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결합,
Bowers & Wilkins x James Bond

영국식 스타일, 성능 및 음악의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BOWERS & WILKINS와 제임스 본드의 합작

  • 영국을 대표하는 두 가지 브랜드를 결합하는 새 파트너십
  • 제임스 본드 음악 탄생 60주년을 기념하는 파트너십
  • 1962년 개봉작 살인번호(Dr. No)에서 본드가 입었던 미드나이트 블루 턱시도를 기념하여 특별히 맞춤 제작한 Px8 007 에디션

영국의 오디오 브랜드인 Bowers & Wilkins는 제임스 본드 영화 프랜차이즈의 파트너가 되었음을 발표했으며, 본드 음악과 맺어 온 오랜 관계의 다음 챕터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007 스토리의 흥행에 크게 기여한 음악을 기념하기 위해 힘을 모았습니다.

The Sound of Cinema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든 영화는 영화가 끝난 후에도 기억에 오래 남는 인상적인 음악을 갖고 있습니다. 물론 그 중에는 60년 넘게 제임스 본드 영화의 흥행에 기여해 온 영화 음악보다 더 기억에 남는 음악도 있을 것입니다. 몬티 노먼의 시그니처 테마부터 상징적인 타이틀곡까지, 007 영화 음악은 없어서는 안 될 요소입니다.

Bowers & Wilkins, 애비 로드 스튜디오 및 The Music of Bond

Bowers & Wilkins와 제임스 본드 영화 프랜차이즈는 40년 동안 애비 로드 스튜디오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플래그십 800 시리즈 라우드 스피커는 스카이폴(2012) 및 스펙터(2015)를 비롯한 수 많은 영화 음악의 녹음 모니터링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좀 더 최근에는 제임스 본드 영화 프랜차이즈의 60주년을 기념하여, 상징적인 본드 테마 25곡을 완전히 새로 편곡하여 피처링한 앨범인 Bond 25를 로열 필하모닉 관현악단이 애비 로드 스튜디오 원에서 녹음하는 작업을 도와주기 위해 애비 로드 스튜디오 엔지니어들이 Bowers & Wilkins 라우드 스피커를 사용했습니다.

Px8 007 에디션 소개

새로운 파트너십과 살인번호(Dr. No) 상영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Bowers & Wilkins는 Px8 무선 헤드폰의 맞춤형 버전인 Px8 007 에디션을 만들었습니다. 제임스 본드가 영화 속에서 처음 등장할 때 입었던 디너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미드나이트 블루로 마감 처리한 것이 특징입니다.

제임스 본드처럼 우아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이 스페셜 에디션 헤드폰은 Bowers & Wilkins와 동의어인 고성능 무선 사운드를 제공하며, 디테일은 007 스타일과 절묘하게 어울립니다.

Bowers & Wilkins Px8 007 Edition

Giles Pocock, Bowers & Wilkins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임스 본드 프랜차이즈와 오랜 관계를 지속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새 파트너십은 우리 회사가 상징적인 007 영화 음악과 지금까지 쌓아 온 긴밀한 관계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협력을 통해, 우리는 전 세계적인 문화 현상에서 음악이 하는 중요한 역할에 앞으로도 계속 기여할 것입니다.”

Bowers & Wilkins 정보

Bowers & Wilkins는 1966년 영국에서 설립되었으며 50년 이상 고성능 오디오 기술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유지해왔습니다. 혁신 기술과 고품질 사운드 분야의 새로운 표준을 정립하는 고정밀 홈 스피커, 헤드폰, 맞춤형 설치 제품 및 고성능 자동차 오디오 제품을 디자인하고 제조하며 수많은 수상 이력을 자랑하고 세계 최고의 레코딩 스튜디오와 뮤지션들이 선호합니다. Bowers & Wilkins의 명성은 가능한 최고의 사운드와 최고의 음악 청취 환경에 대한 변함없는 추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Bowers &Wilkins는 2020년에 Sound United LLC 브랜드를 합병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bowerswilkin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ON Productions 정보

EON Productions Limited와 Danjaq LLC는 브로콜리 및 윌슨 가문이 전액 출자하여 지배하는 회사입니다. Danjaq는 기존 제임스 본드 영화의 저작권을 Metro Goldwyn Mayer Studios와 공동 소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제임스 본드 영화를 제작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한 미국 소재 회사입니다. Danjaq의 자회사인 EON Productions는 1962년부터 제임스 본드 영화를 제작해 왔으며 Danjaq와 함께 전 세계 판매 활동을 관리하는 영국 소재 프로덕션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007.com 및 007Store.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