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ÎÆ® µÈ ÇÏÀÌ¿£µå ¿Àµð¿ÀÀÇ ½ÅÈ­
Mark Levinson No.5206 & No.5302


ÇÏÀÌ¿£µå ¿Àµð¿ÀÀÇ º°

ÇÑâ ¿©·¯ ÆÄ¿ö¾ÚÇÁµéÀÌ µé¶ô°Å¸®´ø ½ÃÀýÀ̾ú´Ù. ÀÏÁÖÀÏÀÌ ¸Ö´ÙÇÏ°í ÇÏÀÌ¿£µå ¿Àµð¿ÀÀÇ ¿ª»ç ¼Ó¿¡¼­ Àß ÀÍÀº °ú½ÇµéÀÌ ½ñ¾ÆÁ® ³ª¿Ô´Ù. ³ª´Â ÇÑÂüÀ̳ª Áö³­ ÀÌÈÄ¿¡ ÀÌ ¸ÀÀ» º¸°í ÀÖ¾úÀ¸´Ï ¾î¼­ ±× ¾çºÐÀ» Èí¼öÇÏ°í ½Í¾ú´Ù. ¾î¼¸é ¸¶Ä¡ °øºÎ¸¦ ÇÏ°í ÀÖ¾ú´ÂÁöµµ ¸ð¸¥´Ù. ƯÈ÷ ÇϳªÀÇ ½ºÇÇÄ¿¸¦ °¡Áö°í ¿©·¯ ·¹Àüµå ÆÄ¿öµéÀ» ¸ÅĪÇغ¸´Â °Ô ÀÏ»óÀÇ ³«À̾ú´ø Àûµµ ÀÖ¾ú´Ù. Å©·¼, Á¦ÇÁ ·Ñ·£µå, Æнº·¦½º, ½ºÆäÆ®¶ö, ¿¡¾î ¾îÄí½ºÆ½½º µîµî ¿­ ¼Õ°¡¶ôÀÌ ¸ðÀÚ¶ö Áö°æÀ̾ú´Ù.

¸¶Å© ·¹ºó½¼ No.23

±×Áß ¸¶Å© ·¹ºó½¼µµ ºüÁú ¼ö ¾ø¾ú´Ù. ƯÈ÷ ¸¶Å© ·¹ºó½¼Àº ±× µðÀÚÀÎÀ̳ª »ç¿îµå ¸ðµÎ¿¡¼­ ¹¹¶ö±î, ‘¸ð¹ü’ ȤÀº ‘±Ô¹ü’ °°Àº ´Ü¾î¸¦ »ý°¢³ª°Ô ÇÒ ¸¸Å­ ½º¸¶Æ®Çϸ鼭µµ ÃæÁ÷ÇÑ ´À³¦À» °­ÇÏ°Ô Ç³°å´Ù. óÀ½ Á¢ÇÑ °ÍÀº No.23 °°Àº ¸ðµ¨À̾ú°í ³ªÁß¿¡ No.20.5³ª No.20.6 µîÀ» ±Íµ¿³ÉÇϸ鼭 ²ÞÀ» Å°¿ü´Ù. ±×·¯´Â »çÀÌ ¿·±æ·Î »õ¼­ Æнº·¦½º³ª ±× ¹æ°è Á·¼ÓÀ̶ó°í ÇÒ ¼ö ÀÖ´Â Æ÷¸£Å×µµ Áñ°å´Ù. ½ºÆåÆ®¶ö¿Àµð¿À°¡ µé·ÁÁÖ´Â »ç¿îµåÀÇ ¾óÀ½ µ¿±¼¿¡ µé·¶´Ù ³ª¿Í¼­ ¶ß°Å¿î Å©·¼ÀÇ AŬ·¡½º ºÒ±¸µ¢ÀÌ·Î µé¾î°¡±âµµ Çß´Ù.

¿ÞÂʺÎÅÍ ¸¶Å© ·¹ºó½¼ No.33, No.53

ÇÏÀÌ¿£µå ¿Àµð¿ÀÀÇ º°µéÀº ±×·¸°Ô °¢°¢ÀÇ °³¼ºÀ» »Ë³»¸é¼­ ±º¿õÇÒ°ÅÇß´Ù. ¹°·Ð Àü¼º±â¸¦ ¿À·ÔÀÌ ÇÔ²² ÇÏÁö ¸øÇÑ ´Ê±ðÀÌ ÀÔ¹®Àڷμ­ ³ª´Â Æ´¸¸ ³ª¸é ±× ¸¹Àº ¼Ò¸®ÀÇ ¿ª»ç¸¦ µû¶ó°¡¸é¼­ Áñ°å´Ù. ÇÏÁö¸¸ ¸¶Å© ·¹ºó½¼ÀÇ ±×·± Ž±¸¿­ÀÇ ¿­±â ¼Ó¿¡¼­µµ À¯ÇàÀ» ŸÁö ¾Ê´Â ¿ì¾ÆÇÏ°í ¸ð¹üÀûÀÎ ¸ð½ÀÀ» À¯ÁöÇß´Ù. ÀÌÈÄ Á¢Çß´ø No.33Àº ´ç½Ã ÃÖ°í ¼öÁØÀÇ ¸¸µê»õ¿Í ¼³°è¸¦ º¸¿©ÁÖ¾ú°í No.53Àº ¿Ö ¸¶Å© ·¹ºó½¼ÀÎ 1970³â´ëºÎÅÍ °è¼ÓÇؼ­ ÇÏÀÌ¿£µå ¾ÚÇÁÀÇ ±Ô¹üÀÌ µÇ¾î¿Ô´ÂÁö ³ªÀÇ ¼¼´ë¿¡¼­ Áõ¸íÇß´Ù. ³²µéÀÌ ÇÑÂü ³ªÁß¿¡ ¸¸µé¾î³½ Ŭ·¡½º D ¾ÚÇÁÀÇ °ÅÀÇ ¸ðµç ÀÌ»óÀ» °¡Àå ¸ÕÀú ±¸ÇöÇÏ°í ÀÖ¾ú´Ù.

ÀÌ ºÐ¾ßÀÇ º°, ½ºÅ¸µéÀº ÀÌÇÕÁý»êÇϸ鼭 ²÷ÀÌÁö ¾Ê´Â »ù¹° °°Àº Àç´ÉÀ» ¿©·¯ Á¦Ç°¿¡ ½ñ¾Æ³Â´Ù. ¸¶Å© ·¹ºó½¼À̶ó´Â ºê·£µåÀÇ À庻ÀÎÀÎ ¸¶Å©´Â ȸ»ç¸¦ ³ª°¡ ÿ·Î¶ó´Â ºê·£µå¸¦ ¸¸µé¾ú°í ½ºÆ®¶óµð¹Ù¸® ¸¶½ºÅÍ °°Àº ¸í±â¸¦ ¸¸µé±âµµ Çß´Ù. ±×·¯´Ù°¡ ¸¸³­ ½ºÇÇÄ¿ ¼³°èÀÇ ÃµÀç°¡ Àª¸®¾ö À̱۽ºÅÏÀÌ¿´°í ±×¿Í ÇÔ²² WEGG3¶ó´Â ºê·£µå·Î ¹ßÇ¥ÇÑ °ÍÀÌ Ã¤³Î´ç ¿©´ü ¹ßÀÇ ¿¡¼ÒŸ·Î ¹Ý¦ÀÌ´Â ·ç³ª ¿ø °°Àº ½ºÇÇÄ¿¿´´Ù. ±×¸®°í ÀÌÈÄ Àª¸®¾ö À̱۽ºÅÏ 3¼¼´Â º»°ÝÀûÀ¸·Î ÀÌŬ½ºÅÏ ¿÷½º¶ó´Â ºê·£µå·Î ¾Èµå¶ó °°Àº ¸í±â¸¦ ¸¸µé¾ú´Ù.


Çö ½ÃÁ¡ÀÇ ¸¶Å© ·¹ºó½¼

¸¶Å© ·¹ºó½¼ÀÇ Ã¢¸³ÀÚ ¸¶Å© ·¹ºó½¼(Mark Levinson)

Áö±Ý ¿Í¼­ À̵éÀÇ ºÒ²É°°Àº ÇÑ ½ÃÀýÀ» »ìÆ캸¸é ¸¶Å© ·¹ºó½¼Àº Àκ¹ÀÌ °¡Àå ¸¹¾Ò´ø »ç¶÷ °°´Ù. ±×ÀÇ °ç¿£ ÃÖ°íÀÇ ¿£Áö´Ï¾îÀÌÀÚ ¼³°èÀÚ Å½ ÄݶõÁ©·Î°¡ ÀÖ¾ú°í Àá½ÃÁö¸¸ Àª¸®¾ö ÀÌŬ½ºÅÏÀ̶ó´Â õÀç¿Í ÇÔ²² Çß´Ù. ºñ¿Ã¶ó¸¦ ¸¸µç Æú Á¦À̽¼Á¶Â÷µµ ¾Ë°í º¸¸é ¸¶Å© ·¹ºó½¼°ú ÇÔ²² Çß´ø Àι°ÀÌ´Ù. Áß±¹¿¡¼­ ·¹µå·ÎÁî ¹ÂÁ÷À» ¼³¸³ÇØ ¿î¿µÇϱ⵵ Çߴµ¥ ºê·£µå À̸§º¸´Ù ¸¶Å© ·¹ºó½¼ À̸§ÀÌ ´õ ´«¿¡ ¶ç¾ú´Ù. ÇѶ§´Â LG ÀüÀÚÀÇ ÄÁ¼³ÅÏÆ®·Î È°¾àÇϱ⵵ Çϸ鼭 ±¹³»¿¡¼­µµ ÇѶ§ À¯¸í¼¼¸¦ Ÿ±âµµ Çß´Ù.

»ç½Ç ¸¶Å© ·¹ºó½¼À̶ó´Â À̸§Àº ¿©ÀüÈ÷ ³²¾Æ ÀÖÁö¸¸ ÀÌ´Â Àΰ£ ¸¶Å© ·¹ºó½¼À̶ó´Â Àǹ̸¦ ³Ñ¾î ÀÌÁ¨ ÇÏÀÌ¿£µå ¿Àµð¿ÀÀÇ »ó¡°ú °°Àº º¸Åë ¸í»ç°¡ µÇ¾ú´Ù. ±×¸¸Å­ Ãʱ⠾à 10¿© ³â ¹Û¿¡ ¸ö ´ãÁö ¾Ê°í ¶°³­ ¸¶Å© ·¹ºó½¼Àº 21¼¼±â±îÁö ¿ª»ç°¡ ²÷ÀÌÁö ¾Ê°í µ¶¾ßûûÇÏ°í ÀÖ´Â ¿ÍÁßÀÌ´Ù. °Ô´Ù°¡ ÀÌÈÄ ¸¶µå¸®°¥·¦½º¸¦ Áö³ª Çϸ¸ ÀÎÅͳ»¼Å³Î·Î µÕÁö¸¦ À̵¿Çϸ鼭 ÀÚ¿¬½º·´°Ô JBL, ·¹º§ µî°ú ÇÑ ÁöºØ ¾Æ·¡ ½Ä±¸°¡ µÇ¾ú´Ù. ¾Æ¸Þ¸®Ä­ ÇÏÀÌ¿£µå ¿Àµð¿ÀÀÇ °ÅÀåµéÀÌ ÇÑ Áý¿¡ ¸ðÀÎ °Íµµ ¾î¼¸é ¸¶Å© ·¹ºó½¼À̶ó´Â ºê·£µåÀÇ Çà¿î ¾Æ´Ò±î ÇÑ´Ù.


No.5206 ±×¸®°í No.5302

±×¸®°í ÀÌÁ¦ ¸Õ ±æÀ» °É¾î¿Â ¸¶Å© ·¹ºó½¼ÀÌ »õ·Ó°Ô ¹ßÇ¥ÇÑ Ç÷¡±×½Ê ÇÁ¸®¾ÚÇÁ ±×¸®°í ¸ð³ëºí·° ÆÄ¿ö¾ÚÇÁ¸¦ ³»³õ¾Ò´Ù. ¿ì¼± ÇÁ¸®¾ÚÇÁÀÎ No.5206À» º¸ÀÚ. ¸¶Å© ·¹ºó½¼Àº 1971³â ¼³¸³µÈ ÀÌÈÄ ÁÙ°ð ³Ñ¹ö¸µÀ» ÅëÇØ ÀÚ»ç ¶óÀξ÷ÀÇ ÁøÈ­ ¹× »ó/ÇÏÀ§ ¸ðµ¨ °ÝÂ÷¸¦ µÎ¾ú´Ù. LNP ½ÃÀýÀº ¹°·Ð ML ½Ã¸®Á °ÅÃÄ No.38 ½Ã¸®Áî µîÀ» ¶°¿Ã·Áµµ ¸¶Âù°¡Áö´Ù. ÀÌÈÄ ·¹ÆÛ·±½º¶ó°í ÇÒ ¸¸ÇÑ ¸ðµ¨Àº No.32¿Í No.320 ±×¸®°í No.52 ½Ã¸®Áî µîÀ» °Å·ÐÇÒ ¼ö ÀÖ´Ù.

À̹ø¿¡ Ãâ½ÃµÈ ¸ðµ¨Àº ÀüÀÛ¿¡ À̾î No.5206À̶ó´Â ³× ÀÚ¸´¼ö ³Ñ¹ö¸¦ ºÙÀÌ°í ³ª¼¹´Ù. ¶ÇÇÑ °ú°Å Ç÷¡±×½Ê ÇÁ¸®¾ÚÇÁµéÀÌ ±×·¨µí Ç® ¹ë·±½º, µð½ºÅ©¸®Æ® ¼³°è¸¦ °íÁýÇÏ°í ÀÖ´Â ¸ð½ÀÀÌ´Ù. ¼¼¿ùÀÌ È帣°í ¼ÒÀ¯ÁÖ°¡ ¹Ù²î¾îµµ ¿©ÀüÈ÷ ±× ÀüÅëÀ» ÀÕ´Â ¸ð½ÀÀÌ Á¤°Ü¿ï Áö°æÀÌ´Ù. ÀÏ´Ü ÀÌ ÇÁ¸®¾ÚÇÁ´Â ºí·¢°ú ½Ç¹ö Á¶ÇÕÀ¸·Î ÇÑ´«¿¡ ºÁµµ ¸¶Å© ·¹ºó½¼ÀÇ ÀüÅëÀûÀÎ Èæ¹éÀÇ ¹Ì¸¦ »ì·È´Ù. Á÷Á¢ ¸¸Á®º¸¸é ¿ª½Ã °í±Þ±âÀÇ ¾Æ¸§´Ù¿î °î¼±°ú ÃË°¨ÀÌ ÀüÇØÁ® »ç¿ëÀÚ¸¦ ±âºÐ ÁÁ°Ô ¸¸µç´Ù.

³»ºÎ´Â Ç® ¹ë·±½º ¼³°è·Î ÁÂ/¿ì ½ÅÈ£¸¦ ¸ðµÎ °³º°ÀûÀ¸·Î ÁõÆøÇÏ´Â µà¾ó ¸ð³ë ŸÀÔÀÌ´Ù. º¼·ý Á¶Á¤ ¹× °¢ ÀԷ´ÜÀ¸·ÎºÎÅÍ ½ÅÈ£¸¦ ¹Þ¾Æ ÁõÆø, Ãâ·ÂÇÏ´Â ÇÁ¸®¾ÚÇÁ°¡ ¹¹ À̸® Å©°í º¹ÀâÇÏ³Ä°í µÇ¹°À» ¼ö ÀÖÁö¸¸ ±×¸¸Å­ ¾î¶² ½ÅÈ£µµ ¿Ö°î, ÈѼյÇÁö ¾Êµµ·Ï ÆíÁýÁõÀûÀ¸·Î ¸Å´Þ¸° ¸¶Å© ·¹ºó½¼ÀÇ ÀüÅë°ú ¸¶ÁÖÇÏ°Ô µÈ´Ù. º¼·ýÀº µðÁöÅзΠÁ¦¾îµÇ´Â ÀúÇ× ³×Æ®¿öÅ©·Î ±¸¼ºµÇ¾î ÀÖ°í ÀԷ´ÜÀº XLR ¹× RCA µî dzºÎÇÏ°Ô ¸¶·ÃÇسõ¾Ò´Ù.

ÀÌ ¿Ü¿¡µµ ´Ù¾çÇÑ ÀԷ´ÜÀ» ¼³°èÇسõ°í ÀÖ´Ù. ¿¹¸¦ µé¾î Æ÷³ë´ÜÀ» ±âº» ÀåÂøÇسõ¾Æ MM, MC Ä«Æ®¸®Áö¸¦ ÀÚÀ¯ÀÚÀç·Î ¼±ÅÃ, ¿î¿ëÇÒ ¼ö ÀÖ´Ù. µðÁöÅÐ ÀԷ´ܵµ »©³õÁö ¾Ê°í ÀÖ´Ù. ESS SabreÀÇ 32ºñÆ® DAC Ĩ¼ÂÀ» »ç¿ëÇØ ÀÚü ¼³°èÇÑ ÇÁ¸®½ÃÀü ¸µÅ© II DAC¸¦ žÀçÇÑ ¸ð½ÀÀÌ´Ù. À̸¦ ÅëÇØ AES, USB, µ¿Ãà, ±¤ ÀÔ·Â µîÀ» ÅëÇØ PCMÀº ¹°·Ð DSD À½¿ø±îÁö Àç»ý °¡´ÉÇÏ´Ù. MQA´Â ¹°·ÐÀ̸ç aptX-HD ºí·çÅõ½º±îÁö ´ëÀÀÇÏ´Â µî ÃֽŠƮ·»µå¿¡ ÀûÀÀÇÏ·Á´Â ³ë·Âµµ µ¸º¸ÀδÙ.

´ÙÀ½À¸·Î No.5302 ÆÄ¿ö¾ÚÇÁ·Î ´«À» µ¹¸®¸é ¿ª½Ã °ËÀº º»Ã¼¿¡ »õÇÏ¾á ¼ÕÀâÀÌ µðÀÚÀÎÀÌ ´«¿¡ µé¾î¿Â´Ù. ÁõÆøÀº AB Ŭ·¡½º ¹æ½ÄÀ» °í¼öÇÏ°í Àִµ¥ ¼ÒÃâ·Â ±¸°£¿¡¼± AŬ·¡½º ÁõÆøÀ» º¸Àδٰí ÇÑ´Ù. Àü¿øºÎ¸¦ »ìÆ캸¸é 1,100VA ¼öÁØÀÇ ´ë¿ë·® Åä·ÎÀÌ´Þ Æ®·£½ºÆ÷¸Ó¸¦ ÅõÀÔÇÏ°í ÀÖÀ¸¸é Ãâ·ÂÀº 8¿È ±âÁØ Ã¤³Î´ç 135¿ÍÆ®, 4¿È ±âÁØ 270¿ÍÆ® Ãâ·ÂÀ» ´Þ¼ºÇÏ°í ÀÖ´Ù. ´õºÒ¾î µÎ ´ë¸¦ ºê¸®Áö ¸ðµå·Î ¼Â¾÷Çϸé ä³Î´ç ¹«·Á 550¿ÍÆ® ´ëÃâ·Â ¾ÚÇÁ·Î º¯½ÅÇÑ´Ù. 


ûÀ½Æò

À̹ø ½Ãû¿¡¼± No.5302 ÆÄ¿ö¾ÚÇÁ µÎ ´ë¸¦ ¸ð³ë ºê¸®Áö ¼¼ÆÃÇؼ­ Å×½ºÆ®Çß´Ù. ¼Ò½º±â±â ¹× ÇÁ¸®¾ÚÇÁºÎÅÍ ÆÄ¿ö¾ÚÇÁ ¸ðµÎ XLR Àü¼ÛÀ» ±âº»À¸·Î ¼¼ÆÃÇß°í ¼Ò½º±â±âÀÇ °æ¿ì °°Àº ¸¶Å© ·¹ºó½¼ÀÇ No.5101 SACDP¸¦ È°¿ëÇßÀ½À» ¹àÈù´Ù. ´õºÒ¾î ½ºÇÇÄ¿ÀÇ °æ¿ì B&WÀÇ ÃֽŠ´ÙÀ̾Ƹóµå 800 ½Ã¸®Áî D4 Áß 802D4¸¦ »ç¿ëÇß´Ù. ÃÖ±Ù ÄÚµå, Ŭ¶ó¼¼, ¸ÅŲÅä½Ã µî ¿©·¯ ÆÄ¿ö¾ÚÇÁ¸¦ ¸ÅĪÇغ» °æÇèÀÌ ÀÖ¾î À½Áú ÆľÇÀº ½¬¿î ÆíÀ̾ú°í ¾ÚÇÁÀÇ Æ¯¼ºµµ ºñ±³Àû ¼±¸íÇÏ°Ô ´ëºñµÇ¾ú´Ù.

Jacintha - Boulevard Of Broken Dreams
Lush Life

À̹ø ¸¶Å© ·¹ºó½¼ ºÐ¸®ÇüÀº °³ÀÎÀûÀ¸·Îµµ ½Ç·Î ¿À·£¸¸¿¡ ¸¸³ªº¸´Â ¸¶Å© ·¹ºó½¼ Á¦Ç°ÀÌ´Ù. ÇÏÁö¸¸ Á¶±Ý¸¸ µé¾îºÁµµ ¸¶Å© ·¹ºó½¼ÀÌ Ãß±¸ÇÏ´Â »ç¿îµåÀÇ °áÀº ±×´ë·Î´Ù.

¾ß½ÅŸÀÇ ‘Boulevard Of Broken Dreams’(SACD)¸¦ µé¾îº¸¸é 802D4ÀÇ ¹Ìµå·¹ÀÎÁö µðÅ×ÀÏÀÌ ¸Å¿ì Á¤Á÷ÇÏ°Ô Ç¥ÇöµÈ´Ù. ƯÁ¤ ´ë¿ªÀ¸·Î Ä¡¿ìÄ¡´Â Çö»óÀÌ º°·Î ¾øÀ¸¸ç Á¤¼÷ÇÏ°í ¸ð¹üÀûÀÎ Åä³Î ¹ë·±½º¸¦ º¸¿©ÁØ´Ù. ±×·¸´Ù°í °ÇÁ¶ÇÑ À½»öµµ ¾Æ´Ï¾î¼­ ¿¹»óº¸´Ù ¸®Äûµå »ç¿îµå°¡ ¸®½º´× ·ë ¾ÈÀ» ºÎµå·´°Ô ä¿ü´Ù.

Arne Domnérus, Gustaf Sjökvist
Antiphone Blues

SNºñ ÀÚü°¡ ¸Å¿ì ¶Ù¾î³ª ¼Ò¸®ÀÇ ¿©¹éÀÌ ÃæºÐÈ÷ ´À²¸Áö°í ±×·Î ÀÎÇØ ¼Ò¸®¿Í ¼Ò¸®µéÀÇ °£°Ý°ú ¸¶ÀÌÅ©·Î ´ÙÀ̳»¹Í½º Ç¥Çöµµ ¶Ù¾î³ª°Ô ÆîÃÄÁ³´Ù. ‘¼Ò³ë¸®Æ¼’¶ó°í ÇØ¾ß ÇÒ±î?

¾Æ¸£³× µ¼³×·¯½ºÀÇ [Antiphone Blues](CD)¸¦ µé¾îº¸¸é Æ®À§ÅÍ¿¡ ¾ÆÁÖ °¡±îÀÌ ±Í¸¦ ´ë¾ß ¾à°£ÀÇ ³ëÀÌÁ µé·ÈÀ» Á¤µµ·Î Á¶¿ëÇÑ ÆíÀÌ´Ù. ÀÌ·± Á¶¿ëÇÑ ¹è°æÀ» Áß½ÉÀ¸·Î ÆîÃÄÁö´Â °ü¾Ç ¼¼¼ÇÀº ¸Å¿ì º¹ÀâÇÑ ¹èÀ½ Ư¼º¿¡µµ ºÒ±¸ÇÏ°í ³ìÀ½ ±âÀúÀÇ Á¤º¸±îÁö »ì¶ãÈ÷ °ÇÁ® ¿Ã·Á ¼¶¼¼ÇÏ°Ô Ç¥ÇöÇØ ÁØ´Ù. ´ë½Å °ÅÄ£ ÀÜÇâÀº öÀúÈ÷ ¹èÁ¦µÇ¾î °ö°í ´ÜÁ¤ÇÑ »ç¿îµå·Î º¸´äÇÑ´Ù. ¸Å¿ì °í±Þ½º·¯¿î »ç¿îµå´Ù.

Ray Brown, Monty Alexander, Russell Malone - Django
Ray Brown, Monty Alexander, Russell Malone

XLR ¿¬°á ½Ã º¼·ýÀº ÇÏÀÌÆÄÀÌŬ·´ Á¦ 1 ½Ãû½Ç¿¡¼­ ûÃë ½Ã 30·¹º§¿¡¼­ ÃæºÐÇÑ À½·®À» Áñ±æ ¼ö ÀÖ´Ù. ÀüüÀûÀ¸·Î ½Ã°£Ãà Ư¼º¿¡¼­ ¾ÕÀ¸·Î µ¹ÁøÇÏ´Â °ø°ÝÀûÀÎ ¼º°ÝÀÌ Àý´ë ¾Æ´Ï°í ±×·¸´Ù°í ³Ê¹« µÚ·Î ¹°·¯³ª ³Ê¹« ¿Ö¼ÒÇÏÁöµµ ¾Ê´Ù.

·¹ÀÌ ºê¶ó¿î°ú ¸óƼ ¾Ë·º»ê´õ, ·¯¼¿ ¸»·ÐÀÇ ‘Django’(SACD)¸¦ µé¾îº¸¸é ÀüüÀûÀ¸·Î Á¤µ·µÈ ¹«´ë¸¦ ±í°Ô Á¶¸ÁÇϸ鼭µµ Àü/ÈÄ °ø°£°¨À» ¿ì¾ÆÇÏ°Ô Ç¥ÇöÇØ ÁØ´Ù. ¸ðµç ¼Ò¸®¸¦ °ö¾Ã¾î³ª°¡´Â µí ¸í·áÇÏ°í ¿ì¾ÆÇÏ°Ô Ç¥ÇöÇØ ÁØ´Ù.

Berlioz, Kojian, Utah Symphony
Berlioz: Symphonie Fantastique

´ÙÀ̳»¹Í½º Ç¥ÇöÀ» ±Ø´ëÈ­Çϱâ À§ÇØ ³·Àº °ÔÀÎÀ¸·Î ³ìÀ½ÇÑ ¹Ù·çÀÜ ÄÚÁö¾È°ú À¯Å¸ ½ÉÆ÷´Ï ¿ÀÄɽºÆ®¶óÀÇ º£¸¦¸®¿ÀÁî ‘È¯»ó ±³Çâ°î’(HDCD)À» Àç»ýÇß´Ù. 5206 ÇÁ¸®¾ÚÇÁÀÇ º¼·ýÀ» ¾à 30¿¡¼­ ¾à 40±îÁö ¿Ã·Á¾ß ÃæºÐÇÑ À½·®À» ¾òÀ» ¼ö ÀÖ¾ú´Ù.

º¼·ýÀº ´Ü°èº° À½·® ÆøÀÌ ³Ê¹« ¼¼¹ÐÇÏÁöµµ ³Ê¹« ³ÐÁöµµ ¾Ê¾Æ Á¶Á¤ ȯ°æÀÌ ÄèÀûÇß´Ù. ´Ù¼Ò ¾äÀüÇϸ鼭 °í¿î ¼Ò¸´°á¿¡ ¼¼¹ÐÇÑ ÆøÀÇ ´ÙÀ̳»¹Í½º´Â ¾ÃÀ»¼ö·Ï Áø°¡°¡ µå·¯³ª´Â µíÇÏ´Ù. ÇÏÁö¸¸ 1:20 ÀÌÈÄ ÃµµÕó·³ ¸ô¾ÆÄ¡´Â ÇÏÀ̶óÀÌÆ® ºÎ±Ù¿¡¼± ³î¶ó¿î ÆÝÄ¡·Âµµ ¼±º¸¿´´Ù. ±×·³¿¡µµ ºÒ±¸ÇÏ°í º¼·ýÀ» ³ôÀÌ°í ½Í¾îÁö´Â »ç¿îµå´Ù.


ÃÑÆò

¸¶Å© ·¹ºó½¼ÀÇ ÇÊÀÚ°¡ °ú°Å¿¡ ±¸ÀÔÇØ »ç¿ëÇß´ø ´ç½ÃÀÇ ¸¶Å© ·¹ºó½¼À¸·Î µ¹¾Æ°¥ ¼ö ¾ø´Ù. ¸¶Å© ·¹ºó½¼À» ¸¸µé¾ú´ø º»Àεµ ±×¸®°í ¹ÙÅëÀ» À̾î¹Þ¾Ò´ø ¸¶Å© ±Û·¹ÀÌÀúµµ ¾Æ´Ñ ÀüÇô »õ·Î¿î ¸¶Å© ·¹ºó½¼À¸·Î ¸®ºÎÆ® µÇ¾î Çö½Ç¿¡ ´çµµÇß´Ù. ¸¶Ä¡ ¿µÈ­ [´ÙÅ© ³ªÀÌÆ®]ÀÇ ¹èÆ®¸ÇÀÌ DC ÄڹͽºÀÇ ºó ¼³¸®¹øÀÇ ÀÇ·Ú·Î ¹ä ÄÉÀÎÀÌ Ã¢Á¶Çß´ø ¹èÆ®¸ÇÀÌ ´õ ÀÌ»ó ¾Æ´Ñ °Í°ú ¸¶Âù°¡Áö´Ù. ±×·¯³ª ³× ÀÚ¸´¼ö ¸ðµ¨¸íÀÇ 5206°ú 5302´Â ¼öÂ÷·ÊÀÇ Àμö, ÇÕº´ ¼Ó¿¡¼­µµ ÀüÅëÀ» À̾î¹Þ¾Ò°í ¸Æ¶ôÀ» À¯ÁöÇÏ´Â ÇÑÆí Æ®·»µå¸¦ ¹Þ¾Æµé¿´´Ù. ÀÌÀ¹°í µå·¯³­ ÇöÁ¸ ¸¶Å© ·¹ºó½¼Àº ±× ³ª¸§ÀÇ »õ·Î¿î ¸Å·ÂÀÇ Ç÷ÅëÀ¸·Î ÀçâÁ¶µÈ ¸ð½ÀÀÌ´Ù. ¸¶Ä¡ ¸®ºÎÆ® µÈ ÇÏÀÌ¿£µå ¿Àµð¿ÀÀÇ ½ÅÈ­¸¦ º¸´Â µíÇÏ´Ù.

±Û : ¿Àµð¿À Æò·Ð°¡ ÄÚ³­

Mark Levinson No.5206 Specifications
Highlights
  • Pure Path class-A analog signal with two awarded patents
  • 32 Bit/384 kHz Precision Link II DAC with 4x DSD Capability
  • Independent input relays
  • Class-A high pass subwoofer filter
  • Premium hybrid topography phono stage
  • Selectable capacitive and resistive load settings
  • RIAA equalization
  • MQA Full Decode certified
  • Dedicated 80VA toroidal transformer
  • Extensive internal shielding
  • Two separate voltage regulation stages
  • Designed and handcrafted in the USA
Inputs
  • Moving magnet and moving coil inputs
  • Bluetooth audio input including aptX HD support
  • Home theater processor pass-thru mode
Outputs
  • Balanced XLR and single-ended RCA outputs
  • Main Drive class-A headphone output
Control
  • Mark Levinson 5Kontrol App
  • Custom aluminum IR remote
  • IP, RS-232, 12V Trigger In/Out
Networking OTA update capability
Mark Levinson No.5302 Specifications
Highlights
  • Cosmetic-grade external heatsinks
  • IP, RS-232, 12V trigger in/out
  • Designed and handcrafted in the USA
Inputs Balanced XLR and unbalanced RCA inputs
Amplification
  • Class AB channels: 2 x 135 watts per channel into 8§Ù
  • Power doubles to 270 watts per channel into 4§Ù
  • Easily bridgeable for mono 1 x 550W into 4§Ù with a rear-panel switch
  • 2§Ù load stable
Mark Levinson No.5206 & No.5302
¼öÀÔ»ç HMG
¼öÀÔ»ç ȨÆäÀÌÁö www.hmgav.co.kr
±¸¸Å¹®ÀÇ 02-780-9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