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업체 소개
ODE

오드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03 2, 3F
02-512-4091

음악의 감동을 전하는 사운드 플랫폼 오드는 ‘더 빠르게, 더 간편하게’를 외치는 이 시대에 하이엔드 오디오의 진정한 가치와 의미를 다시금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오드는 음악을 제대로 들려주는 최상의 기기와 공간에 어울리는 사운드 및 라이프스타일 관련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스타인웨이 링돌프, 카르마 등 하이엔드 오디오 판매 외에도 각 브랜드의 철학이 담긴 사운드를 최적의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는 청음실과 쇼룸, 복합 문화 공간 오드 포트와 사운드 시어터 오르페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래식, 재즈 음악 및 오페라 강좌와 작은 음악회부터 음악 콘텐츠 상영 등 흥미롭고 참신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드가 운영하는 리스닝룸 by ODE 에서는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별하여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참가 브랜드


서울국제오디오쇼 주요 전시 제품

18세기 프랑스 계몽주의 시대 작가의 이름에서 따온 드비알레(Devialet)는 일상 속 소리의 역할에 대한 공통된 믿음을 공유한 세 혁신가의 만남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드비알레 제품의 기반이 된 ADH(Analog Digital Hybrid) 기술을 활용한 프로토타입 앰프 개발을 시작으로 2007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했습니다.

2016년, 팬텀 스피커와 익스퍼트 프로 앰프로 1억 유로 펀딩을 달성하며 입지를 굳힌 드비알레는 현재 70여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매출의 65% 이상을 국제적으로 창출하고 있습니다. 200여 개의 특허 기술과 100여 개의 국제 수상 경력이 드비알레의 명성을 대변합니다.

드비알레는 음악에 대한 진정성과 끊임없는 기술 혁신으로 음향 분야에서 확고한 리더가 되기 위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팬텀 출시 이후 무선 이어버드 제미니, 사운드바 디온에 이어 포터블 스피커 마니아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사운드 분야와 오디오 애호가의 삶에 계속해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Devialet

Devialet Mania
Devialet Mania

2022년 12월 출시된 드비알레 마니아는 공간에 지능적으로 적응하는 브랜드 최초의 하이파이 포터블 스마트 스피커입니다. 전후면으로 장착된 4개의 풀 레인지 드라이버와 2개의 서브우퍼에 독자기술 ASC(Active Stereo Calibration)이 적용되어 어느 공간에나 적응해 풍성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드비알레 엔지니어링 팀이 4년간의 개발 끝에 2.3kg의 콤팩트한 크기에도 95dB의 음압으로 30Hz 부터 20kHz까지 놀라운 퍼포먼스를 이루어냈습니다. 또한, IPX4 방수 등급, 10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 용량으로 실내외를 막론하고 불편한 전원 연결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Devialet Dione

Devialet Dione
Devialet Dione

드비알레 디온은 세계적인 입체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에 드비알레 디온만의 특허 기술을 결합하여 차원이 다른 입체 사운드로 몰입감을 선사하는 사운드바입니다. 17개의 하이엔드 드라이버를 장착해 뛰어난 음질을 이루어 냈으며, 다양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또한 앱을 통한 직관적인 제어로 편리함을 이루어냈습니다. 단 하나의 사운드바로 홈 시네마 구성이 가능한 합리적인 시스템입니다. 2023년 1월, 파리 오페라와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 디온 오페라가 출시되었습니다. 디온 오페라는 22K문 골드 마감으로 제작되어 특별한 소장가치를 자랑합니다.

Devialet Phantom Series

Devialet Phantom I
Devialet Phantom I

드비알레 팬텀 시리즈는 출시 이후부터 오시오 시장에서 혁명을 일으키며 급진적인 특허 기술들의 조합으로 오디오 애호가들의 기대를 뛰어 넘었습니다. 팬텀은 물리적 임팩트를 가진 초고밀도 사운드와 더불어 노이즈, 왜곡, 세츄레이션을 모두 0으로 실현하며 사운드 재생의 모든 단계에서 기대 수준을 높였습니다. 디자인, 시그널 프로세싱, 사용자 상호작용 그리고 효율성 모든 부문에서 혁명적입니다. 다양한 연결을 제공하는 개방형 아키텍처로 제작되었으며, 앱을 통해 솔로, 스테레오 또는 멀티룸 설정이 가능합니다.  팬텀 원은 103dB, 108dB 두 가지 라인업이 있습니다.

Devialet Phantom II
Devialet Phantom II

팬텀 원을 경량화 시킨 모델 팬텀 투는 전력 대비 음향 성능 비율이 가장 뛰어난 사이즈의 스피커입니다. 18Hz부터 25kHz의 음역대로 95dB, 98dB 두 가지 파워 레벨이 제공됩니다.

Devialet

드비알레의 예술적 가치를 증명하는 오페라 에디션은 전설적인 파리 오페라와의 협업으로 탄생했습니다. 파리 오페라의 유산에 걸맞은 압도적인 어쿠스틱 경험을 선사합니다. 파리 오페라의 본거지 가르니에 궁의 금박 데코를 담당하는 Atlier Gohard의 장인들의 손길로 제작되기 때문에 소량 생산만이 가능해 특별한 소장 가치를 지닙니다.

Devialet Gemini
Devialet Gemini

드비알레 제미니는 드비알레가 쌓아온 음향 기술과 시그니처 사운드를 집약하여 선보인 무선 이어버드입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에 제미니만의 세 가지 특허기술 EAM, IDC 그리고 PBA가 더해져 생동감 넘치는 풍성한 사운드와 전례없던 노이즈 캔슬링으로 몰입감 넘치는 청음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