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체험]파라사운드 포노앰프 무료체험서비스

오디오아울렛 2020-11-02 14:36
1 댓글 2,240 읽음

미국내 LP판매량이 CD를 능가했을정도로 LP의 인기는 여전합니다. 이러한 인기는 아마 아날로그가 주는 듣기 편한 사운드와 감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날로그 인기가 높은 만큼 제대로된 아날로그를 즐기기 위한 수요도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본격적으로 아날로그를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포노앰프' 중 추천드릴만한 제품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턴테이블은 물리적으로 신호를 읽는 역할을 한다면 포노앰프는 턴테이블과  앰프사이에 놓여서 2가지 역할은 합니다. 첫번째는 LP의 특성상 커브드된 신호를리니어하게 바꿔주는 역할을 하며, 두번째 작은 카트리지에서 온 신호를 추가 증폭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일부 앰프에 포노앰프가 장착되어 있긴하지만, 본격적으로 카트리지를 바꿔가면서 아날로그를 즐기기 위해서는 포노앰프가 꼭 필요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Parsasound의 포노앰프는 포노앰프가 갖춰야하는 2가지 역할에서 충실함을 보여주면서, 존컬이라는 전설적인 포노앰프 설계자의 설계철학으로 탁월한 음질까지 보여준다는 점에서 입문자부터 오디오파일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포노앰프입니다. Parsasound 포노앰프는 3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 Zphono XRM: 본격 아날로그 입문자를 위해 포노앰프가 갖춰야할 모든 기능을 탑재한 포노앰프
  • JC3 Jr : JC3의 회로를 그대로 채용하여 가성비를 더한 포노앰프
  • JC3+ : 수많은 리뷰어들과 오디오파일로 증명된 전설급 포노앰프, 진정한 아날로그 매니아라면 꼭 한번 거쳐야하는 포노앰프

본격 아날로그 매니아를 위한
포노앰프 무료체험서비스

포노앰프와 같이 수요가 많지 않은 오디오 제품은 좋은 제품이더라도 국내 유통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희 오디오아울렛에서는 좋은 제품을 찾아 좋은 조건을 만들어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분들이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PARASOUND 포노앰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포노앰프의 가치를 알수 있도록 무료체험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Zphono XRM와 JC3 Jr는 무료체험서비스로 체험가능하고, JC3+ 하이파이클럽 청담시청실에서 청음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로 포노앰프의 가치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Zphono XRM는 소량 재고를 확보하였으며, JC3 Jr와 JC3+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가능합니다.

구매 또는 체험서비스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