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ñþÂ÷, ¿Ã¸²ÇÇÄ« ±×¸®°í ¼Ò³Ê½º Æĺ£¸£
Sonus faber Olympica Nova V

 

 

 


 

 

¼Ò³Ê½º Æĺ£¸£ÀÇ °ú°Å¿Í ÇöÀç

 

 

ÀÌÅ»¸®¾Æ·ÎºÎÅÍ ½ÃÀÛÇÑ ¼Ò³Ê½º Æĺ£¸£ÀÇ ÃâÇöÀº ÇÏÀÌ¿£µå ½ºÇÇÄ¿ ºÐ¾ß¿¡¼­ ´ë´ÜÈ÷ ³î¶ó¿î °æÇèÀ» ÁÖ¾ú´Ù. °ú¸£³×¸® ¿À¸¶ÁÖ °°Àº ºÏ½©ÇÁ¿¡¼­ ½ºÆ®¶óµð¹Ù¸® ¿À¸¶ÁÖ, ¸Ö¸® ÀÏ·ºÅ¸ ¾Æ¸¶Å丣³ª ÀͽºÆ®¸®¸¶¸¦ óÀ½ Á¢ÇßÀ» ¶§ÀÇ °¨µ¿Àº ¿©ÀüÈ÷ ³ú¸®¿¡ ³²¾ÆÀÖ´Ù. ´ç½Ã ÇÁ¶ûÄÚ ¼¼ºí¸°À̶ó´Â Àι°ÀÌ Ã¢Á¶Çس½ ¼Ò³Ê½º Æĺ£¸£´Â ¸¶Ä¡ °í±Þ °¡±¸¸¦ ¿¬»óÄÉ ÇÏ´Â µðÀÚÀΰú ÂʸźÙÀÓ ¹æ½ÄÀÇ ÀÎŬ·ÎÀú°¡ ´«ÀÌ ºÎ½Ç ¸¸Å­ ¾Æ¸§´Ù¿ü´Ù. ±×¸®°í ±× dzä¿¡¼­ Èê·¯³ª¿À´Â µ¶Æ¯ÇÑ À½¾ÇÀû ÀÜÇâÀº ±Ý¼¼ Àü ¼¼°è ¿Àµð¿À ¸¶´Ï¾Æ¸¦ ±×µéÀÇ ÆÒÀ¸·Î ¸¸µé¾ú´Ù.

 

 

 

 

ÃÖ±Ù ¼ö³â°£ ¼Ò³Ê½º Æĺ£¸£ÀÇ »õ·Î¿î ¶óÀξ÷ ±¸ÃàÀ» ¹Ù¶óº¸¸é À̵éÀÌ ´Ù½Ã ±× ´ç½Ã·Î µ¹¾Æ°¡°í ½ÍÀº °Ô ¾Æ´Ñ°¡ ÇÏ´Â »ý°¢ÀÌ µç´Ù. ÀÌ¹Ì ÀÏ·ºÅ¸ ¾Æ¸¶Å丣 III, ¹Ì´Ï¸¶ ¾Æ¸¶Å丣 II µîÀ» º¸¸é¼­ ±× ½ÃÀýÀ» ¶°¿Ã¸®Áö ¾ÊÀ» ¼ö ¾ø¾ú´Ù. °Ô´Ù°¡ ÀͽºÆ®¸®¸¶ °°Àº ½ºÇÇÄ¿¸¦ º¸¸é °í°³°¡ °¼¿ì¶×ÇØÁú ¸¸Å­ ¼Ò³Ê½º Æĺ£¸£ÀÇ ÀÇÁßÀÌ ±Ã±ÝÇØÁø´Ù. ¸¶Ä¡ ¾Ç±â¸¦ ¿¬»ó½ÃÅ°´Â ÀÎŬ·ÎÀú¿¡ Àü¸éÀÇ ½ºÆ®¸µÀ» Á¶¿© °¡¸ç ¶§·Î´Â À½¾ÇÀ» Èê·Á³»´Â ½ºÇÇÄ¿°¡ ¾Æ´Ï¶ó ´ë´ë·Î ¹°·Á ³»·Á¿Â °¡±¸Ã³·³ ±× À§»óÀÌ µå³ô¾Ò´ø ¼Ò³Ê½º Æĺ£¸£. ¾Ç±â¿Í °¡±¸ÀÇ °¡Ä¡¸¦ ½ºÇÇÄ¿¿¡ µµÀÔÇß´ø ¼±±¸ÀÚ. ±×µéÀÌ ±¸»óÇÏ°í ÀÖ´Â ¹Ì·¡´Â ¾î¶² °ÍÀϱî?


 


 

 

¿Ã¸²ÇÇÄ« ³ë¹Ù

 

 

 

Sonus faber Olympica ¶óÀξ÷

 

 

ÀÌ¿¡ ´ëÇÑ ÇØ´äÀ» ¼Ò³Ê½º Æĺ£¸£´Â ÀÌ¹Ì ¾Æ¸¶Æ¼ Æ®·¡µð¼Ç¿¡¼­ º¸¿©ÁÖ¾ú´Ù. ÀüÅëÀ» À¯ÁöÇϵǠ±â¼úÀû Áøº¸¸¦ ²ÒÇØ °íÇØ»óµµ À½¿ø Ç÷§Æû¿¡ ÃÖÀûÈ­½ÃÅ°´Â ÀÛ¾÷ÀÌ´Ù. ±×¸®°í À̹ø¿£ ¿Ã¸²ÇÇÄ«ÀÇ »õ·Î¿î ¹öÀü ¿Ã¸²ÇÇÄ« ³ë¹Ù¸¦ Ãâ½ÃÇϸ鼭 ¼Ò³Ê½º Æĺ£¸£ÀÇ ÀüÅë°ú ½Å±â¼úÀ» Á¢¸ñÇس»°í ÀÖ´Ù. ÀÌ¹Ì Ãâ½ÃµÈ ¹Ù ÀÖ´Â ¿Ã¸²ÇÇÄ« ¶óÀξ÷À» Çõ½ÅÇÑ ¿Ã¸²ÇÇÄ« ³ë¹Ù´Â »óÀ§ ¿À¸¶ÁÖ Æ®·¡µð¼Ç ½Ã¸®ÁîÀÇ Æ®¸®Å¬´Ù¿îÀ¸·Î º¸ÀδÙ. »õ·Î¿î ¿Ã¸²ÇÇÄ« ³ë¹Ù´Â ¼Ò³Ê½º Æĺ£¸£°¡ Áö¼ÓÀûÀ¸·Î ¹ßÀü½ÃÄÑ¿Â »õ·Î¿î ±â¼ú°ú »õ·Î¿î µå¶óÀ̺ê À¯´Ö ¹× Å©·Î½º¿À¹ö µîÀ» ¸ðµÎ ½ñ¾Æº×°í ÀÖ´Ù. ƯÈ÷ ÀÎŬ·ÎÀú ±¸Á¶¿Í ³»ºÎ Æ©´×ÀÌ µ¸º¸À̴µ¥ ¿À¸¶ÁÖ Æ®·¡µð¼ÇÀ» ¿¬»ó½ÃÄÑ ÇÑÃþ ´õ ¾Æ¸§´ä°í °í±Þ½º·¯¿î ºÐÀ§±â¸¦ dz±ä´Ù.

 

 

 

Sonus faber Olympica ¶óÀξ÷

 

 

¿Ã¸²ÇÇÄ« ³ë¹Ù ¶óÀξ÷Àº ÃÑ ÀÏ°ö °³ ¸ðµ¨·Î ±¸¼ºµÇ¾î ÀÖÀ¸¸ç 2ä³Î ÇÏÀÌÆÄÀ̺ÎÅÍ ¸ÖƼä³Î Ȩ½Ã¾îÅ͸¦ ±¸¼ºÇÒ ¼ö ÀÖ¾î ±× È°¿ëµµµµ ³ô´Ù. ¿­°ÅÇÏ¸é ¿Ã¸²ÇÇÄ« ³ë¹Ù I, ³ë¹Ù II, ³ë¹Ù III, ³ë¹Ù V µîÀÇ ¸ÞÀÎ ½ºÇÇÄ¿ ±×¸®°í ³ë¹Ù I/II µî ¼¾ÅÍ ½ºÇÇÄ¿ ¹× ¸®¾î ½ºÇÇÄ¿·Î »ç¿ë °¡´ÉÇÑ ³ë¹Ù¿ù µîÀ¸·Î ±¸¼ºµÇ¾î ÀÖ´Ù. 2ä³Î ÇÏÀÌÆÄÀÌ´Â ¹°·ÐÀÌ¸ç ¸ÖƼä³Î Ȩ½Ã¾îÅͱîÁö µÎ·ç ´ëÀÀ °¡´ÉÇϸ鼭 »óÀ§ ¸ðµ¨ ¾Æ¸¶Æ¼/¼¼¶óÇdzë Æ®·¡µð¼ÇÀÇ ¸¹Àº ±â¼úÀû ¼º°ú¸¦ ¹°·Á¹ÞÀº ¶óÀξ÷ÀÌ ¹Ù·Î ¿Ã¸²ÇÇÄ« ³ë¹Ù´Ù.


 


 

 

¿Ã¸²ÇÇÄ« ³ë¹Ù ÃÖ»óÀ§ ¸ðµ¨ NOVA V

 

 

 

°í±Þ½º·´°í ¿ì¾ÆÇÑ ºÐÀ§±âÀÇ Walnut ¡¤ Wenge ¸¶°¨

 

 

¿Ã¸²ÇÇÄ« ³ë¹Ù ¶óÀξ÷ Áß À̹ø¿¡ ½ÃûÇÑ ½ºÇÇÄ¿´Â NOVA V´Ù. ÀÌ ½ºÇÇÄ¿´Â º»°Ý 3¿þÀÌ 5½ºÇÇÄ¿ ½Ã½ºÅÛÀ¸·Î ÀúÀ½ ¹Ý»çÇüÀ¸·Î ¼³°èµÇ¾î ÀÖ´Ù. ¿ì¼± ÀÎŬ·ÎÀú´Â ¿©ÀüÈ÷ ¼Ò³Ê½º Æĺ£¸£ÀÇ ÀÎŬ·ÎÀú Á¦ÀÛ ³ëÇÏ¿ì°¡ ³ì¾Æµé¾îÀÖ´Ù. Á÷Á¢ º¸¸é °¨Åº»ç°¡ ³ª¿Ã ¸¸Å­ »ó´çÈ÷ °í±Þ½º·´°í ¿ì¾ÆÇÑ ºÐÀ§±â¸¦ ¿¬ÃâÇØÁÖ´Â µðÀÚÀΰú »ö»óÀ» °¡Á³´Ù. ÇÏÁö¸¸ ½ÇÁ¦ º¸¸é ¾Æ¸¶Æ¼ Æ®·¡µð¼Ç¿¡ ºñÇØ ÆøÀÌ Á¼Àº ÆíÀ¸·Î ¼¼¶óÇdzë Æ®·¡µð¼Ç°ú À¯»çÇÑ Å©±â´Ù.

 

 

 

H28 XTR2-04 Çü¹øÀÇ DAD¢â (Damped Apex Dome¢â) Æ®À§ÅÍ

 

 

¿ì¼± À¯´ÖºÎÅÍ »ìÆ캸¸é H28 XTR2-04¶ó´Â Çü¹øÀÇ DAD¢â (Damped Apex Dome¢â) Æ®À§Å͸¦ žÀçÇÏ°í ÀÖ´Ù. ³×¿Àµð¹Å ¸¶±×³ÝÀ» »ç¿ëÇÏ°í ÀÖÀ¸¸ç ¼ÒÇÁÆ® µ¼ÀÇ ¿òÁ÷ÀÓÀ» Á¤È®È÷ Á¦¾îÇϱâ À§ÇØ °³¹ßÇÑ °ÍÀ¸·Î ¸Å¿ì ºÎµå·¯¿î ¿òÁ÷ÀÓÀ» º¸ÀÌ°í °í¿ª È®Àåµµ µµ¸ðÇÏ°í ÀÖ´Ù. ¹Ìµå·¹ÀÎÁö·Î ½Ã¼±À» ¿Å±â¸é Áß¾Ó¿¡ ¼Ò³Ê½º Æĺ£¸£ÀÇ ·Î°í°¡ ¸ÕÀú ´«¿¡ µé¾î¿À´Âµ¥ ÀÌ ¶ÇÇÑ ¼Ò³Ê½º Æĺ£¸£°¡ µ¶ÀÚÀûÀ¸·Î °³¹ßÇÑ °ÍÀÌ´Ù.

 

 

 

M15 XTR2-04 Çü¹øÀÇ ¹Ìµå·¹ÀÎÁö

 

 

M15 XTR2-04 Çü¹øÀÇ ¹Ìµå·¹ÀÎÁö´Â CCAW(Copper Clad Aluminum Winding) ÄÚÀÏÀ» »ç¿ëÇØ Áú·®À» ÁÙ¿´°í ÀÌ·Î ÀÎÇØ ´ÙÀ̳»¹Í½º Çâ»óÀ» ÀÌ·ç¾ú´Ù°í ¼³¸íÇÏ°í ÀÖ´Ù. Áøµ¿ÆÇÀÇ °æ¿ì º¸±â¿£ Á¾ÀÌ ÀçÁúÀÎ µí º¸ÀÌÁö¸¸ ÆÞÇÁ¿Í ÄÉÀÌÆø(Kapok) ¹× ÄɳªÇÁ(Kenaf) µîÀÇ ¿©·¯ ¼ÒÀ縦 È¥ÇÕÇÑ ¼ÒÀç·Î¼­ Ç¥¸éÀº °ÅÄ¥Áö¸¸ ¹«Ã´ ÀÚ¿¬½º·´°í ºÎµå·¯¿î Áß¿ªÀ» Àç»ýÇØÁØ´Ù. ±×µéÀÇ ¸»´ë·Î¶ó¸é ¿ÍÀü·ù¿¡¼­ ¿ÏÀüÈ÷ ÀÚÀ¯·Ó´Ù°í ÇÑ´Ù.

 

 

 

W18XTR2-12 À¯´Ö

 

 

±× ¾Æ·¡ ¿ìÆÛ ¼¼ °³´Â W18XTR2-12¶ó´Â À¯´ÖÀ» »ç¿ëÇÏ°í ÀÖÀ¸¸ç ±¸°æÀÌ 180mm´Ù. ÀÌ À¯´ÖÀº ¸ðµÎ ÀÌÅ»¸®¾Æ¿¡¼­ ¸¸µé¾îÁø °ÍÀε¥ µÎ °³ÀÇ ¼¿·ê·Î½º ÆÞÇÁ¸¦ °ãÃÄ ¸¸µç ÀÏÁ¾ÀÇ »÷µåÀ§Ä¡ ±¸Á¶ÀÇ Áøµ¿ÆÇÀ» ä¿ëÇÏ°í ÀÖ´Ù. ¸Å¿ì ³·Àº Áú·®°ú ³ôÀº °­µµ¸¦ °¡Á³´Ù°í Çϴµ¥ ½ÇÁ¦ µé¾îº¸¸é ¿äÁò ¹Ì±¹ ÂÊ ÇÏÀÌ¿£µå ½ºÇÇÄ¿¿Í ¸ñÇ¥·Î ÇÏ´Â Àú¿ªÀÇ ±âÁØ ÀÚü°¡ ´Ù¸¥ °ÍÀ¸·Î ÆľǵȴÙ. °í°­µµÀÇ ´Ü´ÜÇÑ ¼Ò¸®º¸´Ù´Â Æ÷±ÙÇÑ ¿Â±â¿Í dzºÎÇÑ ÀÜÇâÀ» º¸¿©ÁÖ´Â À¯´ÖÀÌ´Ù.

 

 

 

 

³ë¹Ù V ½ºÇÇÄ¿ ½ºÇÇÄ¿´Â ÃÖ¼Ò 32Hz Àú¿ª¿¡¼­ ÃÖ´ë 35kHz °í¿ª±îÁö Àç»ýÇÏ´Â ±¤´ë¿ª ½ºÇÇÄ¿·Î ¼³°èµÈ ½ºÇÇÄ¿´Ù. ¿¹»óº¸´Ù °í¿ª ÇÑ°è°¡ ²Ï ³ôÀºµ¥ Å©·Î½º¿À¹ö ÁÖÆļö´Â 250Hz ±×¸®°í 2.5kHz µÎ ºÎºÐ¿¡¼­ ²÷°í ÀÖ´Â ¸ð½ÀÀÌ´Ù. ÆĶóÅ©·Î½º ÅäÆú·ÎÁö(Paracross Topology¢â)¶ó´Â ±â¼úÀ» »ç¿ëÇØ RF °£¼·À» ÃÖ¼ÒÈ­ÇÏ°í °úµµÀÀ´ä Ư¼º ¹× ³ëÀÌÁ ÃÖ¼ÒÇß´Ù°í ÇÑ´Ù.


 


 

 

¼Â¾÷

 

 

¼Ò³Ê½º Æĺ£¸£ ¿Ã¸²ÇÇÄ« ³ë¹Ù V ½ºÇÇÄ¿´Â ¾ð¶æ ¾Æ¸§´äÁö¸¸ ¿À¸¶ÁÖ Æ®·¡µð¼Ç¿¡ ºñÇؼ­µµ ±×¸® ÁÖ´ª µéÁö ¾Ê´Â ´Æ¸§ÇÑ Ã¼±¸¸¦ ÀÚ¶ûÇÑ´Ù. °Ô´Ù°¡ Ȱó·³ ÈØ ÀÎŬ·ÎÀú ÆгÎÀº °¢Áø ºÎºÐ ¾øÀÌ À¯¿¬ÇØ ºÒ±ÔÄ¢ÇÑ Ç¥¸é ¹Ý»ç´Â ¹°·Ð ½É¹ÌÀû ¸¸Á·°¨µµ ´ýÀ¸·Î ¾ò°í ÀÖ´Ù. ¹Ù´Ú°ú ¸Â´ê´Â ÀÏÁ¾ÀÇ Æ®¸®°Å ºÎºÐÀº ¼Ö¸®µå ¾Ë·ç¹Ì´½ ÀçÁú·Î ´Ü´ÜÇÏ°Ô ¸¸µé¾îÁ®ÀÖÀ¸¸ç ½ºÅ×Àθ®½º ½ºÆ¿ ½ºÆÄÀÌÅ©·Î ÁöÁöÇϵµ·Ï ¼³°èµÈ ¸ð½À. ÀÌ ¿Ü¿¡µµ ¹ÙÀÌ ¿ÍÀ̾¿¡ ´ëÀÀÇÏ´Â ½ºÇÇÄ¿ Å͹̳Πµî °÷°÷¿¡¼­ ¹«Ã´ ²Ä²ÄÇÑ ¼³°è°¡ µ¸º¸ÀδÙ.

 

 

 

 

³ë¹Ù VÀÇ °øĪ ÀÓÇÇ´ø½º´Â º¸ÆíÀûÀÎ 8¿ÈÀÇ Àý¹ÝÀÎ 4¿ÈÀÌ´Ù. ÇÏÁö¸¸ ´É·üÀÌ 90dB Á¤µµ·Î ¾ÚÇÁ¿¡ ¸¹Àº ¹«¸®¸¦ ÁÖ´Â ½ºÇÇÄ¿´Â ¾Æ´Ï´Ù. ÇÏÁö¸¸ À̹ø Å×½ºÆ®¿¡¼± ºê¶óÀ̽ºÅÏ BP17©ø ÇÁ¸®¾ÚÇÁ ¹× ÃÖ»óÀ§ ¸ð³ë ºí·Ï ÆÄ¿ö¾ÚÇÁÀÎ ºê¶óÀ̽ºÅÏ 28B©ø¸¦ È°¿ëÇØ ¾ö°ÝÇÏ°Ô ÅëÁ¦µÈ Àú¿ª ÆÛÆ÷¸Õ½º¸¦ ÆîÃÄ º¸¿´´Ù. ´õºÒ¾î ¿¡¾î ¾îÄí½ºÆ½½ºÀÇ QX-5 Twenty ³×Æ®¿öÅ© Ç÷¹ÀÌ¾î ¹× ¿þÀ̹ö»ç WÄÚ¾î/W¶ó¿ìÅÍ ÄÞºñ·Î ±¸¼ºµÈ µðÁöÅÐ ¼Ò½º ±â±â¸¦ È°¿ëÇß´Ù. Âü°í·Î ÄÉÀ̺íÀÇ °æ¿ì¿£ QX-5¿¡ Äí¹ß¶ó ¼Ò½º³ª Àü¿ø ÄÉÀ̺íÀ» »ç¿ëÇÑ °Í ¿Ü¿£ ¸ðµÎ Çì¹Ö¿þÀÌ ÄÉÀ̺íÀ» »ç¿ëÇß´Ù.


 


 

 

ÆÛÆ÷¸Õ½º

 

 

Cécile McLorin Salvant - Visions

The Window

 

óÀ½ ÀÌ ½ºÇÇÄ¿¸¦ µéÀ¸¸é ¿äÁò ¹Ì±¹À̳ª µ¶ÀÏ µî ÇÏÀÌ¿£µå ½ºÇÇÄ¿µéÀÇ ¾à°£ Â÷°©°í À±°ûÀÌ ¶Ñ·ÇÇÑ ¼Ò¸®¿Í ¹«Ã´ ´Ù¸¥ À½»öÀÌ ±Í¿¡ µé¾î¿Â´Ù. ³ë¹Ù V´Â ºÎµå·¯¿î ÃË°¨¿¡ µû½ºÇÑ ¿Â±â°¡ ½º¸çµé¾îÀÖ°í ¹«Ã´ Æ÷±ÙÇÏ¸ç ¿©À¯·Î¿î ´µ¾Ó½º¸¦ dz±ä´Ù. ¿¹¸¦ µé¾î ¼¼½Ç ¸Æ·Î¸° »ì¹ÝÆ®ÀÇ ¡®Visions¡¯°°Àº °îÀ» µé¾îº¸¸é ¼Ò¸® Ç¥¸éÀ» ºÎµå·´°Ô ¼¼°øÇÑ µí À¯¿¬ÇÏ°í Ç¥¸éÀº ¸Å²öÇÑ ¼¼¶ó¹Í °°Àº ´À³¦ÀÌ ¾Æ´Ï¶ó º§ºª °°Àº º¸Ç®ÀÌ ¼¶¼¼ÇÏ°Ô ´À²¸Áø´Ù. ´ë¿ª ¹ë·±½º´Â ¾à°£ ¹à°í È­»çÇÑ ÆíÀÌÁö¸¸ ½ºÆåó·³ ÃÊ°í¿ª±îÁö Á÷ÁøÇϴ ŸÀÔÀº ¾Æ´Ï°í ¾à°£ÀÇ ·Ñ¿ÀÇÁ°¡ °¨ÁöµÇ´Âµ¥ ÀÌ ¶§¹®¿¡ °í¿ªÀº ºñ±³Àû Æí¾ÈÇÏ°Ô µé¸°´Ù.

 

 

Kyung Wha Chung - Bach: Chaconne from Partita No 2 in d minor, BWV1004

Tokyo Suntory Hall Live 26th April 1998

 

°ú°Å ¼Ò³Ê½º Æĺ£¸£¸¦ »ý°¢ÇÏ¸é °Ý¼¼Áö°¨ÀÌÁö¸¸ ¿©ÀüÈ÷ ¼Ò³Ê½º Æĺ£¸£ÀÇ ¿À¸¶ÁÖ ½Ã¸®Á ±â¾ïÇÏ´Â »ç¶÷µé¿¡°Õ Çö¾Ç Àç»ýÀÌ °ü°ÇÀÌ µÉ °ÍÀÌ´Ù. ¿¹¸¦ µé¾î Á¤°æÈ­ÀÇ ¹ÙÈå ¡®»þÄÜ´À¡¯¸¦ Àç»ýÇغ¸¸é °ú°ÅÀÇ ¼Ò³Ê½º Æĺ£¸£ÀÇ ´À³¦Àº ¿©ÀüÈ÷ ³²¾ÆÀÖ´Ù. ¿©·¯ ±â¼ú °³¹ß°ú Àû¿ëÀ» ÅëÇØ ´ë¿ªÀ» ³ÐÈ÷°í °úµµÀÀ´ä Ư¼º µîÀ» °³¼±Çϸç Çö´ëÀûÀ¸·Î Å»¹Ù²ÞÇÑ °ÍÀº ¸ÂÁö¸¸ ÀÌ·± ijºñ´Ö°ú ÆÞÇÁ ¼ÒÀ縦 °÷°÷¿¡ ÅõÀÔÇÑ À¯´Ö¿¡¼± ¾à°£ÀÇ ¸ñ°¡Àû ¿ï¸²ÀÌ ±âÀú¿¡ ±ò¸°´Ù. °³ÀÎÀûÀ¸·Î´Â ¿Â°ÇÇϸ鼭 ´ÞÄÞÇÑ Áß, °í¿ªÀÇ Æ¯¼ºÀÌ ¿©ÀüÈ÷ ³²¾ÆÀÖ¾î ÇÑÆíÀ¸·Î ¹Ý°¡¿ü´Ù.

 

 

Chick Corea, Dave Holland, Gary Burton, Pat Metheny, Roy Haynes 

Question And Answer

Like Minds

 

¹ø°³Ã³·³ ¹ø¶àÀÌ¸ç ±ô¦ ³î¶ö¸¸ÇÑ ÆÝÄ¡·ÂÀ̳ª ¹Ù¶÷À» °¡¸¦ µíÇÑ Ä®³¯ °°Àº ½ºÇÇµå °°Àº °ÍÀ» ¹Ù¶õ´Ù¸é ½Ç¸ÁÇÒ ¼öµµ ÀÖ´Ù. ±×·¯³ª ¿©À¯·Ó°í dz¼ºÇÏ¸ç ¹«Ã´ Á¨Æ²ÇÏ°í ħÂøÇÏ¸ç °íÁî³ËÇÑ À½¾Ç dz°æÀ» ¿øÇÑ´Ù¸é ³ë¹Ù V´Â ÀÏ´Ü ÃëÇâ¿¡ µé¾î¸ÂÀ» °¡´É¼ºÀÌ ¸¹´Ù. ¿¹¸¦ µé¾î °Ô¸® ¹öÆ°ÀÇ ¡®Question And Answer¡¯°°Àº °îÀ» Àç»ýÇÏ¸é ¸Å¿ì ¿©À¯ ÀÖ°Ô ÇÑ¹ß ÇÑ¹ß ¸®µëÀ» ¹â¾Æ³ª°£´Ù. ºñºê¶óÆùÀº ¼Õ¿¡ ²À ÀâÈú µí ¿¹»Ú°í ½Ì±×·¯¿î À½»öÀ¸·Î ¸®½º´× ·ëÀ» ¹àÈù´Ù. ÆÖ ¸Þ½º´ÏÀÇ ±âŸ ¼Ò¸®´Â ÁøÇÑ ¿©¿îÀÌ °¨µ¹¾Æ °¨»óÀÚ¸¦ °¨¼ºÀûÀ¸·Î À̲ô´Â ÈûÀÌ ÀÖ´Ù.

 

 

Manfred Honeck, Pittsburgh Symphony Orchestra

Symphony No.7 In A Major, Op.92 - IV. Allegro Con Brio

Beethoven: Symphonies Nos. 5 & 7

 

´Ù¾çÇÑ À帣ÀÇ °îµéÀ» µé¾îº¸¾ÒÁö¸¸ ¿ª½Ã ¼Ò³Ê½º Æĺ£¸£ÀÇ º»·ÉÀº Ŭ·¡½Ä ±×¸®°í °¡º­¿î ÆË À½¾Ç ³Ñ¹öµéÀÌ´Ù. ¿¹¸¦ µé¾î ¸ÇÇÁ·¹µå È£³Ø ÁöÈÖ, ÇÇÃ÷¹ö±× ½ÉÆ÷´Ï ¿ÀÄɽºÆ®¶ó ¿¬ÁÖ·Î º£Å亥 ±³Çâ°î 7¹ø 4¾ÇÀåÀ» µé¾îº¸¸é ¿ì¼± Ÿ¾ÇÀº Á¶½É½º·´°Ô ³ÐÀº °ø°£À» dz¼ºÇÏ°Ô Ã¤¿î´Ù. ´ÙÀ̳»¹Í ÄÜÆ®¶ó½ºÆ®°¡ ¾ÆÁÖ ³ôÀº ÆíÀº ¾Æ´Ï¾î¼­ Àü¹ÝÀûÀ¸·Î ÀÜÀÜÇÏ°í Æí¾ÈÇÑ ÀλóÀÌ Áö¹èÀûÀÌ´Ù. ¿ª½Ã ÀÌ·± ´ÙÁß ¾Ç±â Æí¼º¿¡¼­µµ ÂûÁø Çö¾Ç ±×¸®°í dzºÎÇÑ Çϸð´Ð½ºÀÇ °ü¾ÇÀÇ Ç¥¸é Áú°¨ÀÌ °¡Àå µ¸º¸ÀδÙ.


 


 

 

ÃÑÆò

 

 

¼Ò³Ê½º Æĺ£¸£ ¿Ã¸²ÇÇÄ« ³ë¹Ù V´Â ±¤´ë¿ª ½ºÇÇÄ¿·Î¼­ À¢¸¸ÇÑ ¾ÆÆÄÆ® °Å½ÇÀº ¹«Ã´ ¿ì¾ÆÇÑ µðÀÚÀΰú dzºÎÇÑ À½¾ÐÀ¸·Î ¸Þ¿öÁÙ °ÍÀÌ´Ù. Áøµ¿ Á¦¾î¿¡ Èû¾²°í ÀÖÁö¸¸ ¾î´À Á¤µµÀÇ Åë¿ï¸²À» µ¿¹ÝÇÏ°í ÀÖÀ¸¸ç ƯÈ÷ Áß¿ª°ú °í¿ª »çÀÌÀÇ À½»ö Ç¥ÇöÀÌ °¡Àå ¸¶À½¿¡ µé¾ú´Ù. »ç½Ç À̹ø Å×½ºÆ®¿¡¼± ¹«Ã´ Á߸³ÀûÀΠƯ¼º¿¡ ´ëÃâ·Â ¾ÚÇÁÀÎ ºê¶óÀ̽ºÅÏÀ» ¸ÅĪÇßÁö¸¸ »ç½Ç ÀÌ Á¤µµ °íÃâ·ÂÀº ÇÊ¿äÇÏÁö ¾Ê¾Æ º¸ÀδÙ. ¿ÀÈ÷·Á Áß°£ Ãâ·Â Á¤µµÀÇ °í¼øµµ Æ®·£Áö½ºÅÍ ¾ÚÇÁ ¶Ç´Â 5±Ø Áø°ø°ü ¾ÚÇÁ°¡ ´õ ¸Å·ÂÀûÀÎ À½ÁúÀ» ³»ÁÙ °¡´É¼ºÀÌ ¸¹´Ù. ±âÁ¸¿¡ ¾Æ¸¶Æ¼ Æ®·¡µð¼Ç °°Àº °æ¿ì ¸ÅŲÅä½Ã³ª ¿Àµð¿À ¸®¼­Ä¡ ¾ÚÇÁ ¸ðµÎ ¼Ò³Ê½º Æĺ£¸£ÀÇ ¸Å·ÂÀ» Àß À̲ø¾îÁØ ±â¾ïÀÌ Àֱ⵵ ÇÏ´Ù.

 

 

 

 

±âŸ¸¦ ¸¸µç´Ù°í Çß´ø Ŭ·¡½Ä ±âŸ ¸ÞÀÌÄ¿´Â ¸ðµÎ ¸ÁÇß°í À½À» ¸¸µç´Ù°í Çß´ø Ŭ·¡½Ä ±âŸ ȸ»ç´Â »ì¾Æ³²¾Ò´Ù. ¼Ò³Ê½º Æĺ£¸£°¡ ¾Ç±â ¸ÞÀÌÄ¿´Â ¾Æ´ÏÁö¸¸ ÇÁ¶ûÄÚ ¼¼ºí¸°ÀÌ À̲ø´ø °ú°Å³ª ±×ÀÇ »çÈÄ ÇöÀ糪 À½¾ÇÀ» »ç¶ûÇÏ´Â Àü ¼¼°è »ç¶÷µé·ÎºÎÅÍ ²ÙÁØÈ÷ »ç¶û¹Þ¾Æ¿À°í ÀÖ´Â ÀÌÀ¯°¡ ¿©±â ÀÖ´Ù. ÀÌŸ® °ÇÃà°¡ Æȶóµð¿À°¡ Æò»ý ±×ÀÇ ¾È½Äó¿´´ø ºñþÂ÷¿¡ ¸¶Áö¸·À¸·Î ¹ÙÄ£ ¼±¹° Å×¾ÆÆ®·¹ ¿Ã¸²ÇÇÄÚ. ¼Ò³Ê½º Æĺ£¸£°¡ NOVA¶ó´Â À̸§À» ´õÇØ »õ·Ó°Ô Ãâ½ÃÇÑ ¿Ã¸²ÇÇÄ« NOVA ½Ã¸®Áî´Â Æȶóµð¿ÀÀÇ ºñþÂ÷¿¡ ´ëÇÑ µû¶æÇÑ ¿À¸¶ÁÖ¸¦ ¶°¿Ã¸®°Ô ÇÑ´Ù.

 

 

Written by ¿Àµð¿À Ä®·³´Ï½ºÆ® ÄÚ³­

 


Specifications

SYSTEM

3 way, full para-aperiodic vented box ¡°Stealth Ultraflex¡±, floorstanding loudspeaker system.

LOUDSPEAKERS

Tw: H28 XTR3, Neodymium ¡°cup design¡± motor system with DAD¢â, ¨ª 28 mm

Md: M15 XTR2-04, CCAW wire on a ¡°eddy current free¡± voice coil, ¨ª 150 mm

W: 3 x W18XTR2-12, ¨ª 180 mm

CROSSOVER

250 Hz - 2.500 Hz

FREQUENCY RESPONSE

32 Hz – 35.000 Hz

SENSITIVITY

90 dB SPL (2.83V/1 m)

NOMINAL IMPEDANCE

4 ohm

SUGGESTED AMPLIFIER POWER OUTPUT

60 W – 400 W, without clipping

DIMENSIONS (HXWXD)

1174,5 x 424 x 529,8 mm

46.3 x 16.7 x 20.8 in

WEIGHT

44 Kg ea – net weight

97 Ib ea – net weight

 

 

Sonus faber Olympica Nova V 

¼öÀÔ»ç

ÄÉÀÌ¿ø¿¡À̺êÀÌ

¼öÀÔ»ç ȨÆäÀÌÁö

www.samaudio.co.kr

±¸¸Å¹®ÀÇ

02-582-9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