¾Æ³¯·Î±× ½Ã½ºÅÛÀ» ¿î¿µÇϸç LP¸¦ Áñ°Ü µèÁö¸¸ ¸ÅŲÅä½Ã MT5¸¦ Á¢ÇÏ´Â ¼ø°£ ³ª´Â ÅÏÅ×À̺íÀÌ »ç¶÷¿¡°Ô Á¤¸» ¸¹Àº ½ÅüÀû ¿òÁ÷ÀÓÀ» ¿ä±¸ÇÏ´ÂÁö »õ»ï ´À²¼´Ù. °Ô´Ù°¡ ½Ãû½ÇÀº »ó´çÈ÷ ³Ð¾ú°í LPÀÇ A¸éÀÌ ³¡³ª¸é ÆÇÀ» µÚÁý±â À§ÇØ LP¸¦ Ä¿¹ö¿¡¼, ºñ´Ò ½½¸®ºê¿¡¼ ²¨³½ ÈÄ ¶Ç ¿ ¹ßÀÚ±¹Àº °É¾î°¡¾ß Çß´Ù. ±×¸®°í Ä«Æ®¸®Áö¸¦ ¿Ã¸®°í ´Ù½Ã ¿ ¹ßÀÚ±¹À» µÇµ¹¾Æ¿Í¾ß ÅÏÅ×À̺íÀº LP¿¡ ´ã±ä ±×·çºê ¼Ó À½¾ÇÀ» ÅäÇس´Ù. ±× Á¤µµ ÇßÀ¸¸é À½¾Ç µéÀ» ÀÚ°ÝÀÌ ÀÖ´Ù°í ³»°Ô ¼³±³¶óµµ ÇÏ´Â µíÇÏ´Ù.
¸ðµÎ À½¾ÇÀ» µè´Â µ¥ ÇÊ¿äÇÑ ½ÅüÀû ¿òÁ÷ÀÓÀ» ¾î¶»°Ô Çϸé ÃÖ¼ÒÈÇÒ±î ¿¬±¸Çϸç AI ½ºÇÇÄ¿±îÁö ³ª¿À´Â ¸¶´ç¿¡ ¿ÀÈ÷·Á ¸öµ¿ÀÛÀ» ´õ ¸¹ÀÌ Ç϶ó°í ¿ä±¸ÇÑ´Ù. ³ª´Â ¾î¿ µµ¸®°¡ ¾ø´Ù. MT5 °¡ LP¸¦ ¾ó¸¶³ª Àß Àç»ýÇÏ´ÂÁö ±×¸®°í ¾ðÁ¦ °¡Àå ¾ÈÂÊ Æ®·¢ ÁÖÇàÀ» ¸¶Ä¡´ÂÁö ½Å°æÀ» ÁýÁßÇÏ°í ÀÖ¾î¾ß¸¸ ÇÑ´Ù. µðÁöÅÐó·³ ½±°Ô ²ô±âº¸´Ù °è¼ÓÇؼ ³¡±îÁö µè´Â °Ô ´õ ÆíÇÏ´Ù. ¾î¿ µµ¸®°¡ ¾øÀÌ »ç¿ëÀÚ´Â À½¾Ç¿¡ ÁýÁßÇÒ ¼ö¹Û¿¡ ¾ø´Ù.
MT5ÀÇ Àü¸é ³ëºê¸¦ µ¹·Á 33 1/3ȸÀüÀ» ¼±ÅÃÇÏÀÚ Àü¸é¿¡ Ǫ¸£¸¥ ¸ÅŲÅä½Ã ½ºÅ¸ÀÏ Á¶¸íÀÌ ÄÑÁö¸ç ºÐÀ§±â¸¦ µ¸¿î´Ù. Àü¿øÀº 12V DC ¾î´ðÅ͸¦ ÅëÇØ °ø±Þ¹Þ°í ÀÖ´Ù. Åæ¾ÏÀ» ¸¸Á®º¸´Ï Á¦¹ý ³¯·ÆÇÏ°í ½ÉÇÃÇÏ¸ç °¡°ø Á¤¹Ðµµ°¡ ¶Ù¾î³ª´Ù. µÎ¶ö·ç¹ÎÀ» »ç¿ëÇØ ¸¸µç ÆÄÀÌÇÁ¿¡ ´ïÇÎ ¼ÒÀ縦 ä¿î °ÍÀ¸·Î ¹«Ã´ °¡º±Áö¸¸ °ß°íÇÑ Åæ¾ÏÀÌ´Ù. Åæ¾ÏÀº Àú¼ÒÀ½ ¹öƼÄà º£¾î¸µÀ» »ç¿ëÇϸç Ç¥¸éÀº ¼¼¶ó¹ÍÀ¸·Î °¡°øµÇ¾îÀÖ¾î ÁÖÇàÀÌ ºÎµå·´´Ù. Åæ¾ÏÀÇ ¼öÆò À̵¿¿¡µµ °íÁ¤¹Ð º£¾î¸µÀ» »ç¿ëÇÏ°í ÀÖ´Â ¸ð½ÀÀ¸·Î Åæ¾Ï Áß½ÉÃà Çϴܺο¡ ¸ÅŲÅä½Ã¿¡¼ Á¦°øÇÏ´Â Ä«Æ®¸®Áö ¼¼ÆÃ¿ë ¾ó¶óÀθÕÆ®¸¦ ³¢¿ö Á¤È®ÇÑ ¼¼ÆÃÀ» ÇÒ ¼ö ÀÖ´Â ±¸Á¶´Ù. ¹°·Ð ¾ÈƼ½ºÄÉÀÌÆõµ ²Ï ¼¼¹ÐÇÏ°Ô Á¶Á¤ °¡´ÉÇÏ°í ±× ¹æ½ÄÀÌ ¸¶±×³×ƽ ¹æ½ÄÀÌ¶ó ¼¼ÆÃÀÌ ½¬¿î ÆíÀÌ´Ù.
Ç÷¡ÅÍ´Â MT5¸¦ À§ÇØ Æ¯º°È÷ ¸¸µé¾îÁø ½Ç¸®ÄÜ ¾ÆÅ©¸± ¼ÒÀç·Î¼ ²Ï µÎÅÍ¿î µÎ²²¸¦ ÀÚ¶ûÇÑ´Ù. º§Æ® µå¶óÀÌºê ¹æ½ÄÀÎ MT5´Â ¿ÜºÎ¿¡¼± º¸ÀÌÁö ¾Êµµ·Ï ³»ºÎ¿¡ Ç÷¡ÅÍ Çϳª¸¦ ¼û°Ü³õ°í ÀÖ´Â ¸ð½ÀÀÌ´Ù. Ç÷¡ÅÍ´Â ÇÏ´Ü¿¡ ¸¶·ÃµÈ ¼¼¶ó¹Í º£¾î¸µÀ» Áß½ÉÀ¸·Î ȸÀüÇϸç ÀÌ º£¾î¸µÀº ȸÀü ½Ã °øÁøÀ» ÃÖ¼ÒÈÇϱâ À§ÇØ °ø±âÃþÀ» È°¿ëÇÑ ¸¶±×³×ƽ ¼½ºÆæ¼Ç ½Ã½ºÅÛÀ¸·Î ÀÛµ¿ÇÑ´Ù. ¾Æ³ë´ÙÀÌ¡ ¾Ë·ç¹Ì´½À¸·Î ¸¸µé¾îÁø ³»ºÎ Ç÷¡ÅÍ´Â DC ¸ðÅÍ¿Í º§Æ®·Î ¿¬°áµÇ¾î ȸÀüÇÏ¸é¼ ¿ÜºÎ Ç÷¡Å͸¦ ȸÀü½ÃÅ°´Â ¹æ½ÄÀÌ´Ù.
DC ¸ðÅÍÀÇ °æ¿ì ½ºÀ§½º¿¡¼ Á¦Á¶ÇÑ °ÍÀ¸·Î ½ºÅ×Àθ®½º ½ºÆ¿ ¼ÒÀç¸ç Á¤¹ÐÇÏ°Ô ¼³°èµÈ ¼º¸ ÄÁÆ®·Ñ ȸ·Î¿¡ ÀÇÇØ ÀÛµ¿ÇÑ´Ù. ½ºÇǵå Á¤È®µµ¿¡ Å©°Ô ¿µÇâÀ» ÁÖ´Â °ÍÀ¸·Î MT5´Â 33 1/3, 45RPMÀº ¹°·Ð ½Ì±Û µµ³ÊÃ÷ ÆÇÀ» µéÀ» ¶§ ¿ä±äÇÑ 78RPM±îÁö ´ëÀÀÇÏ°í ÀÖ¾î ¹Ý°©´Ù. »Ó¸¸ ¾Æ´Ï¶ó ¾ÆÁÖ ¹Ì¼¼ÇÑ ¼Óµµ Á¶Àýµµ °¡´ÉÇÏ´Ù. ÅÏÅ×À̺í Èĸ鿡 º°µµÀÇ Á¶Á¤ Æ÷ÀÎÆ®¸¦ ¸¶·ÃÇسõ¾Æ °¢ ½ºÇǵ带 ½ºÆ®·Îº¸½ºÄÚÇÁ·Î È®ÀÎÇغ¸¸é¼ ¾ÆÁÖ Á¤¹ÐÇÏ°Ô Á¶Á¤ÇÒ ¼ö ÀÖ´Ù.
¸ÅŲÅä½Ã MT5´Â ±× ÀÚü·Î ¿Ï¼ºÇü ÅÏÅ×À̺íÀÌ´Ù. Åæ¾ÏÀ̳ª Ä«Æ®¸®Áö µîÀ» µû·Î ±¸ÀÔÇÒ ÇÊ¿ä°¡ ¾ø´Ù. ƯÈ÷ Ä«Æ®¸®ÁöÀÇ °æ¿ì ²Ï ¾µ ¸¸ÇÑ ÀÔ¹®Çü Ä«Æ®¸®Áö°¡ Á¦°øµÈ´Ù. ´Ù¸§ ¾Æ´Ñ ¼ö¹ÌÄÚ ºí·ç Æ÷ÀÎÆ® No.2´Ù. °íÃâ·Â MC ŸÀÔÀ¸·Î ¼ö¹ÌÄÚ Ä«Æ®¸®Áö Áß º£½ºÆ®¼¿·¯ ¸ðµ¨ÀÌ´Ù. Ãâ·ÂÀº 2.5mVÀÌ¸ç ·Îµù ÀÓÇÇ´ø½º 47K¿ÈÀ̹ǷΠÀϹÝÀûÀÎ MM Æ÷³ë ¾ÚÇÁ¿Í ¿¬°áÇØ »ç¿ëÇÒ ¼ö ÀÖ¾î Æí¸®ÇÏ´Ù.
µ¿ºÀµÈ ºÎÇ°À» Á¶¸³ÇÑ ÈÄ Áøµ¿ÀÌ Àü´ÞµÇÁö ¾Ê´Â ´Ü´ÜÇÑ Àå½ÄÀå À§¿¡ ¿Ã¸®¸é À½¾Ç µéÀ» Áغñ°¡ ³¡³´Ù. Ä«Æ®¸®Áö ¼¼Æà ÅøÀÌ Á¦°øµÇ¾î ¼¼ÆÃÀÌ ½±°í Åæ¾Ï ¹«°ÔÃß¿£ ¼ö¹ÌÄÚ Ä«Æ®¸®Áö¸¦ »ç¿ëÇÒ °æ¿ì ½±°í ºü¸¥ ¼¼ÆÃÀÌ °¡´ÉÇϵµ·Ï ¹«°ÔÃß À§Ä¡±îÁö Ç¥±âÇسõ¾Ò´Ù. Ä«Æ®¸®Áö¸¦ ÀåÂøÇÑ ÈÄ ¹«°Ô Ã߸¦ Ç¥½Ã ¼±±îÁö ¿Å±â¸é ÀûÁ¤ ħ¾ÐÀÌ Àû¿ëµÈ´Ù. ´õºÒ¾î Á¦°øµÇ´Â ¾Ë·» ·»Ä¡¸¦ »ç¿ëÇØ Åæ¾Ï ³ôÀ̸¦ Á¶Á¤ÇÒ ¼ö ÀÖ´Ù. ¿·¿¡¼ º¸¾ÒÀ» ¶§ Åæ¾ÏÀÌ Ç÷¡ÅÍ¿Í ¼öÆòÀ» ÀÌ·ç¾úÀ» ¶§°¡ ½ºÅÄ´Ùµå ¼¼ÆÃÀÌ´Ù.
Âü°í·Î ¿©·¯ ´Ù¾çÇÑ Ä«Æ®¸®Áö ¼¼Æà ½Ã ÇÊ¿äÇÑ ¾Æ³¯·Î±× ¹æ½Ä ħ¾Ð°è°¡ Á¦°øµÇ¸ç ÅÏÅ×À̺í ÀÚü ³ôÀÌ, ¼öÆòÀ» Á¶ÀýÇÒ ¼ö ÀÖµµ·Ï ³× °³ÀÇ ¹ß ³ôÀ̸¦ Á¶Á¤ÇÒ ¼öµµ ÀÖµµ·Ï ¼³°èÇسõÀº ¸ð½ÀÀÌ´Ù. ÀüüÀûÀÎ ¸¸µê»õ¿Í Àü¸é Á¶¸í ±×¸®°í Àü¿ë ½ºÅºô¶óÀÌÀú µî ÅÏÅ×ÀÌºí ¼¼Æà ¹× ÀÛµ¿À» À§ÇØ ÇÊ¿äÇÑ ¾×¼¼¼¸® Á¦°ø µî ³ª¹«¶ö µ¥ ¾ø´Â ¸ð½ÀÀÌ´Ù. ƯÈ÷ ÀÌ·± ´ëÇü Á¦Á¶»ç¿¡¼ »ç¿ëÀÚÀÇ ÆíÀǼºÀ» ¼¼½ÉÇÏ°Ô °í·ÁÇÑ ºÎºÐÀº ĪÂùÇÒ¸¸ÇÑ ºÎºÐÀÌ´Ù.
¼Â¾÷ & ¸®½º´× Å×½ºÆ®
¿ÁŸºê HP700 ÇÁ¸®¾ÚÇÁ¿Í MRE 220 ¸ð³ëºí·° ÆÄ¿ö¾ÚÇÁ ±×¸®°í B&W 800D3¸¦ »ç¿ëÇÑ ½Ã½ºÅÛ¿¡¼ Æ÷³ë¾ÚÇÁ¸¦ ¿Àµð¿À ¸®¼Ä¡ PH5·Î ¸ÅĪÇß´Ù. ¼ö¹ÌÄÚ Ä«Æ®¸®ÁöÀÇ 2.5mV Ãâ·ÂÀº ÀÏ¹Ý MM Ä«Æ®¸®Áöº¸´Ù´Â Á¶±Ý ÀÛ°í ÀúÃâ·Â MC Ä«Æ®¸®Áöº¸´Ù´Â ÈξÀ Å« ¼öÄ¡·Î ¾à°£ ¾Ö¸ÅÇÒ ¼ö Àִµ¥ ½Ãû½Ç¿¡¼´Â ¿ÁŸºê ÇÁ¸®¾ÚÇÁÀÇ °ÔÀÎÀ» Á¶±Ý ³·Ãß¾î¼ ÁøÇàÇß´Ù. ¿Àµð¿À ¸®¼Ä¡ PH5´Â ·Îµù ÀÓÇÇ´ø½º¸¦ 47K¿ÈÀ¸·Î ¼³Á¤ÇÑ ÈÄ HP700ÀÇ ÀÔ·Â °ÔÀÎÀ» LOW·Î ¼¼ÆÃÇßÀ» ¶§ °¡Àå ÈǸ¢ÇÑ ¹ë·±½º¿Í ¹«´ëÀÇ Àü/ÈÄ ±íÀÌ°¡ ½Éµµ ÀÖ°Ô Àç»ýµÇ¾ú´Ù.
Chris Jones - No Sanctuary Here
Great Voices Vol. 1
ÀÏ´Ü Å©¸®½º Á¸½ºÀÇ ¡®No sanctuary here¡¯¸¦ µé¾îº¸¸é DMM, Áï ¡®Direct Metal Mastering¡¯ Ä¿ÆÃÀÇ Æ¯¼ºÀÌ Àß µé·¯³´Ù. Àü¹ÝÀûÀ¸·Î ÇØ»ó·Â, Á¤º¸·®ÀÌ ±²ÀåÈ÷ ³ôÀ¸¸ç ƯÈ÷ °í¿ªÀÌ ¿äÁò °¡À» ÇÏ´Ãó·³ ³ôÀº ´ë¿ª±îÁö Ź Æ®¿©ÀÖ¾î °ø°£À» »ó´çÈ÷ ³Ð°Ô ±¸¼®±¸¼® À½¾ÐÀ¸·Î ¸Þ¿î´Ù. ±âŸ À½»öÀº ¸Å¿ì dzºÎÇÏ¸ç ¹èÀ½ÀÌ ±æ°Ô À̾îÁöÁö¸¸ Àý´ë ŹÇÑ ±â¿îÀÌ ¾øÀÌ Åõ¸íÇÏ´Ù. ÀüüÀûÀÎ ´ë¿ª ¹ë·±½º ¸é¿¡¼ ƯÈ÷ °í¿ªÀÌ ¹à°í È»çÇØ ¾î¶² »ç¶÷ÀÌ¶óµµ Ã³À½ µé¾úÀ» ¶§ ¹«Ã´ È£¼Ò·Â £°Ô µé¸± ¼Ò¸®´Ù.
Pink Floyd - Time
The Dark Side Of The Moon
MT5´Â ±âÁ¸ ¸ÅŲÅä½ÃÀÇ ÁøÁßÇÏ°í Á¨Æ²ÇÑ ¼Ò¸®¸¦ »ó»óÇÏ¸é ¿À»êÀÌ´Ù. ¸Å¿ì ½Ì½ÌÇÏ°Ô »ì¾Æ ²ÞƲ°Å¸®´Â »ýµ¿°¨ÀÌ Áß°í¿ª¿¡ °¨µ¹¸ç ½ºÇÇµå ¶ÇÇÑ ºü¸¥ ÆíÀ¸·Î ºñÆ® ÀÖ°í ¸®µë°¨ÀÌ ÇÊ¿äÇÑ ÆË/ÀçÁî À½¾Ç¿¡¼µµ ÁúôÀÌÁö ¾Ê´Â´Ù. ƯÈ÷ À½Àå°¨À» Æ÷ÇÔÇØ °ø°£ Àå¾Ç·ÂÀº »ó´çÈ÷ À§·ÂÀûÀÌ´Ù. ¿¹¸¦ µé¾î ÇÎÅ© Ç÷ÎÀ̵åÀÇ ¡®Time¡¯À» µé¾îº¸¸é 800D3 ½ºÇÇÄ¿°¡ ²Ï ÆòźÇÑ ½ºÆ©µð¿À ¸ð´ÏÅÍ °è¿ÀÌ¸ç ¿ÁŸºê ¶ÇÇÑ Ç® Áø°ø°ü ±¸¼ºÀÌÁö¸¸ Æ®·£Áö½ºÅÍ¿¡ °¡±î¿î Á¤±³ÇÑ Æ¯¼ºÀ» °í·ÁÇغ¸´õ¶óµµ ³ìÀ½¿¡ ´ã±ä ¼¼¹ÐÇÑ Á¤º¸¸¦ ³²±è¾øÀÌ Á¤È®ÇÏ°Ô ½ñ¾Æ³»´Â ÀλóÀÌ´Ù.
Gary Karr - Adagio in G minor
Adagio D'Albinoni
Áß¿ª°ú °í¿ª´ë°¡ ¹«Ã´ È»çÇÏ°í Çö¶õÇÑ »ç¿îµå·Î Àç»ýµÇ´Â ¹Ý¸é Àú¿ª Ç¥Çö·ÂÀº ¹Ý´ë·Î ¹¬Á÷ÇÏ°í ±í°Ô ÇÏ°ÇÑ´Ù. ¿¹¸¦ µé¾î °Ô¸® Ä«ÀÇ ¡®Adagio in G minor¡¯°°Àº °îÀ» µé¾îº¸¸é °í¿ªºÎÅÍ Àú¿ª±îÁö ²Ë Âù ¹Ðµµ°¨°ú ¹èÀ½À» °Åħ¾øÀÌ ³»¹ñ´Â´Ù. ¿À¸£°£ÀÌ ¾ÆÁÖ ³·°Ô ³»·Á°¡´Â ´ë¿ª¿¡¼ 800D3ÀÇ ´õºí ¿ìÆÛ´Â Á¶¿ëÈ÷ ±×·¯³ª ÁÖµµ¸é¹ÐÇÑ ¿òÁ÷ÀÓÀ» º¸À̸ç ÄÜÆ®¶óº£À̽º´Â ¹Ðµµ ³ô°í È°±âÂ÷°Ô º¸À×ÇÑ´Ù. ¿¬ÁÖÀÚ °Ô¸® Ä«ÀÇ ¿¬ÁÖ ½Ã °¨Á¤±îÁöµµ ÀüÇØ¿Ã µí ¸í¡ÇÏ°í ½ºÆ®·¹ÀÌÆ®ÇÑ ¼Ò¸®´Ù.
Anne Sophie Mutter - Zigeunerweisen, Op.20
Carmen-Fantasie
Ŭ¸®¾î¿Àµð¿À¿¡¼ DG¿Í ÇÕÀÛÇØ ¸¸µç LPµéÀÇ À½ÁúÀº »ó´çÈ÷ ¶Ù¾î³ª´Ù. ±×Áß ¾È³× ¼ÒÇÇ ¹«ÅÍÀÇ ¡®Âî°íÀ̳׸£¹ÙÀÌÁ¨¡¯À» À½¿ø°ú ºñ±³Çغ¸¸é ¹ÙÀ̿ø°ÀÇ Å©±â, ¹èÀ½ Ư¼ºÀ¸·Î ÀÎÇÑ À½»ö µî °ÅÀÇ ¸ðµç ºÎºÐÀÌ ´Ù¸£°Ô µé¸°´Ù. Á» ´õ ÀÜÇâÀÌ ±æ°í ¼¼ºÎÀûÀÎ Çϸð´Ð½º°¡ dzºÎÇÏ°Ô Ç¥ÇöµÇ¸ç ±ú²ýÇÏ°Ô »¸´Â´Ù. ±×·³¿¡µµ ºÒ±¸ÇÏ°í Å« À½·®À¸·Î ¹Ýº¹Çؼ µé¾îµµ ¾î¶² µðÁöÅÐ ÇǷΰ¨ÀÌ ´À²¸Áú »õ°¡ ¾ø´Ù. ¼ö¹ÌÄÚµµ µéÀ»¸¸ÇÏÁö¸¸ Ä«Æ®¸®Áö¸¦ ´õ »ó±ÞÀ¸·Î ¼Â¾÷Çؼ µè°í ½Í¾îÁø´Ù.
ÃÑÆò
ÃÖ±Ù ³ª´Â ÀϹÝÀûÀÎ 33 1/3RPM ¿Ü¿¡ 45RPM LP¸¦ ÀÚÁÖ °¨»óÇß´Ù. Áö³ÇØ ÀÜ¶à ±¸ÀÔÇسõ¾Ò´Ù°¡ Æø¿°À¸·Î ÀÎÇØ ÀáÀáÇߴµ¥ ¼±¼±ÇÑ ³¯¾¾ ´öºÐ¿¡ ´Ù½Ã Áø°ø°ü°ú ÅÏÅ×ÀÌºí¿¡ ÀÚÁÖ ¼ÕÀÌ °¡´Â ¿äÁòÀÌ´Ù. 10ºÐ Á¤µµ µè´Ù°¡ ¸öÀ» ÀÏÀ¸ÄÑ ÅÏÅ×À̺í·Î °¡¼ LP¸¦ µÚÁý°í ¾ðÁ¦ ´Ù½Ã LP°¡ ³¡³¯Áö »ý°¢Çϸé Àý´ë ´Ù¸¥ ÀÏÀ» ÇÏ¸é¼ ´ëÃæ À½¾ÇÀ» Èê·ÁµéÀ» ¼ö ¾ø°Ô µÈ´Ù. ÇÑ ½Ã°£Â¥¸® ±³Çâ°îÀ» 1ºÐ µè´Ù°¡ Á¶±Ý¸¸ Áö·çÇØÁ®µµ ¾ÇÀåÀ» ³Ñ±â´Â ÀÏÀº Àý´ë ÀÖÀ» ¼ö ¾ø´Ù.
¸ÅŲÅä½Ã MT5¸¦ Å×½ºÆ®Çϸ鼵µ ½° ¾øÀÌ ½Ãû °îÀ» ¹Ù²Ù°í ÅÏÅ×À̺íÀ» Á¶ÀÛÇÏ¸é¼ À½ÁúÀ» ³Ñ¾î À½¾Ç¿¡ ÁýÁßÇϸç Áñ±â°í ÀÖ´Â ³ª¸¦ ¹ß°ßÇÒ ¼ö ÀÖ¾ú´Ù. Âü°í·Î MT5´Â ´õ ¸¹Àº À½ÁúÀû »ó½Â °¡´É¼ºÀ» °¡Áö°í ÀÖ´Ù. ¹Ù·Î Ä«Æ®¸®Áö ¾÷±×·¹À̵å´Ù. ¸¸ÀÏ ³»°¡ MT5¸¦ ±¸ÀÔÇÑ´Ù¸é Àû¾îµµ ¼ö¹ÌÄÚ BP2ÀÇ µÎ¼¼ ¹è ÀÌ»ó Ä«Æ®¸®Áö·Î ±³Ã¼Çؼ °¨»óÇÒ °Í °°´Ù. MT5´Â ±×Àú ¡®Çª¸¥ºûÀÇ À¯È¤¡¯ ¿î¿îÇÏ¸ç ¸ÅŲÅä½ÃÀÇ À̸§°ª¸¸ ³»¼¼¿î ÅÏÅ×À̺íÀº ¾Æ´Ï´Ù. °¡°ÝÀÌ °ü°ÇÀÌ µÇ°ÚÁö¸¸ ¸ÅŲÅä½Ã¶ó´Â ºê·£µå¿Í µðÀÚÀÎÀ» ¼±È£ÇÏ¸ç ¾Æ³¯·Î±× »ç¿îµå¿¡ ½ÉÃëÇÏ°í ½Í´Ù¸é °í·ÁÇغ¼ ¸¸ÇÑ ÅÏÅ×À̺íÀÌ´Ù.
Written by ¿Àµð¿À Ä®·³´Ï½ºÆ® ÄÚ³
McIntosh MT5 Turntable Specifications | |
---|---|
CARTRIDGE SPECIFICATIONS | |
Cartridge Type | Moving Coil, High Output |
Output Level | 2.5 mV at 5 cm/s |
Load Impedance | 1000 Ohms recommended (Preamp MC Input) |
Frequency Response | 20Hz to 50kHz |
Channel Separation | 35dB at 1kHz |
Compliance | 15 x 10-6 cm/dyne |
Recommended Tracking Force | 2.0 g |
Channel Difference | Less than 0.5 dB at 1kHz |
Total Mass | 6.3 g |
Stylus | Elliptical Diamond |
Cantilever Material | Aluminum |
TONEARM SPECIFICATIONS | |
Bearing | Magnetic Sapphire and Ceramic |
Arm Tube | Dural-Aluminum |
Counterweight | Eccentric |
Adjustments | Vertical Tracking Angle, Antiskate, Azimuth |
TURNTABLE SPECIFICATIONS | |
Playback Speeds | 33 1/3, 45 and 78 rpm |
Motor Type | DC Motor with Stainless Steel Brushes |
Speed Control | Servo System |
Platter | Silicon Acrylic |
Platter Bearing | Magnetic Suspended Ceramic |
CONNECTIVITY | |
Stereo Outputs Unbalanced | 1 |
CONTROL | |
Power Control Input | 1 |
Power Control Output | 1 |
Platter Light | Yes |
Speed Control Fine Adjustment | Yes |
GENERAL SPECIFICATIONS | |
Dust Cover Included | Yes |
WEIGHTS & DIMENSIONS | |
Dimensions (W x H x D) | 17-1/2" (44.45cm) x 7" (17.8cm) (7-1/2" (19.0cm) with dust cover) x 19" (48.26cm) Note: Tone Arm Height will vary depending on the type of Cartridge installed. |
Weight | 31.5 lbs (14.3 kg) |
Shipping Weight | 38 lbs (17.2 kg) |
McIntosh MT5 Turntable | |
---|---|
¼öÀÔ»ç | ·ÎÀÌÄÚ |
¼öÀÔ»ç ȨÆäÀÌÁö | |
¼öÀÔ»ç ¿¬¶ôó | 02-335-0006 |
±¸¸Å¹®ÀÇ | 02-582-98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