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에너지, ‘트랜스로터’의 상위급 모델 골드버전 국내 최초 런칭

㈜샘에너지는 하이엔드 턴테이블 브랜드 ‘Transrotor’ 의 상위 라인인 ‘Tourbillon’ 속칭 뚜르비옹 골드버전을 국내 첫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트랜스로터는 수십년 간 턴테이블에만 전력을 쏟으며 최고의 제품만을 소개해 오고 있는 독일 하이엔드 턴테이블 브랜드입니다.

수공업 형태로 만들어진 정밀기계로써 수년간 모든 디자인상을 휩쓸 정도로 아름다우며, 기술 역시 진동을 잡는 기술인 FMD 기술을 적용하여 최상급의 음질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트랜스로터사를 운용하고 있는 엔지니어 겸 사장인 요헨 레케(Jochen Rake)씨가 그 동안 이 시스템 연구와 개발에 들인 정성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대단한 집념을 가지고 도전, 성공을 한 것입니다.

이 분야에서 장기간 근무한 경험을 잘 살려 훈련된 젊은 엔지니어 팀을 활용해 오늘에 이른 것으로 시스템 설계에 앞서 재료와 부품 선정은 초기부터 신뢰성 있는 회사로부터 공급받는 등 고품질이 우선이라는 마인드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들여온 골드버전은 기존의 실버버전보다 더 럭셔리하고 아름다움을 강조한 라인으로

진짜 금으로 도금한 명품으로써 가치를 높였습니다.

 

 

 

 

 

관련 링크

설치기 : http://www.fineav.com/Forum/Tboard/Content.asp?DBTable=Tboard_pdnews&seq=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