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ÏÀÌ¿£µå »ç¿îµåÀÇ ½ÃÀÛÁ¡
Wilson Audio Yvette

Àª½¼¿Àµð¿À À̺£Æ®(Yvette) ½ºÇÇÄ¿


Àª½¼¿Àµð¿À¿Í ŸÀÓ ¾ó¶óÀθÕÆ®

¹Ì±¹ ÇÏÀÌ¿£µå ¿Àµð¿ÀÀÇ º»·É ÇÑ °÷Àº Àª½¼¿Àµð¿À(Wilson Audio)´Ù. 1974³â ¼³¸³ ÀÌ·¡ ¼ö¸¹Àº È÷Æ®ÀÛÀ» ³»³õ¾Ò°í, ½ºÇÇÄ¿ °øÇл翡 ºû³ª´Â ¸ðµâ·¯ µðÀÚÀÎÀ» °³¹ß, Á¤Âø½ÃÄ×´Ù. 1¸¸ ´Þ·¯ ÀÌ»ó ½ºÇÇÄ¿ Áß¿¡¼­ °¡Àå ¸¹ÀÌ ÆÈ·È´Ù´Â ¿ÍÆ®(WATT), º£À̽º ¸ðµâ°ú 2´Ü ÇÕü¶ó´Â ½Å±â¿øÀ» ÀÌ·èÇÑ ¿öÆ®/ÆÛÇÇ(WATT/Puppy)¿Í ±× ÈÄ¿¹ »ç»þ(Sasha) ½Ã¸®Áî´Â ¾ÖÈ£°¡ »Ó¸¸ ¾Æ´Ï¶ó Á¦ÀÛÀڵ鿡°Ô ±íÀº ¿µ°¨À» Áá´Ù.

Àª½¼¿Àµð¿ÀÀÇ Ç÷¡±×½Ê WAMM ¸¶½ºÅÍ Å©·Î³ë¼Ò´Ð(Master Chronosonic) ½ºÇÇÄ¿
Àª½¼¿Àµð¿ÀÀÇ Ç÷¡±×½Ê WAMM ¸¶½ºÅÍ Å©·Î³ë¼Ò´Ð(Master Chronosonic) ½ºÇÇÄ¿

±×¸®°í 2017³â¿¡ µîÀåÇÑ Ç÷¡±×½Ê WAMM ¸¶½ºÅÍ Å©·Î³ë¼Ò´Ð(Master Chronosonic)Àº ÀÌ·¯ÇÑ Àª½¼¿Àµð¿ÀÀÇ ºû³ª´Â »ó¡ÀÌ´Ù. ÃÑ 8°³ À¯´ÖÀ» 6°³ ¸ðµâ¿¡ ¼ö³³ÇÑ Àå´ëÇÑ ¿Ü°üÀº ±×¾ß¸»·Î FFF(Form Follows Function. ÇüÅ´ ±â´ÉÀ» µû¸¥´Ù)ÀÇ ÀüÇüÀ̶ó ÇÒ ¸¸Çß´Ù. »ç½Ç WAMM ÀÚü°¡ ‘Àª½¼ ¿Àµð¿À ¸ðµâ·¯ ¸ð´ÏÅÍ'(Wilson Audio Modular Monitor)ÀÇ ¾àÀÚ¿´´Ù.

Àª½¼¿Àµð¿À°¡ ÀÌó·³ ¸ðµâ·¯ µðÀÚÀÎÀ» Àü°¡ÀÇ º¸µµÃ³·³ ¾ÖÁöÁßÁöÇÑ °ÍÀº À¯´Ö °£ ŸÀÓ ¾ó¶óÀθÕÆ®(Time Alignment)¸¦ À§Çؼ­¿´´Ù. ¸» ±×´ë·Î °¢ À¯´ÖÀÇ ¾ÕµÚ À§Ä¡¸¦ Á¶ÀýÇØ ½Ã°£ ÃàÀ» ¸ÂÃß´Â °ÍÀ¸·Î, ÀÌ°ÍÀÌ ÈåÆ®·¯Áö¸é »ç¶÷ ±Í¿¡ µµ´ÞÇÏ´Â µ¿ÀÏ ÁÖÆļöÀÇ À§»ó(Phase)ÀÌ À¯´Öº°·Î ¼­·Î ¾î±ß³ª±â ¶§¹®ÀÌ´Ù. °á±¹ ŸÀÓ ¾ó¶óÀθÕÆ®´Â À§»ó ÀüÀÌ(Phase Shift)ÀÇ ´Ù¸¥ Ç¥ÇöÀÎ ¼ÀÀÌ´Ù.

À¯´Ö À§Ä¡¸¦ °Çµå¸®´Â ÀÌ·¯ÇÑ ¹°¸®Àû ŸÀÓ ¾ó¶óÀθÕÆ®ÀÇ ÇÙ½ÉÀº 1) Æ®À§ÅÍ´Â °¡Àå µÚ¿¡, ¹Ìµå·¹ÀÎÁö´Â Áß°£¿¡, ¿ìÆÛ´Â °¡Àå ¾Õ¿¡ ³õ¾Æ, 2) Å©·Î½º¿À¹ö ÁÖÆļö¿¡¼­, 3) ÀÎÁ¢ µÎ À¯´ÖÀÌ ³½ ¼Ò¸®°¡ »ç¶÷ ±Í¿¡ µ¿½Ã¿¡ µµ´ÞÇÒ ¼ö ÀÖµµ·Ï ÇÏ´Â °ÍÀÌ´Ù. ÀÌ´Â ³·Àº ÁÖÆļö¸¦ ³»´Â À¯´ÖÀϼö·Ï Áøµ¿ÆÇ Á÷°æÀÌ Å©°í ¾È±æÀÌ°¡ ±í¾î¼­ À½¿ø Ãâ¹ßÁ¡(¼¾ÅÍ)ÀÌ °¡Àå µÚ¿¡ Àֱ⠶§¹®ÀÌ´Ù.

À̹ø ½Ãû±âÀÎ Àª½¼¿Àµð¿À À̺£Æ®(Yvette) ½ºÇÇÄ¿
À̹ø ½Ãû±âÀÎ Àª½¼¿Àµð¿À À̺£Æ®(Yvette) ½ºÇÇÄ¿

µû¶ó¼­ ŸÀÓ ¾ó¶óÀθÕÆ®´Â ½Ì±Û ÀÎŬ·ÎÀú·Îµµ °¡´ÉÇÏ´Ù. Æ®À§ÅÍ, ¹Ìµå·¹ÀÎÁö, ¿ìÆÛÀÇ À½¿ø Ãâ¹ßÁ¡¸¸ µ¿ÀÏ ¼±»ó¿¡ ³õÀ¸¸é µÈ´Ù. Àª½¼¿Àµð¿À¿¡¼­µµ ÀÌ·¯ÇÑ ¼³°è¸¦ ÃëÇÑ ½Ì±Û ÀÎŬ·ÎÀú ½ºÇÇÄ¿¸¦ ¼±º¸¿´´Âµ¥, °ú°Å ´ëÇ¥ ¸ðµ¨ÀÌ ±¹³»¿¡¼­µµ ÀαⰡ ³ô¾Ò´ø ¼ÒÇǾÆ(Sophia) ½Ã¸®Áî, ÇöÇà ¸ðµ¨ÀÌ À̺£Æ®(Yvette)¿Í »çºê¸®³ª X(Sabrina X)´Ù. ƯÈ÷ À̹ø ½Ãû±âÀÎ À̺£Æ®ÀÇ °æ¿ì 1ÀÎÄ¡ Æ®À§ÅÍ, 7ÀÎÄ¡ ¹Ìµå·¹ÀÎÁö, 10ÀÎÄ¡ ¿ìÆÛÀÇ ÁöÇâ°¢±îÁö ¼­·Î ´Þ¸®Çß´Ù´Â Á¡¿¡¼­ ±× Á¸Àç°¨ÀÌ ¸¸¸¸Ä¡ ¾Ê´Ù.


À̺£Æ®ÀÇ Åº»ý

Àª½¼¿Àµð¿ÀÀÇ ¸ÖƼ ÀÎŬ·ÎÀú ½ºÇÇÄ¿ ¶óÀξ÷
Àª½¼¿Àµð¿ÀÀÇ ¸ðµâ·¯ ŸÀÔ ¸ÖƼ ÀÎŬ·ÎÀú ½ºÇÇÄ¿ ¶óÀξ÷
Àª½¼¿Àµð¿ÀÀÇ ½Ì±Û ÀÎŬ·ÎÀú ½ºÇÇÄ¿ ¶óÀξ÷
Àª½¼¿Àµð¿ÀÀÇ ½Ì±Û ÀÎŬ·ÎÀú ½ºÇÇÄ¿ ¶óÀξ÷

2023³â 2¿ù ÇöÀç Àª½¼¿Àµð¿À ¶óÀξ÷À» º¸¸é Å©°Ô ¸ÖƼ ÀÎŬ·ÎÀú ½ºÇÇÄ¿¿Í ½Ì±Û ÀÎŬ·ÎÀú ½ºÇÇÄ¿·Î ±¸ºÐµÈ´Ù. Ç÷¡±×½Ê WAMM Master ChronosonicºÎÅÍ Chronosonic XVX, Alexx V, Alexia V, Sasha DAW±îÁö°¡ ¸ðµâ·¯ ŸÀÔÀÇ ¸ÖƼ ÀÎŬ·ÎÀú ½ºÇÇÄ¿ÀÌ°í, Ç÷ξÅĵù Yvette¿Í Sabrina X, ½ºÅĵ帶¿îÆ® Tune TotÀº ½Ì±Û ÀÎŬ·ÎÀú ½ºÇÇÄ¿´Ù.

¿ÞÂʺÎÅÍ Àª½¼¿Àµð¿À ¾Ë·º½Ã¾Æ(Alexia) V, À̺£Æ®(Yvette) ½ºÇÇÄ¿
¿ÞÂʺÎÅÍ Àª½¼¿Àµð¿À ¾Ë·º½Ã¾Æ(Alexia) V, À̺£Æ®(Yvette) ½ºÇÇÄ¿

2016³â¿¡ ź»ýÇÑ À̺£Æ®´Â óÀ½ºÎÅÍ ‘°¡Àå ÁøÈ­ÇÑ ½Ì±Û ÀÎŬ·ÎÀú ½ºÇÇÄ¿'(the most advanced single enclosure speaker)¸¦ ¸ñÇ¥·Î ±âȹµÆ´Ù. À̺£Æ®°¡ ¾Õ¼­ 2011³â¿¡ ³ª¿Ô´ø ¼ÒÇÇ¾Æ 3³ª 2020³â¿¡ ³ª¿Â ¿£Æ®¸® »çºê¸®³ª Xº¸´Ù ŸÀÓ ¾ó¶óÀθÕÆ®¿¡ ½Å°æÀ» ÈξÀ ¸¹ÀÌ ¾´ °Íµµ ÀÌ ¶§¹®ÀÌ´Ù. °¢ À¯´ÖÀÇ ¾ÕµÚ À§Ä¡¿Í ÁöÇâ°¢, Àü¸é ¹èÇà ¹× Ãø¸é ÀÎŬ·ÎÀú µðÀÚÀÎÀ» º¸¸é ¿ÀÈ÷·Á 2021³â¿¡ ³ª¿Â ¸ðµâ ŸÀÔÀÇ ¾Ë·º½Ã¾Æ V¿¡ ´õ °¡±õ´Ù.

¼ÒÇÇ¾Æ 3°¡ ź»ýÇÑ 2011³â ÀÌÈÄ Àª½¼¿Àµð¿À ½ºÇÇÄ¿ Ãâ½Ã ¿¬º¸´Â ´ÙÀ½°ú °°´Ù.

  • 2011³â Sophia Series 3 : 2016³â ´ÜÁ¾
  • 2012³â Alexia Series 1 : 2017³â ´ÜÁ¾
  • 2012³â Alexandria XLF : 2020³â ´ÜÁ¾
  • 2013³â Duette Series 2 : 2020³â ´ÜÁ¾
  • 2014³â Sasha Series 2 : 2018³â ´ÜÁ¾
  • 2015³â Sabrina : 2020³â ´ÜÁ¾
  • 2016³â Alexx​ : 2021³â ´ÜÁ¾
  • 2016³â Yvette : ÇöÇà ¸ðµ¨. 3À¯´Ö
  • 2017³â Alexia Series 2 : 2022³â ´ÜÁ¾
  • 2017³â WAMM Master Chronosonic : ÇöÇà ¸ðµ¨. 8À¯´Ö
  • 2018³â Sasha DAW : ÇöÇà ¸ðµ¨. 4À¯´Ö
  • 2018³â TuneTot : ÇöÇà ¸ðµ¨. 2À¯´Ö
  • 2019³â Chronosonic XVX : ÇöÇà ¸ðµ¨. 7À¯´Ö
  • 2020³â Sabrina X : ÇöÇà ¸ðµ¨. 3À¯´Ö
  • 2021³â Alexx V : ÇöÇà ¸ðµ¨​. 5À¯´Ö
  • 2022³â Alexia V : ÇöÇà ¸ðµ¨. 4À¯´Ö

À̺£Æ® º»°Ý Ž±¸

Àª½¼¿Àµð¿À À̺£Æ®(Yvette) ½ºÇÇÄ¿
Àª½¼¿Àµð¿À À̺£Æ®(Yvette) ½ºÇÇÄ¿

ÇÏÀÌÆÄÀÌŬ·´ ½Ãû½Ç¿¡¼­ Á¢ÇÑ À̺£Æ®´Â °Ñ¸ð½ÀºÎÅÍ Áö³­ÇØ ¸®ºäÇß´ø »çºê¸®³ª X¿Í´Â È®¿¬È÷ ´Þ¶ú´Ù. ÀÌ´Â ¹«¾ùº¸´Ù Æ®À§ÅÍ ¹èÇÃÀº °ÅÀÇ ¼öÁ÷À¸·Î, ¹Ìµå·¹ÀÎÁö ¹èÇÃÀº µÚ·Î °æ»çÁø µðÀÚÀÎ ¿µÇâÀÌ Å©´Ù. 3°³ À¯´ÖÀ» µÑ·¯½Ñ ÆçÆ®°¡ ¼­·Î ³ª´²Áø Á¡µµ °°Àº 3¿þÀÌ, 3À¯´Ö, ½Ì±Û ÀÎŬ·ÎÀúÀÇ »çºê¸®³ª X¿Í´Â ÀüÇô ´Ù¸¥ ÀλóÀ» °®°Ô Çß´Ù.

À̺£Æ®´Â ±âº»ÀûÀ¸·Î 3¿þÀÌ, 3À¯´Ö, º£À̽º ¸®Ç÷º½º ŸÀÔÀÇ Ç÷ξÅĵù ½ºÇÇÄ¿´Ù. À¯´Ö ¾ÕµÚ À§Ä¡¿Í ¹èÇà °¢µµ°¡ Àú¸¶´Ù ´Ù¸¥ °ÍÀº ŸÀÓ ¾ó¶óÀθÕÆ®¸¦ À§ÇØ, »óºÎ·Î °¥¼ö·Ï ÀÎŬ·ÎÀú°¡ Á¼¾ÆÁö´Â °ÍÀº ³»ºÎ Á¤ÀçÆÄ¿Í È¸ÀýÀ» ÁÙÀ̱â À§Çؼ­´Ù. ¹èÇÿ¡ ºÙÀº ÆçÆ®´Â Àü¸é ¹æ»çÀ½ÀÌ ¹èÇÿ¡ ¸Â°í À½À» ¿Ö°î½ÃÅ°´Â ȸÀý Çö»óÀ» ÁÙÀ̱â À§ÇÑ ´ëÃ¥ÀÌ´Ù.

Àª½¼¿Àµð¿À À̺£Æ®(Yvette) ½ºÇÇÄ¿ Èĸé
Àª½¼¿Àµð¿À À̺£Æ®(Yvette) ½ºÇÇÄ¿ Èĸé

ÈĸéÀ» º¸¸é À§ÂÊ¿¡ ¹Ìµå·¹ÀÎÁö¿ë ÀÏÀÚÇü º¥Æ®, Áß°£¿¡ ¿ìÆÛ¿ë ¿øÇü Æ÷Æ®, ¸Ç ¾Æ·¡¿¡ ½Ì±Û ¿ÍÀ̾ Àü¿ë Ä¿³ØÅÍ°¡ ¸¶·ÃµÆ´Ù. Æ÷Æ® À§ÀÇ ¾Ë·ç¹Ì´½ Ç÷¹ÀÌÆ® ¾È¿¡´Â Áß°íÀ½ ·¹º§ ¸ÅĪ ¹× ÇÏÀÌ¿£µå Ç»Áî ¿ªÇÒÀ» ÇÏ´Â ÀúÇ×µéÀÌ µé¾îÀÖ´Ù. °øĪ ÀÓÇÇ´ø½º´Â 4¿È, °¨µµ´Â 86dB, ÁÖÆļöÀÀ´äƯ¼ºÀº 20Hz~25kHz(+/-3dB). »çÀÌÁî(WHD)´Â 33.66cm x 104.14cm x 50.92cm, ¹«°Ô´Â °³´ç 79.38kgÀÌ´Ù.

3¼¼´ë CST(Convergent Synergy Tweeter) ½ÇÅ© µ¼ Æ®À§ÅÍ
3¼¼´ë CST(Convergent Synergy Tweeter) ½ÇÅ© µ¼ Æ®À§ÅÍ

À¯´ÖºÎÅÍ º»´Ù. ¸Ç À§¿¡´Â 3¼¼´ë¸¦ ¸ÂÀº CST(Convergent Synergy Tweeter) ½ÇÅ© µ¼ Æ®À§ÅÍ°¡ Àü¿ë ¹ÐÆóÇü è¹ö¿¡ ¼ö³³µÆ´Ù. ¼ÒÇÇ¾Æ 3°¡ ƼŸ´½ ¿ªµ¼ Æ®À§Å͸¦ ¾´ °Í°ú´Â °áÁ¤ÀûÀ¸·Î Â÷À̸¦ º¸À̴µ¥, CST´Â Àª½¼º£³×½Ã°¡ °³¹ßÇÑ ÀÚü ¼ÒÇÁÆ® µ¼ Æ®À§ÅÍ·Î 2003³â ¾Ë·º»êµå¸®¾Æ XLF ¸ðµ¨¿¡ óÀ½ äÅõƴÙ. 3¼¼´ë°¡ µÇ¸é¼­ ÈĸéÆÄ ºÐ»ê ¹× °øÁø ÄÁÆ®·Ñ¿¡ Å« °³¼±ÀÌ ÀÌ·ïÁ³´Ù. 2020³â¿¡ ³ª¿Â »çºê¸®³ª X¿¡´Â 5¼¼´ë CST°¡ ÅõÀԵƴÙ.

7ÀÎÄ¡ ¼¿·ê·ÎÁî/ÆäÀÌÆÛ ÆÞÇÁ ÄÜ ¹Ìµå·¹ÀÎÁö À¯´Ö
7ÀÎÄ¡ ¼¿·ê·ÎÁî/ÆäÀÌÆÛ ÆÞÇÁ ÄÜ ¹Ìµå·¹ÀÎÁö À¯´Ö

Æ®À§ÅÍ ¹Ø¿¡´Â 7ÀÎÄ¡ ¼¿·ê·ÎÁî/ÆäÀÌÆÛ ÆÞÇÁ ÄÜ ¹Ìµå·¹ÀÎÁö À¯´ÖÀÌ µÚ·Î ¾à°£ °æ»çÁø »óÅ·ΠÀåÂøµÆ´Ù. ÃÖÀûÀÇ Ã»Ãë °Å¸®¿Í ±Í ³ôÀÌ¿¡¼­ Æ®À§ÅÍ À½°ú µ¿½Ã¿¡ ¸¸³ª·Á´Â Àǵµ´Ù. Àª½¼¿Àµð¿À°¡ ¹àÈù À̺£Æ®ÀÇ ½ºÀ§Æ® ½ºÆÌÀº 1) ûÃë °Å¸® 2.74m¿Í ±Í ³ôÀÌ 0.99m, 2) ûÃë °Å¸® 3.35m¿Í ±Í ³ôÀÌ 1.04m, 3) ûÃë °Å¸® 3.96m¿Í ±Í ³ôÀÌ 1.09m Á¶ÇÕÀÌ´Ù.

10ÀÎÄ¡ ÆäÀÌÆÛ/ÆÞÇÁ ÄÜ ¿ìÆÛ
10ÀÎÄ¡ ÆäÀÌÆÛ/ÆÞÇÁ ÄÜ ¿ìÆÛ

¹Ìµå·¹ÀÎÁö ¹Ø¿¡´Â 2µµ µÚ·Î °æ»ç°¡ Áø ¹èÇÿ¡ 10ÀÎÄ¡ ÆäÀÌÆÛ/ÆÞÇÁ ÄÜ ¿ìÆÛ°¡ ÀåÂøµÆ´Ù. ¼ÒÇÇ¾Æ 3 ¿ª½Ã 10ÀÎÄ¡ ¿ìÆÛ¿´Áö¸¸ ¾Ë·ç¹Ì´½ ÄÜ Áøµ¿ÆÇÀ» ½è¾ú°í, »çºê¸®³ª X´Â °°Àº ÆäÀÌÆÛ/ÆÞÇÁ ÄÜÀÌÁö¸¸ Á÷°æÀÌ 8ÀÎÄ¡·Î ÀÛ´Ù. À̺£Æ®´Â ÀÌó·³ ¿ìÆÛ ¹èÇÃÀ» Æ÷ÇÔÇØ Æ®À§ÅÍ¿Í ¹Ìµå·¹ÀÎÁö ¹èÇÃÀÇ °¢µµ°¡ Àú¸¶´Ù ´Ù¸¥ Á¡ÀÌ °¡Àå Å« Ư¡ÀÌ´Ù. ¼ÒÇÇ¾Æ 3´Â Æ®À§ÅÍ¿Í ¹Ìµå·¹ÀÎÁö°¡ µ¿ÀÏ °¢µµ, »çºê¸®³ª X´Â 3°³ À¯´Ö°ú ¹èÇà ¸ðµÎ µ¿ÀÏ °¢µµ¸¦ ÀÌ·ç¸ç µÚ·Î °æ»çÁ³´Ù.

ÀÎŬ·ÎÀú ¼ÒÀ縦 ¾ð±ÞÇÏÁö ¾ÊÀ» ¼ö°¡ ¾ø´Ù. ŸÀÓ ¾ó¶óÀθÕÆ®¿Í ÇÔ²² Àª½¼¿Àµð¿À°¡ ÁýÁßÇØ¿Â ºÐ¾ß°¡ ºñÈ°¼º(inert), Áï °øÁøÀ» ±Øµµ·Î ÁÙÀÎ ÀÎŬ·ÎÀúÀ̱⠶§¹®ÀÌ´Ù. À̺£Æ®¿¡´Â ¸ÞŸũ¸±·¹ÀÌÆ®(¾ÆÅ©¸± ÀÎÁ¶´ë¸®¼®)¿Í Æä³î ¼öÁö¸¦ È¥ÇÕ, °­µµ°¡ öº¸´Ù ³ôÀº X-¸ÅÅ͸®¾ó(X-material)À» ÁÖ·Î ½è´Ù. X°¡ ºÙÀº °ÍÀº ÀÌ ÀçÁúÀ» óÀ½ ¾´ ¸ðµ¨ÀÌ 1993³âÀÇ X-1 Grand SLAMMÀ̾ú±â ¶§¹®ÀÌ´Ù.

´«±æÀ» ²ô´Â °ÍÀº Àü¸é ¹èÇà ÀçÁúÀε¥ Æ®À§ÅÍ¿Í ¿ìÆÛ ¹èÇÃÀº ÀÎŬ·ÎÀú¿Í µ¿ÀÏÇÑ X-¸ÅÅ͸®¾óÀÌÁö¸¸ ¹Ìµå·¹ÀÎÁö ¹èÇÃÀº S-¸ÅÅ͸®¾ó(S-material)À» ½è´Ù. õ¿¬¼¶À¯¿Í Æä³î ¼öÁö¸¦ È¥ÇÕÇØ ¸¸µç S-¸ÅÅ͸®¾óÀº ¹Ìµå·¹ÀÎÁö ¹èÇ÷Π¾µ °æ¿ì À¯´ÖÀÌ º¸´Ù ½ºÀ§Æ®ÇÑ ¼Ò¸®¸¦ ³½´Ù°í ÇÑ´Ù. S°¡ ºÙÀº °ÍÀº 2009³â ¿À¸®Áö³Î »ç»þ(Sasha)ÀÇ »óºÎ ¸ðµâ¿¡ óÀ½ ÅõÀԵƱ⠶§¹®ÀÌ´Ù. ÇöÇà »ç»þ DAW¿¡´Â À̺£Æ®Ã³·³ ¹Ìµå·¹ÀÎÁö ¹èÇÿ¡ Àû¿ëµÆ´Ù.


½Ãû

Àª½¼¿Àµð¿À À̺£Æ®(Yvette) ½ºÇÇÄ¿ ¸ÅĪ ½Ã½ºÅÛ
Àª½¼¿Àµð¿À À̺£Æ®(Yvette) ½ºÇÇÄ¿ ¸ÅĪ ½Ã½ºÅÛ

ÇÏÀÌÆÄÀÌŬ·´ ½Ãû½Ç¿¡¼­ ÀÌ·ïÁø À̺£Æ® ½Ãû¿¡´Â ¿À¸£Æä¿ì½ºÀÇ ¾Û¼Ö·çÆ® CD/DAC, ÇÁ¸®¾ÚÇÁ, ÆÄ¿ö¾ÚÇÁ¸¦ µ¿¿ø, ·éÀ¸·Î ¿©·¯ ½ºÆ®¸®¹Ö À½¿øÀ» µé¾ú´Ù. ½ºÇÇÄ¿ÄÉÀ̺íÀº ÅÚ·ç·ýQÀÇ ½ºÅ×ÀÌÆ®¸ÕÆ®. ¾Û¼Ö·çÆ® ½ºÅ×·¹¿À ÆÄ¿ö¾ÚÇÁ´Â MOSFET Ãâ·ÂÀ¸·Î 8¿È¿¡¼­ 200W¸¦ ³½´Ù.

¾ÆƼ½ºÆ®   Michael Jackson 
°î   Black or White
¾Ù¹ü   Dangerous

óÀ½ºÎÅÍ ¹«´ë Áß¾Ó¿¡ À½»óÀÌ ¶Ç·ÇÇÏ°Ô ¸ÎÈù´Ù. ¾î¸° ²¿¸¶¿Í È­°¡ ³¡±îÁö ³­ ¾Æºü°¡ ¼­·Î °íÇÔÄ¡°í ³­¸®¸¦ ÇÇ¿ì´Â ºÏ»õÅëÀÌ »ý»ýÇÏ´Ù. ±ØÁß ¹® µÎµå¸®´Â ¼Ò¸®¿¡ ½ÇÁ¦ ´©°¡ ½Ãû½Ç ¹®À» µÎµå¸®´Â °ÍÀÌ ¾Æ´Ñ°¡ °í°³¸¦ µ¹·Á ÃÄ´ÙºÃÀ» Á¤µµ. Áö±ÝÀÌ Á¤¸» Á¿쿡 ÀÚ¸® ÀâÀº ½ºÇÇÄ¿ÀÇ Áøµ¿ÆÇÀÌ ¿òÁ÷¿© ¼Ò¸®¸¦ ³»´Â »óȲÀΰ¡ ½Í´Ù.

µÎ ºÎÀÚÀÇ ¸ñ¼Ò¸®¿Í ÀÌ¾î µîÀåÇÑ ¸¶ÀÌŬ Àè½¼ÀÇ ¸ñ¼Ò¸®°¡ ±ú²ýÇÏ°í Àâ³»°¡ ¾ø´Â °Íµµ Ư¡. ÀÌ ½ºÇÇÄ¿°¡ X-¸ÅÅ͸®¾ó°ú S-¸ÅÅ͸®¾óÀ̶ó´Â °­¼º ÀÎŬ·ÎÀú¸¦ ÅëÇØ °øÁøÀ» Å©°Ô ¾ø¾Ø ´öÀÌ´Ù. È帴Çϰųª ¾Ö¸ÅÇÑ ±¸¼®ÀÌ ÀüÇô ¾ø´Ù. ÀÌ·¸°Ô ù °îºÎÅÍ Àª½¼¿Àµð¿À°¡ ÁöÇâÇÏ´Â »ç¿îµå°¡ ÀÛ·ÄÇÑ´Ù. 10ÀÎÄ¡ ¿ìÆÛ°¡ ¸¸µé¾î³½ ÀúÀ½Àº ÇÍ°ú ÆÝÄ¡°¨ÀÌ ÁÁ´Ù.

¾ÆƼ½ºÆ®   Olafur Arnalds, Alice Sara Ott
°î   Nocturne In C Sharp Minor, B.49
¾Ù¹ü   The Chopin Project

ÇǾƳ밡 µû¶æÇÏ°í ¾ç°¨ÀÌ Ç³¼ºÇÑ ÀúÀ½À» ÅäÇس½´Ù. ¿ª½Ã ÆäÀÌÆÛ °è¿­ÀÇ ¹Ìµå·¹ÀÎÁö¿Í ¿ìÆÛ¸¦ ¾´ ½ºÇÇÄ¿´ä°Ô ÁßÀúÀ½ÀÌ ½Ò½Ò¸Â°Å³ª ±À¶ß°Å³ª ŹÇÏÁö°¡ ¾Ê´Ù. ÀÌ¾î µîÀåÇÑ ¹ÙÀ̿ø°ÀÇ À½»óÀº ÇÑ Ä¡ÀÇ Èçµé¸²À̳ª »ö¹øÁüÀÌ ¾ø´Â »óȲ. È®½ÇÈ÷ »çºê¸®³ª X³ª ¿¹Àü ¼ÒÇÇ¾Æ 3¿¡ ºñÇØ À̹ÌÁö¸ÞÀÌÅ·ÀÌ ¶È¼Ò¸®°¡ ³¯ Á¤µµ·Î ¾ß¹«Áö´Ù.

ÀÌ °î¿¡¼­ ¶Ç Çϳª °¨ÅºÇÑ °ÍÀº ¹ÙÀ̿ø°ÀÇ ¸¼Àº Áß°íÀ½. ÇÏ´ÃÇÏ´Ã À̾îÁö´Â ÀÌ À½ÀÌ ¾ðÁ¦ ³¡³¯±î ¼ûÁ×ÀÎ Åë¿¡ Àá½Ã Á¤½ÅÀÌ ¾ÆÂñÇϱâ±îÁö Çß´Ù. Çö¿¡¼­ »ßÁ®³ª¿À´Â À½, È°ÀÌ ºÎµúÇô ƨ°Ü³»´Â À½, ÀÌ ¸ðµç °ÍÀÌ »ý»ýÇÏ°Ô µé¸° °ÍÀ» º¸¸é À̺£Æ®´Â ±âº»ÀûÀ¸·Î ÇØ»ó·ÂÀÌ »©¾î³­ ½ºÇÇÄ¿¶ó ÇÒ ¼ö ÀÖ´Ù. ¹«´ë°¡ ³Ð°Ô ÆîÃÄÁø Á¡¿¡µµ ³ôÀº Á¡¼ö¸¦ ÁÖ°í ½Í´Ù.

¾Ó»óºí   Collegium Vocale, Ghent
ÁöÈÖ   Philippe Herreweghe
°î   Mass in B Minor, BWV 232: Cum Sancto Spiritu
¾Ù¹ü   Bach Mass in B minor

À½¼ö°¡ ¸¹Àº ³²³à È¥¼º ÇÕâ°îÀε¥µµ ½ºÇÇÄ¿°¡ ¾ÆÁÖ Â÷ºÐÇÏ°Ô Àç»ýÀ½À» µé·ÁÁØ´Ù. ƯÈ÷ ³²¼º ´Ü¿øµéÀÇ ¸ñ¼Ò¸®°¡ ´ÜÁö ±½´Ù, ÀÌ·± Â÷¿øÀ» ³Ñ¾î û¾ÆÇÏ°Ô µé·È´Âµ¥ ÀÌ´Â ±×¸¸Å­ ÀÌ ½ºÇÇÄ¿°¡ Àú¿ª Æ©´×°ú ÀÎŬ·ÎÀú °øÁø °ü¸®¿¡ Å« ½Å°æÀ» ½è´Ù´Â Áõ°Å´Ù.

Àú¿ªÀÌ ÈÕÇϰųª °í¿ªÀÌ ½ð´Ù´Â ´À³¦ ¾øÀÌ ¿À·£ ½Ã°£À» À½¾ÇÀ» Áñ±æ ¼ö ÀÖ´Â ±×·± ½ºÇÇÄ¿´Ù. ¿äÁò ´À³¢´Â °ÍÀÌÁö¸¸ ¿©·¯ À帣ÀÇ °îÀ» ´Ù¾çÇÏ°Ô Á¦´ë·Î µéÀ¸·Á¸é 3¿þÀÌ, 3À¯´Ö ½ºÇÇÄ¿°¡ ¸¶Áö³ë¼±ÀÌ ¾Æ´Ò±î ½Í´Ù.

ÇÇ¾Æ³ë   Maurizio Pollini
°î   Etude for Piano, Op.25. No.11, 12
¾Ù¹ü   Chopin: Etudes

¿ª½Ã³ª ÇǾƳëÀÇ Çüü°¡ ¶Ç·ÇÇÏ´Ù. ¾î¶»°Ô Àú ¼ÒÇÁÆ®ÇÑ Áøµ¿ÆÇ¿¡¼­ ÀÌ·¸°Ô³ª ¸®¾óÇÑ À½ÀÌ ³ª¿Ã ¼ö ÀÖ´ÂÁö ½Åºñ·Ó±â¸¸ ÇÏ´Ù. Çϵµ ¸¼Àº ÇǾƳë À½À» ¸¸³£Çؼ­ÀÎÁö ±âºÐ±îÁö ÁÁ¾ÆÁø´Ù.

»ç½Ç ÀÌ Á¤µµ µÇ¸é ±»ÀÌ º¹ÀâÇÏ°í ¿¹¹ÎÇÑ ¸ðµâ ¹æ½ÄÀÇ ½ºÇÇÄ¿°¡ ÇÊ¿äÇÒ±î ½Í´Ù. ÇÊÀÚ¸¦ ºñ·ÔÇÑ °ÔÀ¸¸¥ ¿Àµð¿À ¾ÖÈ£°¡ ÀÔÀå¿¡¼­´Â Àü¹® °¡À̵尡 ¹Ì¸® ¸¶·ÃÇسõÀº ÀÌ Å¸ÀÓ ¾ó¶óÀθÕÆ® ¼¼ÆÃÀÌ ´õ¿í ½Ç¿ëÀûÀÏ ¼ö°¡ ÀÖ´Ù  Ã»Ãë °Å¸®¿Í ¾ÉÀºÅ°¸¸ ¾î´À Á¤µµ ¸ÂÃß¸é µÈ´Ù.

¾ÆƼ½ºÆ®   Santana
°î   Whole Lotta Love (feat. Chris Cornell)
¾Ù¹ü   Guitar Heaven: The Greatest Guitar Classics Of All Time

Á¤½ÅÀ» »©³õ´Â ÀÏ·º ±âŸ¿Í µå·³ÀÇ ÆÄ¿öÇ®ÇÑ ¿¬ÁÖ¿¡ Áø¶¡¸¶Àú ³µ´Ù. ÇÊÀÚÀÇ ÀÔ¿¡¼­ ÀúÀý·Î ‘ÀÏ·º±âŸ¸¦ ¼þ¹èÇ϶ó’´Â ¸»ÀÌ Æ¢¾î³ª¿ÔÀ» Á¤µµ.

ÀÌ ¿ÍÁß¿¡ º¸Äà ¸ñ¼Ò¸®´Â °¨Àü»ç¸¦ ÀÏÀ¸Å³ ¸¸Å­ Â¥¸´ÇÏ°í, µÎ ½ºÇÇÄ¿´Â ÀüÇô ¹Ìµ¿µµ ÇÏÁö ¾Ê¾Ò´Ù. ¸Â´Ù. ½ºÇÇÄ¿ÀÇ Ã³À½°ú ³¡Àº À½°ú ¹«´ë¸¦ »ç½ÇÀûÀ¸·Î ÀçÇöÇÏ´Â ÀÏÀÌ°í, Àª½¼¿Àµð¿ÀÀÇ À̺£Æ®´Â ±âº»ÀûÀ¸·Î ·Ï À½¾ÇÀ» Á¦´ë·Î Àç»ýÇÒ ¼ö ÀÖ´Â DNA¸¦ °®Ãè´Ù.

¾ÆƼ½ºÆ®   Eva Cassidy
°î   Cheek To Cheek
¾Ù¹ü   Live At Blues Alley

±×¾ß¸»·Î ¹«´ë ¾Õ¿¡ ¾Æ¹«°Íµµ ¾ø´Ù. ¿ÞÂÊ¿¡ ÇǾƳë, ¿À¸¥ÂÊ µÚ¿¡ µå·³°ú º£À̽º, ±×¸®°í ¹«´ë Áß¾Ó¿¡ ij½Ãµð°¡ ¼­¼­ ³ë·¡ÇÏ°í ÀÖÀ» »ÓÀÌ´Ù. º£À̽ºÀÇ ³·Àº À½ÀÌ Àß Æ÷ÂøµÇ´Â °ÍÀ» º¸¸é ¿ª½Ã Àú¿ª ÇÏÇÑÀÌ 20Hz±îÁö ¶³¾îÁö´Â ±¤´ë¿ª ½ºÇÇÄ¿°¡ ¸Â´Ù.

¿¡¹Ù ij½ÃµðÀÇ ¹ßÀ½Àº ¶Ç·ÇÇÏ°í, °ü°´ ȯȣ¿Í ¹Ú¼ö¼Ò¸®µµ Àß µé¸°´Ù. »çºê¸®³ª X¿¡ ºñÇϸé Á» ´õ ¼º¼÷ÇÏ°í ¿Ï¼÷ÇÑ ¼Ò¸®¸¦ µé·ÁÁØ´Ù. À½¼ö´Â ´õ¿í dz¼ºÇÏ°í ½ºÆ®·ÎÅ©´Â º¸´Ù È°±âÂ÷´Ù.


ÃÑÆò

ÀÌ ¹Û¿¡µµ ½Ãû½Ç¿¡ ó¹ÚÇô ¿©·¯ °îÀ» ´õ µé¾ú´Ù. ¿¹¸¦ µé¾î ¿¡¹Ù ij½ÃµðÀÇ ¶Ç ´Ù¸¥ °î ‘Stormy Monday’¿¡¼­´Â ½Ãû½Ç ¾Õº®¿¡¼­ ÅÍÁ® ³ª¿À´Â ÆÝÄ¡°¨ÀÌ ´ë´ÜÇß°í, ¼¢Å» è¹ö·£µåÀÇ ‘Miss Sarajevo’¿¡¼­´Â ¹«´ë °÷°÷¿¡¼­ À½µéÀÌ ºÐ¼öó·³ ¼Ú±¸ÃÆ´Ù. ÀÏ°üµÈ °ÍÀº ¸ðµÎ°¡ Çϳª°°ÀÌ ¶ß°Ì°Ô ³ë·¡ÇÏ°í ¿¬ÁÖÇÑ´Ù´Â °Í. ÀÌ °¡°Ý´ë¿¡¼­ ÀÌ Á¤µµ·Î ¸®¾óÇÏ°í ¿­Á¤ÀûÀ¸·Î Àç»ýÀ½À» µé·ÁÁÖ´Â ½ºÇÇÄ¿´Â ±×¸® ¸¹Áö ¾Ê´Ù. ÇÏÀÌ¿£µåÀÇ ½ÃÀÛÁ¡À̶ó ÇÒ ¸¸ÇÏ´Ù.

by ±èÆí ¿Àµð¿À Ä®·³´Ï½ºÆ®

Specifications
Drivers

Woofers
10 inches (25.4 cm)


Midrange
7 inches (17.78 cm)


Tweeter
1 inch (2.54 cm)

Enclosures & Materials

Woofer Enclosure
Rear Ported


Midrange Enclosure
Rear Vented


Tweeter Enclosure
Sealed

Measurements

Sensitivity
86 dB @ 1 watt @ 1 meter @ 1 kHz


Nominal Impedance
4 ohms / minimum 2.94 ohms @ 90 Hz


Minimum Amplifier Power
50 watts per channel


Frequency Response
20 Hz – 25 kHz +/- 3 dB Room Average Response [RAR]

Overall Dimensions

Height
41 inches (104.14 cm) w/o spikes


Width
13 1/4 inches (33.66 cm)


Depth
20 1/16 inches (50.92 cm)


System Weight Per Channel
175 lbs (79.38 kg)


Total System Shipping Weight (approx.)
515 lbs (233.60 kg)

Wilson Audio Yvette
¼öÀÔ»ç ÄÉÀÌ¿ø¿¡À̺êÀÌ
¼öÀÔ»ç ȨÆäÀÌÁö www.koneav.com
±¸¸Å¹®ÀÇ 02-582-9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