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reworld Starlight® 48 Optical HDMI 2.1 Cable 해외 리뷰

Wireworld Starlight® 48 Optical HDMI 2.1 Cable


2022년 3월 8일 플로리다 포트 라우더데일 — 오디오와 비디오 케이블에서 아주 뛰어난 성능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와이어월드는 이번에 Starlight® 48 Fiber Optic HDMI 케이블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광대역 케이블은 고품질의 레이저 모듈과 드라이버 칩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품질을 높이고 확실한 전송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다음 세대에 요구되는 48Gbps의 데이터 속도를 지원합니다.

8K 화질의 중심인 HDMI 2.1은 케이블이 초당 48 Gigabits의 속도를 지원해야 하는 필수적인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전통적인 구리 HDMI 케이블은 5m 이상부터는 HDMI 2.1 케이블의 조건을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하지만 “광섬유” 케이블은 48Gbps를 장거리로 지원해 오디오는 물론 홈시어터 설치에도 적합합니다. HDMI 2.1 이전 세대에서의 광케이블은 구리 케이블보다 신뢰성이 떨어진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물론 복잡한 전자 장치와 레이저가 전도체와 함께 있어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고의 품질과 재료로 만든 광케이블은 시도해 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와이어월드의 Starlight 48은 광섬유 케이블이 필요로 하는 최신식 성능과 최상의 충실도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목표를 이루기 위해 Starlight 48에는 세계 최고의 부품과, 재료 그리고 제작 기술이 사용되었습니다. Starlight 48의 레이저 모듈은 미국의 II-VI라는 레이저 제품 관련 선두업체에서 제작됩니다. 칩셋 드라이버는 독일 제조업체인 Silicon-Line이라는 최고의 마이크로칩 기술력을 가진 곳에서 제작됩니다. 케이블 내부 4개의 광섬유는 최고 등급인 OM3 레이저 최적화 등급을 받았습니다. 케이블 구조는 이중 차폐 실드와 강력한 케블라 섬유 묶음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이고 외부 간섭을 최소화했습니다. 세계적인 부품과 재료 그리고 설계 기술로 Starlight 48은 한층 더 올라간 성능과 압도적인 가치를 보여줍니다.

Starlight 48은 HDMI 2.1의 모든 특성과 HDR10+, HDCP2.3, Ethernet, Enhanced ARC, Deep Color, 기타 등등 다양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쉬운 설치를 위해 내구성이 좋은 아연으로 도금되어 18mm의 얇은 플러그 제작이 가능했으며 이는 일반적인 크기의 선으로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Starlight 48은 거주하는 공간이나 상업적인 공간에서의 설치를 위한 UL-C2/FT4 등급을 받았습니다.    

길이
Starlight 48광 HDMI (SOH) 케이블은 5, 10, 15, 20 그리고 30m 길이로 가능합니다.

와이어월드에 관하여
와이어월드 케이블 테크놀로지는 1992년 산업 디자이너 David Salz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집과 전문 A/V 그리고 HDMI, USB, Ethernet, interconnector, microphone 그리고 speaker cable 등 최첨단 디지털과 아날로그 케이블 기술의 최고 생산자입니다. 와이어월드의 최고급 케이블은 객관적인 인지 테스트를 통한 최적화, 혁신적인 특허 디자인 그리고 우수한 품질로 지금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www.wireworld.com 을 방문하세요.

Wireworld Starlight® 48 Optical HDMI 2.1 Cable
수입사 샘에너지
홈페이지 www.wireworld.com
문의 02-6959-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