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Ì´õ³Ý ÄÉÀ̺íÀÇ ºí·¢ ¸ÅÁ÷, V20À¸·Î ºñ»óÇÏ´Ù
Stealth Audio Cables Black Magic V20


ÄÉÀ̺í°è ½ºÅÚ½º

ÄÉÀÌºí ºÐ¾ß´Â ´ë´ÜÈ÷ ¸¹Àº ±«Â¥µéÀÌ Á¸ÀçÇÑ´Ù. ÄÉÀÌºí µµÃ¼ÀÇ ¼ÒÀç°¡ µ¿ÀÌ³Ä ÀºÀÌ³Ä ¶Ç´Â ±ÝÀÌ³Ä È¤Àº ±× µµÃ¼ÀÇ ´Ü¸éÀÌ ¿øÇüÀÌ³Ä ¾Æ´Ï¸é »ç°¢ÀÌ³Ä µîÀÇ ´ã·ÐºÎÅÍ ½ÃÀ۵ȴÙ. ´õºÒ¾î ¿¬¼±ÀÎÁö ´Ü½É¼±ÀÎÁö¿¡ ´ëÇؼ­µµ °¢ ¸ÞÀÌÄ¿¸¶´Ù ÀÇ°ßÀÌ ´Ù¸£´Ù. ¶§·Î À¯µµ°è¼ö¿Í ÀúÇ×°ú ÀÓÇÇ´ø½º µî ÀüÀÚ±âÀû ÀϹݷÐÀº ´ç¿¬È÷ °Å·ÐµÈ´Ù. ÀÌ·± ¿©·¯ À̽´µéÀ» ¿©·¯ ¸ÞÀÌÄ¿µé°ú ¿£Áö´Ï¾îµéÀº °¢±â ´Ù¸¥ ¹æ½ÄÀ¸·Î ¿ä¸®ÇÑ´Ù. ±â¹ÝÀÌ µÇ´Â ÀÌ·ÐÀº ºñ½ÁÇÒÁö¾ðÁ¤ ±×·Î ÀÎÇÑ À½ÇâÀû Ư¼º°ú Â÷ÀÌ´Â ¶Ç ´Ù¸¥ ÀÇ°ßÀ» ³º±â ¶§¹®ÀÌ´Ù.

ÀÌ ¶§¹®¿¡ A¶ó´Â ¸ÞÀÌÄ¿ÀÇ ÄÉÀ̺íÀ» »ç¿ëÇÏ´Ù°¡ ²Ï °í°¡ÀÇ B ¸ÞÀÌÄ¿ Á¦Ç°À¸·Î ±³Ã¼ÇÏ°í ±â´ë°¨¿¡ ºÎÇ®¾î ¿Ã¶ú´Ù°¡ ½Ç¸ÁÇÏ´Â °æ¿ìµµ ¸¹´Ù. B ¸ÞÀÌÄ¿ÀÇ µµÃ¼³ª Áö¿À¸ÞÆ®¸®°¡ Ʋ¸° °ÍÀº ¾Æ´Ï´Ù. ÇÏÁö¸¸ ³ªÀÇ ½Ã½ºÅÛ, ³ªÀÇ ÃëÇâ¿£ Àú Àú·ÅÇÑ A ¸ÞÀÌÄ¿ Á¦Ç°ÀÌ ´õ ÁÁÀº °Í»ÓÀÌ´Ù. ÇÏÁö¸¸ ÄÉÀ̺íÀÇ µµÃ¼¿Í Áö¿À¸ÞÆ®¸®, Àý¿¬°ú Â÷Æó ±×¸®°í ÃøÁ¤ °á°ú µîÀ» Áý¿äÇÏ°Ô ÆÄ°íµç »ç¶÷ÀÌ ÀÖ´Ù. ¹Ù·Î ¼¼¸£°ÔÀÌ(Serguei Timachev)¶ó´Â »ç¶÷ÀÌ´Ù.

¼¼¸£°ÔÀÌ´Â ÄÉÀ̺íÀÇ ¹°¸®Àû ±¸Á¶¿Í Àü±âÀû Ư¼º µî¿¡ µû¶ó ¾î¶² ÆÛÆ÷¸Õ½º·Î ±Í°áµÇÁö´Â Áö¿¡ ´ëÇØ ±²ÀåÈ÷ ´Ù¾çÇÑ ¿¬±¸¸¦ ÇØ¿Â »ç¶÷À¸·Î ¾Ë·ÁÁ® ÀÖ´Ù. ±×¸®°í ±×°¡ ¸¸µç ÄÉÀÌºí ºê·£µå°¡ ¹Ù·Î ½ºÅÚ½º´Ù. ¸¶Ä¡ ·¹ÀÌ´õ¿¡ °É¸®Áö ¾ÊÀº ½ºÅÚ½º ºñÇà±âó·³ ±×ÀÇ ÀáÇàÀº ½ÃÀ۵ǾúÁö¸¸ ³¶ÁßÁöÃß¿´´Ù. µ¿°ú Àº ±×¸®°í ±Ý µîÀÇ µµÃ¼¸¦ °¡¸®Áö ¾Ê°í ÀÚÀ¯ÀÚÀç·Î »ç¿ëÇϸé ÀڽŸ¸ÀÇ µ¶º¸ÀûÀÎ ¼³°è ¹æ½ÄÀ» ü°èÈ­ÇÑ ±×ÀÇ ÄÉÀ̺íÀº ±î´Ù·Î¿î ÇÏÀÌ¿£µå ¿Àµð¿À ¸¶´Ï¾Æµé »çÀÌ¿¡ È­Á¦°¡ µÇ±â ½ÃÀÛÇß´Ù. ÄÉÀ̺í°è ½ºÅÚ½º°°Àº Á¸Àç, ¼¼¸£°ÔÀÌÀÇ ½ºÅÚ½ºÀÇ Á¤Ã¼¼ºÀÌ´Ù.


°ËÀº ¸¶¹ý ?

±×ÀÚ ÁÖâÇÑ À̷еéÀº »ó´çÈ÷ ´Ù¾çÇÏ´Ù. ¿¬¼±ÀÌ ¾Æ´Ñ ´Ü½É¼±À» »ç¿ëÇϸç ÃʹÚÇü µµÃ¼ÀÇ ÀåÁ¡À» ÁÖÀåÇØ¿Ô´Ù. ¶§·Ð ¾Æ¸ôÆÛ½º, ±Ø ºñÁ¤Çü µµÃ¼¸¦ ¿Àµð¿À ½Ã±×³ÎÀÌ È帣´Â ÇÏÀÌÆÄÀÌ ÄÉÀÌºí¿¡ Àû¿ëÇØ È­Á¦¸¦ »Ñ¸®±âµµ Çß´Ù. ºñÁ¤Çü µµÃ¼¿¡ ¶Ç ´Ù¸¥ ºñÁ¤Çü ¼ÒÀçÀÎ Å×Ç÷ÐÀ» »ç¿ëÇÑ °ÍÀº ¿ì¿¬ÀÌ ¾Æ´Ï¾ú´Ù. ¾î¶² °æ¿ì¿£ ÄÉÀÌºí ±¸Á¶ ³»ºÎÀÇ ÀϺΠ°ø°£¿¡ Çï·ý °¡½º¸¦ ÁÖÀÔÇÏ´Â µî ÀüÅëÀûÀÎ ÄÉÀÌºí ¼³°è¿¡ ÆĶõÀ» ÀÏÀ¸Å² À庻ÀÎÀÌ´Ù. ±×´Â ƯÈ÷ Àü±âÀû °øÁøÀº ¹°·Ð ¹°¸®Àû Áøµ¿ ÄÁÆ®·Ñ¿¡ ´ëÇؼ­µµ Áý¿äÇÑ ¿¬±¸¸¦ ÁøÇàÇØ ÀÚ»ç ÄÉÀÌºí¿¡ Àû¿ëÇØ¿À°í ÀÖ´Ù. Ưº°ÇÑ Å͹̳×ÀÌ¼Ç ±â¼úµµ ½ºÅÚ½ºÀÇ Æ¯Â¡ Áß Çϳª¸ç ƯÈ÷ ÄÉÀ̺íÀÇ ÀÓÇÇ´ø½º¸¦ ÀÚÀ¯ÀÚÀç·Î ´Ù¾çÇÏ°Ô ¹Ù²Ù¾î Æ©´×ÀÌ °¡´ÉÇÏ´Ù´Â Á¡Àº ¹«Ã´ ½Å·Ú°¡ °£´Ù.

‘Black Magic’À̶ó´Â À̸§À» ´Þ°í °©Àڱ⠳ªÅ¸³­ V16 ÀÌ´õ³Ý ÄÉÀ̺íÀ» óÀ½ ¸¸³µÀ» ¶§ ÀÌ°ÍÀº Á¤¸» ¸¶¹ý °°Àº ¼Ò¸®ÀÇ º¯È­¸¦ º¸¿©ÁÖ¾ú´Ù. ¿©·¯ ÀÌ´õ³Ý ÄÉÀ̺íÀ» »ç¿ëÇغ¸°í ¸®ºä Çغ¸¾ÒÁö¸¸ ÀÌ Á¦Ç°Àº ±âÁ¸¿¡ »ç¿ëÇß´ø °Íµé°ú ±âº» º£À̽º°¡ ´Ù¸¥ ¼Ò¸®¸¦ ³Â´Ù. ¾î¶»°Ô ·£ ÄÉÀ̺íÀÌ ±×·± À½ÁúÀû º¯È­¸¦ ¸¸µé¾î³»´ÂÁö ³ªÁ¶Â÷µµ ´çȲ½º·¯¿ü´ø °æÇèÀ̾ú´Ù.


V20À¸·Î ÁøÈ­ÇÑ ºí·¢ ¸ÅÁ÷

±×¸®°í ¾ó¸¶°¡ Áö³µÀ»±î? V16Àº ÁøÈ­Çß´Ù. ±âÁ¸¿¡ Ä«º» ¼ÒÀç ´ÜÀÚ ´ë½Å ±Ý¼Ó ÀçÁúÀÇ ´ÜÀÚ¸¦ »ç¿ëÇÑ V18ÀÌ Å¾´Ù. ÄÉÀ̺íÀÇ µÎ²²µµ Á» ´õ ¾ã¾ÆÁø ¸ð½ÀÀ̾ú´Ù. ±×¸®°í À̹ø¿¡ ¸¸³­ V20Àº ´Ù½Ã Çѹø Æ©´×À» °ÅÃÄ »õ·Ó°Ô ž ¹öÀüÀÌ´Ù. ÇÏÁö¸¸ V20¿¡ ´ëÇÑ Á¤º¸´Â ÇöÀç ¾îµð¿¡¼­µµ ã¾Æº¼ ¼ö ¾ø´Ù. º»»ç ȨÆäÀÌÁö¿¡¼­ ¾ÆÁ÷ Á¦Ç° Á¤º¸¿¡ ´ëÇØ ¾÷µ¥ÀÌÆ®°¡ µÇ¾îÀÖÁö ¾ÊÀºµ¥ ÀÏ´Ü ±âÁ¸ ¹öÀü°ú ºñ±³ÇØ°¡¸ç ±× ¼º´É¿¡ ´ëÇؼ­¸¸ Å×½ºÆ®Çغ¸¾Ò´Ù.


¼Â¾÷

½ºÅÚ½º ºí·¢ ¸ÅÁ÷ ÄÉÀ̺í Å×½ºÆ®´Â ÇÏÀÌÆÄÀÌŬ·´ ¸ÞÀÎ ½Ãû½Ç¿¡¼­ ÁøÇàÇß´Ù. ÀÏ´Ü ¼Ò½º±â±â´Â ¿¡¾î QX5 Twenty¸¦ »ç¿ëÇßÀ¸¸ç ¿ÁŸºê V70 A Class ¾ÚÇÁ¸¦ »ç¿ëÇß´Ù. ½ºÇÇÄ¿´Â ÃÖ±Ù °ÅÀÇ ·¹ÆÛ·±½º ¸ð´ÏÅÍ·Î È°¿ë ÁßÀÎ B&W 802D3´Ù. »ç½Ç ±âÁ¸¿¡ ¿ÁŸºê V70 A Class¸¦ ¸®ºäÇßÀ» ´ç½Ã »ç¿ëÇÑ ÄÉÀ̺íÀÌ ¹Ù·Î ºí·¢ ¸ÅÁ÷ V16À̾ú´Ù. ¾Æ¸¶µµ ±âÁ¸ V16 ¸®ºä ±×¸®°í V70 ¾ÚÇÁ¿¡ ´ëÇÑ ÇÊÀÚÀÇ ¸®ºä¸¦ Àо¾Ò´Ù¸é ¾Ë°ÚÁö¸¸ V16¸¸ Çصµ »ó´çÈ÷ ÈǸ¢ÇÑ ÄÉÀ̺íÀÌ´Ù.

¿©Å¸ ÄÉÀ̺í°ú ºñ±³Çصµ ÀÌ ÄÉÀ̺íÀº ¾àÀ½ ó¸® ´É·ÂÀÌ ±²ÀåÈ÷ ¶Ù¾î³ª°í ³ÐÀº ´ë¿ª¿¡ °ÉÃÄ ¸Å¿ì ¼¼¹ÐÇÑ ´ÙÀ̳»¹ÌÁòÀ» º¸¿©ÁØ´Ù. ÀÌ·± ¼º´ÉÀÌ À½¾Ç °¨»ó¿¡ ¹ÌÄ¡´Â ¿µÇâÀº ´Ù¸§ ¾Æ´Ñ ½Çü°¨ÀÇ Áõ°¡´Ù. ¸¶Ä¡ ³ìÀ½ ÇöÀå¿¡¼­ ´À³¥ ¼ö ÀÖÀ» ¹ýÇÑ ½Çü°¨°ú ¾Úºñ¾ð½ºÀÇ Àü´Þ·ÂÀÌ ÈǸ¢ÇÏ´Ù. ¹°·Ð ¹Ì½ÃÀûÀÎ Ãø¸é¿¡¼­ÀÇ º¯È­À̱⠶§¹®¿¡ ±âº»ÀûÀ¸·Î ÇÏÀÌ¿£µå ½Ã½ºÅÛ¿¡¼­ ±× ¼º´É ÆøÀº ´õ¿í Å©´Ù. Âü°í·Î ³×Æ®¿öÅ© °ü·Ã Çãºê³ª ½ºÆ®¸®¹Ö Ç÷¹À̾ ¾î´À Á¤µµ ¼öÁØ ÀÌ»óÀ¸·Î ¿Ã¶ó°¬À» ¶§ ´õ¿í ±× ¼º´É ü°¨ÀÌ È®½ÇÇÏ´Ù.

Âü°í·Î À̹ø ºí·¢ ¸ÅÁ÷ V20 Å×½ºÆ®´Â ¿þÀ̹ö»ç W ÄÚ¾î/W ¶ó¿ìÅÍ ÄÞºñ¿Í ¿¡¾î ¾îÄí½ºÆ½½º QX5 Twenty »çÀÌ¿¡ ¿¬°áÇØ Å×½ºÆ®ÇßÀ½À» ¹àÈù´Ù. À½¿øÀº ¸ðµÎ NAS¿¡ ÀúÀåµÈ À½¿øÀ» Àç»ýÇϸ鼭 À½ÁúÀû º¯È­¸¦ »ìÆñ´Ù.


ÆÛÆ÷¸Õ½º

Anne Bisson - Da umtem im tale
TALES FROM THE TREETOPS

V16 ¶ÇÇÑ ¶Ù¾î³­ ÄÉÀ̺íÀÌ´Ù. ±×¸®°í V18°ú V20À¸·Î ÁøÈ­Çß´Ù°í Çؼ­ ±× ÀÚü ¼ºÇâ ÀÚü°¡ ¹Ù²îÁø ¾ÊÀº ¸ð½ÀÀÌ´Ù. ÇÏÁö¸¸ ¹Ì¼¼ÇÏ°Ô Á¤º¸·® µî ¿©·¯ ºÎºÐ¿¡¼­ Â÷ÀÌ°¡ µå·¯³µ´Ù. ¾Ø ºñ¼ÛÀÇ ‘Da untem im tale’(16/44.1, Flac) °°Àº °î¿¡¼­ ÇǾƳë Ÿ°ÇÀÌ ´õ ¶Ç·ÇÇÏ°Ô µé¸°´Ù. ¾Æ¸¶µÎ ¹è°æÀÌ ´õ¿í Á¤¼÷ÇØÁø ÀÌÀ¯°¡ ¾Æ´Ò±î Çϴµ¥ ±âÀ½ÀÌ µÎ·ÇÇÏ°í ¹èÀ½ ±¸Á¶°¡ ¸Å¿ì ±¸Ã¼ÀûÀ¸·Î Ç¥ÇöµÇ¾î ¾Ç±âÀÇ À½»ö ´µ¾Ó½º°¡ ´õ¿í µ¸º¸ÀδÙ. ÄÉÀ̺íÀÇ º¯È­µµ ÀÖÁö¸¸ ÀÌ ¿Ü¿¡ ´ÜÀÚ µî ¿©·¯ ¹Ì¼¼ÇÑ Æ©´×ÀÇ º¯È­ ¶§¹®ÀÏ °ÍÀ¸·Î ÃßÃøµÈ´Ù. ƯÈ÷ º¸ÄÃÀº Æ÷ÇÔÇؼ­ 1~3Khz »çÀÌ Áß, °í¿ªÀÇ À±°ûÀÌ Á¤±³Çϸ鼭µµ ¹«Ã´ ÀÚ¿¬½º·¯¿î ±×¶óµ¥À̼ÇÀ» º¸ÀδÙ.

Alison Balsom - Gymnopedie No.3
Paris

Áß, °í¿ªÀ» Á» ´õ Å×½ºÆ®Çغ¸±â À§ÇØ ¾Ù¸®½¼ ¹ß¼ØÀÇ [Paris] ¾Ù¹ü Áß ‘Gymnopedie No.3’(16/44.1, Flac)À» Àç»ýÇغ¸¾Ò´Ù. ¿©·¯ ¾Ç±âµé Áß¿¡¼­µµ ¹èÀ½ Ư¼ºÀÌ ±²ÀåÈ÷ º¹ÀâÇÑ Æ®·³Æê °°Àº °ü¾Ç±â¿¡¼­ ºí·¢ ¸ÅÁ÷ V20ÀÇ Æ¯¼ºÀº Á» ´õ µÎµå·¯Á® µå·¯³µ´Ù. 24ºñÆ® °íÇØ»óµµ À½¿øÀº ¾Æ´ÏÁö¸¸, ±×·³¿¡µµ ºÒ±¸ÇÏ°í °í¿ªÀ¸·Î Ä¡°í ¿Ã¶ó°¡´Â µ¿¾È ¾î¶² ÀâƼ°¡ »ß°Æ°Å¸®´Â ´À³¦À» ¹ÞÀ» ¼ö ¾ø¾ú´Ù. Åõ¸íµµ°¡ ¹«Ã´ ³ô¾ÆÁö´Âµ¥ ±×·¸´Ù°í Çؼ­ ¼Ò¸®ÀÇ ÀÔÀÚ¸¦ Áö¿ö¹ö·Á ¸Å²öÇÏ°Ô ´Ùµë¾î³»´Â ¼Ò¸®°¡ ¾Æ´Ï¸ç ÇϾé°Ô Å»»ö½ÃÅ°Áöµµ ¾Ê´Â´Ù.

Julia Fischer
J.S. Bach: Sonatas and Paritas for Solo Violin

È®½ÇÈ÷ ÀÌ·± Áß, °í¿ª ´ë¿ª¿¡¼­ º¯È­°¡ °¡Àå Å«µ¥ »ó´çÈ÷ ÁÁ°Ô µé¾ú´ø V16¿¡¼­µµ ´Ù½Ã Çѹø ÁøÈ­Çß´Ù´Â »ý°¢ÀÌ ´õ ±»¾îÁ³´Ù. À²¸®¾Æ ÇǼÅÀÇ ¹ÙÈå ¹ÙÀ̿ø° ¼Ò³ªÅ¸(24/96, Flac)¸¦ µé¾îº¸¸é ¾àÀ½°ú ¾àÀ½, °­À½°ú °­À½µé »çÀÌÀÇ Á» ´õ ¹Ì¹¦ÇÑ ¼Ò¸® Å©±âÀÇ º¯È­µéÀÌ ´õ¿í ¼¼¼¼ÇÏ°Ô ±¸ºÐµÇ¾î µé¸°´Ù. ¾Æ¸¶µµ óÀ½ µéÀ¸¸é ³Ê¹« ¼±¸íÇÏ°í ±ú²ýÇÑ ¼Ò¸®¿¡ ³î¶öÁöµµ ¸ð¸£Áö¸¸ ³ª´Â ÀÌ°ÍÀÌ ¾Æ³¯·Î±×¿¡ ´õ °¡±î¿î ¼Ò¸®¶ó´Â »ý°¢ÀÌ µé¾ú´Ù. ´Ù¸¸ ¿ÀÈ÷·Á ±âÁ¸ ¹öÀü¿¡¼­ ´À²¼´ø ¿Âµµ°¨ÀÌ °¨¼âµÇ°í Åõ¸íµµ´Â ´õ¿í ³ô¾ÆÁø ¸ð½ÀÀÌ´Ù. Äè°¨À̶ó´Â Ãø¸é¿¡¼± ±âÁ¸º¸´Ù ´õ ³ô¾ÆÁ³´Ù°í º¼ ¼ö ÀÖÀ¸¸ç ´ëºÎºÐÀÇ ÇÏÀÌ¿£µå ¿Àµð¿À ¸¶´Ï¾ÆµéÀÌ ´õ ¹Ý±æ¸¸ÇÑ ¼Ò¸®´Ù.


Bob Dylan - Man in the long black coat
OH MERCY

¹ä µô·±ÀÇ ‘Man in the long black coat’(16/44.1, Flac)¿¡¼­´Â Á¤º¸·®, ÇØ»ó·ÂÀÇ »ó½ÂÀÌ ´«¿¡ ¶è´Ù. ÀÏ´Ü ¸Å¿ì Àû¸·ÇÑ ¹è°æ Ç¥ÇöÀº ±âº»ÀÌ¸ç ±× À§·Î ÇϳªÇϳªÀÇ ¾Ç±â°¡ ½Ç¿À¶ó±âµµ °ÉÄ¡Áö ¾ÊÀº µí ¼±¸íÇÏ°Ô ¸ð½ÀÀ» µå·¯³½´Ù. ƯÈ÷ º£À̽º ±âŸÀÇ Ç¥ÇöÀÌ µ¸º¸À̴µ¥ Áß, Àú¿ª´ë ¶ÇÇÑ ¾Ç±âµéÀÇ ±¸ºÐÀÌ ¸Å¿ì ¸íÈ®ÇÏ°Ô ÀÌ·ç¾îÁ® °­°ÇÇÑ ´À³¦ÀÌ µç´Ù. ¶ÇÇÑ °¢ ¾Ç±âµéÀÌ °ø°£ ¾È¿¡¼­ »©°îÈ÷ ´Ã¾î¼­¸ç ´ÜÁ¶·Ó°Ô Ç¥ÇöµÇÁö ¾Ê°í ÃæºÐÇÑ °Å¸®¸¦ µÎ°í À§Ä¡ÇØ ´õ ³ÎÂïÇÏ°í ÀÔüÀûÀÎ ¿òÁ÷ÀÓÀ» °üÂûÇÒ ¼ö ÀÖ´Ù. ´õºÒ¾î ¾îÅÃ, µðÄÉÀÌ, ¼­½ºÆæ¼Ç µî ¾î¶² ºÎºÐ¿¡¼­µµ ³Ê¹« À̿ϵǰųª ³Ê¹« ÆØÆØÇÏ°Ô Á¶¿©ÁöÁö ¾Ê°í Àû´çÇÑ Åº·Â°ú ¸®µë°¨À» ÇÇ·ÎÇÑ´Ù.

Andris Nelsons, Boston Symphony Orchestra
Shostakovich: Symphony No.5

¾Ç±âÀÇ °³¼ö°¡ ¸¹¾ÆÁ®µµ ¹¶Ä¡°Å³ª ³Ê¹« ¾ï¼¼°Ô °¨»óÀÚ¸¦ ÇâÇØ °ø°ÝÀûÀ¸·Î ´Ù°¡¿À´Â ÀÏÀº ¾ø´Ù. Àü¹ÝÀûÀ¸·Î ±âÁ¸ ¹öÀü ´ëºñ Åä³Î ¹ë·±½º³ª »ç¿îµå ½ºÅ×ÀÌ¡ Ãø¸éº¸´Ü ´ÙÀ̳»¹Í½º¿Í ÇØ»ó·Â, µðÅ×ÀÏ µîÀÇ ¼¼ºÎÀûÀΠǥÇö·ÂÀÌ ´õ »ó½ÂÇß´Ù. ¾Èµå¸®½º ³Ú½¼½º ÁöÈÖ, º¸½ºÅÏ ½ÉÆ÷´Ï ¿ÀÄɽºÆ®¶óÀÇ ¼î½ºÅ¸ÄÚºñÄ¡ ±³Çâ°î 5¹ø 4¾ÇÀå(24/96, Flac)¿¡¼­ ÀÌ´Â ´õ¿í´õ Å« ÆøÀÇ Â÷ÀÌ·Î µå·¯³­´Ù. °¢ ¾Ç±âµéÀÇ À§Ä¡°¡ ¼±¸íÇϸ鼭µµ ´õ ½Ì½ÌÇÏ°í È°´ÞÇÑ µ¿Àû Ç¥ÇöÀÌ ÀÌ·ç¾îÁö´Â °ÍÀ» È®ÀÎÇÒ ¼ö ÀÖ¾ú´Ù. ¸¶Ä¡ ¸ðµç À̹°ÁúÀÌ Á¦°ÅµÈ µí »ý»ýÇѵ¥ ±âÁ¸ ¹öÀüº¸´Ù ´õ Ä¡¹ÐÇÏ°í ¿¡Áö ³ÑÄ¡´Â ¼Ò¸®·Î ÀüÀÌµÈ ÀλóÀÌ Áö¹èÀûÀÌ´Ù.


ÃÑÆò

´Ù¸¥ ÄÉÀÌºíµµ ¸¶Âù°¡ÁöÁö¸¸ ÀÌ´õ³Ý ÄÉÀ̺íÀÇ °æ¿ì ±× º¯¼ö°¡ »ó´çÈ÷ ¸¹´Ù. ¿Àµð¿À ÄÄÆ÷³ÍÆ® ¿Ü¿¡ Çãºê³ª °øÀ¯±â µî °¢ »ç¿ëÀÚ¸¶´Ù ¿Àµð¿À ÀÌ¿ÜÀÇ È¯°æ¿¡¼­ ¸Å¿ì ´Ù¸¥ Á¦¹Ý ȯ°æÀ» º¸À̱⠶§¹®ÀÌ´Ù. ±×·¡¼­ °°Àº ÄÉÀÌºíµµ ´Ù¸¥ °á°ú¸¦ ¾ò°ï ÇÑ´Ù. ÇÏÁö¸¸ ºí·¢ ¸ÅÁ÷ V20 Å×½ºÆ®¿¡¼­ ±âÁ¸ ¹öÀü°ú ºñ±³ µîÀ» ÅëÇØ ¾òÀº °á·ÐÀº ºí·¢ ¸ÅÁ÷¸¸ÀÇ Æ¯¼ºÀÌ »ó´çÈ÷ µ¶º¸ÀûÀ̶ó´Â Á¡ÀÌ´Ù. ´ë°³ µ¿ÀÏÇÑ ¸ÞÀÌÄ¿ÀÇ °æ¿ì ¾Æ³¯·Î±× ÄÉÀ̺í°ú À¯»çÇÑ Æ¯¼ºÀ» º¸ÀÌ´Â °æ¿ì°¡ ¸¹Àºµ¥ ½ºÅÚ½ºÀÇ °æ¿ì´Â ±× ¹Ý´ë·Î ÀÌ´õ³Ý ÄÉÀÌºí¸¸À¸·Î ½ºÅÚ½º ÄÉÀ̺íÀÇ Àü¹ÝÀû Ư¼ºÀ» ÁüÀÛÇÒ ¼ö ÀÖ¾ú´Ù. ±²ÀåÇÑ Á¤º¸·®°ú °í¼øµµ, ¿Âµµ°¨Àº ³·Áö¸¸ ´õ ´Ü´ÜÇÏ°í ¸í¡ÇØÁø À½°á µîÀº ³×Æ®¿öÅ© ½ºÆ®¸®¹ÖÀ» ÅëÇÑ À½¾Ç °¨»óÀÇ Äè°¨À» ÇÑÃþ ´õ ³ô¿©ÁÙ °ÍÀÌ´Ù. ´Ù½Ã ºñ»óÇÑ ºí·¢ ¸ÅÁ÷ÀÇ ¼¼ ¹ø° ÀÌ´õ³Ý ÄÉÀ̺í V20Àº ÄÉÀ̺í À̸§´ë·Î óÀ½ µéÀ¸¸é ºí·¢ ¸ÅÁ÷ °°´Ù´Â »ý°¢ÀÌ µéÁöµµ ¸ð¸¥´Ù.

Written by ¿Àµð¿À Ä®·³´Ï½ºÆ® ÄÚ³­

Stealth Audio Cables Black Magic V20
¼öÀÔ»ç »ç¿îµå½ºÅ͵ð
¼öÀÔ»ç »çÀÌÆ® www.soundstudy.co.kr
±¸¸Å¹®ÀÇ 02-582-9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