ä³ÎŬ·¡½Ä Genuine 7400 Ãâ½Ã ÇÁ·Î¸ð¼Ç 1³â ¸¸¿¡ µ¹¾Æ¿Â, ºí·¢¹Ú½º & HFT ´ë¹Ú ÇÁ·Î¸ð¼Ç!

À̸ŰÅÁø

155ȸ ÇÏÀÌÆÄÀÌŬ·´ ½Ãûȸ Èıâ
Brodmann VC1 ½ºÇÇÄ¿ ½Ãûȸ Èıâ

Áö³­ 10¿ù 15ÀÏ(¸ñ) ~ 10¿ù 16ÀÏ(±Ý) ¾çÀÏ°£ ÇÏÀÌÆÄÀÌŬ·´ ½Ãû½Ç¿¡¼­ ÁøÇàµÈ 155ȸ ÇÏÀÌÆÄÀÌŬ·´ ½Ãûȸ´Â Brodmann VC1 ½ºÇÇÄ¿·Î ÁøÇàµÇ¾ú½À´Ï´Ù. Brodmann VC 1 ½ºÇÇÄ¿´Â °¨¼ºÀ» ÀÚ±ØÇÏ´Â µðÀÚÀΰú ´õºÒ¾î 'HornResonator'¶ó´Â ƯÇã ±â¼úÀ» ½ºÇÇÄ¿¿¡ Àû¿ëÇÏ¿© ½ÇÁ¦ ¾Ç±â°¡ ¿¬ÁÖÇÏ´Â µíÇÑ À½¾ÇÀ» µé·ÁÁÖ¾úÀ¸¸ç, À½¾ÇÀÇ º»°íÀåÀÎ ¿À½ºÆ®¸®¾Æ¿¡¼­ ź»ýÇÑ ¾Ç±â¿Í °°Àº ¾Æ¸§´ä°í ÀÚ¿¬½º·¯¿î »ç¿îµå¸¦ ´À³¥ ¼ö ÀÖ¾ú½À´Ï´Ù.

v1_2.jpg



Brodmann VC1 Speaker

"Simply achieve Perfection(°£´ÜÇÏ°Ô ¿Ïº®ÇÔÀ» ¾òÀ» ¼ö ÀÖ´Ù)"

Brodmann VC(Vienna Classic Line)1 Speaker´Â Á¤±³ÇÑ ÀÛ¾÷°ú ¿£Áö´Ï¾î¸µ°ú ¿¹¼úÀÇ Á¶È­·Î °á°ú·Î ³ª¿Â ¸ÅȤÀûÀÎ Á¦Ç°À̸ç, ±â¼úÀûÀÎ ¼Ö·ç¼ÇÀ¸·Î ¸Å¿ì µðÅ×ÀÏÇÏ°Ô ¸¸µé¾îÁø Á¦Ç°ÀÔ´Ï´Ù. Èû°ú ÆòÁ¤½ÉÀÇ Á¶È­·Î Áö±Ý²¯ µéÀ» ¼ö ¾ø¾ú´ø ºÎµå·¯¿î ¼ÒÇÁÆ®ÇÔ°ú ¾ÆÁÖ µðÅ×ÀÏÇÑ »ç¿îµå¸¦ µéÀ» ¼ö ÀÖ½À´Ï´Ù. 

º¸Åë À½¾Ç°¡µéÀº ÀÚ¿¬½º·´°Ô À½¾ÇÀÇ ¸ðµç ¿ä¼ÒµéÀ» ±¸º°ÇÕ´Ï´Ù. ¸¹Àº ÀÛ°î°¡³ª °¡¼öµé Áß, ¿¹¸¦ µé¾î Lionel Richie³ª Èıâ ÀçÁîÀÇ Àü¼³ Oscar Peterson°ú °°Àº »ç¶÷µéÀÌ ¾ê±âÇÏ´Â ¾Ç±â°¡ °¡Áø ¿À¸®Áö³Î »ç¿îµå¿Í ¿Àµð¿À ½Ã½ºÅÛÀÇ »ç¿îµå Äþ¸®Æ¼¸¦ ºñ±³¿¡¼­, Ưº°ÇÑ ¾Ç±â³ª ¿¬ÁÖ°¡ ±ú²ýÇÑ ´ÙÀ̳ª¹ÍÀ» º¸¿©ÁÖÁö ¸øÇÒ¶§°¡ ¸¹´Ù°í ¸»ÇÕ´Ï´Ù. 

v1_4.jpg

±×·¡¼­ Brodmann VC ¶óÀÎÀº °¡´ÉÇÑ ¿Ö°îÀ» ÃÖ¼ÒÈ­ÇÏ°í °¡Ã»À½¿ª´ë Ç® ½ºÆåÆ®·³À» ÀçÇöÇÏ°í ÀÖ½À´Ï´Ù. ±âÁ¸ÀÇ ½ºÇÇÄ¿ ¼³°è´Â ¿Ö°îÀ» ¼öÁ¤ÇÏ°í ´Ù½Ã ¼Ò¸® ÆÄÇüÀ» ¸¸µé¾î ¼Ò¸®´Â ±ú²ýÇÒ ¼ö ÀÖÁö¸¸ ¼Ò¸®ÀÇ ¿Ö°îÀÌ ÀÖ´Ù´Â Á¡ÀÌ ´ÜÁ¡Àε¥, ÀÌ°Í¿¡ ´ëÇÑ ¿­¼è´Â ÀÎŬ·ÎÁ® ¸ð¾ç¿¡ ´ëÇÑ º¹ÀâÇÔ¿¡ ÀÖ½À´Ï´Ù. 

BrodmannÀÇ Æ¯ÇãÀÎ "Horn Resonator(È¥ °øÁø±â)"¿Í "Acoustic Sound Board(¾îÄí½ºÆ½ »ç¿îµå º¸µå) "·Î ½ºÇÇÄ¿¿¡ »õ·Î¿î Ç¥ÁØÀ» Á¦½ÃÇß½À´Ï´Ù. ÀÌ Æ¯Çã´Â ½ºÇÇÄ¿ÀÇ Ãø¸é¿¡ ¿ìÆÛ ¹× ¹Ìµé ÅæÀ» ¸¸µç°ÍÀ¸·Î, ÀÌ ¼³°è·Î ÀÎÇØ ÆÐ½Ãºê º¸µå´Â È°¹ßÇÏ°Ô ÀڱصǾîÁö´Âµ¥, ÀÌ·¯ÇÑ È¿°ú´Â À¯´Ö ¸âºê¶óÀÎ(¸·)À» °¡Áø°Í°ú °°½À´Ï´Ù. 

v1_1.jpg


°íÀ¯ÀÇ ¾îÄí½ºÆ½À» À§ÇØ ºê·Îµå¸¸Àº ½ºÇÇÄ¿ À¯´ÖÀ» Á÷Á¢ Á¦ÀÛÇÏ°í ÀÖÀ¸¸ç Á¤¸é¿¡ ÀÖ´Â Æ®À§ÅÍ´Â Æк긯µ¼À¸·Î, Ãø¸é ¿ìÆÛ´Â ÆÞÇÁ¼ÒÀç·Î Á¦À۵Ǿú½À´Ï´Ù. ijºñ´Ö ³»ºÎ´Â º°µµÀÇ ¾îÇ»Àú³ª º£À̽ºÆ®·¦ µîÀ» »ç¿ëÇÏÁö ¾Ê°í ºñ¿öÁø ä·Î °ø¸íÇϵµ·Ï Á¦À۵Ǿî ÀÖ½À´Ï´Ù. ´Ù¸¸, ijºñ´ÖÀÇ ¼ÒÀç¿Í ¸¶°¨ÀÌ ºê·Îµå¸¸ ÇǾƳ뿡 »ç¿ëÇÏ´Â °Í°ú µ¿ÀÏÇÑ Ç°Áú·Î Á¦À۵Ǿî ÀÖ´Ù´Â Á¡ÀÌ Â÷º°È­µÇ¾î ÀÖ½À´Ï´Ù.

¹«¾ùº¸´Ù Brodmann VC1 ½ºÇÇÄ¿ÀÇ °­Á¡Àº ¡®ÄÚ¸®¾ð ÇÁ·»µé¸®¡¯ »çÀÌÁî·Î Á¦ÀÛµÈ °ÍÀÔ´Ï´Ù. ºê·Îµå¸¸ °íÀ¯ÀÇ ¾îÄí½ºÆ½ ¹æ½ÄÀÌ À¯°¨¾øÀÌ Àû¿ëµÇ¾î 90¼¾Æ¼¹ÌÅ͸¦ Á¶±Ý ³Ñ´Â »çÀÌÁîÀÇ ÀÌ ½ºÇÇÄ¿´Â 35Hz ÁöÁ¡ÀÇ ³·Àº ´ë¿ª±îÁö Àç»ýÇÕ´Ï´Ù. Ç®»çÀÌÁî ÇǾƳëÀÇ ¸Ç ¿ÞÂÊ ¡®A¡¯ °Ç¹ÝÀÌ ÀϹÝÀûÀÎ ÃøÁ¤¹æ½ÄÀ¸·Î 27HzºÎÅÍ ½ÃÀÛÇÑ´Ù°í º¼ ¶§, ½ºÇÇÄ¿ÀÇ »çÀÌÁî¿Í ¹«°üÇÏ°Ô ³·Àº À½ÀÇ ÇÑ°è¿¡ °¡Àå ±ÙÁ¢ÇÑ ½ºÇÇÄ¿ ÁßÀÇ ÇϳªÀÔ´Ï´Ù. 

v1_6.jpg

¶ÇÇÑ, Brodmann VC1 ½ºÇÇÄ¿´Â Sounding Board¿¡ º¸°­À縦 Àû¿ëÇÏ¿© ÀÚ»çÀÇ Å¬·¡½Ä ±×·£µå ÇǾƳ뿡¼­ ºñ½ÁÇÑ È¿°ú¸¦ ¾ò¾ú½À´Ï´Ù. ÀÌ·¯ÇÑ ±¸Á¶´Â Brodmann ½ºÇÇÄ¿¿¡ Á÷Á¢ÀûÀÎ »ç¿îµå¿Í »ç¿îµåÀÇ ¹Ý»ç·Î ±¸¼ºµÇ¾î ÀÚ¿¬½º·´°í ±Øµµ·Î ¿¡¾î¸®ÇÑ »ç¿îµå¸¦ ¾òÀ» ¼ö ÀÖ½À´Ï´Ù. ¶ÇÇÑ Ã»ÃëÀÚ¿¡°Ô, ¸¶Ä¡ Äܼ­Æ® Ȧ¿¡ ¾É¾ÆÀÖ´Â °Í°ú °°Àº ´À³¦À» ÁÙ ¼ö ÀÖ½À´Ï´Ù. µðÀÚÀÎÀûÀ¸·Îµµ Brodmann VC1Àº ÀÚ»çÀÇ ÇǾƳ뿡 µé¾î°£ ¾Æ¸§´Ù¿î ¸¶°¨°ú °°Àº ¸ð½ÀÀ¸·Î ¿Ï¼ºµµ°¡ ¸Å¿ì ³ô½À´Ï´Ù. 

v1_3.jpg

ÀÌ·¸°Ô Brodmann VC1 ½ºÇÇÄ¿ÀÇ ´Ù¾çÇÑ Ä÷¯¼±ÅÃÀº ÀÎÅ׸®¾îÀÇ Ãø¸é¿¡¼­µµ ¸Å¿ì Å« ÀåÁ¡Àε¥, ÀÌ·¯ÇÑ ´Ù¾çÇÑ ÀåÁ¡À¸·Î ¹«ÀåÇÑ Brodmann VC1 ½ºÇÇÄ¿ÀÇ ¿Ü°ü°ú »ç¿îµå ¼º´É¿¡ ûÃëÀÚ´Â ÁøÁ¤À¸·Î °¨µ¿ÇÒ ¼ö ÀÖ½À´Ï´Ù. 




Hemingway Creation Cable Series
 
ÆÄ¿ö¿Í ½ºÇÇÄ¿ ÄÉÀ̺í·Î´Â ÇöÀç ÆǸŠÁßÀÎ Çì¹Ö¿þÀÌ Å©¸®¿¡ÀÌ¼Ç ½Ã¸®Áî°¡ »ç¿ëµÇ¾ú½À´Ï´Ù. Çì¹Ö¿þÀÌ Å©¸®¿¡ÀÌ¼Ç ½Ã¸®Áî´Â ¿Àµð¿À±â±â³ª À帣¸¦ °¡¸®Áö ¾Ê°í ½ÇÁ¦ ¿¬ÁÖ°¡ ³ìÀ½µÈ »ç¿îµå¸¦ °¡Àå °¡±õ°Ô ÀçÇöÇØÁÖ´Â ÁøÁ¤ÇÑ ÇÏÀÌ¿£µå ÄÉÀ̺íÀÔ´Ï´Ù.

v1_5.jpg

Å©¸®¿¡ÀÌ¼Ç ½Ã¸®Áî´Â ¾ÆÁÖ ¹Ì¼¼ÇÏ°Ô ÂÉ°Ô³õÀº µíÇÑ ÀÔÀÚ°¨°ú °í¿ªÀÇ À¯·ÁÇÔ, ÈξÀ ´õ ¸¹Àº Á¤º¸·®À¸·Î ¾ÆÁÖ ÀÛÀº À½¾ÇÀû ´µ¾Ó½º±îÁö ³õÄ¡Áö ¾Ê´Â ¶Ù¾î³­ À½¾Ç¼ºÀÌ °¡Àå Å« ÀåÁ¡ÀÔ´Ï´Ù.

v1_11.jpg


¶§·Î´Â ÇѾøÀÌ ºÎµå·´°Ô, ¶§·Î´Â °­·ÂÇÑ ÀÓÆÑÆ®ÀÇ °Å´ëÇÑ ´ÙÀ̳»¹Í½º±îÁö °Åħ¾øÀÌ ¸¸µé¾îÁÖ´Â ÄÉÀ̺í ÀÔ´Ï´Ù. Áö±Ý²¯ ÄÉÀÌºí ±³Ã¼·Î °æÇèÇغ¸Áö ¸øÇß´ø »õ·Î¿î Â÷¿øÀÇ À½ÀÇ ¼¼°è¸¦ µé·ÁÁÖ¾ú½À´Ï´Ù.
 


Synergistic Research SR Grounding Block

¹Ì±¹ Ķ¸®Æ÷´Ï¾Æ¿¡ À§Ä¡ÇÑ Synergistic Research»ç´Â ¹°¸®Àû Áøµ¿°ú Àü±âÀû ³ëÀÌÁ ±Øº¹ÇÏ°í ±× Ä÷¸®Æ¼¸¦ ³ôÀ̱â À§ÇÑ ±â¼ú·ÂÀÌ Áý¾àµÇ¾î ÀÖ´Â 20³â ¿ª»çÀÇ È¸»çÀ̸ç, ÇÏÀÌ¿£µå ÄÉÀ̺í°ú ¾×¼¼¼­¸® ½ÃÀå¿¡¼­ ±× ¿µ¿ªÀ» ²÷ÀÓ¾øÀÌ ³ÐÇô°¡°í ÀÖ´Â ¼¼°èÀû ±â¾÷ÀÔ´Ï´Ù.


SR Grounding BlockÀº ½Ã³ÊÁö½ºÆ½ ¸®¼­Ä¡ Atmosphere ½Ã¸®ÁîÀÇ ÀÎÅÍÄ¿³ØÅÍ¿Í ½ºÇÇÄ¿ ÄÉÀ̺í, ±âŸ SR Á¦Ç°°ú °áºÎÇÏ¿© Á¢Áö ¼º´ÉÀ» Çâ»ó½ÃÅ°±â À§ÇÏ¿© °³¹ßµÇ¾ú½À´Ï´Ù. ¶ÇÇÑ Grounding BlockÀº ¿É¼ÇÀ¸·Î ¼±Åð¡´ÉÇÑ ÄÉÀ̺íµéÀ» ¿¬°áÇÏ¿© ÅÏÅ×À̺í°ú DAC, ÇÁ¸®¾ÚÇÁ, ÆÄ¿ö¾ÚÇÁ, USB µð¹ÙÀ̽º ±×¸®°í ȸ·Î ³»ºÎÀÇ ¾î¶² ºÎÇ°¿¡ ´ëÇؼ­µµ ±× ¼º´ÉÀ» Çâ»ó½ÃÄÑÁִ Ź¿ùÇÑ ±â´ÉÀ» ¼öÇàÇÕ´Ï´Ù.

1.jpg

Atmosphere ½Ã¸®Áî ÄÉÀÌºí¿¡ Àû¿ëµÈ Â÷Æó±â¼úÀÎ ½Ã³ÊÁö½ºÆ½ ¸®¼­Ä¡»çÀÇ UEF ±â¼ú(UEF: Uniform Energy Field, ±ÕÀÏÇÑ ¿¡³ÊÁöÀå)ÀÌ Grounding Block¿¡µµ Àû¿ëµÇ¾ú½À´Ï´Ù. ±×¸®°í »ç¿ëÀÚ´Â ¿É¼ÇÀ¸·Î ±¸¸Å°¡´ÉÇÑ ¾×¼¼¼­¸®·Î ±â±âµéÀ» Grounding Block¿¡ ¿¬°áÇÏ¿© ¿Àµð¿À ½Ã½ºÅÛ Àüü¸¦ Á¢ÁöÇÒ ¼ö ÀÖ½À´Ï´Ù.


½Ã½ºÅÛÀÇ Á¢Áö ¿¬°áÀ» ±ò²ûÇÏ°Ô Ã³¸®ÇÔÀ¸·Î½á, »ç¿ëÀÚ´Â ³ëÀÌÁî °¨¼Ò·Î ÀÎÇÏ¿© »ç¿îµå ½ºÅ×ÀÌÁöÀÇ ³ô³·ÀÌ¿Í ±íÀÌ, Á¿ì ÆøÀÌ ÇöÀúÈ÷ Çâ»óµÈ ¼Ò¸®¸¦ µéÀ» ¼ö ÀÖ½À´Ï´Ù. ƯÈ÷ »ç¿îµå ½ºÅ×ÀÌÁöÀÇ ±Ô¸ð¸é¿¡¼­´Â À½ÀåÀÇ ¿§Áö¿¡¼­ º¸´Ù Ç³ºÎÇÑ À½»öÀ¸·Î ¹Ðµµ°¨ÀÌ Çâ»óµÇ¸ç, ÀüüÀûÀÎ ½Ã½ºÅÛÀÌ °³¼±µÇ°í À½¾Ç¼ºÀÌ Å©°Ô Çâ»óµÇ¾î À½»óÀÇ À±°û(Image outline)µéÀº ´õ¿í´õ ¸íÈ®ÇÑ Æ÷Ä¿½ÌÀ» ¸¸µé¾î ³À´Ï´Ù.


2.jpg


ÀÌ·¯ÇÑ SR Grounding BlockÀ» ÅëÇØ Brodmann VC1 ½ºÇÇÄ¿¿Í ´õÇØÁ® »ç¿îµå°¡ ´õ ¸¼¾ÆÁö°í, À½ÀÌ ÇÏ´ÃÇÏ´Ã ÇǾî¿À¸£´Â ÀÜÇâ°¨°ú Çػ󵵸¦ º¸¿©ÁÖ¾ú½À´Ï´Ù. 



Acoustic Revive RR-888
 
Àΰ£¿¡°Ô °¡Àå Æí¾ÈÇÔÀ» ´À³¢°Ô ÇÏ´Â ÁÖÆļöÀÎ ½´¸¸ °ø¸í(The Schumann resonance)¿¡¼­ ¾ÆÀ̵ð¾î¸¦ ¾ò¾î ½´¸¸ °ø¸í°ú °°Àº ±ØÀúÁÖÆļö(7.83Hz)¸¦ ³»¾îÁÖ¾î, ¹«¼± ½ÅÈ£, ¾ÚÇÁ, ½ºÇÇÄ¿·Î ºÎÅÍ ³ª¿À´Â ¿©·¯°¡Áö ½ÅÈ£³ª Áøµ¿À» Áß¼ºÈ­½ÃÄÑ ¾ÆÁÖ ±ú²ýÇÏ°í, ½ºÅ×ÀÌÁö°¨ÀÌ Å¹¿ùÇÏ¸ç ¿¡¾î¸®°¨ÀÌ ÀÖ´Â »ç¿îµå¸¦ ¸¸µé¾îÁÖ´Â Acoustic ReviveÀÇ RR-888ÀÌ À̹ø ½Ãûȸ¿¡µµ »ç¿ëµÇ¾ú½À´Ï´Ù.

Berlin_06.jpg

Brodmann VC1 ½ºÇÇÄ¿¿Í ÇÔ²² Àü À½¿ª´ë¿¡¼­ ¹ë·±½º ÀÖ´Â »ç¿îµå¸¦ µé·ÁÁÖ¾ú´Âµ¥, ÀÌ¿¡ ´õ¿í ±ú²ýÇϸ鼭 ¿¡¾î¸®°¨ ÀÖ´Â »ç¿îµå¸¦ Acoustic Revive RR-888À» ÅëÇØ µéÀ» ¼ö ÀÖ¾ú½À´Ï´Ù.
 

 
ûÃë À½¾Ç ºñ±³
 
 
라흐마니노프 2번 앙드레 브레빈.jpg
Rachmaninoff Symphony No.2 3rd movement
Andre Previn, London Symphony Orchestra
 
RachmaninoffÀÇ Symphony No.2 3¾ÇÀåÀ¸·Î Brodmann VC1 ½ºÇÇÄ¿ÀÇ Ã¹ ¼Ò¸®¸¦ µé¾îº¸¾Ò½À´Ï´Ù. ¶óÈ帶´Ï³ëÇÁ ½ÉÆ÷´Ï 2¹ø 3¾ÇÀåÀº ¾ÆÁÖ ¾Æ¸§´Ù¿î ¼±À²°ú ¸ñ°ü¾Ç±âÀÇ ¾Æ¸§´Ù¿î À½»ö, ±Ý°ü¾Ç±âÀÇ È­¼ºÀûÀÎ µÞ¹è°æ µîÀ» Àß Ç¥ÇöÇؾßÇÏ´Â °îÀÔ´Ï´Ù. 

¸ÕÀú Brodmann VC1 ½ºÇÇÄ¿´Â Ź¿ùÇÑ ½ºÅ×ÀÌÁö¸¦ º¸¿©ÁÖ¾ú´Âµ¥, Á¿ìÀÇ ½ºÅ×ÀÌÁö »Ó¸¸ ¾Æ´Ï¶ó, ¾Õ µÚÀÇ µª½º¿Í ·¹À̾À» Àß Ç¥ÇöÇØÁÖ¾ú½À´Ï´Ù. ÀÌ·¯ÇÑ ½ºÅ×ÀÌÁö°¨Àº °¢ ¾Ç±â°¡ ¾î´À À§Ä¡¿¡ ÀÖ´ÂÁö ´«À» °¨°í µéÀ¸¸é Àß ±¸º°µÇ¸é¼­µµ Àüü ÇÕÁÖ¿¡¼­´Â Àß ¼Ò¸®¸¦ ¼¯¾îÁÖ¾ú°í, ƯÈ÷ ¸ñ°ü¾Ç±â°¡ Çö¾Ç±âÀÇ È­¼ºÀûÀÎ ¹è°æ¼Ó¿¡ ¼±À²À» ¼Ö·Î¿Í µà¿§À¸·Î ¿¬ÁÖÇÒ¶§´Â ÀÌ À½¾ÇÀÇ ¾Æ¸§´Ù¿ò ¾ÆÁÖ Àß Ç¥ÇöµÇ¾ú½À´Ï´Ù. ¹«¾ùº¸´Ù °ø¸íÀ» ÀÌ¿ëÇÏ´Â ½ºÇÇÄ¿´ä°Ô ¾ÆÁÖ ÀÚ¿¬½º·¯¿î ¼Ò¸®¸¦ µé·ÁÁÖ¾î ½Ãûȸ¿¡ ¿À½Å ºÐµéÀÇ È£ÆòÀ» ¹Þ¾Ò½À´Ï´Ù. 



핑크마티니 노해이 프라블라마.jpg
Pink Martini, Sympathique 1997 ¾Ù¹ü Áß
'No Hay Problema'
 
¶óƾ Ÿ¾Ç±âÀÇ ÀÔü°¨ ÀÖ´Â »ç¿îµå¿Í ÇǾƳë, ÀÏ·º ±âŸ°¡ ¼±À²°ú È­¼ºÀ» ÀÚÀ¯·Ó°Ô ³Ñ³ªµé¸ç ¿¬ÁÖÇÏ´Â Pink MartiniÀÇ 'No Hay Problema'´Â ƯÈ÷ ´Ùä·Ó°í ÀÔüÀûÀΠŸ¾Ç±âÀÇ ½ºÅ×ÀÌÁö°¨°ú, ÇǾƳ밡 °è¼ÓÀûÀ¸·Î ¾ÆÁÖ °­ÇÑ ¾îÅÃÀ¸·Î ³ª¿À´Â ¼±À²À» À½ÀÌ Âî±×·¯Áö°Å³ª, À½¾ÐÀÌ µè±â ¾î·Æ°Ô ºÎÇ®¾î¿À¸£Áö ¾Êµµ·Ï Ç÷¹ÀÌ µÇ¾î¾ßÇÏ´Â °îÀÔ´Ï´Ù. 

ù¹ø°ÀÇ ÀÓ¹«´Â ¾ÆÁÖ ¹«³­È÷ ¼ÒÈ­ ÇØ ÁÖ¾ú´Âµ¥, Ÿ¾Ç±âÀÇ »ç¿îµå°¡ ¾ÆÁÖ °¨Ä¥¸À³ª°Ô ¸®µë°ú ºó °ø°£À» ¸Þ¿öÁÖ¾úÀ¸¸ç, Áß¾Ó¿¡¼­ ÁÂ, ¿ì·Î ¹èÄ¡µÈ ÇǾƳë¿Í ÀÏ·º±âŸ´Â ÀûÀýÇÑ ¹ë·±½º°¨À¸·Î Àå³­±â ÀÖÀ¸¸é¼­µµ ¶óƾ dzÀ¸·Î Æí°îµÈ ƯÀ¯ÀÇ ºÐÀ§±â¸¦ Àß Àü´ÞÇØ ÁÖ¾ú½À´Ï´Ù. ¶ÇÇÑ, Ÿ¾Ç±âÀÇ °ø°£°¨ÀÌ ¾ÆÁÖ ±í°í ³Ð°Ô Ç¥ÇöµÇ¾î ³¯¾ÀÇÑ ½ºÇÇÄ¿°¡ ÁÖ´Â Àλó°ú´Â ´Ù¸¥ À½¾ÇÀ» µè±â Æí¾ÈÇÏ°í ÀÚ¿¬½º·´´Ù´Â »ý°¢ÀÌ µé¾ú½À´Ï´Ù.


 
bach ĭŸŸ 39¹ø ºê¸®È÷ µõ È˸®°Õ ´ÙÀÎ ºê·ÎÆ®- Çì·¹º£·¹ ¿¬ÁÖ.jpg
Philippe Herreweghe, Collegium Vocale ¿¬ÁÖ
'J.S. Bach Cantata NO.39 Brich dem hungrigen dein Brot'
 
¸ñ°ü¾Ç±âÀÇ À½»öÀÌ ³Ê¹« ÀÚ¿¬½º·¯¿ö ¹Ù·ÎÅ© ¸ñ°ü¾Ç±â¸¦ Àß µéÀ» ¼ö ÀÖ´Â ¹ÙÇÏ Ä­Å¸Å¸ 39¹ø 'Brich dem hungrigen dein Brot'¸¦ µé¾îº¸¾Ò½À´Ï´Ù. ÀÌ °îÀº ¹Ù·ÎÅ© ÇÕâ À½¾Ç ³ìÀ½ÀÇ Æ¯Â¡ÀÎ ³ôÀº õÀåÀ» °¡Áø ¼º´çÀÇ °ø°£°¨°ú ¿¡¾î¸®°¨ÀÌ Àß Ç¥ÇöµÇ´ÂÁö¿Í, ¹Ù·ÎÅ© ¿øÀü ¾Ç±âÀÎ ¹Ù·ÎÅ© ¸®ÄÚ´õ¿Í ¿Àº¸¿¡ °°Àº ¾Ç±âµéÀÇ À½»öÀÌ ¾Ë¸Â°Ô Àß Ç¥ÇöµÇ´ÂÁö µé¾îºÁ¾ßÇϸç, °íÀü½Ã´ë ÀÌ ÈÄ ¼öÁ÷Àû È­¼ºÀ¸·Î ÁøÇàµÇ´Â°Í°ú ´Ù¸£°Ô ¹Ù·ÎÅ©½Ã´ë´Â ¼öÆòÀûÀÎ ¼±À²ÀÇ ÁýÇÕÀ¸·Î ÀÌ·ç¾îÁ®¼­ ¼ÒÇÁ¶ó³ë, ¾ËÅä, Å׳Ê, º£À̽º°¡ ¾ûÅ°Áö ¾Ê°í ±ò²ûÇÏ°Ô µé·ÁµÇ´Â °ÍÀÌ Æ÷ÀÎÆ®ÀÔ´Ï´Ù.
 
ÀÌ·¯ÇÑ ¿¹»ó¿¡ ¸Â°Ô ¹Ù·ÎÅ© ¸ñ°ü¾Ç±â¸¦ µé¾ú´ø °íÀüÀ½¾Ç ¿¬ÁÖȸÀÇ ±× À½»öÀÌ ¸Ó¸´¼Ó¿¡ ¶°¿Ã¶ú½À´Ï´Ù. Brodmann VC1 ½ºÇÇÄ¿´Â ¹Ù·ÎÅ© ¸ñ°ü ¾Ç±âÀÇ Æ¯º°ÇÑ À½»öÀ» Àß Ç¥Çö ÇÏ¿´À¸¸ç, ÇÑ À½ ÇÑ À½ÀÌ °øÁßÀ¸·Î Àß ¿ï·ÁÆÛÁöµµ·Ï ¸¸µé¾îÁÖ¾ú½À´Ï´Ù. ÀÌ¿¡ ´õÇØ ÇÕâ´Ü°ú ¿ÀÄɽºÆ®¶óÀÇ ¾Õ, µÚ µª½º°ú ¾ÆÁÖ ¸íÈ®ÇØ ÇÕâ 4¼ººÎÀÇ Ãþ »çÀÌÀÇ ·¹À̾±îÁö »ç½Ç°¨ ÀÖ°Ô Ç¥ÇöÇØÁÖ¾ú½À´Ï´Ù. 



모짜르트 소나타 in DM 2 pianos.jpg
Mozart Sonata in D Major for 2 Pianos
Christoph Eschenbach & Justus Franz ¿¬ÁÖ
 
Brodmann VC1 ½ºÇÇÄ¿´Â ¼¼°èÀûÀÎ ¸í¼ºÀÇ Å¬·¡½Ä ¿¬ÁÖ¿ë ÇǾƳ븦 ¸¸µå´Â ȸ»ç·Î, ÀÌ·¯ÇÑ À½ÇâÀûÀÎ ±â¼ú°ú ½ºÇÇÄ¿ ÀÎŬ·ÎÁ®ÀÇ Æгο¡ µ¿ÀÏÇÑ ±â¼úÀÌ µé¾î°¡ ÀÖ¾î ÇǾƳëÀÇ ¸¼°í Åõ¸íÇÑ »ç¿îµå°¡ ±â´ë°¡ µÇ¾î, ÇǾƳë·Î¸¸ ¿¬ÁÖµÈ  Mozart Sonata in D major for 2 Pianos¸¦ µé¾îº¸¾Ò½À´Ï´Ù. 

¸ðÂ÷¸£Æ® ƯÀ¯ÀÇ ¸¼°í ¾Æ¸§´Ù¿î ¼±À²°¨°ú, ½ºÄÉÀϷΠǥÇöµÇ´Â ÇÁ·¹ÀÌÁ Brodmann VC1 ½ºÇÇÄ¿´Â ¾Æ¸§´ä°Ô Ç¥ÇöÇØ ÁÖ¾ú°í, 2 PianosÀÇ ´Ùä·Î¿î »ç¿îµå±îÁö Àß Ç¥ÇöÇØÁÖ¾î, À½¾ÇÀ» µè´Â ¸ÀÀ» ´õÇØÁÖ¾ú½À´Ï´Ù. ¶ÇÇÑ, Àú¿ªºÎÅÍ °í¿ª±îÁö ¾ÆÁÖ °í¸£°Ô ¿òÁ÷ÀÌ´Â °îÀÇ Æ¯¼ºÀ» °í¸¥ ¹ë·±½º°¨À¸·Î Ç¥ÇöÇØÁÖ¾ú°í, Ưº°ÇÏ°Ô ¼³°èµÈ Horn Resonator¸¦ ÅëÇØ Ç³ºÎÇϸ鼭 ÀÚ¿¬½º·¯¿î Àú¿ª°¨À» ¼±»ç ÇØ ÁÖ¾ú½À´Ï´Ù.  



ÀçÁ¸®¾ðÆ®.png
O'zone Percussion Group
'Jazz Variant'
 
¾öû³ª°Ô Å« ½ºÅ×ÀÌÁö¿Í ½ºÄÉÀÏÀ» Ç¥ÇöÇؾßÇÏ´Â Jazz VariationÀÔ´Ï´Ù. ÀÌ °îÀº »ç½Ç ´ëÇü±â Áß¿¡¼­µµ ¸®µë ¾Ø ÆäÀ̽º, ½ºÅ×ÀÌÁö°¨, Ÿ°Ý°¨ÀÌ ÁÁ¾Æ¾ß µéÀ» ¼ö ÀÖ´Â °îÀ¸·Î Brodmann VC 1 ½ºÇÇÄ¿¿Í °°ÀÌ ¼ÒÇü ½ºÅĵåÇü ½ºÇÇÄ¿¿¡¼­ Àç»ýÇϱⰡ ½±Áö°¡ ¾ÊÀº °îÀÔ´Ï´Ù. 
 
À§¿¡¼­ ĪÂùÇß´ø ¸ðµç °ÍÀ» º¸¿©ÁÖµí, Brodmann VC1 ½ºÇÇÄ¿´Â Ź¿ùÇÑ ½ºÅ×ÀÌÁö°¨À¸·Î ÀÔüÀûÀÎ »ç¿îµå¸¦ Àß Ç¥ÇöÇØÁÖ¾ú°í, ƯÈ÷ Ÿ¾Ç±â°¡ ¾îÅÃÇÏ´Â Á¤µµ¸¦ ¾ÆÁÖ ±í°Ô Ç¥Çö ÇØ ÁÖ¾î, Æø ³ÐÀº ´ÙÀ̳ª¹Í ·¹ÀÎÁö¸¦ º¸¿©ÁÖ¾ú½À´Ï´Ù. ÀÌ »Ó¸¸ ¾Æ´Ï¶ó, ÈĹݺηΠ°¥¼ö·Ï ¸ô¾ÆÄ¡¸ç Ä¿Á®¾ßÇÏ´Â °Å´ëÇÑ ½ºÄÉÀÏÀ» ½Ãû½ÇÀ» °¡µæ ä¿ì´Â »ç¿îµå¿Í Àú¿ª µå¶óÀ̺ùÀ¸·Î ûÃëÀÚÀÇ ÀÔ°¡¿¡ ¹Ì¼Ò°¡ Áö¾î³ªµµ·Ï ¸¸µé¾ú½À´Ï´Ù. 


v1_12.jpg


À̹ø 155ȸ ÇÏÀÌÆÄÀÌŬ·´ ½Ãûȸ´Â Brodmann VC 1 ½ºÇÇÄ¿´Â °¨¼ºÀ» ÀÚ±ØÇÏ´Â µðÀÚÀΰú ´õºÒ¾î 'HornResonator'¶ó´Â ƯÇã ±â¼úÀ» ½ºÇÇÄ¿¿¡ Àû¿ëÇÏ¿© ¸¶Ä¡ ½ÇÁ¦ ¾Ç±â°¡ ¿¬ÁÖÇϴµíÇÑ »ç¿îµå¸¦ µé·ÁÁÖ¾úÀ¸¸ç, ¾ÆÁÖ ÀÚ¿¬½º·¯¿î Àú¿ª°ú Àú¿ª µå¶óÀ̺ùÀ» º¸¿©ÁÖ¾ú½À´Ï´Ù. ¶ÇÇÑ, ½ºÅ×ÀÌÁö°¨µµ ÁÂ, ¿ì »Ó¸¸ ¾Æ´Ï¶ó ¾Õ, µÚÀÇ ·¹À̾±îÁö »ó¼¼È÷ Ç¥ÇöÇØÁÖ¾î ûÃëÀÚ¿¡°Ô µðÀÚÀÎÀûÀÎ ¸¸Á·°ú »ç¿îµåÀûÀÎ ¸¸Á·À» ÁÙ ¼ö ÀÖ´Â ½ºÇÇÄ¿ÀÓÀ» ¾Ë°Ô µÇ¾ú½À´Ï´Ù. 


½Ãûȸ¿¡ Âü¼®ÇØÁֽŠºÐµé²² °¨»ç¸¦ µå¸³´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