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쿤 AMP-11R 공동구매

오디오아울렛 오픈이벤트 세번째 제품은 바로 바쿤입니다.
 
AMP-11R은 최근 바쿤이 발매한 최신형 앰프입니다.
최신형 앰프이니만큼 시장의 호응도 좋아 알맞은 가격을 정하는 일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통 알루미늄을 절삭한 디자인과 외장 전용 전원부의 분리로, 초소형화 설계를 완성되었으며 동시에 방진과 방열 성능을 한층 더 배가시켜 성능을 강화했습니다.

독자적 회로인 SATRI회로를 바탕으로, 완벽한 PCB와 디자인 설계 및 업계 최고의 부품들로만 이루어진 고성능 앰프입니다.
이태리에 이어 스페인 및 다른 유럽 국가에도 수출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유럽 판매가격은 3,000 유로라고 합니다. 현재 환율로 500만원 입니다.
 

 
국내에는 제조사인 바쿤 인터네셔날이 직접 판매를 하므로 모든 유통비용을 뺀 가격(수출원가)으로 판매합니다.
올초 발표되어 국내에서도 그 인지도를 높혀가고 있으며, 사용하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시청실에서 B&W 802 다이아몬드를 당당히 울리며, (그렇다고 구동력만 좋은 앰프는 절대 아닙니다.)
하이엔드 성향의 고운 입자감, 세밀한 디테일에 정확한 음색을 갖추고 있는 것이 바쿤앰프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크기가 작다보니 소형 데스크탑용(?) 앰프라고 생각하시는데 절대 아닙니다. 방열, 차폐, 방진 효과를 최대화 하기위해 통알루미늄 절삭 섀시를 제작했으며 그러다보니 크기가 컴팩트해진 것입니다.

제작자는 가장 작은 사이즈에 가장 좋은 소리를 내어주는 앰프를 제작하고 싶어 디자인 했다고 합니다.
사실 디자인적인 완성도가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오디오아울렛 오픈 이벤트를 기획하면서 최고의 조건을 만들어 봤습니다.
바쿤의 AMP-11R과 전용랙인 RCK-12를 기본 모델로 했습니다.

가격을 최대한 낮추고 노도스트 신형 블루헤븐 인커커넥터와 파워코드를 특별 사은품으로 정했습니다.
노도스트 블루헤븐 인터커넥터와 파워코드는 바쿤 인터네셔날에서 드리는 특별 사은품입니다.
추가로 이번 공동구매에 참여하시는 분께 오디오아울렛 골드회원권을 드리며, 
11월에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권 100,000원도 추가로 드립니다.
 

 
RCK-12는 바쿤 1시리즈의 최신 앰프 및 포노 전용랙입니다.
1시리즈 앰프와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하게 맞게 설계된 RCK-12 랙은  AMP-11R  앰프나 AMP-11과 EQA-11 혹은 EQA-11R 포노이큐와 같이 올려 놓을 수 있습니다.  바닥을 이중으로 처리하여 중간에 세라믹볼을 놓아 플로팅을 시켜 획기적으로 음질개선을 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설계되었고, 음질적 튜닝까지 된 제품입니다.

공동구매 기간은 월요일 부터 20대 한정으로 진행됩니다.
최고수준의 헤드폰 앰프를 찾으시는 분, 
소형 사이즈의 최고 퀄리티의 앰프를 찾으시는 분, 
1,000만원 언더에서 최고의 앰프를 구하시는 분은 이번 바쿤 AMP-11R을 꼭 눈여겨 보셔야 합니다.
 
제품은 하이파이클럽 시청실에 전시되어 있으니, 언제라도 방문하시여 시연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