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Æ³ª·Î±× ¸Å´Ï¾î - ¼º±â¼­ ´Ô

À½¾ÇÀ» °¨»óÇÏ´Â µ¥ ÀÖ¾î ´ëºÎºÐÀÇ ¸Å´Ï¾îµéÀº ¼ÒÆijª ÀÇÀÚ¿¡ ¾É¾Æ °¨»óÇÑ´Ù. ÇÏÁö¸¸, ¿À´Ã ¸Å´Ï¾î Ž¹æÀÇ ÁÖÀΰøÀÎ ¼º±â¼­ ´ÔÀº ÀÌ·± º¸ÆíÀûÀÎ ¹æ¹ýÀÌ ¾Æ´Ñ Á¶±ÝÀº ƯÀÌÇÑ ¹æ¹ýÀ¸·Î À½¾ÇÀ» °¨»óÇÑ´Ù.

¼º±â¼­ ´ÔÀº ºñ·Ï ¾ÆÆÄÆ®¿¡ °ÅÁÖÇÏÁö¸¸, ûÃë¹æ¹ýÀº Çѱ¹ÀÇ Á¤¼­¿¡ Á¢±ÙÇÏ´Â ¹æ¹ýÀ¸·Î ¸®½º´×·ëÀÇ ¹Ù´Ú¿¡ ¾É¾Æ¼­ Ã¥°ú ÇÔ²² À½¾ÇÀ» Áñ±ä´Ù´Â °ÍÀÌ ÀϹÝÀûÀÎ ¿Àµð¿ÀÆÄÀÏ°ú´Â ´Ù¸¥ ºÎºÐÀ̾ú´Ù..

¹°·Ð, °¨»óÇÏ´Â µ¥ ÀÖ¾î ¹Ù´ÚÀÌ °áÄÚ ÁÁ´Ù´Â °ÍÀº ¾Æ´Ï´Ù. 3Â÷¿øÀÇ À½ÀåÀ» ´À³¢±â¿¡´Â ¼ÒÆÄ¿¡ ¾É¾Æ¼­ °¨»óÇÏ´Â Á¶°Ç º¸´Ù ºÒ¸®ÇÏÁö¸¸ ¿©Å²¯ ¾ÉÀº¹ðÀÌ Ã¥»ó°ú ³ëÆ®ºÏ ±×¸®°í Ã¥µé »çÀÌ¿¡¼­ À½¾ÇÀ» Áñ±â´Â °Í¿¡ ¸Å·ÂÀ» ´À³¤´Ù°í ÇÑ´Ù. À½¾Ç°¨»óÀ» 20³âÀÌ ³Ñµµ·Ï ÀÌ·± ûÃë¹æ¹ýÀ¸·Î ÇØ¿Ô´Ù´Ï......
ÀÌ´Â À½ÀåÀ» Áß¿ä½Ã ÇÏÁö ¾Ê±â ¶§¹®¿¡ °¡´ÉÇÑ °ÍÀÌ°Å´Ï¿Í ´Ù¾çÇÑ ÀÛ¾÷À» À½¾Ç°¨»ó°ú ÇÔ²² Ã¥»ó¿¡¼­ º´Çà Çؾ߸¸ ÇÏ´Â »óȲÀ̱⿡ ´õ¿í ±×·± °Í °°¾Ò´Ù.

À̸§ ¸ð¸¦ ÀüÅëÂ÷(³ªÁß¿¡ ¾Ë°Ô µÈ °ÍÀÌÁö¸¸, ÀÛ¼³Â÷ <ÂþÀÙÀÇ ¸ð¾çÀÌ Âü»õ Çô¸¦ ´à¾Ò´Ù°í Çؼ­ ºÙÀº À̸§À̶ó°í ÇÔ.>)¸¦ µû¶óÁֽô °¡¿îµ¥ ´ëÈ­´Â ½ÃÀ۵Ǿú´Ù.

¼º±â¼­ ´ÔÀÇ ¿Àµð¿À ÀÔ¹®µ¿±â´Â ±º Á¦´ë ÈÄÀÎ º¹ÇнÃÀý¿¡ Ã¥À» °¡±îÀÌ ÇÏ¿´´Âµ¥, ±×¶§ ¸¶´Ù ºÎÁ·ÇÔÀ» ´Þ·¡ÁÙ ´Ù¸¥ ¾î¶² °ÍÀ» ã°í ÀÖ´ø Áß¿¡ À½¾Ç°¨»óÀ̶ó´Â °ÍÀ» ¿ì¿¬È÷ ¹ß°ßÇÏ¿´´Ù°í ÇÑ´Ù.

À½¾Ç°¨»óÀº ±Í¸¦ Áñ°Ì°Ô ÇÏ´Â °Íµµ ÀÖÁö¸¸ ±³¾çµµ ½×°í, ³ª¾Æ°¡ ½É¼ºÀ» ´Ù½º¸®´Â µ¥µµ µµ¿òÀÌ µÈ´Ù´Â Á¡ÀÌ ´õ¿í ¸¾¿¡ µé¾ú´Ù°í ÇÑ´Ù. ¶Ç ÇÑ °¡Áö Áß¿äÇÑ °ÍÀº ´Ù¸¥ °Íµé°ú´Â ´Ù¸£°Ô µ¶¼­¸¦ Çϸ鼭 º´ÇàÇÒ ¼ö ÀÖ´Ù´Â °ÍÀÌ´Ù.

À½¾ÇÀ» µéÀ¸¸é¼­ ÀÚ¿¬½º·¹ ±â±â¿¡ ´ëÇÑ °ü½ÉÀ» º¸À̱â´Â ½ÃÀÛÇßÀ¸³ª ÇÐâ ½ÃÀýÀÎÁö¶ó, º°Ç¥ÀüÃà-ű¤ ¿¡·ÎÀÌÄ«ÀÇ Àü½ÅÀÌ¸ç ¿Ü°üÀº ¸®½Ã¹ö ½ºÅ¸ÀÏ À̾ú´ÙÇÔ.-À» Çü´ÔÀÌ ¾²½Ã´ø Á¦Ç°À» ±×¶§ ´ç½ÃÀÇ Çö±Ý 7¸¸¿øÀ» ÁöºÒÇÏ°Ô µÊÀ¸·Î½á ÀÔ¹®ÇÏ¿´´Ù.

ÇÑÂüÀ» Áñ°Å¿î À½¾Ç°¨»óÀ» ÇÏ´Ù°¡ ¿ì¿¬È÷ ¿Àµð¿À 샾À» Áö³ªÄ¥ ¶§ ¿ÜÁ¦ ¿Àµð¿À¿¡ ´ëÇÑ µ¿°æÀ» Á÷Á¢ ÀÚ±ØÇϱ⿡ À̸£·¶´Ù. ¹Ù¾ßÈå·Î 1983³â Á÷ÀåÀ» ¾ò°í ³­ µÚ¿¡ °ð¹Ù·Î Marantz 2285¿Í Rogers LS-5, Technics ÅÏÅ×À̺í·Î ¾÷±×·¹À̵åÇÏ¿´´Âµ¥ ±×¶§ µé¾ú´ø LP ½ÃÀýÀÇ °¨µ¿ÀÌ ¾ÆÁ÷±îÁö ÀØÇôÁöÁö ¾Ê´Â´Ù°í ÇÑ´Ù.

±â±âÀÇ ±³È¯Àº ¸¹Áö ¾Ê¾ÒÁö¸¸, ¼¼¿ù¿¡ µû¶ó Á¶±Ý¾¿ Á¶±Ý¾¿ ½Ã½ºÅÛÀ» ´Þ¸®Çß´Ù°í ÇÑ´Ù.
°ÅÃÄ°£ ±â±â·Î´Â MC-275, BAT VK-60, Cary 805µîÀÌ ÀÖ¾ú´Âµ¥, °¢±â ³ª¸§´ë·Î Àå´ÜÁ¡À» °¡Áö°í ÀÖ´Â ±â±âµéÀ̶ó ¸ðµÎ°¡ ¿î¿ë¸¸ ÀßÇϸé ÁÁÀº ±â±âµéÀ̶ó°í ¿ôÀ½À» ¾Ö½á °¨ÃßÁö ¸øÇß´Ù.

ƯÈ÷³ª ±× ´ç½ÃÀÇ ÃÖ°íÀÇ Á¶ÇÕÀ̶ó ºÒ·È´ø ¸ÅŲÅä½Ã MC6200¿Í Ÿ³ëÀÌÀÇ ¸ÅĪ¿¡¼­ Çö¾ÇÀÇ Áñ°Å¿òÀ» ¿À·¨µ¿¾È °£Á÷ÇÒ ¼ö ÀÖ¾ú´Ù.

¼º±â¼­ ´ÔÀÇ ½Ã½ºÅÛ ¿î¿ë Ư¡Àº ±¸ÀÔÇÑ ±â±âµéÀÇ ±³Ã¼°¡ ÀæÁö ¾Ê´Ù´Â Á¡ÀÌ´Ù. ¿À·£µ¿¾È ´Ùµë°í, ¸¸Á®ÁÖ°í... ÀÌ·±°ÍÀÌ ¹Ýº¹µÇ´Ù º¸´Ï ¾ÖÂøÀÌ ¾øÀ»¸® ¸¸¹«ÇÏ´Ù. Àç»ýÀ½ÀÇ Ç°ÁúÀ» µûÁö±âº¸´Ù °¢ ¸ÞÀÌÄ¿ÀÇ ÀåÁ¡¾î¸° ¼Ò¸®·Î¼­ ¸¸Á·À» ÇÏ¿´´ø °ÍÀÌ´Ù.

ÀÏ·Ê·Î Double Quad ESL-57 ½ºÇÇÄ¿¸¸ º¸¾Æµµ ¾Ë ¼ö ÀÖ´Ù. ¾ó¸¶ ÀüºÎÅÍ ¼º±â¼­ ´Ô ´ìÀÇ °Å½ÇÀÇ ¸ÕÁö¸¦ ¿ÂÅë µÚÁý¾î ¾²¸ç ÇÑÄÒÀ» Á¶¿ëÈ÷ ÁöÅ°´Â ½Å¼¼°¡ µÇ¾úÁö¸¸ 17³â µ¿¾ÈÀ̳ª À½¾Ç»ýÈ°À» ÇÔ²² ÇÏ¿´´Ù°í ÇÑ´Ù. ÃÖ±Ù¿¡ Tannoy ½ºÇÇÄ¿·Î ±³Ã¼ÇÏ¿© ó·®ÇÑ ½Å¼¼°¡ µÇ¾úÁö¸¸...
¿©·¯ ¸ÅĪ¿¡ ±¼º¹ÇÏÁö ¾Ê´ø Double Quad¿¡´Â ¹Ì·ÃÀÌ ¸¹¾ÒÀ½À» ¿³º¼ ¼ö ÀÖ¾ú´Ù.
ÁÖº¯ÀÇ ¿Àµð¿À ÆÄÀϵéÀÌ ÀμöÇÏ°Ú´Ù´Â °ÍÀ» ³¡³¡³» »Ñ¸®Ä£ °ÍÀ̶ó ÇÑ´Ù. ¿À·¡µµ·Ï ¹¬Àº ½ºÇÇÄ¿ Çϳª ¸¸À¸·Îµµ ¿À·£ ¼¼¿ùµ¿¾È ºÎÁ·ÇÔÀ» ´Þ·¡ÁÙ ÀλýÀÇ µ¿¹ÝÀÚ·Î »ý°¢ÇÏ´Â µí ½Í¾ú´Ù.

¼º±â¼­ ´ÔÀÇ ½Ã½ºÅÛ


System Line-up

Turn Table Hammertone Garrard 301 (Arm: Ortofon RMA 309i ¹Ù´Ã: Ortofon SPU Meister-A, ½Â¾Ð Æ®·£½º: Langevin)
Áø°ø°ü Æ©³Ê (ÀÚÀÛ)
Power Amp Canary 'CA 301' (Tube : WE 300B * 4)
Pre Amp Cary SLP-98
Speaker Tannoy Autograph (Unit : Monitor Red 15")
Interconnector Nordost 'SPM-Reference' (PRE-->Power), AudioQuest Diamond X2 (Phono-->Pre)
Speaker Cable Harmonic Technology 'Pro-9 Plus'
Power Cable Stealth 'M7', Belden
Accessory Blue Harmony 'IBS'
Room Tunnig Diffractal* 2 , Áß¿ªÈíÀ½Àç(ÀÚÀÛ) * 2

½Ã½ºÅÛÀÌ ¸®½º´×·ëÀÇ Àü¸éÀÇ ¾çÂÊ ¸ð¼­¸®¿¡´Â Å« µ¢Ä¡ÀÇ À§¿ëÀ» ÀÚ¶ûÀ̳ª Çϵí Tannoy Autograph°¡ ¹öƼ°í ¼­ ÀÖ¾ú´Ù.

Tannoy Autograph

¾ÆÁ÷±îÁö Tannoy¿¡¼­ ºÒÈÄÀÇ ¸í±â·Î Æò°¡ ¹Þ°í ÀÖ´Â ¸ðµ¨·Î¼­ Guy R. Fountain¾¾°¡ ½ºÇÇÄ¿ÀÇ Ç°ÁúÀ» º¸ÁõÇÑ´Ù´Â Àǹ̸¦ Áö´Ï°í ÀÖ´Â Á¦Ç°ÀÌ´Ù. ÀÚ½ÅÀÇ ¼­¸íÀ» ½á³Ö¾ú´Ù°í Çؼ­ 'Autograph'·Î À̸§ÀÌ ºÙ¿©Á³´Ù. Á¦Ç° ÃÊâ±â 1953³â¿¡´Â Silver dual concentric drive unitÀ» ÀåÂø ÇÏ¿´°í, Á¶±Ý ´õ °³·®À» ÇÏ¿© 1957³â¿¡ À̸£·¯¼­ À½»ö°ú Çã¿ëÀÔ·Â ½ºÆåÀ» ¹Ù²Û ·¹µå À¯´ÖÀ» Ãâ½ÃÇÏ¿´´Ù. ±× ÈÄ¿¡ °³·®À» °ÅµìÇÏ¿© 1967³â¿¡´Â ¼Ö¸®µå ½ºÅ×ÀÌÆ® ¾ÚÇÁ¿¡µµ ´ëÀÀ ÇÒ ¼ö ÀÖµµ·Ï ¸ð´ÏÅÍ °ñµå À¯´ÖÀ¸·Î ¹Ù²î¾ú°í, 10³âÀ» ¸Å´Ï¾î »çÀÌ¿¡¼­ »ç¶ûÀ» ¹Þ´Ù°¡ ¿Àµð¿À »ç¿¡ ³²°ÜÁ³´Ù.

¼º±â¼­ ´ÔÀº »õ°Í°úµµ °°Àº Ÿ³ëÀÌÀÇ ·¹µå À¯´ÖÀ» ¿ì¿¬Ä¡ ¾Ê°Ô ÀÔ¼ö ÇÒ ¼ö ÀÖ¾ú´Ù. »óÅ°¡ ¿ö³« ÁÁ¾Æ º¸¹°À» ³¬Àº ±âºÐÀÌ µé Á¤µµ ¿´´Ù°í ÇÏ¿´À¸´Ï¡¦

·ëÆ©´×ÀçÀÇ ¹èÄ¡´Â Tannoy ½ºÇÇÄ¿ À§¿¡ RPG»çÀÇ SkylineÀ» ³õÀ½À¸·Î½á º®ÀÇ ¸ð¼­¸®¿¡ ¸¹ÀÌ ÀϾ´Â °øÁøÀ» ÁÙÀ̱â À§ÇÑ ½Ãµµ·Î º¸ÀδÙ. ½Ã½ºÅÛ µÚÀÇ Á¤Áß¾ÓÀ» ±âÁ¡À¸·Î Diffractal(»çÁ¦)¸¦ ³õ¾Ò°í, ¸®½º³ÊÀÇ µÞº®¿¡´Â ¿ª½Ã ÀÚÀÛÀÌÁö¸¸ Áß¿ªÀÇ ÈíÀ½À縦 ¼³Ä¡ÇÏ¿´´Ù.

ijºñ´Ö ¾È¿¡ ÆÄ¿ö ¾ÚÇÁ¿Í ÇÁ¸®¾ÚÇÁ ±×¸®°í ÀÚÀÛÇÑ Æ©³Ê¸¦ ¼ö³³ÇÏ¿© ³õ¾Ò´Ù. CDT ¾øÀÌ È¦·Î ºó ±¸¼®À» ä¿ì°í ÀÖ´Â Cello»çÀÇ DAC°¡ º¸¿´´Ù. ¾ó¸¶ Àü¿¡ ÁÁÀº ¼Ò¸®¸¦ µé·ÁÁÖ´ø Sonic Frontiers CD Transport¸¦ óºÐÇÑ °ü°è·Î µðÁöÅÐ ¼Ò½º´Â ÇöÀç »ç¿ëÄ¡ ¾Ê´Â´Ù°í ÇÑ´Ù.

Cary SLP-98 ÇÁ¸®, Canary CA 301 ÆÄ¿ö

ÇÁ¸® ¾ÚÇÁ´Â ¿ì¸®³ª¶ó¿¡¼­ ÀÍÈ÷ ¾Ë·ÁÁø Cary»çÀÇ SLP-98ÀÌ´Ù. Æ÷³ë´ÜÀÌ ³»ÀåµÇ¾î ÀÖ°í µÎÅùÇÑ Áø°ø°ü »ç¿îµå¿¡ ÀåÁ¡ÀÌ ÀÖ¾î ¾ÆÁ÷±îÁö »ç¿ë Áß À̶ó´Âµ¥, ¸®¸ðÄÁ Á¶ÀÛÀÌ µÇ¾ú´õ¶ó¸é ÇÏ´Â ¾Æ½¬¿òÀÌ ³²¾Ò´Ù.

ÇÁ¸®¿Í ¸ÅĪ¿¡ ¸ÂÃ⠽Ŷû°¨À¸·Î Canary ÆÄ¿ö¾ÚÇÁ¸¦ ¼±ÅÃÇÏ¿´´Ù. Canary ÆÄ¿ö ¾ÚÇÁ´Â 300B¸¦ ä³Î´ç µÎ°³¸¦ »ç¿ëÇÏ¿© push-pull¹æ½ÄÀ¸·Î 22W¾¿ÀÇ Ãâ·ÂÀ» °¡Áø´Ù. ±¹³»¿¡¼­´Â À̸§ÀÌ »ý¼ÒÇÏÁö¸¸ ¹Ì±¹½ÃÀå¿¡¼­´Â ÀÎÁöµµ°¡ ²Ï ³ôÀº ½Ç·Â±â·Î ¾ó¸¶ÀüÀÇ CaryÀÇ ¸ð³ë ºí·° 805C Power Amp¿Í AB Test½Ã¿¡ ½Ç·ÂÀÌ ³ªÀ¸¸é ³ª¾ÒÁö ¶³¾îÁöÁö ¾Ê´Â´Ù°í ÇÒ Á¤µµ ¿´À¸´Ï±î.

½ºÇÇÄ¿ ÁÂÃøÀÇ º®¸é¿¡ ¼³Ä¡µÈ ÅÏÅ×À̺íÀÌ ´«¿¡ ¶è´Ù. ¹«°Ô°¡ ³ª°¡ º¸ÀÌ´Â ±Ý¼ÓÀçÁúÀÇ ¿øÅë±âµÕÀ» ¹Ó»ì½º·´°Ô ´­·¯ ¾ÉÀº Garrard 301 ÅÏÅ×À̺í!

ÅÏÅ×À̺íÀÇ ¼¼Æÿ¡ °øÀ» µéÀÎ °ÍÀ» º¼ ¶§, ¼º±â¼­ ´ÔÀÌ ¾ó¸¶³ª ¾Æ³ª·Î±× Àç»ý¿¡ Á¤¼ºÀ» ½ñ¾ÆºÎ¾ú´ÂÁö ¾Ë ¼ö ÀÖ¾ú´Ù. ¾Æ³ª·Î±× ¼Ò½ºÀÇ ¾çÀûÀÎ Ãø¸éµµ »©³õÀ» ¼ö ¾ø´Â °ÍÀÌ´Ù. ¸®½º´× ·ë°ú °Å½ÇÀÇ Àå½ÄÀå¿¡ »©°îÈ÷ ²ÉÇôÁ® ÀÖ´Â LP´Â 2000ÀåÀº Á·È÷ µÉ °Í °°¾Ò´Ù.

Garrard 301 ÅÏÅ×À̺í

¿©·¯ À̾߱⸦ ³ª´©¸é¼­ Â÷¸¦ ¿¬°ÅǪ µû¶ó Á̴ּµ¥ ±× Çâ±â°¡ ÀÔ¾ÈÀ» Áøµ¿Çϵí À½¾ÇÀÌ ±×¸®¿ö ûÇÏ¿´´Ù.

ÅÏÅ×ÀÌºí¿¡ Á¶½É½º·¹ LP¸¦ °ÉÀÚ À½¾ÇÀÌ ½ÃÀÛ µÇ¾ú´Ù. 300B¿Í ±³°¨Çϴ Ÿ³ëÀÌ ½ºÇÇÄ¿¿¡¼­ ³ª¿À´Â ¹ÙÀ̿ø° ¼Ò¸®´Â Ÿ³ëÀÌÀÇ ¸ÀÀÌ ¹¯¾î ÀÖ´Ù.

¼¶¼¼Çϸ鼭µµ ºÎµå·¯¿î µíÇϸç Àå½Ã°£ ûÃ븦 Çصµ ¾î±ß³²ÀÌ ¾ø¾î º¸¿´´Ù. ¸¶¸®¾Æ Ä®¶ó½ºÀÇ º¸ÄÃÀ» À¯½ÉÈ÷ µé¾îº¸¸é Çö´ëÀû¼ºÇâÀÇ Ã·¿¹ÇÑ ÇÏÀÌ¿£µå ¼Ò¸®´Â ºÐ¸í ¾Æ´Ï³ª, »ç¶÷À» À̲ø¾î ´ç±â´Â ÈíÀη À̶ö±î? ¹æ¼® À§¿¡ ¾É¾Æ ºóƼÁö¿Í Çö´ëÀû¼ºÇâÀÇ Áø°ø°ü ¾ÚÇÁÀÇ ¼Ò¸®´Â ¾ß¸©ÇÑ ¸ÀÀÌ ÀÖ¾ú´Ù.

½ºÇÇÄ¿¸¦ ±¸ÀÔÇÑÁö ¾ó¸¶ µÇÁö ¾ÊÀº »óÅ¿¡¼­ ÇÊÀÚ°¡ Ž¹æÀ» ûÇÏ¿´´ø ÅÍ¶ó ¿¡ÀÌ¡ ±â°£À» Á¶±Ý ´õ µÎ°í ¹æ¹®ÇÏ¿´À¸¸é ´õ¿í ÁÁ¾ÒÀ» °ÍÀ»... ¾Æ½¬¿òÀ» ÇѼûÀ¸·Î µ¹¸®°í ³­µÚ, ÀÌ·±Àú·± ¾ê±â°¡ ¹«¸£À;ú´Ù. ¼º±â¼­ ´Ô²²¼­ ±¸¼®¿¡ ³õ¿©Áø °¡¶óµå 301 ÅÏÅ×ÀÌºí¿¡ ¿À°¡´ø Ƚ¼ö°¡ ¸î ¹ø µÇÁö ¾Ê¾Ò´ø °Í °°¾Ò´Âµ¥ ½Ã°è¸¦ º¸´Ï 4½Ã°£À» Èǽ ¶Ù¾î³Ñ¾ú´Ù. CD¸¦ Àç»ýÇÏ¿´´Ù¸é ¸®¸ðÄÁÀ¸·Î ¿øÇÏ´ø Æ®·¢ ¸î ºÎºÐ¸¸À» °¨»óÇßÀ» ÅÍÀε¥ ¸»ÀÌ´Ù.
ÀÌ·± °ÍÀÌ Analog LP¸¸ÀÇ ¿À¹¦ÇÑ ¸ÀÀÏ °ÍÀÌ´Ù.

Ãß¾ï ¾î¸° LP¿Í CDµé

ÇöÀçÀÇ ½Ã½ºÅÛÀº ºÐ¼®ÀûÀÎ ¼Ò¸®º¸´Ù À½¾Ç ûÃ븦 Áß½ÃÇϱâ À§ÇØ Æ©´×ÇÏ¿´´Ù. ÁÁÀº ¼Ò¸®º¸´Ù´Â ÁÁÀº À½¾ÇÀ» µè´Â °ÍÀÌ Áß¿äÇÑ °ÍÀÌ°í, ÀÛ°î°¡¿Í ûÃëÀÚ »çÀ̸¦ À̾îÁÖ´Â ¿ªÇҷμ­ ¿Àµð¿À¸¦ Ãë±ÞÇØ¾ß ÇÑ´Ù°í À¯µ¶ °­Á¶Çß´Ù. ¼ø°£¼ø°£ÀÇ ¹Ù²ÞÁú º¸´Ù´Â ÀÚ½ÅÀÇ È¯°æ¿¡ ¸Â´Â ¿Ã¹Ù¸¥ ±â±â(¿À·¡ »ç¿ëÇÒ ¼ö ÀÖ´Â Á¦Ç°)ÀÇ ¼±Á¤ÀÌ ¹«¾ùº¸´Ù Áß¿äÇÑ °ÍÀ̶ó°í ÇÏ¿´´Ù.

»ç¶÷°ú À½¾Ç»çÀÌ¿¡ ÀϾ ¼ö ÀÖ´Â °¨Á¤ÀÇ Ç¥Çö Àü´Þ·Î¼­ ¿Àµð¿À¸¦ Ãë±ÞÇÒ °ÍÀ̸ç, À½¾ÇÀ» µè´Â ¼ø°£¸¶´Ù ÈïÃë¿Í °¨µ¿¾î¸° ¼Ò¸®¸¦ ³»¾îÁÖ´Â ½Ã½ºÅÛÀ» ¸¸µå´Â °Í¿¡ ¾ÕÀ¸·Îµµ ³ë·ÂÀ» ±â¿ïÀÌ°Ú³ë¶ó ÇϽô ¼º±â¼­ ´ÔÀÇ ¾ó±¼¿¡ ȯÇÑ ¿ôÀ½ÀÌ ¸ÎÇû´Ù.

¾ÕÀ¸·ÎÀÇ °èȹÀÌ ÀÖ´Ù¸é, ¿ÃÇØ Áß, Àå±â°£ÀÇ ¿µ±¹ ÃâÀåÀ» °èȹÇϽôµ¥ ±×¶§´Â º¸´Ù ´õ ¸¹Àº LP¼Ò½ºÀÇ ±¸ÀÔ(ƯÈ÷, Bach, Mozart, BeethovenÀ» ÁÁ¾ÆÇÑ´Ù°í ÇϽŴÙ.)À» ÁغñÇϱ⿡ ¸¶À½ÀÌ ¼³·¹ Àδٰí ÇÑ´Ù.

ÁÖÀÎÀÌ µè´Â À½¾ÇÀÇ À帣¿Í ȯ°æ¿¡ µû¶ó ½Ã½ºÅÛÀÇ ¼Ò¸®µµ µû¶ó°£´Ù´Â ¼º±â¼­ ´ÔÀÇ ¸»¾¸À» ¶°¿Ã¸®¸ç ÇÊÀÚ´Â ±ÛÀ» ¸ÎÀ»±î ÇÑ´Ù.

¼º±â¼­ ±³¼ö´Ô²²¼­ µé·ÁÁֽŠÀ½¹Ý.

Chuck Mangione / Children of Sanchez (AM Record)
Max Bruch / Violinkonzert g-moll, J.S Bach doppel Konzert d-moll / David & Igor Oistrach (Gramophon)
F.Schubert / Arpeggione Sonata D.821 / Lynn Harrell, James Levine (Deutsche Grammophon)
J.S. Bach / Suites for Unaccompanied Cello / Janos Starker (Mercuty)
Maria Callas Opera arias / M. Callas( EMI)
W.A. Mozart / Sonaten fur Klavier und Violine KV 296, 304, 526 / I. Haebler, H. Szerying (Philips)

-llhtml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