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ÀÏ È¥ ½ºÇÇÄ¿ÀÇ ¸Å·Â¿¡ Ç« ºüÁö°í ¸»¾Ò´Ù
Blumenhofer Acoustics Genuin FS1 MKIII


µ¶ÀÏÀº ¿ª»ç¿Í ÀüÅëÀ» ÀÚ¶ûÇÏ´Â ¿Àµð¿À °­±¹ÀÌ´Ù. 1926³â¿¡ ¼³¸³µÈ ¿¤¶ôÀ» ºñ·ÔÇØ ¸Á°Å, ¹ö¸Þ½ºÅÍ, Ŭ¸®¾î¿Àµð¿À, MBL, ¾Æ¹æ°¡¸£µå, ¿Àµ¥¿Â, T+A, ŸÀÌ´Þ, ¿Àµð¿À³Ý, ¾Æ´ã¿Àµð¿À, ¸°µ¥¸¸, ¾ÆÀν´Å¸ÀÎ µî Àͼ÷ÇÑ ºê·£µåµéÀÌ ÁñºñÇÏ´Ù. Á¨ÇÏÀÌÀú, º£À̾î´ÙÀ̳ª¹Í½º, ¿ïÆ®¶ó¼Õ µî ÇìµåÆù Âʵµ µ¶ÀÏ»êÀ» »©³õÀ» ¼ö ¾ø´Ù. 

Èï¹Ì·Î¿î °ÍÀº À̵éÀÇ ½ºÇÇÄ¿Àε¥ °¢ ºê·£µå°¡ µ¶ÀÚÀûÀ¸·Î °³¹ßÇØ ÀÏ°¡¸¦ ÀÌ·é À¯´ÖµéÀÌ ¸¹´Ù. ¸Á°ÅÀÇ ºÐÇÒ Áøµ¿ ÆòÆÇ µå¶óÀ̹ö, ¿¤¶ôÀÇ JET AMT Æ®À§ÅÍ¿Í Å©¸®½ºÅ» ¸âºê·¹ÀÎ ¹Ìµå, MBLÀÇ 360µµ ¹«ÁöÇâ ¶óµð¾Ë½´Æ®¶ö·¯ µîÀÌ ´ëÇ¥Àû. Æ¿¾ØÆÄÆ®³ÊÀÇ ¾ÆÅ¥ÅæÀº ¼¼¶ó¹Í°ú ´ÙÀ̾Ƹóµå Áøµ¿ÆÇÀÇ ÅÍÁÞ´ë°¨°úµµ °°Àº Á¸Àç´Ù. 

È¥ ½ºÇÇÄ¿µµ ¿¹¿Ü´Â ¾Æ´Ï´Ù. ±¹³»¿¡´Â ¾Æ¹æ°¡¸£µåÀÇ ´ë±¸°æ ½ºÆ丮Äà ȥ°ú ¿Àµ¥¿ÂÀÇ ¿øÃßÇü ¿ìµå È¥ÀÌ À¯¸íÇѵ¥, À̵éÀÇ ÇÇ¿¡´Â 1920~30³â´ë ¹Ì±¹ WE¿Í ¸Â¯À» ¶¹´ø Ŭ¶ûÇʸ§ÀÇ DNA°¡ È帣°í ÀÖ´ÂÁöµµ ¸ð¸¥´Ù. ¾î·µç µÎ ºê·£µå´Â °¢°¢ ´ÙÀ̳»¹Í µå¶óÀ̹ö¿Í ÄÄÇÁ·¹¼Ç µå¶óÀ̹ö¸¦ ¾²´Â µî È¥ ½ºÇÇÄ¿¿¡ ´ëÇÑ Á¢±Ù ¹æ½Ä ÀÚü°¡ ´Ù¸£´Ù. 

ºí·ç¸àÈ£ÆÛÀÇ ¼³¸³ÀÚ Å丶½º ºí·ç¸àÈ£ÆÛ(Thomas Blumenhofer)

ÀÌ·± µ¶ÀÏ È¥ ½ºÇÇÄ¿¿¡¼­ ÀÏÁ¤ ÁöºÐÀ» °®°í ÀÖ´Â ¸ÞÀÌÄ¿°¡ ºí·ç¸àÈ£ÆÛ(Blumenhofer Acoustics)´Ù. °ø½Ä ¼³¸³¿¬µµ´Â 2006³âÀ¸·Î ±×¸® ¿À·¡µÈ ºê·£µå´Â ¾Æ´ÏÁö¸¸ ¼³¸³ÀÚ Å丶½º ºí·ç¸àÈ£ÆÛ(Thomas Blumenhofer)´Â ÀÌ¹Ì 1982³â¿¡ ¿Àµð¿À ÀνºÅç ¹× ½ºÇÇÄ¿ Á¦ÀÛ»ç ºí·ç¸àÈ£ÆÛ & ¼îºê(Blumenhofer & Schaub)¸¦ ¼³¸³Çß´Ù. ÇöÀç ºí·ç¸àÈ£ÆÛ¿¡¼­ 40ÁÖ³â È¥ ½ºÇÇÄ¿ ¸ðµ¨À» Áغñ ÁßÀÎ ¹è°æÀÌ´Ù. 

Å丶½º ºí·ç¸àÈ£ÆÛ´Â ´çÃÊ PA ÂÊ¿¡¼­ À̸§À» ³¯·È´Ù. ±×ÀÇ ¿Ü±¹ ÀÎÅͺ並 Àо¸é, ¹ÀÇî µµÀÌÄ¡ ±ØÀå°ú ½ÉÁö¾î ±× ¾Õ¿¡ ÀÚ¸® ÀâÀº À¯¸í È£ÇÁÁý ·¹º¥ºê·ÎÀÌÄÌ·¯¿¡µµ ±×ÀÇ ½ºÇÇÄ¿°¡ ¼³Ä¡µÅ ÀÖ´Ù. ±×·¯´Ù 2000³â´ë ÃÊ “PA ¿Àµð¿À Á¦ÀÛ¿¡ Èï¹Ì¸¦ ÀÒ¾î" Ȩ ¿Àµð¿À ÂÊÀ¸·Î ´«À» µ¹·È°í, µ¶ÀÏÀÇ À¯¸í ÅÏÅ×À̺í Á¦ÀÛÀÚ ºô¸®¹ßÆ® ¹Ù¿ì¾î(Willibald Bauer)¿Í °øµ¿À¸·Î FJ¸¦ ¼³¸³, ¹«ÁöÇâ ½ºÇÇÄ¿ OMÀ» ¼±º¸¿´´Ù.

¿ÞÂʺÎÅÍ ºí·ç¸àÈ£ÆÛ Áö¿ÀÀ̾Æ(Gioia) ½Ã¸®Áî, Á¦´ºÀÎ(Genuin) ½Ã¸®Áî

ÇöÀç ºí·ç¸àÈ£ÆÛÀÇ ÁÖ·ÂÀº ¸ðµÎ È¥ ½ºÇÇÄ¿. “¶óÀÌºê ¹ÂÁ÷ÀÇ °¨µ¿À» °í½º¶õÈ÷ ÀüÇϱâ À§Çؼ­´Â È¥ ½ºÇÇÄ¿ ¸»°í´Â ´äÀÌ ¾ø´Ù"¶ó´Â Å丶½º ºí·ç¸àÈ£ÆÛÀÇ È®½Å ¶§¹®ÀÌ´Ù. ÃÖ»óÀ§ Áö¿ÀÀ̾Æ(Gioia) ½Ã¸®Áî´Â ÁßÀúÀ½ºÎ±îÁö È¥À» äÅÃÇÑ Ç® È¥ ½Ã½ºÅÛÀÌ°í, À̹ø ½Ãû±â°¡ Æ÷ÁøÇÑ Á¦´ºÀÎ(Genuin) ½Ã¸®Áî´Â Áß°íÀ½ºÎ´Â ÄÄÇÁ·¹¼Ç µå¶óÀ̹ö+È¥, ÀúÀ½ºÎ´Â ´ÙÀ̳»¹Í µå¶óÀ̹ö ¿ìÆÛ¸¦ ½è´Ù. 40Áֳ⠸𵨠¿ª½Ã 2¹ß ¿ìÆÛ¿¡ È¥ µå¶óÀ̹ö¸¦ È¥¿ëÇß´Ù.  


Genuin FS1 MKIII º»°Ý Ž±¸

À̹ø ½Ãû±âÀÎ Genuin FS1 MKIII´Â Á¦´ºÀÎ ½Ã¸®Áî Ç÷¡±×½ÊÀ¸·Î Áß°íÀ½ºÎ¿¡ ƼŸ´½ ÄÄÇÁ·¹¼Ç µå¶óÀ̹ö + Ÿ¿øÇü È¥ Á¶ÇÕ, ÀúÀ½ºÎ¿¡ 16ÀÎÄ¡ ÆäÀÌÆÛ ÄÜ ¿ìÆÛ¸¦ ´Þ¾Ò´Ù. È¥ µå¶óÀ̹ö´Â ¿ìÆÛ ÀÎŬ·ÎÀú À§¿¡ °ß°íÇÏ°Ô ¼³Ä¡µÆ´Âµ¥, ÁöÁö´ë¿¡ ¸¶·ÃµÈ º¼Æ®¸¦ µ¹·Á È¥ µå¶óÀ̹ö À§Ä¡¸¦ ¾ÕµÚ·Î ¹Ì¼¼ÇÏ°Ô ¿Å±æ ¼ö ÀÖ´Ù. ¿ìÆÛ¿ë º£À̽º ¸®Ç÷º½º Æ÷Æ®´Â 3Á¡ ÁöÁöµÈ ÀÎŬ·ÎÀú ¹Ù´Ú¸é¿¡ ¸¶·ÃµÆ´Ù. 

¼öÀÔ»çÀÎ ¾¾¿÷½ºÀÇ ¾Æ³¯·Î±× ¶ó¿îÁö ½Ãû½Ç¿¡¼­ ½Ç¹°À» Á¢ÇÑ Á¦´ºÀÎ FS1 MKIII´Â 16ÀÎÄ¡(380mm) ´ëÇü ¿ìÆÛºÎÅÍ ´«±æÀ» ²ö´Ù. ÀÌ ½ºÇÇÄ¿ÀÇ °¨µµ°¡ 96dB¿¡ ´ÞÇÏ´Â °Í(°øĪ ÀÓÇÇ´ø½º´Â 8¿È)µµ ÀÌ ´ëÇü ¿ìÆÛ¿Í È¥ µå¶óÀ̹ö ´öºÐÀÌ´Ù. MKII±îÁö¸¸ Çصµ TAD ¿ìÆÛ¸¦ ½èÀ¸³ª MKIII°¡ µÇ¸é¼­ ÀÚü Á¦ÀÛ BHA-16 ¿ìÆÛ·Î ¹Ù²å´Ù. Áøµ¿ÆÇÀº ÀÚ¿¬°ÇÁ¶ÇÑ ÆäÀÌÆÛ. ¸¶±×³ÝÀ¸·Î ¾Ë´ÏÄÚ¸¦ ¾²´Â °ÍÀº ¿À¸®Áö³Î FS1 ¶§ºÎÅÍ À̾îÁ®¿Â ºí·ç¸àÈ£ÆÛÀÇ ÀüÅëÀÌ´Ù. 

ÀÌÂë¿¡¼­ FS1 °èº¸¸¦ »ìÆ캸¸é, º£À̽º ¸®Ç÷º½º Æ÷Æ®°¡ Àü¸é ¹èÇà ÇÏ´Ü¿¡ ÀÖ¾ú´ø ¿À¸®Áö³Î FS1Àº 2006³â, Æ÷Æ®¸¦ ¹Ù´Ú¸éÀ¸·Î ¿Å±ä ´Ù¿î ÆÄÀ̾ ¹æ½ÄÀÇ MKII´Â 2015³â, ¿ìÆÛ¸¦ ¹Ù²Ù°í ÀÌ¿¡ µû¶ó Å©·Î½º¿À¹ö ¼³°èµµ ¹Ù²Û ÇöÇà MKIII´Â 2020³â¿¡ ³ª¿Ô´Ù. ÁÖÆļöÀÀ´äƯ¼ºÀº 35Hz~20kHz(+/-2dB), Å©·Î½º¿À¹ö ÁÖÆļö´Â 2Â÷ ¿À´õ·Î ¼³°èÇÑ 850Hz¸¦ º¸ÀδÙ. ¿ª½Ã È¥ µå¶óÀ̹öÀÇ ´ë¿ªÆøÀÌ »ó´çÈ÷ ³Ð´Ù. 

È¥ µå¶óÀ̹ö´Â 1.4ÀÎÄ¡ ÄÄÇÁ·¹¼Ç µå¶óÀ̹ö¸¦ ½è´Ù. ÄÄÇÁ·¹¼Ç µå¶óÀ̹ö(compression driver)´Â ¸» ±×´ë·Î Áøµ¿ÆÇÀÌ ÀÏÀ¸Å² À½ÆÄ ¿¡³ÊÁö¸¦ ÀÀÃà½ÃÄ×´Ù°¡ ºü¸¥ ¼Óµµ·Î ³»»Õ´Â µå¶óÀ̹ö. ÀÌ¿¡ ºñÇØ ÀϹÝÀûÀÎ ´ÙÀ̳»¹Í µå¶óÀ̹ö´Â ÀÀÃà °úÁ¤ ¾øÀÌ ±×´ë·Î ¹æ»ç½ÃŲ´Ù. ¾ÚÇÁ Ãâ·ÂÀÌ º¸À߰;ø¾ú´ø °ú°Å ¿Àµð¿À ȯ°æ¿¡¼­´Â ÀÌ·¯ÇÑ ¾ÐÃà ¼³°è¿Í È¥ ·ÎµùÀ» ÅëÇØ Àç»ýÀ½ÀÇ ¿¡³ÊÁö(À½¾Ð)¿Í Á÷Áø¼ºÀ» ³ôÀÏ ¼ö¹Û¿¡ ¾ø¾ú´ø °ÍÀÌ´Ù.

ÄÄÇÁ·¹¼Ç µå¶óÀ̹ö´Â ÀÌ °°Àº ÀÛµ¿ ¿ø¸®»ó À½ÆÄ ¿¡³ÊÁö¸¦ °¡µÎ´Â °ø°£(chamber)ÀÌ Áøµ¿ÆÇ ¾Õ¿¡ ÀÖ¾î¾ß ÇÏ°í, ÀÌ Ã¨¹öÀÇ Ãⱸ(throttle)´Â Áøµ¿ÆÇ Á÷°æº¸´Ù Á¼¾Æ¾ß ÇÑ´Ù. ±×·¡¾ß À½ÆÄ°¡ ¾ÐÃàÀÌ µÉ ¼ö Àֱ⠶§¹®ÀÌ´Ù. FS1 MKIIIÀÇ °æ¿ì 1.4ÀÎÄ¡(35mm)´Â È¥ ½º·ÎƲ Á÷°æÀÌ°í, ±× ¾È¿¡ ¼û¾îÀִ ƼŸ´½ Áøµ¿ÆÇÀÇ Á÷°æÀº À̺¸´Ù Å« 3ÀÎÄ¡(75mm)¸¦ º¸ÀδÙ.

​ÄÄÇÁ·¹¼Ç µå¶óÀ̹ö¸¦ Á¦´ºÀÎ ½Ã¸®ÁîÀÇ ÇÏÀ§ ¸ðµ¨µé°ú ºñ±³ÇÏ´Â °Íµµ Èï¹Ì·Ó´Ù. ¹Ù·Î ¾Æ·¡ ¸ðµ¨ Á¦´ºÀÎ FS2 MKII(¿ìÆÛ 12ÀÎÄ¡)´Â µ¿ÀÏÇÏÁö¸¸ ¸·³» FS3 MKIII(¿ìÆÛ 10ÀÎÄ¡)´Â Áøµ¿ÆÇ ÀçÁúÀÌ ¸¶ÀÏ·¯ÀÌ°í, È¥ ½º·ÎƲ Á÷°æÀº 1ÀÎÄ¡, Áøµ¿ÆÇ Á÷°æÀº 1.75ÀÎÄ¡´Ù. FS3 MKIIIÀÇ Å©·Î½º¿À¹ö ÁÖÆļö°¡ 1.2kHz·Î »óÇâµÈ °¡Àå Å« ÀÌÀ¯´Ù. 

¿ìÆÛ ÀÎŬ·ÎÀú´Â 2°¡Áö°¡ ´«¿¡ ¶è´Ù. ¿ì¼± ¿·¿¡¼­ º¸¸é µÚ·Î ¾à°£ °æ»ç°¡ Áö°í ±× À§¿¡ È¥ µå¶óÀ̹ö°¡ ¿Ã·ÁÁ® ÀÖ´Ù. °¢ ´ë¿ª °£ ŸÀÓ ¾ó¶óÀθÕÆ®¸¦ À§ÇÑ °íÀüÀûÀÎ ¼ö¹ýÀÌ´Ù. ±×¸®°í À§¿¡¼­ º¸¸é Ãø¸éÀÌ µÚ·Î °¡¸é¼­ °¢ÀÌ ²ªÀ̴µ¥ ÀÌ´Â ¸¶ÁÖ º¸´Â ¸éÀÌ ÆòÇàÀ» ÀÌ·ê ¶§ ¹ß»ýÇÏ´Â ³»ºÎ Á¤ÀçÆĸ¦ ÁÙÀ̱â À§Çؼ­´Ù. Àü¸é ¹èÇà ¿ª½Ã °æ»ç°¡ Áø ¸¸Å­, ¼öÁ÷À» ÀÌ·é Èĸé°ú ºñ´ëĪ ±¸Á¶´Ù. 

ÀÎŬ·ÎÀú ÀçÁúÀº ÀÚÀÛ³ª¹« 5°ã ÇÕÆÇ(Birch plywood)À¸·Î µÎ²²°¡ 18mm¿¡ ´ÞÇÏ°í ³»ºÎ´Â °ß°íÇÏ°Ô ºê·¹ÀÌ½Ì Ã³¸®°¡ µÆ´Ù. ÀÌ ½ºÇÇÄ¿°¡ ±×¸® Å©Áö ¾ÊÀº Å°(116cm)¿¡µµ ºÒ±¸ÇÏ°í ¹«°Ô°¡ °³´ç 60kgÀ̳ª ³ª°¡´Â ÀÌÀ¯´Ù. ¹«´Ì¸ñÀº ¹«°Ì°í ´Ü´ÜÇÑ ´À¸¨³ª¹«(Ulme)ÀÌ°í ·¡Ä¿ ´ë½Å õ¿¬ ¿ÀÀÏÀ» ¼öÂ÷·Ê ¹ß¶ú´Ù. Á¦´ºÀÎ ½Ã¸®Á ºñ·ÔÇØ ºí·ç¸àÈ£ÆÛÀÇ ¸ðµç Á¦Ç°Àº µ¶ÀÏ ³²ºÎ ¹ßÄ¿Ã÷È£Ææ Ȧµ§ º»»ç °øÀå¿¡¼­ ¸ðµÎ ¼öÀÛ¾÷À¸·Î Á¦À۵ȴÙ. 

ÈĸéÀ» º¸¸é ¹ÙÀÌ¿ÍÀ̾/¹ÙÀ̾ÚÇÎ ±Ý µµ±Ý ÅÚ·ç·ý ÄÚÆÛ ½ºÇÇÄ¿ ´ÜÀÚ¿Í Áß°íÀ½ À½¾Ð·¹º§(Level MID-HIGH)À» -1dB¿Í -2dB·Î ³»¸± ¼ö ÀÖ´Â Á¡ÆÛ ÀèÀÌ ´«¿¡ ¶è´Ù. ½Ãû½Ç ȯ°æÀ̳ª °³ÀÎ ÃëÇâ¿¡ ¸ÂÃç ¼±ÅÃÇÏ¸é µÉ °ÍÀÌ´Ù. ÀÌ ¹Ø¿¡´Â ÀÓÇÇ´ø½º º¸Á¤(Impedance Correction) Á¡ÆÛ ÀèÀÌ À־ Ãâ·Â ÀÓÇÇ´ø½º°¡ ³ôÀº Áø°ø°ü ¾ÚÇÁ¿Í ¸ÅĪ ½Ã À¯¿ëÇÏ´Ù. Áø°ø°ü ¾ÚÇÁ¸¦ µ¿¿øÇÑ À̹ø ½Ãû¿¡¼­´Â Á¡ÆÛ¸¦ ²È°í ÁøÇàÇß´Ù. 


½Ãû

Á¦´ºÀÎ FS1 MKIII ½Ãû¿¡´Â Å©·Î³ë½º ¿Àµð¿ÀÀÇ µð½ºÄ¿¹ö¸® ÅÏÅ×À̺í°ú Å©·Î³ë½ºÄÚÇÁ 12ÀÎÄ¡ Åæ¾Ï, ¶óÀ̶ó Atlas Rambda SL Ä«Æ®¸®Áö, Å©·Î³ë½º Æ÷³ë¾ÚÇÁ¸¦ µ¿¿øÇß´Ù. Áø°ø°ü ÇÁ¸®/¸ð³ëÆÄ¿ö ¾ÚÇÁ´Â ¿¡¾îŸÀÌÆ®ÀÇ ATC-5¿Í ATM-3211 Á¶ÇÕ. ATM-3211Àº 3±Ø°ü 211 2¹ßÀ» Ǫ½ÃÇ®·Î ±¸µ¿ÇØ 120W¸¦ ³½´Ù. ºí·ç¸àÈ£ÆÛ¿¡¼­ ¹àÈù FS1 MKIIIÀÇ ÃÖ´ë ÀÔ·Â °¡´ÉÇÑ ¾ÚÇÁ Ãâ·ÂÀº RMS ±âÁØ 150W´Ù.

The Dave Brubeck Quartet - Take Five
Aurex Jazz Festival '82

»ç½Ç Á¦´ºÀÎ FS1 MKIII ½ºÇÇÄ¿´Â À̹øÀÌ 2¹ø° ½ÃûÀÌ´Ù. Áö³­ 2¿ù, ¶óÀ̶ó Etna Lambda SL Ä«Æ®¸®Áö ½Ãû¿¡µµ ¶È°°Àº ½Ã½ºÅÛÀ¸·Î ¸®ºä¸¦ ÁøÇàÇß¾ú´Âµ¥, ±×¶§ ´À³¦Àº ‘À½ÀÌ ¿ì¾Ç½º·´´Ù, À½ÀÌ µû°©´Ù' °°Àº ¼ÒÀ§ ‘È¥ Ƽ'°¡ ÀüÇô ¾ø¾ú´Ù´Â °Í. ½Ãû ³»³» ¼¶¼¼ÇÑ Ä«Æ®¸®Áö »ç¿îµå¸¦ ¸ð´ÏÅÍ Çϱ⿡ ±¦ÂúÀº ½ºÇÇÄ¿¶ó°í »ý°¢Çß´ø ÀÌÀ¯´Ù.  

ÀÌ °°Àº ÁÁÀº ÀλóÀº À̹ø¿¡µµ °è¼ÓµÆ´Ù. ù °îÀ¸·Î µéÀº µ¥ÀÌºê ºê·çº¤ÀÇ ¶óÀÌºê ¿¬ÁÖ ‘Take Five’´Â ½ºÆ©µð¿À ³ìÀ½(Time Out ¾Ù¹ü)¿¡ ºñÇØ ÅÛÆ÷°¡ ºü¸¥µ¥, óÀ½ºÎÅÍ ±×³É ½ºÇÇÄ¿°¡ »ç¶óÁ®¹ö·È´Ù. ¶óÀ̺ê ƯÀ¯ÀÇ ¿­±â°¡ ¶ß°Ì°í ¾ËÅä »ö¼ÒÆùÀº ¾ÆÁÖ ½Ã¿øÇÏ°Ô À½µéÀ» ÅäÇس½´Ù. ÇǾƳë À½Àº ¸¼µð ¸¼´Ù. 

ÀüüÀûÀ¸·Î ´Ü´ÜÇÏ°í ¸¼Àº Àç»ýÀ½À̸ç ÇÊ¿äÇÒ ¶§´Â ¾ÆÁÖ µÐŹÇÑ Å¸°ÝÀ½À» ³»ÁØ´Ù. ·£µð Á¸½º°¡ ¿¬ÁÖÇÑ µå·³Àº ¸¶Ä¡ ÀÎÅ׸®¾î °ø»ç ½Ã ¹Ù´Ú ´ÙÁö´Â µíÇÑ ¸Ó½Å ¼Ò¸®¸¦ ³½´Ù. ¿ª½Ã 16ÀÎÄ¡ ÆäÀÌÆÛ ÄÜ ¿ìÆÛ°¡ ¾Æ´Ï¸é ³¾ ¼ö ¾ø´Â ¼¼°è´Ù. ÈÄ¹Ý µé¾î¼­´Â Àâ¸ÀÀÌ ÀÏÀý ¾ø´Â º£À̽º ¼Ò¸®±îÁö Àß µé¸°´Ù. 

Diana Krall - Boulevard of Broken Dreams
All For You

ÇǾƳë, º£À̽º, º¸Ä÷ΠÀÌ·ïÁø ´ÜÃâÇÑ °îÀε¥ ÃË°¨ÀÌ ÂüÀ¸·Î µû¶æÇÏ´Ù. ÀÌ´Â Áø°ø°ü ÇÁ¸®ÆÄ¿ö ¾ÚÇÁÀÇ »öä°¡ ¹Ý¿µµÈ °ÍÀ̱⵵ ÇÏÁö¸¸, 850Hz ÀÌ»óÀ» ¿À·ÔÀÌ Ä¿¹öÇÏ´Â Àú È¥ µå¶óÀ̹öÀÇ »ç¿îµå ÀÚüÀ̱⵵ ÇÏ´Ù. ¾Ç±â À̹ÌÁö°¡ ºÐ¸íÇÏ°í ±× À±°û¼±ÀÌ ÁøÇÑ °Í ¿ª½Ã ÄÄÇÁ·¹¼Ç µå¶óÀ̹öÀÇ Æ¯±Ç. 

ÀÌ °î¿¡¼­µµ ½ºÇÇÄ¿°¡ ½±°Ô »ç¶óÁ³´Âµ¥ ¼Ò¸®°¡ À¯´Ö¿¡¼­°¡ ¾Æ´Ï¶ó ±×³É °¡¿îµ¥ ¹«´ë¿¡¼­ ³ª´Â µíÇß´Ù. ±×¸¸Å­ À½ÀÇ ÀÌÅ»°¨ÀÌ ÁÁÀº ½ºÇÇÄ¿´Ù. ÇǾƳëÀÇ °íÀ½Àº ¾ÆÁÖ ¸Å²ô·´°Å³ª °í¿î °è¿­Àº ¾Æ´ÏÁö¸¸ 20kHz »óÇÑÀÌ ¹«»öÇÒ Á¤µµ·Î À§·Î Àß »¸´Â´Ù. ¾î´À °æ¿ì¿¡µµ ŹÇÑ ¼Ò¸®¸¦ ³»Áö ¾Ê´Â´Ù. À½ÀÌ »ç¶óÁö´Â µðÄÉÀÌ ¼ø°£¿¡µµ Á¤½ÅÁÙÀ» ³õÁö ¾Ê´Â ¸ð½ÀÀÌ ¸ÚÁö´Ù. 

Midori, Leonard Slatkin, London Symphony Orchestra
Violin Concerto No.1 In D Major, Op.6
Paganini: Violin Concerto No. 1 /
Tchaikovsky: Sérénade mélancolique; Valse-Scherzo

°á°úÀûÀ¸·Î À̳¯ ÃÖ°íÀÇ ½Ãû°îÀ̾ú´Ù. ¿ì¼± ¹«´ë ¾È±æÀÌ°¡ ¸÷½Ã ±æ¾î ÈçÈ÷ ¸»ÇÏ´Â ‘Àü¸Á'ÀÌ Å¹ Æ®¿´°í, ¹«´ë ¹è°æÀº ¹«Ã´À̳ª Á¶¿ëÇß´Ù. ½ºÇÇÄ¿°¡ Å« ±ÙÀ°À» ½á¼­ Àç»ýÀ½À» ³»¸é ÀÌ Á¤µµ·Î ¹ÝÀÀ¼Óµµ°¡ ±â¹ÎÇÑ °ÍÀΰ¡ ½Í´Ù. 2¾ÇÀå¿¡¼­ µé¸®´Â ¹ÙÀ̿ø°Àº ¾Æ¿¹ ‘»Çµåµæ' ¼Ò¸®¸¦ ³½´Ù. ¹ÙÀ̿ø°ÀÌ ¸¶Ä¡ ½Ãû½Ç °¡¿îµ¥¿¡ ¸¶·ÃµÈ ÅÏÅ×À̺í À§¿¡ ¿Ã¶óź °Í °°´Ù. 

ÀÌ °îÀº ½ºÇÇÄ¿ Èĸ鿡 Á¡ÆÛ¸¦ ²È¾Æ Áß°íÀ½ À½¾Ð ·¹º§À» -1dB·Î ³·Ãç ºñ±³ÇØ ºÃ´Âµ¥ È®½ÇÈ÷ ÀüüÀûÀÎ Áß°íÀ½ÀÇ ÀλóÀÌ ºÎµå·¯¿öÁø´Ù. ½Ãû °ø°£ÀÌ ³ÐÁö ¾Ê°Å³ª ´Ï¾îÇʵå ȯ°æÀ̶ó¸é ÃßõÇÒ ¸¸ÇÏ´Ù. ÀÌ À½¾Ð ·¹º§ Á¶Àý°ú È¥ µå¶óÀ̹ö ½½¶óÀ̵ù ±â´ÉÀº FS1 MKIIIÀÇ °­·ÂÇÑ ¹«±âÀÓÀÌ ºÐ¸íÇÏ´Ù. 

Vincent Belanger - Suite For Solo Cello: Preludio - Fantasia
Pure Cello

FS1 MKIII·Î µè´Â °îÀº ´ëºÎºÐ ´ã¹éÇß´Ù. ƯÈ÷ ±â¸§±â ¾ø´Â ÀúÀ½Àº Àß ¸¶¸¥ õ ±âÀú±Í¿¡ º¼À» ´í µíÇߴµ¥  ÀÌ´Â ±×¸¸Å­ ÀÌ ½ºÇÇÄ¿°¡ Âø»öÀÌ ¾ø´Ù´Â Áõ°Å´Ù. ƼŸ´½ ÄÄÇÁ·¹¼Ç µå¶óÀ̹ö¿Í ÀÛÁö ¾ÊÀº È¥, ±×¸®°í 16ÀÎÄ¡ ´ë±¸°æ ¿ìÆÛ Á¶ÇÕ¿¡¼­ ¿¬»óµÇ´Â ±× ¸ðµç ¼±ÀÔ°ßÀº ºÒÇÊ¿äÇÏ´Ù. ¾î¼¸é ÀÌ Á¶ÇÕÀ̱⿡ ÀÌ·± Ç»¾î »ç¿îµå°¡ ³ª¿Ô´ÂÁöµµ ¸ð¸¥´Ù. 

±×·¯¸é¼­µµ ÿ·ÎÀÇ ±½Àº ÀúÀ½ÀÌ ½Ãû½Ç ¹Ù´ÚÀ¸·Î ¼öÁ÷ ³«ÇÏÇÏ´Â ¸ð½ÀÀº ÀÌ ½ºÇÇÄ¿¸¸ÀÌ ÀüÇØÁÖ´Â ÃÖ°íÀÇ ¸Å·Â. ¶ÇÇÑ 96dB¶ó´Â ³ôÀº °¨µµ¿¡µµ ºÒ±¸ÇÏ°í ÀÌ ½ºÇÇÄ¿°¡ ÆîÃij½ ¹«´ë ¹è°æÀÌ ¹«½Ã¹«½ÃÇÒ ¸¸Å­ Àû¸·Çß´ø Á¡µµ ĪÂùÇØµÎ°í ½Í´Ù. ´öºÐ¿¡ ÇǾƴϽøð ÆÄÆ®¸¦ ³·Àº º¼·ý¿¡¼­µµ ¸¸³£ÇÒ ¼ö ÀÖ¾ú´Ù. 


ÃÑÆò

¿¹Àü ¸®ºä¿¡¼­ ¶óÀ̶ó Ä«Æ®¸®Áö¸¦ ºí·ç¸àÈ£ÆÛÀÇ FS1 MKIII¿¡ ¹°·Á µéÀ¸¸é¼­ ‘À½ÀÌ ¼±¸íÇÏ°í °³¿îÇÏ¸ç ¸»¾¦ÇÏ´Ù'¶ó°í ½è´Âµ¥, ±× ÀλóÀÇ ÀûÁö ¾ÊÀº ÁöºÐÀÌ FS1 MKIII¿¡ ÀÖ¾ú´ø °Í °°´Ù. À̹ø¿¡ Ä«Æ®¸®Áö ¸ðµ¨À» ´Þ¸®ÇØ µé¾îºÁµµ ‘¼Ò¸®°¡ ŹÇÏÁö ¾Ê°í Åõ¸íÇÑ °ÍÀÌ ¹Ì¼¼¸ÕÁö°¡ »ç¶óÁø ÇÏ´ÃÀ» ¹Ù¶óº» µí' Ç߱⠶§¹®ÀÌ´Ù. ÀÌ ´ö¸ñÀº Áö±Ý±îÁö µé¾îº» È¥ ½ºÇÇÄ¿ Áß ÃÖ°í¶ó ÇÒ ¸¸ÇÏ´Ù. 

¿¡³ÊÁö¿Í »öä°¨µµ ±â¾ï¿¡ ³²´Â´Ù. ½Ãû ¸®Æ÷Æ®¿¡´Â µû·Î ¾²Áö ¾Ê¾ÒÁö¸¸ ·¹¿ÀÆúÆ® ½ºÅäÄÚÇÁ½ºÅ°ÀÇ ·ç¸¶´Ï¾Æ ·¦¼Òµð 1¹øÀº Ç® »çÀÌÁî ¿ÀÄɽºÆ®¶ó°¡ ´øÁ®ÁÖ´Â ¿õÀåÇÑ ±â¼¼¿Í, ÇÏÇÁ¿Í ¸ñ°üÀÌ ºú¾î³»´Â ºÎµå·´°í ¸Å²ô·¯¿î ¼Ò¸´°á¿¡ °ÅÀÇ ³ÌÀ» ÀÒ°í ¸»¾Ò´Ù. ÄÄÇÁ·¹¼Ç µå¶óÀ̹ö¿Í È¥ ·Îµù, ´ëÇü ÆäÀÌÆÛ ÄÜ ¿ìÆÛÀÇ ¸Å·Â¿¡ ´Ù½Ã Çѹø dzµ¢ ºüÁö°í ¸¸ ½ÃûÀ̾ú´Ù.

by ±èÆí ¿Àµð¿À Ä®·³´Ï½ºÆ®

Specifications
• High efficiency
• 2-Ways loudspeaker
Cabinet • Floor ported Bass-Reflex
• Harmonic construction
Components
• 1,4” Compression Driver with Titan membrane
• 16” air dried Paper-Woofer
• powerful AlNiCo magnet
• Gold plated tellurium copper terminals
Features • 2-1dB-steps level adjustment for the horn
• Bi-wiring- / Bi-amping -terminals
• Switchable impedance linearisation for the crossover frequency
• Flat impedance curve
• Tube Friendly
• 10 years Warranty
Blumenhofer Acoustics Genuin FS 1 MK 3
¼öÀÔ»ç ¾¾¿÷½º
¼öÀÔ»ç ȨÆäÀÌÁö www.siworks.co.kr
±¸¸Å¹®ÀÇ 02-582-9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