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µð¼Ç ÇöÀå¿¡ ¿Â µíÇÑ Äè°¨
Ayre Acoustics KX-R, MX-R Twenty Pre/Mono Power

 

 


 

 

¿Àµð¿À ¼¼»óÀÌ ¾Æ¹«¸® ¿ÃÀοø¿¡ ¶óÀÌÇÁ ½ºÅ¸ÀÏ·Î ¹Ù²î¾ú¾îµµ ¾ÖÈ£°¡ °¡½¿ ÇÑÆí¿¡´Â ÀÏÁ¾ÀÇ ·Î¸Áó·³ ÀÚ¸®ÀâÀº °Ô ÀÖ´Ù. Æò»ý ¾µ ¸¸ÇÑ ÇÁ¸®¾ÚÇÁ ÇÑ ´ë¿Í ÁÂ¿ì ½ºÇÇÄ¿¸¦ °¢°¢ ¿ï¸®´Â ¸ð³ëºí·Ï ÆÄ¿ö¾ÚÇÁ¸¦ ¸¶·ÃÇÏ´Â °ÍÀÌ´Ù. ±×³É ÀÎƼ¾ÚÇÁ ÇÑ ´ë, ¾Æ´Ï¸é ÇÁ¸®¾ÚÇÁ¿¡ ½ºÅ×·¹¿À ÆÄ¿ö¾ÚÇÁ Á¶ÇÕÀ¸·Î ¡®¹öƼ´Â¡¯ °æ¿ìµµ ¸¹Áö¸¸, ±× ¼Ó³»¿¡´Â 3µ¢ÀÌ Á¶ÇÕ¿¡ ´ëÇÑ °¥ÁõÀÌ ¾ðÁ¦³ª µµ»ç¸®°í ÀÖ´Ù.

 

ÃÖ±Ù ½ÃûÇÑ ¹Ì±¹ ¿¡¾î ¾îÄí½ºÆ½½º(Ayre Acoustics)ÀÇ KX-R Twenty ÇÁ¸®¾ÚÇÁ, MX-R Twenty ¸ð³ëºí·Ï ÆÄ¿ö¾ÚÇÁ´Â ÇÊÀÚ¿¡°Ôµµ ÀÌ·± °¥ÁõÀÌ ¼û¾îÀÖ¾úÀ½À» ±ú´Ý°Ô ÇØÁá´Ù. DAC °â ÇÁ¸®¾ÚÇÁ¸¦ ºÙ¹ÚÀÌ·Î ³õ°í, 300B ½Ì±Û Áø°ø°ü ÆÄ¿ö¾ÚÇÁ¿Í ¼Ö¸®µå ÆÄ¿ö¾ÚÇÁ 2´ë¸¦ ¹ø°¥¾Æ°¡¸ç ¿î¿ëÇϸ鼭 ³ª¸§ ¸¸Á·Çϸç Áö³»¿Ô´Âµ¥, À̹ø ¿¡¾î µÎ ÇüÁ¦¸¦ Á¢ÇÏ°í¼± ´Ù½Ã µé²ú´Â ¼ÒÀ¯¿å¿¡ Áö±Ý ¾îÂîÇÒ ¹Ù¸¦ ¸ð¸£°í ÀÖ´Ù.

 

 

 

 

ƯÈ÷ ÇÁ¸®¾ÚÇÁÀÇ °æ¿ì, ¾ÆÁÖ ¾çÁúÀÇ ÇÏÀÌ¿£µå Á¦Ç°ÀÌ ¾Æ´Ï¸é ¾ø´Â °Ô ³´´Ù´Â ÆÇ´ÜÀ¸·Î Áø°ø°ü ÇÁ¸®¾ÚÇÁ¸¦ óºÐÇß´ø ÅͶó À̹ø KX-R Æ®À¢Æ¼´Â ´õ¿í ´«¿¡ ¶ç¾ú´Ù. ÇÊÀÚ°¡ Áö³­ 2017³â¿¡ ¸®ºä¸¦ Çß´ø KX-5 Æ®À¢Æ¼ ÇÁ¸®¾ÚÇÁ¿Íµµ ¿©À¯ÀÖ°Ô °ÝÂ÷¸¦ ¹ú·È´Ù. MX-R Æ®À¢Æ¼ ¿ª½Ã VX-5 Æ®À¢Æ¼ ½ºÅ×·¹¿À ÆÄ¿ö¾ÚÇÁ¿Í ·¹º§ÀÌ ´Þ¶ú´Ù. ¼³¸³ÀÚ Âû½º ÇѼ¾(Charles Hansen)Àº 2017³â ¼¼»óÀ» ¶°³µÁö¸¸, ¿¡¾îÀÇ Ç÷¡±×½Ê ¾ÚÇÁµéÀº Áö±Ýµµ ºûÀ» ¹ßÇÏ°í ÀÖ´Ù.

 

 


 

 

¿¡¾î ¾îÄí½ºÆ½½º¿Í Twenty ½Ã¸®Áî

 

 

¿¡¾î ¾îÄí½ºÆ½½º´Â Âû½º ÇѼ¾ÀÌ 1993³â ¹Ì±¹ ÄݷζóµµÁÖ º¼´õ(Boulder)¿¡ ¼³¸³Çß´Ù. ´ëÇп¡¼­ ¹°¸®ÇÐÀ» Àü°øÇÑ Âû½º ÇѼ¾Àº ¾Õ¼­ 1986³â Ä£±¸ ¹ä ±×·´(Bop Grupp)°ú ÇÔ²² ½ºÇÇÄ¿ Á¦ÀÛ»ç ¾Æ¹ß·Ð(Avalon Acoustics)À» ¼³¸³Çß´Ù. ÀÌó·³ ÇÏÀÌ¿£µå ½ºÇÇÄ¿ ¸ÞÀÌÄ¿¿Í ¾ÚÇÁ ¸ÞÀÌÄ¿¸¦ ÀÕµû¶ó ¼³¸³ÇÑ °æ¿ì´Â ÈçÄ¡ ¾Ê´Ù. ÀÌÈÄ ¾Æ¹ß·ÐÀº 1989³â ´Ò ÆÄÅÚ(Neil Patel)ÀÌ ÀμöÇß´Ù.

 

Âû½º ÇѼ¾Àº ¿¡¾î ¼³¸³ ÈÄ µ¿»ó(common mode)À¸·Î ³¢¾îµå´Â ³ëÀÌÁî¿Í À§»ó ¿ÀÂ÷¸¦ Á¦°ÅÇϱâ À§ÇØ µð½ºÅ©¸®Æ® Ç® ¹ë·±½º ¼³°èÀÇ Æ®·£Áö½ºÅÍ ¾ÚÇÁ¸¦ ¼±ÅÃÇß´Ù. ¶ÇÇÑ ³×°ÅƼºê Çǵå¹é(Negative Feedback)À» Ãß¹æ½ÃÄ״µ¥, ÀÌ´Â Ãâ·Â°ªÀ» ´Ù½Ã ÀԷ°ª°ú ºñ±³ÇØ ¿ø ½Ã±×³Î°ú ´Ù¸¥ ºÎºÐÀ» ¡®»çÈÄ¡¯ Á¦°ÅÇÏ´Â NFBÀÇ ¿ø¸®»ó À½Áú ¿­È­´Â ÇÇÇÒ ¼ö ¾ø´Ù°í º» °ÍÀÌ´Ù.

 

ÇÏÁö¸¸ ¿¡¾î ¾îÄí½ºÆ½½ºÀÇ ½Ã±×´Ïó´Â Âû½º ÇѼ¾ÀÌ µ¶ÀÚ °³¹ßÇÑ 4°¡Áö ¼³°è ¹× ȸ·Î·Î ¿ä¾àµÈ´Ù. EquiLock(ÀÌÄû·Ï), VGT(Variable Gain Transconductance), Double Diamond Buffer(´õºí ´ÙÀ̾Ƹóµå ¹öÆÛ), AyreLock(¿¡¾î·Ï)ÀÌ´Ù. ÀÌÄû·Ï°ú ´õºí ´ÙÀ̾Ƹóµå ¹öÆÛ È¸·Î´Â °¢°¢ ¾ÚÇÁÀÇ Àü¾Ð ÁõÆø´Ü°ú Àü·ù ÁõÆø´Ü(Ãâ·Â´Ü)¿¡ ÅõÀÔµÈ µ¶ÀÚÀûÀÎ ¹æ½ÄÀÇ ÁõÆø ȸ·ÎÀÌ°í, VGT´Â °ÔÀΰú ¿¬µ¿µÇ´Â º¼·ý Á¶Àý ½Ã½ºÅÛ, ¿¡¾î·ÏÀº ÆÄ¿ö ¼­ÇöóÀÌ¿¡ ÅõÀÔµÈ Á¤Àü¾Ð ȸ·Î´Ù. À̵鿡 ´ëÇؼ­´Â µÚ¿¡¼­ ÀÚ¼¼È÷ »ìÆ캼 °ÍÀÌ´Ù.

 

¿¡¾î ¾îÄí½ºÆ½ÀÇ ÇöÇà ¶óÀξ÷Àº 3°¡Áö·Î ±¸ºÐµÈ´Ù. 2008³â¿¡ ³ª¿Â Ç÷¡±×½Ê R ½Ã¸®Áî, 2013³â¿¡ ³ª¿Â Áß°ß 5 ½Ã¸®Áî, ±×¸®°í Áö³­ÇØ Ãâ½ÃµÈ ¿£Æ®¸® 8 ½Ã¸®Áî´Ù. ±×¸®°í R°ú 5 ½Ã¸®Áî´Â ¾Õ¼­ Áö³­ 2015³â¿¡ ÀÏÁ¦È÷ 20Áֳ⠱â³ä ¸ðµ¨ Twenty(Æ®À¢Æ¼) ¹öÀüÀ¸·Î ¾÷±×·¹À̵åµÆ´Ù. ÇÊÀÚ°¡ ¸®ºäÇÑ ¸ðµ¨Àº ¹Ù·Î ÀÌ Æ®À¢Æ¼ R ¸ðµ¨µéÀ̸ç, À§¿¡¼­ ¸»ÇÑ ´õºí ´ÙÀ̾Ƹóµå ¹öÆÛ È¸·Î´Â ÀÌ Æ®À¢Æ¼ ¸ðµ¨µé¿¡¸¸ ÅõÀԵƴÙ.

 

= 2008³â R ½Ã¸®Áî : KX-R ÇÁ¸®¾ÚÇÁ, MX-R ¸ð³ëºí·Ï ÆÄ¿ö¾ÚÇÁ, VX-R ÆÄ¿ö¾ÚÇÁ

= 2013³â 5 ½Ã¸®Áî : KX-5 ÇÁ¸®¾ÚÇÁ, VX-5 ÆÄ¿ö¾ÚÇÁ, AX-5 ÀÎƼ¾ÚÇÁ, QX-5 µðÁöÅÐ Çãºê

= 2015³â Twenty ½Ã¸®Áî : KX-R Twenty, MX-R Twenty, VX-R Twenty(ÀÌ»ó R ½Ã¸®Áî), KX-5 Twenty, VX-5 Twenty, QX-5 Twenty, AX-5 Twenty(ÀÌ»ó 5 ½Ã¸®Áî)

= 2019³â 8 ½Ã¸®Áî : QX-8 µðÁöÅÐ Çãºê, EX-8 ÀÎƼ¾ÚÇÁ

 

 


 

 

¸ð³ëºí·Ï ÆÄ¿ö¾ÚÇÁ MX-R Twenty

 

 

 

 

MX-R Twenty(Æ®À¢Æ¼)´Â 8¿È¿¡¼­ 300W, 4¿È¿¡¼­ 600W¸¦ ³»´Â ´ëÃâ·Â ¼Ö¸®µå ¸ð³ëºí·Ï ÆÄ¿ö¾ÚÇÁ´Ù. ´Ù¸¥ ¿¡¾îÀÇ Á¦Ç°µé°ú ¸¶Âù°¡Áö·Î ½ÉÇÃÇÑ ¿Ü°ü¿¡ ¾È±æÀÌ°¡ ´õ ±ä µðÀÚÀÎ(WHD 28cm x 9.5cm x 48cm)ÀÌ ´«±æÀ» ²ö´Ù. Àü¸é¿¡´Â Á¤Áß¾Ó¿¡ ¿Â¿ÀÇÁ ¹öÆ°¹Û¿¡ ¾ø´Ù. Èĸ鿡´Â AC Àη¿´Ü°ú ¹ë·±½º(XLR) ÀÔ·Â´Ü 1°³, ½ºÇÇÄ¿ Ä¿³ØÅÍ°¡ ÀÚ¸® Àâ¾Ò´Ù. ÀÔ·Â ÀÓÇÇ´ø½º´Â 2M¿È. ÀԷ´ÜÀÚ ¾ç ¿·¿¡ º¸ÀÌ´Â ´ÜÀÚ´Â ¿¡¾î ±â±â°£ ¿¬°áÀ» À§ÇÑ °ÍÀÌ´Ù(AyreLink Ä¿¹Â´ÏÄÉÀÌ¼Ç ½Ã½ºÅÛ). ¹«°Ô´Â 23kg.

 

MX-R Æ®À¢Æ¼ÀÇ ÇÙ½ÉÀº 1) Ŭ·¡½º AB ÁõÆø, Ǫ½ÃÇ® ±¸µ¿, 2) µð½ºÅ©¸®Æ® Ç® ¹ë·±½º ¼³°è, 3) ½ºÇÇÄ¿¸¦ µå¶óÀ̺ùÇÏ´Â Àü·ù °ÔÀÎ Ãâ·Â´Ü¿¡ ÅõÀÔÇÑ ´õºí ´ÙÀ̾Ƹóµå(Double Diamond) ¹öÆÛ È¸·Î, 4) Àü¾Ð °ÔÀÎ(26dB)ÀÌ ÀÌ·ïÁö´Â Àü¾Ð ÁõÆø´Ü¿¡ ÅõÀÔµÈ EquiLock(ÀÌÄû·Ï) ÁõÆøȸ·Î, 5) ¸®´Ï¾î ÆÄ¿ö¼­ÇöóÀÌ¿¡ ÅõÀÔµÈ AyreLock(¿¡¾î·Ï) Á¤Àü¾Ð ȸ·Î µîÀÌ´Ù. ¸ðµç ¿¡¾î Á¦Ç°¿¡ Åä·ÎÀÌ´Þ Æ®·£½º ´ë½Å¿¡ EI Æ®·£½º¸¦ ÅõÀÔÇÏ´Â Á¡µµ Ư¡Àε¥, AC Àü¿ø ³ëÀÌÁî°¡ Åä·ÎÀÌ´Þ¿¡ ºñÇØ ´õ À۱⠶§¹®À̶ó°í ÇÑ´Ù.

 

³»ºÎ »çÁøÀ» º¸¸é Åë ¾Ë·ç¹Ì´½À» Àý»èÇÑ ³»ºÎ¿¡ EI Æ®·£½º 2°³¿Í ÁõÆø ¹× ÆÄ¿ö ¼­ÇöóÀÌ È¸·Î°¡ °¢°¢ÀÇ ÇÏ¿ì¡¿¡ ¼ö³³µÈ Á¡ÀÌ ´«±æÀ» ²ö´Ù. ¹°·Ð Æ®·£½ºÀÇ ÀüÀÚ±âÀå °£¼·À» ¸·±â À§Çؼ­´Ù. ¶ÇÇÑ ÆòÈ° Ä¿ÆнÃÅÍ µî ÆÄ¿ö ¼­ÇöóÀÌ¿Í ¹ÙÀÌÆú¶ó Æ®·£Áö½ºÅÍ Ãâ·Â´Ü, Àü¾Ð ÁõÆø´Ü, ÀԷ´ÜÀÌ ¸ðµÎ °Å¿ïó·³ ´ëĪ ÇüÅ·Π¹èÄ¡Çß´Ù. ÀÌ´Â MX-R Æ®À¢Æ¼°¡ Ç® ¹ë·±½º ¼³°èÀ̱⠶§¹®¿¡ Ç÷¯½º(+) ½ÅÈ£¿Í ¸¶À̳ʽº(-) ½ÅÈ£¸¦ µ¿ÀÏÇÏ°Ô Ã³¸®Çϱâ À§Çؼ­´Ù.

 

 


 

´ÙÀ̾Ƹóµå ¹öÆÛ È¸·Î ´ÙÀ̾îÇÁ·¥

 

ÇϳªÇϳª µûÁ®º¸ÀÚ. ¿ì¼± ´ÙÀ̾Ƹóµå ¹öÆÛ(Diamond Buffer) ȸ·Î´Â ¸®Ã³µå º£ÀÌÄ¿(Richard Baker) ¹Ì±¹ MIT ±³¼ö°¡ 1964³â ƯÇã Ãâ¿øÇÑ ¾ÚÇÁ Ãâ·Â´ÜÀÇ Àü·ù °ÔÀΠȸ·Î. NPN(µå¶óÀ̺ù)-PNP(Ãâ·Â) ¹ÙÀÌÆú¶ó Æ®·£Áö½ºÅÍ ÇÑ ½Ö(±×¸² À§)°ú PNP(µå¶óÀ̺ù)-NPN(Ãâ·Â) ¹ÙÀÌÆú¶ó Æ®·£Áö½ºÅÍ ÇÑ ½Ö(±×¸² ¾Æ·¡)ÀÌ °¢°¢ Ǫ½Ã(push)¿Í Ç®(pull) Ãâ·ÂÀ» ´ã´çÅä·Ï ÇÑ °ÍÀÌ ÇÙ½ÉÀÌ´Ù. ±×¸®°í ÀÌ 4°³ÀÇ Æ®·£Áö½ºÅÍ°¡ ¼­·Î ´ë°¢¼±À¸·Î ¸¶ÁÖ º¸°í ÀÖ´Â ¸ð½ÀÀÌ ´ÙÀ̾Ƹóµå¸¦ ´à¾Ò´Ù°í Çؼ­ ´ÙÀ̾Ƹóµå ¹öÆÛ¶ó´Â À̸§ÀÌ ºÙ¾îÁ³´Ù.

 

ÀÚ¼¼È÷ »ìÆ캸¸é, Ǫ½Ã ½ÅÈ£µç Ç® ½ÅÈ£µç µå¶óÀ̺ù Æ®·£Áö½ºÅÍ¿Í Ãâ·Â Æ®·£Áö½ºÅÍ°¡ ¸ðµÎ ¿¡¹ÌÅÍ Æȷοö(emitter follower) ÇüÅ·Π¿¬°áµÇ°í, Ãâ·Â Æ®·£Áö½ºÅÍ¿¡¼­µµ Ä÷ºÅÍ(collector)°¡ ¾Æ´Ï¶ó ¿¡¹ÌÅÍ¿¡¼­ ÃÖÁ¾ Ãâ·ÂÀ» »Ì¾Æ³»´Â Á¡ÀÌ Æ¯Â¡ÀÌ´Ù. ÇѸ¶µð·Î, µå¶óÀ̺ù°ú Ãâ·Â ¸ðµÎ ¿¡¹ÌÅÍ ÆȷοöÀ̱⠶§¹®¿¡ ¸¶Ä¡ Áø°ø°üÀÇ Ä³¼Òµå Æȷοö(cathode follower)ó·³ Àü¾Ð ÁõÆøÀº ¾È ÀÌ·ïÁö°í Àü·ù¸¸ ´õ Èê·¯ µÞ´Ü¿¡ ´ëÇÑ ±¸µ¿·ÂÀ» ´õ Å°¿ì´Â ȸ·Î´Ù.

 

±×·¯¸é ´ÙÀ̾Ƹóµå ¹öÆÛ È¸·Î°¡ ´Ù¸¥ Ǫ½ÃÇ® ȸ·Î¿¡ ºñÇØ À½ÁúÀûÀ¸·Î À¯¸®ÇÏ´Ù°í ¿©°ÜÁö´Â ÀÌÀ¯´Â ¹«¾ùÀϱî. ±âÁ¸ Ǫ½ÃÇ® ȸ·Î¿¡´Â Ãâ·Â Æ®·£Áö½ºÅÍÀÇ ¾ÆÀ̵鸵 Àü·ù¸¦ Á¦¾îÇÏ´Â ¹ÙÀ̾ ȸ·Î°¡ ÀÖ°í, ÀÌ ¹ÙÀ̾ ȸ·Î´Â ¹Ýµå½Ã µÎ Æ®·£Áö½ºÅÍ »çÀÌ¿¡ °øÅë ÀúÇ×(¿¡¹ÌÅÍ ÀúÇ×)À» ÇÊ¿ä·Î Çß´Ù. ÀÌ ¶§¹®¿¡ Ǫ½Ã Ãâ·Â°ú Ç® Ãâ·ÂÀÌ ¹Ì¼¼ÇÏ°Ô ¼­·Î ´Ù¸£´Ù´Â °ÍÀÌ Ä¡¸íÀû ¾àÁ¡À̾ú´Âµ¥, ´ÙÀ̾Ƹóµå ¹öÆÛ È¸·Î´Â ¿¡¹ÌÅÍ ÀúÇ×À» ºñ·ÔÇØ µÎ Ǫ½Ã/Ç® ȸ·Î »çÀÌ¿¡ ¼­·Î °øÀ¯µÇ´Â ÀÏüÀÇ ºÎÇ°ÀÌ ¾ø¾î¼­ À½¾Ç ½ÅÈ£¸¦ ´õ¿í ¿Ïº®È÷ Àç»ýÇÒ ¼ö ÀÖ´Ù´Â ³í¸®´Ù.

 

 

 

 

±×·¯³ª Âû½º ÇѼ¾Àº ´ÙÀ̾Ƹóµå ¹öÆÛ È¸·Î°¡ ¾Õ´ÜÀÎ Àü¾Ð ÁõÆø ȸ·Î¿¡ ³Ê¹«³ª ¸¹Àº ºÎÇÏ(load)¸¦ Áشٴ Á¡, ±×·¡¼­ ÆÄ¿ö ¼­ÇöóÀ̷κÎÅÍ ´õ ¸¹Àº Àü·ù¸¦ »Ì¾Æ¿Í¾ß ÇÑ´Ù´Â Á¡, ÀÌ ¶§¹®¿¡ °á±¹ ¾ÚÇÁ¿¡ ¿­ÀÌ ¸¹ÀÌ ¹ß»ýÇÏ°í ÀÌ´Â ¾ÚÇÁ ÀüüÀÇ ¾ÈÁ¤¼ºÀ» ¶³¾î¶ß¸®´Â Á¡ÀÌ ¹®Á¦¶ó°í ºÃ´Ù. À̸¦ ÇØ°áÇϱâ À§ÇØ ±âÁ¸ ¡®µå¶óÀ̺ù + Ãâ·Â¡¯ ´ÙÀ̾Ƹóµå ¹öÆÛ È¸·Î ¾Õ¿¡ µå¶óÀ̺ù Æ®·£Áö½ºÅ͸¦ Çϳª¾¿ ´õ ºÙ¿´À¸´Ï ÀÌ°Ô ¹Ù·Î ´õºí ´ÙÀ̾Ƹóµå ȸ·Î´Ù. Áï, PNP µå¶óÀ̺ù Æ®·£Áö½ºÅÍ ¾Õ¿¡ PNP¸¦ Çϳª ´õ, NPN µå¶óÀ̺ù Æ®·£Áö½ºÅÍ ¾Õ¿¡ NPNÀ» Çϳª ´õ ºÙÀÎ °ÍÀÌ´Ù.

 

Âû½º ÇѼ¾Àº ÀÌÇظ¦ µ½±â À§ÇØ ÀÌ·± ½ÄÀ¸·Î ¼³¸íÇß´Ù. ±âÁ¸ ´ÙÀ̾Ƹóµå ¹öÆÛ È¸·Î¿¡¼­ µÎ Æ®·£Áö½ºÅÍÀÇ °ÔÀÎÀÌ °¢°¢ 100ÀÌ°í, ½ºÇÇÄ¿ ÀÓÇÇ´ø½º°¡ 4¿ÈÀ̶ó¸é, Àü¾Ð ÁõÆø´Ü¿¡ °É¸®´Â ºÎÇÏ´Â 40k¿È(100 x 100 x 4¿È)ÀÌ µÈ´Ù. ±×·±µ¥ ¿©±â¿¡ µå¶óÀ̺ù Æ®·£Áö½ºÅ͸¦ Çϳª ´õ ºÙÀ̸é Àü¾Ð ÁõÆø´Ü¿¡ °É¸®´Â ºÎÇÏ´Â 4M¿È(100 x 100 x 100 x 4¿È)À¸·Î ´ëÆø 'ÁÙ¾îµç´Ù'. Àü¾Ð ÁõÆø´Ü ÀÔÀå¿¡¼­ º¸¸é µÞ´Ü(´õºí ´ÙÀ̾Ƹóµå ¹öÆÛ È¸·Î)ÀÇ ÀÔ·Â ÀÓÇÇ´ø½º°¡ 4M¿ÈÀ̳ª µÇ±â ¶§¹®¿¡ ±×¸¸Å­ ºÎ´ã ¾øÀÌ Àü·ù¸¦ Èê·Áº¸³¾ ¼ö ÀÖ´Â °ÍÀÌ´Ù. ½ÇÁ¦·Î ´õºí ´ÙÀ̾Ƹóµå ¹öÆÛ È¸·Î äÅÃÀ¸·Î ¹ß¿­·®ÀÌ 35%³ª ÁÙ¾îµé¾ú´Ù°í ÇÑ´Ù.

 

ÀÌó·³ ´õºí ´ÙÀ̾Ƹóµå ¹öÆÛ È¸·Î(=¿¡¾î ´ÙÀ̾Ƹóµå ¹öÆÛ È¸·Î)°¡ Æ®À¢Æ¼ ¸ðµ¨µé¿¡ »õ·Î ÅõÀÔµÈ °ÍÀ̶ó¸é, ¿¡¾î·Ï Á¤Àü¾Ð ȸ·Î´Â ±âÁ¸ ¸ðµ¨µé¿¡ ÀÖ´ø °ÍÀ» °³¼±Çß´Ù. ¿¡¾î·Ï ȸ·Î´Â ¿Àµð¿À ÁõÆø ȸ·Î°¡ ´õ ¸¹Àº Àü·ù¸¦ ÇÊ¿ä·Î ÇÒ °æ¿ì ÆÄ¿ö ¼­ÇöóÀÌ¿¡¼­ ´õ ¸¹Àº Àü·ù¸¦ Ǫ½Ã(push)ÇØÁִ ȸ·Î. ±×·±µ¥ Æ®À¢Æ¼ ¸ðµ¨ÀÌ µÇ¸é¼­ ±âÁ¸ ȸ·Î¿¡ ¹ÙÀÌÆú¶ó Æ®·£Áö½ºÅ͸¦ Çϳª ´õ ÅõÀÔ½ÃÄÑ ¿Àµð¿À ȸ·Î°¡ ¹Ý´ë·Î Àü·ù¸¦ ´ú ÇÊ¿ä·Î ÇÏ¸é ±×¿¡ ºñ·ÊÇØ Àü·ù¸¦ Á¢Áö·Î Èê·Áº¸³»°Ô Çß´Ù. ¸¶Ä¡ Ǫ½ÃÇ® ¾ÚÇÁó·³ ÆÄ¿ö ¼­ÇöóÀÌ¿¡µµ Ç®(pull) ȸ·Î¸¦ Ãß°¡, ´Éµ¿ÀûÀÎ Á¤Àü¾Ð ȸ·Î¸¦ ¿Ï¼º½ÃŲ °ÍÀÌ´Ù.

 

 


 

 

ÇÁ¸®¾ÚÇÁ KX-R Twenty

 

 

 

 

KX-R Twenty´Â Ç® ¹ë·±½º, Á¦·Î Çǵå¹é ¼³°èÀÇ ¼Ö¸®µå ÇÁ¸®¾ÚÇÁ. Åë ¾Ë·ç¹Ì´½¿¡¼­ Àý»èÇÑ ¸ð³ëÄÚÅ© ¼¨½Ã¸¦ ÃÊÁ¤¹Ð CNC·Î ¸¶°¨ÇØ Ç¥¸éÀ» ¸¸Á®º¸¸é ¸Å²ô·´±â°¡ Àå³­ÀÌ ¾Æ´Ï´Ù. Àü¸é Æгο¡ ºÙÀº µÎ ³ëºêÀÇ µ¹¸®´Â ¸Àµµ Á¤¼÷ÇÏ°í ºÎµå·´±â°¡ °ÅÀÇ ³Ñ¹ö ¿ø ¼öÁØ. ¸®¸ðÄÁÀÌ ±âº» Á¦°øµÇÁö¸¸ ÀÌ·¯ÇÑ ¼Õ¸ÀÀÌ ¿ö³« ¶Ù¾î³ª ¸¸¾à ÀÌ Á¦Ç°À» ¾²°Ô µÇ¸é ÀϺη¯ ³ëºê¸¦ µ¹¸± °Í °°´Ù. Å©±â(WHD)´Â 43.8cm x 9.5cm x 29.2cm, ¹«°Ô´Â 18kg.

 

 

 

 

Àü¸éÀ» º¸¸é °¡¿îµ¥ µð½ºÇ÷¹À̸¦ »çÀÌ¿¡ µÎ°í ¿ÞÂÊ ³ëºê´Â ÀÔ·Â ¼¿·ºÅÍ, ¿À¸¥ÂÊ ³ëºê´Â º¼·ý ÄÁÆ®·ÑÀ» ´ã´çÇϸç, °¢°¢ÀÇ ¾ç¿·¿¡ ½ºÅĹÙÀÌ ¹öÆ°°ú ¹ÂÆ® ¹öÆ°ÀÌ ´Þ·È´Ù. ÀԷ´ÜÀº ä³Îº°·Î ¹ë·±½º 4°³, ¾ð¹ë·±½º 4°³, Ãâ·Â´ÜÀº ä³Îº°·Î ¹ë·±½º 2°³°¡ ¸¶·ÃµÆ´Ù. Å×ÀÌÇÁ Ãâ·Â ´ÜÀÚ(XLR)µµ ä³Îº°·Î 2°³¾¿ ¸¶·ÃµÆ´Ù. öÀúÈ÷ ¹ë·±½º ¼³°è¸¦ Ç߱⠶§¹®¿¡ ¾ð¹ë·±½º Ãâ·ÂÀÌ ¾ø´Â Á¡ÀÌ Æ¯Â¡. ÆÄ¿ö¾ÚÇÁ¿Í ¸¶Âù°¡Áö·Î ¿¡¾î ±â±â°£ ¿¬°áÀ» À§ÇÑ AyreLink(¿¡¾î¸µÅ©) ´ÜÀÚ 2°³°¡ ¸¶·ÃµÆ´Ù.

 

ÀÔ·Â ÀÓÇÇ´ø½º´Â ¹ë·±½º°¡ 2M¿È, ¾ð¹ë·±½º°¡ 1M¿ÈÀ̸ç, ¹ë·±½º Ãâ·Â ÀÓÇÇ´ø½º´Â 300¿ÈÀ» º¸ÀδÙ. ÁÖÆļö ÀÀ´ä Ư¼ºÀº DC~250kHz. ¼Ò½º ±â±âÀÇ Ãâ·Â ·¹º§¿¡ µû¶ó °ÔÀÎÀ» 1dB¾¿ ÃÖ´ë +6dB±îÁö ¼³Á¤ÇÒ ¼ö Àִµ¥, ÀÌ´Â ¼Ò½º ±â±â¿¡ »ó°ü¾øÀÌ ÀÏÁ¤ À½·®À» È®º¸ÇÒ ¼ö ÀÖ´Ù´Â Á¡¿¡¼­ ¸Å·ÂÀûÀÌ´Ù. Á¿ì ä³Î ¹ë·±½ºµµ 1dB¾¿ ÃÖ´ë +3dB±îÁö Á¶ÀýÇÒ ¼ö ÀÖ´Ù. Á¿ì ä³Î ¹ë·±½º°¡ ÈåÆ®·¯Áø Æ÷³ë Ä«Æ®¸®Áö ½ÅÈ£ ÀÔ·Â ½Ã À¯¿ëÇÒ °ÍÀ¸·Î º¸ÀδÙ.

 

¼³°è µðÀÚÀÎÀ» »ìÆ캸¸é, KX-R Æ®À¢Æ¼´Â ÆÄ¿ö¾ÚÇÁ¿Í ¸¶Âù°¡Áö·Î Àü¾Ð ÁõÆø´Ü¿¡ ÀÌÄû·Ï ȸ·Î, Ãâ·Â´Ü¿¡ ´õºí ´ÙÀ̾Ƹóµå ¹öÆÛ È¸·Î, ¸®´Ï¾î ÆÄ¿ö ¼­ÇöóÀÌ¿¡ ¿¡¾î·Ï Á¤Àü¾Ð ȸ·Î¸¦ ÅõÀÔÇß´Ù. °ø°³µÈ ³»ºÎ »çÁøÀ» º¸¸é ¾ÕÂÊ EI Æ®·£½º¸¦ Áß½ÉÀ¸·Î Á¿ì ä³ÎÀÌ ¿Ïº®ÇÏ°Ô ´ëĪÀ» ÀÌ·ç¸ç Ç® ¹ë·±½º ¼³°è¸¦ º¸ÀÌ´Â °ÍÀ» È®ÀÎÇÒ ¼ö ÀÖ´Ù. EI Æ®·£½º, ÆÄ¿ö¼­ÇöóÀÌ, ÁõÆø´Ü, ÀԷ´Ü, º¼·ý´Ü µîÀÌ ¸ðµÎ °¢°¢ÀÇ ÇÏ¿ì¡¿¡ ¼ö³³µÈ Á¡µµ ´«±æÀ» ²ö´Ù.

 

KX-R Æ®À¢Æ¼¿¡¼­ °¡Àå ÁÖ¸ñÇÒ ¸¸ÇÑ °ÍÀº VGT(Variabel Gain Transconductance)¶ó°í À̸§ ºÙÀÎ º¼·ý´Ü. ¸» ±×´ë·Î º¼·ýÀ» ÁÙÀ̸é ÇÁ¸®¾ÚÇÁÀÇ °ÔÀÎ(ÁõÆø·ü) ÀÚü°¡ ÁÙ°í, º¼·ýÀ» ³ôÀÌ¸é °ÔÀÎÀÌ ´Ã¾î³­´Ù. Áï, 26dB·Î °ÔÀÎÀÌ °íÁ¤µÈ ÆÄ¿ö¾ÚÇÁ¿Í ´Þ¸® º¼·ý Á¶Àý¿¡ µû¶ó, Áï º¯È­µÇ´Â ÀúÇ×°ª¿¡ µû¶ó °ÔÀÎ(V = I x R)ÀÌ ´Þ¶óÁö´Â ±¸Á¶´Ù. ¹°·Ð ¿©±â¼­ ¸»ÇÏ´Â °ÔÀÎÀº ¿¡¾îÀÇ ÀÌÄû·Ï Àü¾Ð ÁõÆø´ÜÀ» ÅëÇØ ¾ò¾îÁö´Â Àü¾Ð °ÔÀÎÀ¸·Î, µÞ´Ü¿¡ ¸¶·ÃµÈ ´õºí ´ÙÀ̾Ƹóµå ¹öÆÛ È¸·Î¿¡¼­ È®º¸µÇ´Â Àü·ù °ÔÀΰú´Â ¾Æ¹«·± »ó°üÀÌ ¾ø´Ù.

 

 

 

 

°ÔÀÎ º¼·ýÀÇ ÀåÁ¡Àº ¹«¾ùÀϱî. ±âÁ¸ ¾îÅ×´º¿¡ÀÌÅÍ ¹æ½ÄÀº ÀԷ½ÅÈ£¸¦ ¡®°¨¼â¡¯½ÃÄÑ º¼·ýÀ» ÁÙÀ̰ųª Å°¿ì´Â ¹æ½Ä. ¾îÅ×´º¿¡ÀÌÅÍ°¡ ¸¶À̳ʽº(-) dB·Î Ç¥½ÃµÇ´Â ÀÌÀ¯´Ù. ÀÌ¿¡ ºñÇØ °ÔÀÎ º¼·ý ¹æ½ÄÀº ÀԷ½ÅÈ£´Â ÀÏ´Ü 100% ÁõÆøȸ·Î·Î µé¾î¿À°í ÀÌÈÄ ÁõÆø·ü(°ÔÀÎ) Á¶ÀýÀ» ÅëÇØ º¼·ýÀ» Á¶ÀýÇÑ´Ù. ÀÌ °°Àº °¡º¯ °ÔÀÎ ¹æ½ÄÀº °íÁ¤ °ÔÀο¡¼­ ¹ß»ýÇÏ´Â ÀÓÇÇ´ø½º º¯µ¿¿¡ µû¸¥ ÁÖÆļöƯ¼º ¿­È­ Çö»óµµ ¾ø´Ù. ¶ÇÇÑ ÁõÆø ´Ü°è¿¡¼­ º¼·ýÀ» ÁÙÀÌ¸é ½Ã±×³Î(S)Àº ±×´ë·ÎÀÎ »óÅ¿¡¼­ ÁõÆø·ü°ú ³ëÀÌÁî(N)¸¸ ÁÙ¾îµé±â ¶§¹®¿¡ ¡¯½ÅÈ£´ëÀâÀ½¡¯ ºñÀ²ÀÌ »ó½ÂÇÏ´Â È¿°ú±îÁö ¹ß»ýÇÑ´Ù. ÇѸ¶µð·Î ½ÅÈ£¿¡ ºñÇØ ³ëÀÌÁî°¡ ÁÙ¾îµå´Â °ÍÀÌ´Ù.

 

KX-R Æ®À¢Æ¼ ³»ºÎ »çÁøÀ» º¸¸é Èĸ鿡 Åé´Ï¹ÙÄû ¸ð¾çÀ¸·Î ÀåÂøµÈ ºÎÇ°ÀÌ °¡º¯ °ÔÀÎÀÇ ÇÙ½ÉÀÎ VGT ÄÁÆ®·Ñ·¯´Ù. ÀÚ¼¼È÷ »ìÆ캸¸é °¢ ä³Î´ç 2°³¾¿(Ç÷¯½º, ¸¶À̳ʽº) ¸¶·ÃµÈ °¡º¯ ÀúÇ×±â(ÃÑ 4°³)¸¦ ¾Õ¿¡ ´Þ¸° ¸ðÅÍ°¡ º§Æ®·Î µ¿½Ã¿¡ ±¸µ¿½ÃÅ°´Â ÇüÅÂÀ̸ç, °¡º¯ ÀúÇ×±â´Â ¾Õ ¿­°ú µÞ ¿­¿¡ ´Þ¸° ÀúÇ׵鸸ÀÇ Á¶ÇÕÀ¸·Î ÃÖÁ¾ ÀúÇ×°ª(Áï °¨¼â°ª)À» ¾ò´Â ·¡´õ(ladder) ŸÀÔÀÇ ¾îÅ×´º¿¡ÀÌÅÍÀÓÀ» ¾Ë ¼ö ÀÖ´Ù. ¿¡¾î¿¡ µû¸£¸é ¼ö½Ê Â÷·Ê À½Áú ºñ±³ Å×½ºÆ®¸¦ ÅëÇØ ¹Ì±¹ ¼£ÄÚ(Shallco)ÀÇ ÀºÁ¢Á¡ ·ÎÅ͸® ½ºÀ§Ä¡¸¦ °¡º¯ ÀúÇ×±â·Î äÅÃÇß´Ù. 1dB¾¿ ÃÑ 60½ºÅÜÀ¸·Î ÀÛµ¿ÇÑ´Ù.

 

³¡À¸·Î Áö±Ý±îÁö ¼öÂ÷·Ê ½ºÃÄ°¡µí ¾ð±ÞÇß´ø ÀÌÄû·Ï(EquiLock) Àü¾Ð ÁõÆø ȸ·Î¸¦ »ìÆ캻´Ù. ÇÙ½ÉÀº Àü¾Ð ÁõÆøÀ» ´ã´çÇÏ´Â Æ®·£Áö½ºÅÍ(BJT)ÀÇ ºÎÇÏ(load)·Î Åë»óÀÇ ÀúÇ× ´ë½Å ¶Ç´Ù¸¥ Æ®·£Áö½ºÅÍ(BJT)¸¦ ÅõÀÔÇß´Ù´Â °Í. µû¶ó¼­ µÎ Æ®·£Áö½ºÅ͸¦ ¿¬ÀÌ¾î ºÙÀÎ ÀÏÁ¾ÀÇ Ä³½ºÄÚµå(cascode) ¿¬°áÀε¥, Âû½º ÇѼ¾ÀÌ ÀÌó·³ ÀúÇ× ´ë½Å Æ®·£Áö½ºÅ͸¦ ºÎÇÏ·Î ÅõÀÔÇÑ °ÍÀº ÀúÇ× ºÎÇϸ¦ »ç¿ëÇÒ °æ¿ì Æ®·£Áö½ºÅÍÀÇ Ãâ·Â Àü·ù¿¡ µû¶ó Æ®·£Áö½ºÅÍ ¾ç´Ü¿¡ °É¸®´Â Àü¾ÐÀÌ °è¼ÓÇؼ­ ¹Ù²î±â ¶§¹®(V = I x R)ÀÌ´Ù.

 

Âû½º ÇѼ¾Àº ÀÌ·¸°Ô ÁõÆøÀ» ´ã´çÇÏ´Â Æ®·£Áö½ºÅÍÀÇ Àü¾ÐÀÌ ¿äµ¿À» Ä¡¸é Æ®·£½º ÄÁ´öÅϽº³ª Ä¿ÆнÃÅϽº °ªµµ ¹Ù²î¾î À½Áú¿¡ ¿µÇâÀ» ÁØ´Ù°í ºÃ´Ù. ÀÌ¿¡ ºñÇØ ÀúÇ× ´ë½Å Æ®·£Áö½ºÅ͸¦ ºÎÇÏ·Î ÅõÀÔÇϸé 1) Ãâ·Â Àü·ù´Â ±×´ë·Î Åë°ú½ÃÅ°°í(Ä¿·±Æ® ¹Ì·¯), 2) ¾Õ´ÜÀÇ Æ®·£Áö½ºÅÍ ¾ç´Ü¿¡ °É¸®´Â Àü¾ÐÀº ÀÏÁ¤ÇÏ°Ô À¯Áö½ÃÄÑ, 3) Ä¿ÆнÃÅϽº µî À½Áú¿¡ ¾Ç¿µÇâÀ» ÁÙ ¼ö ÀÖ´Â ¸ðµç º¯¼ö¸¦ Á¦°ÅÇÒ ¼ö ÀÖ°Ô µÈ´Ù. ÀÌó·³ °ÔÀÎÀ» È®º¸ÇÏ´Â Æ®·£Áö½ºÅÍ ¾ç´Ü¿¡ °É¸®´Â Àü¾ÐÀ» ÀÏÁ¤ÇÏ°Ô À¯ÁöÇÑ´Ù°í Çؼ­ 'ÀÌÄû·Ï'ÀÌ´Ù. Æ®À¢Æ¼ ¸ðµ¨ÀÌ µÇ¸é¼­ ºÎÇÏ·Î ÅõÀÔµÈ Æ®·£Áö½ºÅÍÀÇ Æ¯¼ºÀ» °³¼±Çß´Ù°í ÇÑ´Ù.

 

 

 

 

ÇÑÆí ÀÌÄû·ÏÀÇ ÁõÆø Æ®·£Áö½ºÅÍ´Â Åë»ó ÅõÀԵǴ JFET ´ë½Å ¹ÙÀÌÆú¶ó Æ®·£Áö½ºÅÍ(BJT)¸¦ ½è´Ù. Âû½º ÇѼ¾ÀÇ »ýÀü ÀÎÅͺ並 º¸¸é "Àü¾Ð ÁõÆø´ÜÀÇ °æ¿ì JFETÀÌ ¹ÙÀÌÆú¶ó Æ®·£Áö½ºÅͺ¸´Ù ³´´Ù´Â °ÍÀÌ ³» Áö·ÐÀ̾úÁö¸¸ MX-R ¶§ºÎÅÍ ¹ÙÀÌÆú¶ó Æ®·£Áö½ºÅ͸¦ ½è´Ù. ¼Ò¸®°¡ ´õ ÁÁ¾Ò±â ¶§¹®"(I have some beliefs that approach religious fatith : FETs are better than bipolars. But, in parts of the circuit, bipolar devices sound better than FETs, so that's what we used)À̶ó´Â ´ë¸ñÀÌ ³ª¿Â´Ù. Âü°íÇϽñ⠹ٶõ´Ù.

 

 


 

 

½Ãû

 

 

 

 

½Ãû¿¡´Â ¸°ÀÇ ³×Æ®¿öÅ© Ç÷¹À̾î Klimax DS, B&WÀÇ Ç÷¡±×½Ê ½ºÇÇÄ¿ 800 D3¸¦ µ¿¿øÇß´Ù. 800 D3´Â 1ÀÎÄ¡ ´ÙÀ̾Ƹóµå µ¼ Æ®À§ÅÍ, 6ÀÎÄ¡ ÄÁƼ´½ ÄÜ ¹Ìµå·¹ÀÎÁö À¯´Ö, 10ÀÎÄ¡ ¿¡¾î·ÎÆ÷ÀÏ ÄÜ ¿ìÆÛ 2¹ßÀ» °®Ãá 3¿þÀÌ, 4À¯´Ö ½ºÇÇÄ¿·Î °øĪ ÀÓÇÇ´ø½º´Â 8¿È(ÃÖÀú 3¿È), °¨µµ´Â 90dB, ÁÖÆļö ÀÀ´ä Ư¼ºÀº 15Hz~28kHz(+,-3dB)¸¦ º¸ÀδÙ. À½¿øÀº ·é(Roon)À¸·Î ÄÚºÎÁî(Qobuz)¿Í ·é ÄÚ¾î ÀúÀå À½¿øÀ» µé¾ú´Ù.

 

 

Á¤¸íÈ­ - ¼ººÒ»ç ÁÖÁ¦¿¡ ÀÇÇÑ º¯ÁÖ°î

ÇÑ, ²Þ, ±×¸®¿ò

 

¸¼°í ±ú²ýÇÑ ¼Ò¸®´Ù. ¸Å¹ø ´À³¢´Â °ÍÀÌÁö¸¸ ¿ª½Ã À£¸ÞÀ̵å ÇÁ¸®¾ÚÇÁ¸¦ ÅõÀÔÇϸé ù À½¿¡¼­ dz±â´Â °ø°£°¨ºÎÅÍ ´Þ¶óÁø´Ù. ¶ÇÇÑ Á¾¼Ò¸®ÀÇ ³¡À½ÀÌ ¾ÆÁÖ ¿À·¡ ÆÛÁö´Â ¸ð½Àµµ È®¿¬Çѵ¥ ÀÌ ¿ª½Ã ÇÁ¸®¾ÚÇÁÀÇ °øÀÌ´Ù. ÀÎƼ¾ÚÇÁ³ª DAC Á÷°áÀÇ ÆÄ¿ö¾ÚÇÁ¿¡¼­´Â ¿À·ÎÁö ÇÑ ±ºµ¥¿¡¼­ °ÔÀÎÀÌ È®º¸µÇÁö¸¸ ÇÁ¸®¾ÚÇÁ°¡ ÅõÀÔµÇ¸é ±× °ÔÀÎÀ» ³ª´² È®º¸, Á» ´õ Á¤º¸·®ÀÇ ¼øµµ¸¦ À¯ÁöÇÒ ¼ö Àֱ⠶§¹®ÀÌ´Ù. ¾î·µç ¿¡¾î Ç÷¡±×½Ê ÇÁ¸®, ¸ð³ëÆÄ¿ö·Î µè´Â Áö±ÝÀº ÇØ»ó·Â, ºÐÇØ´É, ·¹À̾î, Á¤¼÷µµ ¸ðµÎ ÇÁ¸®¹Ì¾î ¸®±×±ÞÀÌ´Ù. ÿ·Î´Â À±°û¼±ÀÌ ±ú²ýÇϸ鼭µµ µÐÁßÇÑ Àú¿ªÀ» »Õ¾î³½´Ù. ƯÈ÷ ¹Ù´ÚÀ» ±Ü´ø Àú¿ªÀÌ °©Àڱ⠲÷±ä ¼ø°£¿¡ ã¾Æµç Àû¸·°¨Àº °ÅÀÇ ¿ª´ë±ÞÀÌ´Ù. ±×¸¸Å­ µÎ µ¢ÀÌ ÆÄ¿ö¾ÚÇÁ°¡ 800 D3 ¿ìÆÛ 2¹ßÀ» È®½ÇÈ÷ Á¦¾Ð(´ïÇÎ)ÇÏ°í ÀÖ´Ù´Â Áõ°Å´Ù. ÀüüÀûÀ¸·Î Á¤°¥ÇÏ°í ¸»¾¦ÇÏ¸ç ³ëÀÌÁî°¡ ÇÑ Åçµµ ³²Áö ¾Ê°í Áõ¹ßµÈ ¼Ò¸®¸¦ ¸¸³£Çß´Ù.

 

 

Lamb Of God - Ashes of the Wake

Ashes of the Wake

 

óÀ½ ½ñ¾ÆÁö´Â µå·³ÀÇ Å¸°ÝÀ½ÀÌ ¿¹Àü ¾î·ÈÀ» Àû Ãæ°ÝÀ¸·Î ´Ù°¡¿Ô´ø »½Æ¢±â ¼Ò¸® ¼öÁØÀÌ´Ù. ¸î½Ê ¹øÀ̳ª µé¾ú´ø °îÀε¥, ¿©Áö¾øÀÌ ±ô¦ ³î¶ó°í ¸»¾Ò´Ù. ¿ª½Ã ÀÌ ÆÄ¿ö°¨°ú ¹«°Ô°¨Àº À¢¸¸ÇÑ ÆÄ¿ö¾ÚÇÁ·Î´Â ½±°Ô ¾ò¾îÁö°Å³ª Èä³» ³¾ ¼ö ¾ø´Â °ÍÀÌ´Ù. ÆÄ¿ö¾ÚÇÁ MX-R Æ®À¢Æ¼¿¡¸¸ Á» ´õ ÁýÁßÇغ¸¸é, ±À¶ß°Å³ª Çã¾àÇÏÁö ¾ÊÀ¸¸ç ÇÑ À½ ÇÑ À½À» ¶Ç¹Ú¶Ç¹Ú ³»ÁÖ´Â ½ºÅ¸ÀÏÀÌ´Ù. ±×¸®°í Àß ´Þ¸®°í Àß ¸ØÃá´Ù. ´öºÐ¿¡ ½Ãû½Ç ¹Ù´Ú¿¡´Â 800 D3°¡ »Õ¾î³½ ¿¡³ÊÁöµéÀÌ ¿¬¸®¸ñó·³ ÈÖ¾îÁö°í ±ÁÀÌÄ¡´Â °Í °°´Ù. Àç»ýÀ½¿¡¼­ »ö ¹øÁüÀ̳ª ȥŹÇÔÀÌ ¾ø´Â °ÍÀº ÇÁ¸®¾ÚÇÁ KX-R Æ®À¢Æ¼ÀÇ °ø. ¹«´ë¸¦ ³Ð°í ±í°Ô ¾²´Â °Í, µå·³ ¸² Ç÷¹ÀÌ°¡ ¸¶Ä¡ ´Üµ¶ ¼¦Ã³·³ ÀâÈ÷´Â °Íµµ ÀÌ ÇÁ¸®¾ÚÇÁ ´öºÐÀÌ´Ù. ½ÃÇè »ï¾Æ º¼·ýÀ» ³ô¿©ºÃ´Âµ¥ ü°¨»ó ºÐÇØ´ÉÀ̳ª Åæ ¹ë·±½º°¡ ÈåÆ®·¯Áö´Â ¸ð½ÀÀº ¹ß°ßµÇÁö ¾Ê¾Ò´Ù. ·¹ÀÌÁö ¾î°ÔÀνºÆ® ´õ ¸Ó½ÅÀÇ 'Take The Power Back'Àº ¸ðµç ¾Ç±âµéÀ» ¶Õ°í º¸Äà ¸ñ¼Ò¸®°¡ Àß µé·È´Âµ¥, ¾î¶»°Ô ÀÌ·¸°Ô ¸¹Àº ¼Ò¸®°¡ ÇѲ¨¹ø¿¡ µé¸± ¼ö ÀÖ´ÂÁö °¨Åº, ¶Ç °¨ÅºÇß´Ù.

 

 

Norah Jones - Come Away With Me

Come Away With Me

 

ÀÌ °î¿¡¼­´Â º¸Äðú °¢ ¾Ç±âµéÀÇ ·¹À̾ÀÌ µ¸º¸¿´´Ù. ÇǾƳë´Â ¿ÞÂÊ °¡¿îµ¥, µå·³Àº ¿À¸¥ÂÊ µÚ¿¡, ³ë¶ó Á¸½º´Â À̵麸´Ù ¾Õ¿¡ ±×¸®°í º¸´Ù ³ôÀº À§Ä¡¿¡¼­ ³ë·¡¸¦ ºÎ¸£´Â ¸ð½ÀÀÌ È®¿¬ÇÏ´Ù. ÀÌ Á¤µµ·Î °ø°£°¨À̳ª ³ô³·ÀÌ ±¸ºÐÀº Àϵµ ¾Æ´Ï¶ó´Â Åõ´Ù. ¹ÝÁÖ ¾Ç±âµéÀÌ À¯³­È÷, °ÅÀÇ ÀÚ±ÛÀÚ±Û ¼öÁØÀ¸·Î Àß µé¸°´Ù. ±×¸¸Å­ ¼Ò½º ±â±âºÎÅÍ ½ºÇÇÄ¿±îÁö À̹ø ½Ã½ºÅÛÀÇ ³ëÀÌÁî °ü¸® ´É·ÂÀÌ ´ë´ÜÇÏ´Ù´Â ¶æÀÌ´Ù. ´öºÐ¿¡ ¼øµµ¿Í ¼±µµ°¡ ³ôÀº À½ÀÌ ¾Æ¹«·¸Áöµµ ¾Ê°Ô ³­¹«ÇÑ´Ù. ³Ê¹« ÃßÄѼ¼¿ì´Â °Í °°Áö¸¸ ÇÁ¸®¾ÚÇÁ¿Í ÆÄ¿ö¾ÚÇÁ°¡ ¿¡¾îÀÇ ÀÌ ¸ðµ¨µéó·³ µ¿½Ã¿¡ Ž³ª´Â °æ¿ì´Â ¸¹Áö ¾Ê´Ù. ¼ÒÇÁÆ®ÇÔ°ú °­ÀÎÇÔ, ½º¹«µå¿Í ÅÍÇÁ¸¦ ¸ðµÎ °®Ãè´Ù. ÇÏ±ä ¿ì¸®°¡ Æò¼Ò¿¡ µè´Â ÀÚ¿¬À½ÀÌ ÀÌ·± °ÍÀÌ´Ù. Á¤¹ÌÁ¶ÀÇ '°³¿©¿ï'¿¡¼­´Â ½ºÆ©µð¿À ÀÜÇâÀ½ÀÌ È¥·Éó·³ ²ÞƲ²ÞƲ ½Ãû½ÇÀ» ¹èȸÇß´Ù. »ö¼ÒÆù ¿¬ÁÖ¿¡¼­´Â ±× »ý»ýÇÑ Áú°¨ÀÌ ½ºÇÇÄ¿·Îµµ À翬µÉ ¼ö ÀÖÀ½¿¡ ´Ù½Ã Çѹø ³î¶ú´Ù. ¿Àµð¿À¸¦ ÅëÇÑ Àç»ýÀ½ÀÌ ¾Æ´Ï¶ó, ±×³É ¿Àµð¼Ç ÇöÀå, ¶óÀ̺ê ÇöÀå¿¡¼­ ³ë·¡¸¦ µè´Â °Í °°¾Ò´Ù.

 

 

Maria Joao Pires, Augustin Dumay, Jian Wang

Brahms: Piano Trio No.1

Brahms Piano Trios Nos. 1&2

 

¿¹Àü ÀÌ °îÀº ¿Àµð¿À°¡ ÇǾƳë, ÿ·Î, ¹ÙÀ̿ø°ÀÇ À½»ö°ú Áú°¨, ±×¸®°í ³ìÀ½ °ø°£(¶ûÅ©ºñÄ¡ ½ºÆ©µð¿À)ÀÇ Å©±â¸¦ ¾î´À Á¤µµ³ª ÀçÇöÇس»´ÂÁö ¾Ë±â À§ÇØ µé¾ú´Ù. ÇÏÁö¸¸ ¿¡¾îÀÇ ÇÁ¸®, ÆÄ¿ö°¡ ¹öƾ À̹ø ½Ã½ºÅÛ¿¡¼­´Â ÿ·ÎÀÇ À½µéÀÌ ¼¼·Î ¹æÇâÀ¸·Î, ¹ÙÀ̿ø°ÀÇ À½µéÀÌ °¡·Î ¹æÇâÀ¸·Î ÇÊÀÚ¿¡°Ô ½ñ¾ÆÁ® ¿À´Â ¸ð½ÀÀ» °ÅÀÇ Ã³À½À¸·Î ´À²¼´Ù. Àç»ýÀ½ÀÌ ½Ç¹° ¾Ç±â¸¦ ±×´ë·Î ¹Ý¿µÇß´Ù´Â Áõ°ÅÀÌÀÚ, ³ìÀ½ Á¤º¸¸¦ ±×´ë·Î ÅäÇس½´Ù´Â ÁõÁ´Ù. À½Ç¥´Â ¹°·Ð ¼û¾îÀÖ´Â ½°Ç¥±îÁö ¹¹ Çϳª ³õÄ¡Áö ¾Ê°Ú´Ù´Â °áÀÇ°¡ º¸ÀδÙ. ¹üÀ§¸¦ ¾ÆÁÖ Á¼Çô ¸»Çغ¸¸é, ÇǾƳë 3ÁßÁÖ °¨»ó¿¡ À̺¸´Ù ´õ ³ªÀº Á¶ÇÕÀÌ ÀÖÀ»±î ½Í´Ù. ¼Ò¸´°áÀÌ µüµüÇÏÁö ¾Ê°í ºÎµå·¯¿î Á¡, À½¼ö°¡ ÈÕÇÏÁö ¾Ê°í dz¼ºÇÑ Á¡µµ ¸¶À½¿¡ µé¾ú´Ù. ÀÌ¾î °°Àº ¾Ù¹ü¿¡ ¼ö·ÏµÈ ÇÇ¾Æ³ë »ïÁßÁÖ 2¹øÀ» µé¾îº¸¸é, ¹«´ë ÀÚü°¡ ½Â°­±âó·³ À§·Î ¼Ú¾Æ¿Ã¶ú°í 1¹ø¿¡ ºñÇØ ÈξÀ ´õ Å« °ø°£¿¡¼­ ³ìÀ½ÀÌ ÀÌ·ïÁø Á¡ÀÌ ºÐ¸íÇÏ´Ù. ½ÇÁ¦·Î 2¹øÀº ¹ÀÇîÀ½´ë ´ë°­´ç¿¡¼­ ³ìÀ½µÆ´Ù.

 

 


 

 

ÃÑÆò

 

 

 

 

Àß »ý±ä ¾ÚÇÁ°¡ ¼Ò¸®±îÁö ÁÁÀ¸¸é ´õ ¹Ù¶ö °Ô ¾ø´Ù. »ç½Ç, ´õºí ´ÙÀ̾Ƹóµå ¹öÆÛ È¸·Î, °¡º¯ °ÔÀÎ VGT, ÀÏÁ¾ÀÇ Ä³½ºÄÚµå ÁõÆø ÀÌÄû·Ï, ¿¡¾î ¾îÄí½ºÆ½ ¹öÀüÀÇ Á¤Àü¾Ð ¿¡¾î·Ï µî KX-R Æ®À¢Æ¼¿Í MX-R Æ®À¢Æ¼¿¡ ÅõÀÔµÈ Ã¢ÀǼº °¡µæÇÑ ¼³°è µðÀÚÀΰú °í±Þ ºÎÇ°µéÀº °á±¹ '¼Ò¸®'¸¦ À§ÇÑ °ÍÀÌ´Ù. ¿©±â¿¡ ±× ºñ½Ñ °¡°ÝÇ¥°¡ ºÎ²ô·´Áö ¾Êµµ·Ï ¼¨½Ã ¸¶°¨°ú ¿Ü°ü, ±×¸®°í ³ëºê µîÀÇ Á¶ÀÛ°¨±îÁö ½Å°æÀ» ½èÀ¸´Ï °ú¿¬ ÇÏÀÌ¿£µå ºê·£µåÀÇ Ç÷¡±×½ÊÀ̶ó ÇÒ ¸¸ÇÏ´Ù. ¿¹Àü ¸î Â÷·Ê ½É»çÀ§¿ø ÀÚ°ÝÀ¸·Î Âü¿©Çß´ø °¡¼ö ¿Àµð¼Ç ÇöÀå¿¡¼­ µè´ø ±× »ý»ýÇÑ À°¼ºÀ» À̹ø ½Ã½ºÅÛ¿¡¼­ ¸¸³£Çß´Ù. ÃÖ¼Ò ÇÑ ´Þ Á¤µµ ¿·¿¡ µÎ°í ÀÌ À½¾Ç, Àú À½¾Ç µé¾îº¸¸é À̵éÀÇ ±íÀº ¼Ó³»±îÁö ¾Ë ¼ö ÀÖÀ¸·Ã¸¸, ±×·¸Áö ¸øÇÑ Á¡ÀÌ ¾Æ½¬¿ï »ÓÀÌ´Ù.

 

 

by ±èÆí ¿Àµð¿À Ä®·³´Ï½ºÆ®

 


KX-R Twenty Specifications

Input Impedance

2 Mohm balanced (1 Mohm per phase)

Output Impedance

300 ohm balanced (150 ohm per phase)

Frequency Response

DC - 250 kHz

Power Consumption

35 watts in standby or normal operation

65 watts with remote control active

Dimensions (WxDxH)

438 x 292 x 95 mm

Weight

18 kg

 

 

MX-R Twenty Specifications

Power Output

300 watts per channel continuous into 8 ohms

600 watts per channel continuous into 4 ohms

Gain

26 dB

Input Impedance

2 Mohm balanced (1 Mohm per phase)

Frequency Response

DC - 250 kHz

Power Consumption

45 watts in standby mode

120 watts in operating mode, no signal

Dimensions (WxDxH)

280 x 480 x 95 mm

Weight

23 kg

 


Ayre Acoustics KX-R, MX-R Twenty Pre/Mono Power Amplifier

¼öÀÔ»ç

·ÎÀÌÄÚ

¼öÀÔ»ç ȨÆäÀÌÁö

www.royco.co.kr

±¸¸Å¹®ÀÇ

02-582-9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