ä³ÎŬ·¡½Ä Genuine 7400 Ãâ½Ã ÇÁ·Î¸ð¼Ç 1³â ¸¸¿¡ µ¹¾Æ¿Â, ºí·¢¹Ú½º & HFT ´ë¹Ú ÇÁ·Î¸ð¼Ç!

À̸ŰÅÁø

À½¾ÇÀ¸·Î Àú½ÂÀÇ ½Å±îÁö °¨µ¿½ÃŲ´Ù!
Orpheus Heritage Opus II Preamplifier


À½¾ÇÀÇ ½Å

À½¾Ç°ú °ü·ÃµÈ ¼­¾çÀÇ ½ÅÈ­¸¦ º¸¸é Âü Àç¹ÌÀÖ´Â À̾߱Ⱑ ¸¹´Ù. À½¾ÇÀÇ ½ÅÀ̶ó°í ÇÏ¸é ¾ÆÆú·ÐÀÌ°í ¶Ç ¿À¸£Æä¿ì½ºµµ »©³õÀ» ¼ö ¾ø´Ù. ÀüÀÚ´Â ¿ì¸®ÀÇ Áø°ø°ü ¸ÞÀÌÄ¿°¡ ºê·£µå¸íÀ¸·Î ¾²°í ÀÖ´Â ¹Ý¸é, ÈÄÀÚ´Â ½ºÀ§½ºÀÇ ¾ÚÇÁ ¹× ¼Ò½º±â ȸ»ç°¡ »ç¿ëÇÏ°í ÀÖ´Ù. ¿Àµð¿À ȸ»ç¸¦ ¸¸µç´Ù°í ÇÏ¸é ´ç¿¬È÷ ¶°¿Ã¸± ¸¸ÇÑ À̸§À̶ó ÇÏ°Ú´Ù.

ÀÌÁß ¿À¸£Æä¿ì½º´Â Âü ÆĶõ¸¸ÀåÇÑ Àι°ÀÌ´Ù. õ¹®Çп¡ °ü½ÉÀÌ ÀÖ´Â ºÐµéÀº Àß ¾Ë°ÚÁö¸¸, ÇÏ´ÃÀÇ º°ÀÚ¸® Áß °Å¹®°íÀÚ¸®°¡ ÀÖ´Ù. ÀÌ°ÍÀ» ¸®¶ó(Lyra)¶ó°í ºÎ¸¥´Ù. ÀÏÁ¾ÀÇ Çö¾Ç±â´Ù. ¿Ö ÀÌ·± º°ÀÚ¸®°¡ »ý°åÀ»±î? ¹Ù·Î ¿À¸£Æä¿ì½º¿Í °ü·ÃµÇ¾î ÀÖ´Ù.


¸®¶óÀÇ ÀǹÌ

¿À¸£Æä¿ì½º´Â ºÎÄ£ÀÌ À½¾ÇÀÇ ½Å ¾ÆÆú·ÐÀÌ´Ù. ±×°¡ ÁØ ¼±¹°ÀÌ ¹Ù·Î Ȳ±ÝÀ¸·Î ¸¸µç ¸®¶ó. ¿À¸£Æä¿ì½º´Â ½ÃÀÎÀ̸鼭 ¶Ç À½¾Ç°¡´Ù. ±×°¡ ¸®¶ó¸¦ Ÿ¸ç ³ë·¡Çϸé ÁÖº¯ÀÇ »ç¶÷Àº ¹°·Ð °¢Á¾ µ¿¹°, ³ª¹« ½ÉÁö¾î µ¹±îÁöµµ °¨µ¿Çß´Ù°í ÇÑ´Ù. ±×·¯´Ù ¿î¸íÀûÀ¸·Î ½£ÀÇ ¿äÁ¤ ¿¡¿ì¸®µðÄɸ¦ ¸¸³ª »ç¶û¿¡ ºüÁö°í °áÈ¥±îÁö ÇÑ´Ù. ÇÏÁö¸¸ ±×³à°¡ µ¶»ç¿¡ ¹°·Á Àý¸íÇÏ´Â ¹Ù¶÷¿¡ ±×´Â ºñź¿¡ Àá±â°í ¸¸´Ù. µµÀúÈ÷ ½½ÇÄÀ» °¨³»ÇÒ ¼ö ¾ø¾î¼­ °á±¹ Àú½ÂÀ¸·Î °¡¼­ ±×³à¸¦ ã¾Æ¿À±â·Î °á½ÉÇÑ´Ù. Âü, ´ë´ÜÇÏ´Ù.

±×¿¡°Ô´Â ¸®¶ó¿Í À½¾ÇÀ̶ó´Â ¹«±â°¡ ÀÖ¾ú´Ù. Àú½Â»çÀÚ¸¦ ºñ·ÔÇØ Àú½ÂÀÇ ½Å Çϵ¥½º±îÁö ±×ÀÇ ¿¬ÁÖ¿Í ³ë·¡¿¡ ¸Å·áµÇ¾î °á±¹ ¿¡¿ì¸®µðÄɸ¦ À̽ÂÀ¸·Î º¸³»´Â µ¥¿¡ ÇÕÀÇÇÑ´Ù. ´Ü, ÇϳªÀÇ Á¶°ÇÀÌ ÀÖ´Ù. È®½ÇÇÏ°Ô À̽¿¡ µµ´ÞÇÒ ¶§±îÁö ¾Æ³»¸¦ ¹Ù¶óº¸Áö ¸»¶ó´Â °Í.

¹Ì¼Ð ¸¶Æ¾ µå·Ñ¸µ ⟨¿À¸£Æä¿ì½º¿Í ¿¡¿ì¸®µðÄÉ⟩
¹Ì¼Ð ¸¶Æ¾ µå·Ñ¸µ ⟨¿À¸£Æä¿ì½º¿Í ¿¡¿ì¸®µðÄÉ⟩

ÇÏÁö¸¸ ¼¼»ó ÀÏÀ̶ó´Â °ÍÀÌ ±×·¸°í, ºñ±ØÀÌ ¶Ç ±×·¸´Ù. À̽ÂÀÇ Èñ¹ÌÇÑ ºûÀÌ º¸ÀÌ´Â ¼ø°£ ±×´Â ÂüÁö ¸øÇÏ°í ¾Æ³»¸¦ µ¹¾ÆºÃ´Ù. ±× ¼ø°£ ±×³à´Â ¾îµÒÀÇ ½É¿¬À¸·Î »¡·Á µé¾î°¡°í ¸»¾Ò´Ù. °á±¹ Àý¸Á¿¡ ºüÁø ¿À¸£Æä¿ì½º´Â °íÅë ¼Ó¿¡ »ì´Ù°¡ Á×°í ¸¸´Ù. ±× ¸¶À½À» ¾È ½ÅÀÌ °á±¹ ¿À¸£Æä¿ì½º¸¦ À§ÇØ ¸®¶ó¶ó´Â º°ÀÚ¸®¸¦ ¸¸µé¾îÁØ °ÍÀÌ´Ù.


½ºÀ§½º ¿Àµð¿ÀÀÇ È÷µç Ä«µå

¿À¸£Æä¿ì½ºÀÇ È¸»ç ¿¬ÇõÀº ±æ¸é ±æ°í, ªÀ¸¸é ª´Ù°í À̾߱âÇÒ ¼ö ÀÖ´Ù. ¹«½¼ ¶æÀΰ¡ Çϸé, â¾÷ÇÑÁö ¾à 20³âÀÌ Á» ³Ñ¾ú±â ¶§¹®ÀÌ´Ù. ³ëÆ÷¶ó Çϱ⿣ ±×·¸°í, ½Å»ý ¾÷ü¶ó°í Çϱ⿡µµ ±×·± »óȲÀÌ´Ù. ´Ü, ÀÌ È¸»çÀÇ ¿ª»ç¸¦ ÈȾ¸é, ÀڽŸ¸ÀÇ ±â¼ú°ú ³ëÇϿ츦 ÃàÀûÇϸ鼭 °­ÀÚµéÀÌ µæ½Ç°Å¸®´Â ½ºÀ§½º ¿Àµð¿À°è¿¡¼­ ´ç´çÈ÷ ÇÑÀÚ¸®¸¦ Â÷ÁöÇÏ°í ÀÖ´Ù´Â Á¡ÀÌ´Ù.

»ç½Ç Á¦³×¹Ù¿Í Ã븮È÷ Áö¿ªÀ¸·Î Å©°Ô ³ª´²¼­ »ìÆ캸¸é, Á¤¸» ¸¹Àº ¾÷üµéÀ» ¸¸³¯ ¼ö ÀÖ´Ù. Á¦³×¹Ù¿¡´Â °ñµå¹®Æ®, CH, ´ÙÁú, ³ª±×¶ó µîÀÌ ´«¿¡ ¶ç°í, Ã븮È÷¿¡´Â FM ¾îÄí½ºÆ½½º, ¸®º¹½º µîÀÌ °ÇÀçÇÏ°í ÀÖ´Ù.

¿À¸£Æä¿ì½º´Â À̺¸³¶(Yvonand)À̶ó´Â ¼Òµµ½Ã¿¡ ÀÚ¸® Àâ°í Àִµ¥, ÁÖº¯¿¡ ´º»þÅ× È£¼ö°¡ À־ ¼ö·ÁÇÑ Ç³±¤À» Áñ±æ ¼ö ÀÖ´Ù. Å©°Ô º¸¸é Á¦³×¹Ù Áö¿ª¿¡ ³ÖÀ» ¼ö ÀÖÁö¸¸, ½ÇÁúÀûÀ¸·Î À̵é°ú ÀÏÁ¤ÇÑ °Å¸®¸¦ µÎ°í µ¶ÀÚÀûÀÎ ºê·£µå·Î ÀÚ½ÅÀÇ ±æÀ» °³Ã´ÇÏ°í ÀÖ´Â °ÍÀÌ´Ù. ½ºÀ§½º ¿Àµð¿À°èÀÇ È÷µç Ä«µå¶ó Çصµ ÁÁ´Ù.


Âù¶õÇÑ ¸®¶óÀÇ ·Î°í

¿À¸£Æä¿ì½º¶ó°í Çϸé, ¸®¶ó¸¦ »ç¿ëÇÑ ·Î°í°¡ Á¤¸» ´«¿¡ ¶è´Ù. ¶Ç ½ÅÈ­ ¼ÓÀÇ ºñ±Øµµ ÇÔ²² °³ÀçµÇ¾î ¹º°¡ Ưº°ÇÑ ´À³¦À¸·Î ´Ù°¡¿Â´Ù. ¸®¶óÀÇ °î¼±À» ¿¬»ó½ÃÅ°´Â Àý¹¦ÇÑ ¿øÇüÀÇ ¿Ü°üµµ ¸Å·ÂÀûÀÌ´Ù. µ¿»ç°¡ ¼¼»ó¿¡ µ¥ºßÇÑ °ÍÀº 1999³â. ¾ÖÃÊ¿¡´Â ¾Ö³Ê±×·¥°ú Çù·Â °ü°è·Î Ãâ¹ßÇß´Ù. ÀÌÈÄ 2002³â, ¿ì¸®°¡ ÇÑÂü ¿ùµåÄÅÀÇ ¿­±â¿¡ È۽ο© ÀÖÀ» ¶§, µ¿»ç´Â ¹«·Á 5°³ÀÇ Á¦Ç°µéÀ» ÀÏ°Å¿¡ Ãâ½ÃÇϸ鼭, È®°íÇÏ°Ô µ¶ÀÚÀûÀÎ Çຸ¸¦ À̾°Ô µÈ´Ù.

ÀÌ ´ç½ÃÀÇ ±â±âµéÀº ¹«Ã´ ¾ã¾Ò´Ù. ÇÏÁö¸¸ ¾ÆÁ÷µµ Áß°í ½ÃÀå¿¡¼­ Å« Àα⸦ ²ø°í ÀÖ´Ù. ±×¸¸Å­ ¼º´ÉÀ̸ç, µðÀÚÀο¡¼­ ³²´Þ¶ú´ø °ÍÀÌ´Ù. ºñÁ¼Àº ¿Àµð¿À ·¢¿¡µµ ³ÖÀ» ¼ö ÀÖ°Ô ¸¸µé¾î¼­ ±×·¸°Ô ¾ã¾Ò´Ù°í ÇÑ´Ù. 2005³â¿¡ ¿À¸é ¾Æ¿¹ ¾Ö³Ê±×·¥°ú ÀÎÀû, ±â¼úÀû Ä¿³Ø¼ÇÀ» ²÷´Â´Ù. ±×¸®°í µ¶ÀÚÀûÀÎ ±â¼ú·ÂÀ» È®º¸Çϸ鼭 Á¡Â÷ µ¢Ä¡¸¦ Å°¿ö ÀÌÁ¦´Â ÇÏÀÌ¿£µå ¸ÞÀÌÄ¿·Î ÀÚ¸® ÀâÀº °ÍÀÌ´Ù.

¿À¸£Æä¿ì½º CEO Æĺñ¾Ó Å»¶û(Fabien Tallant)
¿À¸£Æä¿ì½º CEO Æĺñ¾Ó Å»¶û(Fabien Tallant)

°³ÀÎÀûÀ¸·Î ¿À¸£Æä¿ì½ºÀÇ ¿À³ÊÀÎ Æĺñ¾Ó Å»¶û(Fabien Tallant)À» ¿©·¯ ¹ø ¸¸³­ ÀûÀÌ ÀÖ´Ù. ³ªÀ̺¸´Ù »ó´çÈ÷ Àþ¾î º¸À̸ç, Çб¸ÀûÀ̶ö±î? ¾Æ¹«Æ° ¹«½¼ ¿¬±¸¼Ò¿¡¼­ ÀÏÇÏ´Â ±³¼ö³ª ¹Ú»çÀÇ ¸ð½ÀÀÌ´Ù. ´Ù¸¥ »ç¶÷ÀÇ ÀÇ°ßÀ» °æûÇϸ鼭 Ç×»ó ¾ÆÀ̵ð¾î¸¦ ã´Â ¸é¸ð°¡ º¸±â ÁÁ¾Ò´Ù. ²ÙÁØÇÏ°Ô ¸®¼­Ä¡ÇÏ°í ¶Ç °³¹ßÇϸ鼭 ȸ»ç¸¦ ¹ßÀü½ÃÅ°°í ÀÖ´Â °ÍÀÌ´Ù.

ÇöÀç´Â ¿£Áö´Ï¾î 3¸í, Å×Å©´Ï¼Ç 2¸í, ¿ÀÆÛ·¹ÀÌÅÍ 2 ¸í µî ÃÑ 8¸íÀÌ ÀÏÇÏ°í ÀÖÀ¸¸ç, µ¶ÀÚÀûÀÎ »ý»ê ¶óÀΰú ¸®½º´× ·ëÀ» °®Ãß°í ÀÖ´Ù. ÀÚü °øÀåÀ» °®°í ÀÖ´Ù´Â Á¡Àº »ó´çÈ÷ °í¹«ÀûÀÌ´Ù. ¶Ç ¸ðµâÈ­ÇÑ ÀÚü ȸ·Î¸¦ °³¹ßÇؼ­ °Å´ëÇÑ °ø·æµé¿¡ °áÄÚ µÚÁöÁö ¾Ê´Â, ¾Æ´Ï µ¶¸³ÀûÀÎ ºê·£µå ÆÄ¿ö¸¦ °®Ãá °ÅÀÎÀÇ ±æÀ» °È°í ÀÖ´Ù.


Ç츮ƼÁö ¶óÀÎÀÇ Åº»ý

¿À¸£Æä¿ì½º¶ó°í Çϸé, ÀÏ´Ü Ç츮ƼÁö ¶óÀÎ(Heritage Line)ºÎÅÍ ¶°¿À¸¥´Ù. ±×µµ ±×·² °ÍÀÌ, µ¿»ç¸¦ ´ëÇ¥ÇÏ´Â ¶óÀÎÀ̱⠶§¹®ÀÌ´Ù. 2006³â Àü¿øºÎ ºÐ¸®ÇüÀÇ DAC¸¦ ¹ßÇ¥Çϸ鼭 ÇöÀç¿¡ À̸£°í ÀÖ´Ù.

ÇÑÆí À̵ëÇØ¿¡´Â ÇÁ¸®ºô¸®Áö ¶óÀÎ(Previlige Line)À» ·±ÄªÇß´Ù. ÀÌ°ÍÀº ¹Ìµé ¶óÀο¡ ¼ÓÇÑ´Ù. ¿Ü°üÀÌ ¾ÐµµÀûÀ̶ó°í³ª ÇÒ±î? ¹«½¼ SF ¿µÈ­¿¡ ³ª¿À´Â ¿ìÁÖ¼±À» ¿¬»ó½ÃÅ°´Â µ¶Ã¢ÀûÀÎ µðÀÚÀÎÀÌ ¹«Ã´ ÀλóÀûÀ̾ú´Ù. ÀÌ ½Ã¸®Áî´Â 2012³â±îÁö Á¸¼ÓÇß´Ù. ÀÌÈÄ 2013³â¿¡ Á¤ºñ ÀÛ¾÷¿¡ µé¾î°¡¼­ °í°¡ÀÇ Ç츮ƼÁö ¶óÀΰú Àú°¡ÀÇ ¾Û¼Ö·çÆ® ¶óÀÎÀ¸·Î ³ª´³´Ù.

»ç½Ç Á¦Ç°ÀÇ ¸é¸éÀ» º¸¸é, Ç츮ƼÁö ¶óÀÎÀÇ »ó´ëÀÚ´Â ¾ï´ë¸¦ È£°¡Çϴ ȸ»çµé°ú °æÇÕÇÏ´Â °ÍÀÌ°í, ¾Û¼Ö·çÆ® ¶óÀÎÀº Á߱ޱ⸦ »ý»êÇϴ ȸ»çµé°ú ½Î¿ì´Â »óȲÀÌ´Ù. ±×·± ¸é¿¡¼­ º¸¸é µðÀÚÀÎ, Ç°Áú»Ó ¾Æ´Ï¶ó °¡°ÝÀûÀÎ ¸é¿¡¼­µµ °æÀï·ÂÀÌ ÀÖ´Ù°í ÇÏ°Ú´Ù.

¿À¸£Æä¿ì½º Heritage Opus II ¶óÀξ÷ Á¦Ç°
¿À¸£Æä¿ì½º Heritage Opus II ¶óÀξ÷ Á¦Ç°

¶Ç ÀÎƼ¾ÚÇÁ, SACD Ç÷¹À̾î, ºÐ¸®Çü ¾ÚÇÁ µî ´Ù¾çÇÑ Á¦Ç°±ºÀ» ³»³õ°í À־, ¾ÖÈ£°¡ ÀÔÀå¿¡¼­´Â ¼±ÅÃÀÇ ÆøÀÌ ³Ð´Ù. ÇÑ ºê·£µå¸¸À¸·Î ¼Ò½ººÎÅÍ ¾ÚÇÁ±îÁö ±¸¼ºÇÒ ¼ö ÀÖ´Ù´Â ¸Þ¸®Æ® ¿ª½Ã ¹«½ÃÇÒ ¼ö ¾ø´Ù. ÃÖ±Ù¿¡ Ç츮ƼÁö ¶óÀÎÀº »õ·Ó°Ô ¹öÀü ¾÷À» ÇÏ°í ÀÖÀ¸¸ç, Å©°Ô´Â ¿ÀÆÛ½º 2(OPUS II)¶ó´Â ¸íĪÇÏ¿¡ ÁøÇàµÇ°í ÀÖ´Ù. À̹ø¿¡ ¸¸³­ ÇÁ¸®¾ÚÇÁ ¿ª½Ã ¿ÀÆÛ½º 2¿¡ ¼ÓÇÑ´Ù.


»óÇ°ÀÌ ¾Æ´Ñ ¾Ç±â·Î ¸¸µç´Ù!

¿À¸£Æä¿ì½ºÀÇ Á¦Ç° öÇÐÀº ¹«Ã´ ½ÉÇÃÇÏ´Ù. »óÇ°ÀÌ ¾Æ´Ñ ¾Ç±â·Î ¸¸µç´Ù´Â °ÍÀÌ´Ù. »ý°¢ÇØ º¸¸é ¿Àµð¿ÀÀÇ º»ÁúÀº À½¾ÇÀ» Àç»ýÇÏ´Â µ¥¿¡ ÀÖ´Ù. ±×·¯³ª ¸¹Àº ºÐµéÀÌ ¿Àµð¿À ÀÚüÀÇ ¼º´ÉÀ̳ª µðÀÚÀο¡ ÁýÁßÇÑ ³ª¸ÓÁö, Á¾Á¾ ÀÌ·± ¸íÁ¦¸¦ ±î¸Ô±âµµ ÇÑ´Ù.

µ¿»ç´Â ÆǸŷ®À̳ª ¼öÀÍ¿¡¸¸ ¸ôµÎÇÏÁö ¾Ê´Â´Ù. Á¦Ç° ÀÚüÀÇ ¿Ï¼ºµµ¿¡ ÁýÁßÇϸ鼭, ¹«¾ùº¸´Ù Çѹø »ç¸é ¸¶À½ÀÌ »ÑµíÇÏ°í, ¿À·£ ±â°£ »ç¿ëÇÒ ¼ö ÀÖ°Ô ¸¸µç´Ù. Áï, ƯÁ¤ ¸ðµ¨À» °³¹ßÇϸé, ¿Ïº®¿¡ ¿Ïº®À» ±âÇؼ­ ¾îÁö°£ÇÏ¸é ¼Õº¸Áö ¾Ê¾Æµµ ¿À·§µ¿¾È È°¾àÇÒ ¼ö ÀÖ°Ô ½ÉÇ÷À» ±â¿ïÀδٴ ¶æÀÌ´Ù.

¶Ç ¿Àµð¿À´Â Á߸³ÀûÀ̾î¾ß ÇÑ´Ù, °´°üÀûÀ̾î¾ß ÇÑ´Ù, ¹¹ ÀÌ·± ¸»À» ÇÏÁö¸¸, ¾î¶² ¿Àµð¿À Á¦Ç°À» ºÁµµ °³¼ºÀÌ ÀÖ´Ù. ȸ»ç¸¶´Ù À½»öÀ̳ª »ç¿îµå öÇÐÀÌ ´Ù¸£°í, ÁöÇâÇÏ´Â À½µµ ´Ù¸£´Ù. °Å±â¿¡ ¹«½¼ Á߸³ÀÌ °¡´ÉÇÏ´Ù´Â ¸»Àΰ¡? ¾Æ¸¶µµ ½ºÆ©µð¿À ¸ð´ÏÅÍ ÂÊÀÌ ±×·± ºÎºÐ¿¡ ´õ ÀûÇÕÇϸ®¶ó º»´Ù. ÇÏÀÌÆÄÀÌ ÂÊÀº ¾Æ´Ï´Ù. ±×·± ¸é¿¡¼­ ÇϳªÀÇ ¾Ç±â¸¦ ¸¸µé µí, µ¶ÀÚÀûÀÎ À½¾Ç¼ºÀ» ´ã¾Æ ¾ÖÁ¤À» °®°í ¸¸µå´Â ¿À¸£Æä¿ì½ºÀÇ Åµµ¿¡ ´ç¿¬È÷ °ø°¨ÇÒ ¼ö¹Û¿¡ ¾ø´Ù.


Ç츮ƼÁö ¶óÀÎÀÇ »õ·Î¿î ÇÁ¸®¾ÚÇÁ

À̹ø¿¡ ¸¸³­ Á¦Ç°ÀÇ ¸ðµ¨¸íÀÌ Á» º¹ÀâÇÏ´Ù. “OPUS II H Two 33BD”. ¿Ö ÀÌ·¸°Ô º¹ÀâÇÑ ¸ðµ¨¸íÀ» °®°í Àִ°¡ Çò°¥¸± Á¤µµ´Ù. ¾ðÁ¦ Å»¶û¾¾¸¦ ¸¸³ª¸é ÀÚ¼¼È÷ ¹°¾îº¸µµ·Ï ÇÏ°Ú´Ù. ÇöÀç±îÁö´Â ÀÌ ºÎºÐÀ» ÇظíÇÏ´Â ÀڷḦ ãÁö ¸øÇß´Ù.

ÀÏ´Ü ¿Ü°ü¿¡¼­ ¾Ë ¼ö ÀÖµí, ¿À¸£Æä¿ì½º´Ù¿î ¿Ïº®ÁÖÀÇ°¡ °÷°÷¿¡ ³ÑÃij­´Ù. ´ç¿¬È÷ Àü¿øºÎ ºÐ¸®ÇüÀÇ 2 ¹Ú½º ±¸¼ºÀ̸ç, ±× ³»¿ëÀ» º¸¸é ¿Ïº®ÇÑ µà¾ó ¸ð³ë·²·Î µÇ¾î ÀÖ´Ù. °Ô´Ù°¡ Ç® ¹ë·±½º¿¡ Ç® µð½ºÅ©¸®Æ® ŸÀÔÀÌ´Ù. ÀÌ°ÍÀº ¸¹Àº ÇÏÀÌ¿£µå ¾÷üµéÀÌ Ãß±¸ÇÏ´Â ½ºÆåÀε¥, ±âº»ÀûÀ¸·Î ¹°·® ÅõÀÔÀÌ ¸¹À» ¼ö¹Û¿¡ ¾ø´Ù. Ç® ¹ë·±½º´Â ¾ÚÇÁ µÎ °³ ºÐÀ» Çϳª¿¡ ´ã¾Ò´Ù°í Çصµ °ú¾ðÀÌ ¾Æ´Ï´Ù. ÀÏ¹Ý ¾ÚÇÁ¿¡ ºñÇØ ¸ðµç ºÎºÐ¿¡¼­ 2¹è ÀÌ»óÀÇ ºÎÇ°ÀÌ µ¿¿øµÇ´Â ¼ÀÀÌ´Ù.

ÇÑÆí Ç® µð½ºÅ©¸®Æ® ŸÀÔÀº ºÎÇ° ÀÚüÀÇ ¼±º°¿¡µµ ¸¸ÀüÀ» ±âÇß´Ù´Â ¸»ÀÌ´Ù. Á¿ì ÆíÂ÷°¡ ÀûÀº ºÎÇ°À» °í¸£°í, ÀÏÁ¤ÇÑ ÆÛÆ÷¸Õ½º°¡ ³ª¿ÀÁö ¾ÊÀ¸¸é Æó±â½ÃŲ´Ù. Áï, º» ±â¸¦ ¼³°èÇϸ鼭 ÁöÇâÇÏ´Â ¸ñÀûÀ» ÇâÇØ ¾ÆÁÖ »ç¼ÒÇÑ ºÎºÐ±îÁö ²Ä²ÄÇÏ°Ô ´Ù ì°Ü¼­, ÀÏüÀÇ ¿ÀÂ÷¸¦ Çã¿ëÇÏÁö ¾Ê´Â´Ù´Â °ÍÀÌ´Ù.

»ç½Ç ƯÁ¤ ȸ»ç¿¡ ºÎÇ°À» ÁÖ¹®Çؼ­ ¹Þ¾Æº¸¸é, ¿øÇÏ´Â ½ºÆå´ë·Î ´Ù ¿À´Â °Ô ¾Æ´Ï´Ù. ¶Ç ±× ¿ÀÂ÷ ¼öÁØÀ» ¾î´À ¼±¿¡¼­ ¼³Á¤Çϳĵµ ¹®Á¦°¡ µÈ´Ù. ¿À¸£Æä¿ì½º °°Àº ȸ»ç´Â ¿ÀÂ÷ ¹üÀ§¸¦ ¾ÆÁÖ Çù¼ÒÇÏ°Ô Çؼ­, ±âÁØÀÌ µÇ´Â ÇãµéÀ» ¾öû ³ô¿´´Ù. ±×·¡¾ß ´çÃÊ ±¸»óÇÑ ¼º´ÉÀ» ½ÇÇö½Ãų ¼ö ÀÖ´Â °ÍÀÌ´Ù. ¶Ç ±×·¡¾ß ÇÏÀÌ¿£µå ºê·£µå·Î Æò°¡¹ÞÀ» ¼ö ÀÖ´Ù.


±Ø´ÜÀûÀÎ ¹°·® ÅõÀÔ

¿À¸£Æä¿ì½º Heritage Opus II ÇÁ¸®¾ÚÇÁ Àü¿øºÎ ³»ºÎ
¿À¸£Æä¿ì½º Heritage Opus II ÇÁ¸®¾ÚÇÁ Àü¿øºÎ ³»ºÎ

¿©±â¼­ Àü¿øºÎ¸¦ º¸¸é, ¹«·Á ¼¼ °³ÀÇ ÆÄÆ®·Î ³ª´©¾îÁø °Í¿¡ ³î¶ó°Ô µÈ´Ù. ÁÂ,¿ì ±×¸®°í ¸ÞÀÎÀ¸·Î ¼³Á¤Çؼ­ µû·Îµû·Î °ø±ÞÇÏ´Â °ÍÀÌ´Ù. ¶Ç Á¿ì ä³Î¿¡´Â º°µµÀÇ ±×¶ó¿îµå ´ÜÀÚ°¡ ¼³Ä¡µÇ¾î ÀÖ´Â Á¡µµ Èï¹Ì·Ó´Ù. ÀÜ·ù Àü±â¸¦ Á¦°ÅÇÒ ¶§ ±×¶ó¿îµå 󸮴 Á¤¸» ¿ä±äÇÏ´Ù. ÀÌ°ÍÀ» ¾Æ¿¹ Á¿ì·Î ³ª´« °ÍÀÌ´Ù.

Ãâ·Â´Üµµ AB¸¦ Á¦°øÇÏ°í ÀÖ´Ù. ÀÌ°ÍÀº ¹ÙÀÌ ¾ÚÇοëÀΰ¡? ¾Æ´Ï´Ù. A´Â ÀÏ¹Ý ÇÁ¸®¾ÚÇÁ ÇüÅ·ΠÀÛµ¿ÇÏ°í, B´Â ¹ÙÀÌÆнº·Î ÀÛµ¿ÇÑ´Ù. ¸¸ÀÏ È¨½Ã¾îÅÍ¿Í ¿¬°èÇؼ­ ¾²°íÀÚ Çϸé B¿¡ ¿¬°áÇÏ¸é µÈ´Ù. ±×·³ º¼·ýÀº AV ¸®½Ã¹ö¿¡ ´Þ¸° °ÍÀ» »ç¿ëÇÏ¸é µÇ´Â °ÍÀÌ´Ù. ¶Ç ¾Æ¿ôDz ´ÜÀÚµµ RCA, XLR µîÀ» Á¦°øÇÏ´Ï, ÆÄ¿ö ¾ÚÇÁÀÇ ¼º°Ý¿¡ µû¶ó ¼±ÅÃÇÒ ¼ö ÀÖ´Ù.

ÀÎDz ´ÜÀÚ´Â RCA 3°³, XLR 3°³ µî ºñ±³Àû dzºÎÇÑ ÆíÀÌ´Ù. °¢ ÀԷ´ÜÀº ¼¼¹ÐÇÏ°Ô °ÔÀÎÀ» Á¶Á¤ÇÒ ¼öµµ ÀÖ´Ù. ¼Ò½º±â¿¡ µû¶ó °ÔÀÎÀÌ Á¶±Ý¾¿ Â÷ÀÌ°¡ ³ª¼­, ÀÌ°ÍÀ» ÀÏÁ¤ÇÑ ·¹º§·Î ±ÕÀÏÈ­ÇÒ ¶§ ¸Å¿ì ¿ä±äÇÏ´Ù. ÀÌ°ÍÀ» À§ÇØ, 0.1dB¸¦ ´ÜÀ§·Î Çؼ­ ÃÑ +, - 12.7dB ¿µ¿ªÀ» Ä¿¹öÇÏ°í ÀÖ´Ù.

ÇÑÆí º¼·ýÀº 0.5dB ´ÜÀ§·Î Çؼ­, -127.5dB~+6dBÀÇ ¹üÀ§¸¦ ó¸®ÇÏ°í ÀÖ´Ù. ÇÑ °¡Áö Èï¹Ì·Î¿î °ÍÀº ¹ë·±½º Á¶Àý´ÜÀÌ´Ù. ÀÌ·± ÇÏÀÌ¿£µå ÇÁ¸®¿¡ Á»Ã³·³ º¸ÀÌÁö ¾Ê´Â ±â´ÉÀε¥, ½ÇÁ¦·Î »ç¿ëÇØ º¸¸é ¸Å¿ì À¯¿ëÇÏ´Ù. 0.1dB ´ÜÀ§·Î Çؼ­ +, - 12.8dBÀÇ Ä¿¹ö¸®Áö¸¦ º¸ÀδÙ. »ç½Ç ½ºÇÇÄ¿¸¦ ¼³Ä¡ÇÒ ¶§, Á¿ì ÆíÂ÷°¡ ¹ß»ýÇÒ ¼ö ÀÖ´Ù. ¼³Ä¡ ȯ°æÀÌ °¢°¢ ´Ù¸£±â ¶§¹®ÀÌ´Ù. ÇÑÂÊÀº »½ ¶Õ·È°í, ´Ù¸¥ ÇÑÂÊÀº ¸·Èù °æ¿ì°¡ ŹÝÀÌ´Ù. ÀÌ·² °æ¿ì Á¿ì ä³Î¿¡¼­ ¹¦ÇÏ°Ô Â÷À̸¦ µå·¯³½´Ù. ±×°ÍÀ» ¹Ì¼¼ Á¶Àý·Î ±Øº¹ÇÒ ¼ö ÀÖ´Â °ÍÀÌ´Ù.


±ØÇÑÀÇ ½ºÆåÀ» ±¸Çö

¿©±â¼­ Àá½Ã ½ºÆåÀ» »ìÆ캸ÀÚ. º» Á¦Ç°ÀÇ ¿ÖÀ²Àº 0.00063%. °æÀïÀÛµéÀ» ¾ÐµµÇÒ ¸¸ÇÑ ½ºÆåÀÌ´Ù. ´ã´ç ÁÖÆļö ´ë¿ªÀº 5Hz~1.5MHz. ÀÌ°ÍÀº ´Ù½Ã ¸»ÇØ, °Å´ëÇÑ À¯¸®Ã¢ÀÌ ÀÖÀ» ¶§, ¾î´À ºÎºÐÀ» »ìÆìºÁµµ ¸ÕÁö ÇÑ Åç ¾ø´Ù´Â °Í°ú °°´Ù. ´ë¿ªÀÌ ³Ð¾îÁú¼ö·Ï µð½ºÅä¼ÇÀÌ ¹ß»ýÇÒ È®·üÀÌ ³ô´Ù. ´ç¿¬ÇÏ´Ù. Çѵ¥ ÀÌ·± Åë³ä¿¡ ¸Â¼­ °ÅÀÇ ±Ø´ÜÀûÀÎ ¿Ï¼ºµµ¸¦ ÀÌ·ï³½ °ÍÀÌ´Ù.

´öºÐ¿¡ º» Á¦Ç°Àº µÎ °³ÀÇ ¹Ú½º¸¦ ÇÕÄ¡¸é ¹«·Á 50Kg¿¡ ´ÞÇÑ´Ù. ´ëÇü±â¿¡ ÁØÇÏ´Â ½ºÇÇÄ¿ÀÇ ¹«°Ô¿Í °°°í, º»°ÝÀûÀÎ ´ëÃâ·Â ÆÄ¿ö ¾ÚÇÁ¿Íµµ °°´Ù. ÇÁ¸®¾ÚÇÁ¿¡ ÀÌ·± ¹°·®À» ÅõÀÔÇÑ ¿¹´Â ÈçÄ¡ ¾ÊÀ¸¸ç, ±×·± ¸é¿¡¼­ ¾ó¸¶³ª °¢¿À°¡ ´ÜÈ£ÇÑÁö ÃæºÐÈ÷ ÁüÀÛÇÒ ¼ö ÀÖ´Ù.


º»°ÝÀûÀÎ ½Ãû

½ºÇÇÄ¿´Â °³ÀÎÀûÀ¸·Î °ü½ÉÀÌ ¸¹Àº Ä«ÀÌÀú ¾îÄí½ºÆ½½ºÀÇ Ä«º£·Î Ŭ·¡½Ä. ¾ðÁ¦ ±âȸ°¡ µÇ¸é ÀÚ¼¼È÷ ¼Ò°³Çϵµ·Ï ÇÏ°Ú´Ù. ¾î¶² Æò·Ð°¡´Â ÀÚ½ÅÀÌ µéÀº ½ºÇÇÄ¿ Áß¿¡ ÃÖ°í¶ó°í ±ØÂùÇϴµ¥, ±×·± Æò°¡¸¦ ¹ÞÀ» ¸¸Å­ ÆÛÆ÷¸Õ½º°¡ ÈǸ¢ÇÏ´Ù. ÇÑÆí ÆÄ¿ö ¾ÚÇÁ¿Í ¼Ò½º±â´Â MBL·Î ÅëÀÏÇß´Ù. ÀüÀÚ´Â 9008A ÈÄÀÚ´Â 1611FÀ̸ç, ŸÀÌ´ÞÀÇ À½¿øÀ» »ç¿ëÇß´Ù. ½Ãû Æ®·¢ ¸®½ºÆ®´Â ´ÙÀ½°ú °°´Ù.

  • ¸»·¯ ⟨±³Çâ°î 3¹ø 1¾ÇÀå⟩ ·¹³Êµå ¹ø½ºÅ¸ÀÎ(ÁöÈÖ)
  • ÆÄ°¡´Ï´Ï ⟨¹ÙÀ̿ø° ÇùÁÖ°î 2¹ø 3¾ÇÀå⟩ »ì¹ÙÅä·¹ ¾ÆÄ«¸£µµ(¹ÙÀ̿ø°)
  • ´ÙÀֳ̾ª Å©·Ñ ⟨Temptation⟩
  • ºñƲÁî ⟨Magical Mystery Tour⟩

ÁöÈÖ   Leonard Bernstein
¿ÀÄɽºÆ®¶ó   New York Philharmonic
°î   Symphony No. 3 in D minor: First Movement. Kräftig. Entschieden
¾Ù¹ü   Mahler: Symphonie No. 3

ù Æ®·¢ ¸»·¯ºÎÅÍ. ÀÏ´Ü ¸ð³ëºí·ÏÀ¸·Î ±¸¼ºÇÑ 9008A´Â ¹«·Á 8¿È¿¡ 440WÀÇ Ãâ·ÂÀ» ³½´Ù. ÀÌ ¸ó½ºÅÍ±Þ ÆÄ¿öÀÇ Èû°ú ±â¼¼¸¦ º» Á¦Ç°ÀÌ Á¤¸» ¸ÚÁö°Ô ÄÁÆ®·ÑÇÏ°í ÀÖ´Ù. ÈûÀ» ¾µ ¶§¿Í »¬ ¶§¸¦ Á¤È®È÷ ¾Ë¸ç, ÇÁ¸®ÀÇ ¹Ì´öÀÎ Á¤¸® Á¤µ·ÀÌ È®½ÇÇÏ´Ù.

°¢ ¾Ç±âÀÇ À§Ä¡°¡ ¸í·áÇÏ°í, ÀÏü ¾ûÅ´ÀÌ ¾ø´Ù. ºñ±³¸¦ À§ÇØ Å¸»çÀÇ ²Ï À¯¸íÇÑ ÇÁ¸®¸¦ °É¾îºÃ´Âµ¥, µµ¹«Áö »ó´ë°¡ ¸ø µÇ¾ú´Ù. ƯÈ÷, Åõ¸íÇϸ鼭 ¾Æ¸§´Ù¿î À½»öÀº ±×³É ź¼ºÀ» ÀھƳ»°Ô ÇÑ´Ù. ¹«½Ã¹«½ÃÇÏ°Ô ¾îÅÃÇØ¿À´Â Àú¿ªÀº Á¤¸» ±ô¦ ³î¶ö Á¤µµ´Ù.

¹ÙÀ̿ø°   Salvatore Accardo
°î   Violin Concerto No.2 In B Minor, Op.7 - III. Rondo. Allegro Moderato 'La Campanella'
¾Ù¹ü   Paganini: Diabolus in Musica

À̾ ÆÄ°¡´Ï´Ï. ½ºÇÇÄ¿ÀÇ ¸®º» Æ®À§ÅÍ°¡ °¡Áø Ž¹ÌÀûÀÎ ¼º°ÝÀÌ ¹ÙÀ̿ø°¿¡ Àß ³ì¾Æ ÀÖ´Ù. ÆÄ°¡´Ï´Ï¶ó´Â ÀÛ°î°¡ÀÇ ¼ºÇ°°ú ¸¶¼ºÀ» ¿©Ãà¾øÀÌ µå·¯³»°í ÀÖ´Ù. ¹èÈÄÀÇ ¿ÀÄɽºÆ®¶ó°¡ ¸ô¾ÆÄ¥ ¶§ÀÇ ±â¼¼°¡ ´ë´ÜÇѵ¥, ½ºÇÇÄ¿ ¾ÈÂÊ Àú ¸Ö¸®¿¡¼­ ÆÀÆÄ´Ï¿Í Å« ºÏÀÌ °­·ÂÇÏ°Ô ¾îÅÃÇÏ°í ÀÖ´Ù.

ÀÌ ½ºÇÇÄ¿´Â À½Àå Ç¥Çö¿¡ ´ÉÇؼ­, ´«À» °¨°í µéÀ¸¸é ÀÔüÀûÀÎ ´À³¦ÀÌ Á¦´ë·Î »ì¾Æ³­´Ù. ÀÌ ºÎºÐÀ» ÇÁ¸®°¡ °­È­½ÃÅ°°í ÀÖ´Ù. °Å±â¿¡ Èû°ú ½ºÇǵå¿Í À½»öÀ» °®Ãß°í ÀÖÀ¸´Ï Á¤¸» ±Í°¡ È£°­ÇÏ°í ÀÖ´Ù.

¾ÆƼ½ºÆ®   Diana Krall
°î   Temptation
¾Ù¹ü   The Girl In The Other Room

´ÙÀֳ̾ª Å©·ÑÀÇ ³ë·¡´Â ¿äÁò ½Ãû¿ëÀ¸·Î ¸¹ÀÌ ¾²°í ÀÖ´Ù. ÀÏ´Ü Ç³ºÎÇÑ ´õºí º£À̽ºÀÇ ¿òÁ÷ÀÓ¿¡ ³î¶ú´Ù. ±× ¾î¶² ½Ã½ºÅÛ¿¡¼­µµ ´À²¸º¸Áö ¸øÇÑ ¾ç°¨°ú ź·ÂÀÌ´Ù. ¿¬ÁÖÀÚÀÇ À§Ä¡°¡ È®°íºÎµ¿ÇÏ°í, º¸ÄÃÀº Á¦´ë·Î ¹î½ÉÀ» °®°í ³»Áö¸¥´Ù.

¼Ó»èÀÏ ¶§¿Í ÈûÀ» ÁÙ ¶§ÀÇ ´ëºñ°¡ ±ØÀûÀÌ´Ù. »ýÅæÀ¸·Î ¿¬ÁֵǴ ÀçÁî ±âŸÀÇ ¸Å·ÂÀÌ ÃæºÐÈ÷ »ì¾Æ ÀÖ°í, ÇǾƳë¿Í ¿Ã°µÀ» ¹ø°¥¾Æ ¿¬ÁÖÇؼ­ ºÐÀ§±â¸¦ ¹Ù²Ù´Â ¸ð½Àµµ È®¿¬È÷ Æ÷ÂøµÈ´Ù.

¾ÆƼ½ºÆ®   The Beatles
°î   Magical Mystery Tour
¾Ù¹ü   Magical Mystery Tour

¸¶Áö¸·À¸·Î ºñƲÁî. »ç½Ç Àç»ýÀÌ ½±Áö ¾ÊÀº Æ®·¢ÀÌ´Ù. ÇÑÂÊ¿¡´Â µå·³°ú ¿©·¯ ¾Ç±â°¡, ´Ù¸¥ ÇÑÂÊ¿¡´Â º¸ÄÃ, Áß¾Ó¿¡´Â ÄÚ·¯½º µî ¹«Ã´ º¹ÀâÇÑ ±¸¼ºÀÌ´Ù. ¹«·Á 8Æ®·¢À» µ¿¿øÇØ ½¢ÇÑ ½Ã°£À» µé¿© ¸¸µç ³ë·¡Àε¥, ¿©±â¼­ ±× Àü¸ð°¡ ³¹³¹ÀÌ µå·¯³­´Ù.

¹«¾ùº¸´Ù ³î¶õ °ÍÀº Æ®·¢¿¡ ´ã±ä ¾ß¼º°ú ¸ùȯÀûÀÎ ºÐÀ§±â´Ù. »çÀÌÅ°µ¨¸¯ »ç¿îµåÀÇ ¸Å·ÂÀÌ Àû³ª¶óÇÏ°Ô µå·¯³ª°í ÀÖ´Ù. °ÝÇÏ°Ô Àü°³µÇ¸é¼­µµ, °áÄÚ °ÅºÏÇÏÁö ¾Ê´Ù. Ä¡¹ÐÇÏ°Ô ºÐÇØÇÏÁö¸¸ ±×°Ô ³ôÀº À½¾Ç¼ºÀ¸·Î ¿¬°áµÇ°í ÀÖ´Ù. ÀÌ°Ô ¹Ù·Î ÇÏÀÌ¿£µå ÇÁ¸®¾ÚÇÁÀÇ ¹Ì´öÀ̶ó ÇÏ°Ú´Ù.


°á·Ð

º» Á¦Ç°Àº º»°ÝÀûÀÎ ÇÏÀÌ¿£µå Á¦Ç°ÀÌ´Ù. »óÇ°ÀÌ ¾Æ´Ñ ¾Ç±â¸¦ ¸¸µå´Â ½ÉÁ¤À¸·Î ¸¸µé¾ú´Ù´Â ´À³¦ÀÌ µç´Ù. ¼º´ÉÀ̳ª ½ºÆåµµ ±×·¸Áö¸¸, Åõ¸íÇϸ鼭 ÀÏü ³ëÀÌÁî¿Í µð½ºÅä¼ÇÀÌ ¾ø´Â »óÄèÇÑ »ç¿îµå´Â È®½ÇÈ÷ ¸Å·ÂÀûÀÌ´Ù. ÀÌ·± ½ºÆåÀ» Ãß±¸ÇÏ´Â °æÀïÀÚµéÀ» ¾ÐµµÇÒ ¸¸ÇÑ ³»¿ëÀ» °®Ãß°í ÀÖÀ¸¸é¼­, ¾Æ¿ï·¯ °¡°ÝÀûÀÎ ¸Þ¸®Æ®µµ °®Ãß°í ÀÖ´Ù. ±×·± ¸é¿¡¼­ ¿À¸£Æä¿ì½º´Â ½ºÀ§½ºÀÇ ¼ûÀº °­ÀÚ¿¡¼­ ÀÌÁ¦´Â °ÅÀÎÀ̶ó°í ºÒ·¯µµ ÁÁÀ» °Í °°´Ù. °³ÀÎÀûÀ¸·Î ¼¼ ¼Õ°¡¶ô ¾È¿¡ ³ÖÀ» ¼ö ÀÖ´Â ÇÁ¸®¾ÚÇÁ¶ó »ý°¢ÇÑ´Ù. ±×¸¸Å­ Ãæ°ÝÀÌ ÄÇ´Ù. º» Á¦Ç°À» ÅëÇØ ¿À¸£Æä¿ì½ºÀÇ Áø°¡°¡ ³Î¸® ¾Ë·ÁÁ³À¸¸é ÁÁ°Ú´Ù.

ÀÌ Á¾ÇÐ(Johnny Lee)

Specifications

INPUT general

Independent gain adjustment between left ±12.7 dB (in steps of 0.1 dB) and right channels

Grounding (menu selection)

Grounded: Signal ground is connected to earth
Lifted: Signal ground is decoupled from earth

INPUT Balanced

Connections XLR
Impedance 94k§Ù
Maximum input voltage 18.4Vrms

INPUT Unbalanced

Connections RCA
Impedance 47k§Ù
Maximum input voltage 9.2Vrms
Volume control
Adjustment range -127.5dB to +6dB (in steps of 0.5dB)
Balance correction range ±12.8dB (in steps of 0.1dB)
OUTPUT
Frequency range (+0dB, -0.1dB) 5Hzto1.5MHz
THD+N (22Hz to 44kHz) <0.00063%@1kHz(-105dB)
Clip to Noise Ratio (input Bal) -132dB
Clip to Noise Ratio (input Unbal) -126dB
Number of outputs
  • Output A: 1 x Balanced or 1 x Unbalanced
  • Output B: 1 x Balanced or 1 x Unbalanced

TECHNILOGY USED

  • Dual analogique fully Balanced Discrete preamplifier.
  • Volume control technology based on constant impedance resistive quadrupoles with a logarithmic distribution architecture.
  • Specificity of output B: Can be used in Bypass mode in order to connect, for example, one Headphone Amplifier with integrated volume control.
POWER
Nominal line voltage 100, 115 or 230Vac
Input voltage range ±8%

Maximum power consumption

60W

Standby consumption Less than 1W

SIZE & WEIGHT

Height
  • Device alone: 146 mm
  • Device+spikes:175mm
  • Device + spikes + PSU: 301 mm
Depth 440mm
Width 440mm
Weight (Power supply included) 50kg
SAFETY FEATURES Automatic mute if sensing a drop in the mains supply voltage
Orpheus
¼öÀÔ»ç ES¿Àµð¿À
¼öÀÔ»ç ȨÆäÀÌÁö www.esaudio.co.kr
¼öÀÔ»ç ¿¬¶ôó 02-499-3627
±¸¸Å¹®ÀÇ 02-582-9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