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ë Æ®¸®Æ®¸ÕÆ® ¾ÆÆ®ÀÇ ¼¼°è
¾ÆÆ®³ëºñ¿Â



·ë Æ®¸®Æ®¸ÕÆ®

 

¿ì¸®°¡ º¸ÆíÀûÀΠȯ°æ¿¡¼­ »ç¿ëÇÑ´Ù´Â ÀüÁ¦ÇÏ¿¡ Á¦À۵Ǵ Ʈ·£½ºµà¼­, Áï ½ºÇÇÄ¿´Â Àü±â¿¡³ÊÁö¸¦ À½Çâ¿¡³ÊÁö·Î º¯È¯ÇØÁØ´Ù. ±× º¯È¯ ÀÌÈÄ °úÁ¤Àº ½ºÇÇÄ¿ÀÇ º»·¡ Ư¼ºÀ» ¿Ö°îÇϸç È®Àå ¶Ç´Â Ãà¼Ò½ÃŲ´Ù. ÀÌ ÁöÁ¡¿¡¼­ ¹®Á¦°¡ ¹ß»ýÇÑ´Ù. ´ÜÁö ½ºÇÇÄ¿ Á¦Á¶»ç¿¡¼­ ¹ßÇ¥ÇÏ´Â ÃøÁ¤Ä¡³ª ±×·¡ÇÁ´Â ¹«Çâ½Ç Á¶°ÇÀÌÁö¸¸ ¿ì¸®°¡ ½ºÇÇÄ¿¸¦ »ç¿ëÇÏ´Â °ø°£Àº ¹«Çâ½Çµµ ¾Æ´Ï¸ç ÀÏ±Þ ½ºÆ©µð¿Àµµ ¾Æ´Ï±â ¶§¹®ÀÌ´Ù.

 

 

 

 

µû¶ó¼­ ¿©·¯ ÇÏÀÌÆÄÀÌ ½ºÇÇÄ¿ ¸ÞÀÌÄ¿´Â ÀÚ»çÀÇ ¸Å´º¾ó¿¡ ¼³Ä¡ ¹æ½Ä¿¡ ´ëÇØ Â©¸·ÇÏ°Ô ¼³¸íÇØ ³õ°ï ÇÑ´Ù. ¼Â¾÷ °¡À̵å´Â ÇÏÀÌ¿£µå ½ºÇÇÄ¿·Î °¥¼ö·Ï ¸Å¿ì Ä¡¹ÐÇÏ°í Á¤È®ÇÑ ¼³Ä¡ Á¶°ÇÀ» ¿ä±¸ÇÑ´Ù. ¶§·Î È­ÀÌÆ®ÆäÀÌÆÛ¿¡¼­ ¼ö½Ê ÆäÀÌÁö¿¡ ´ÞÇÏ´Â ¼Â¾÷ ±ÔÄ¢À» ¼³ÆÄÇÑ´Ù. ÇÊÀÚ°¡ »ç¿ëÇÏ°í ÀÖ´Â º£¸®Æ¼ Çǵ¨¸®¿À ¾ÓÄÚ¸£ ½ºÇÇÄ¿ÀÇ °æ¿ìµµ ¸Þ´º¾óÀ» ÆîÄ¡¸é ¡®Room Treatment¡¯¿¡ ´ëÇØ »ó´ç ºÎºÐÀ» ÇÒ¾ÖÇÏ°í ÀÖ´Â °ÍÀ» º¼ ¼ö ÀÖ´Ù. ȸÀý, Ç÷¯ÅÍ ¿¡ÄÚ, ¸®¹öºê ŸÀÓ¿¡ À̸£±â±îÁö ½Å°æ½á¾ßÇÒ ºÎºÐÀÌ Çϳª µÑÀÌ ¾Æ´Ï´Ù.

 

±×·¯³ª Çö½ÇÀº ³ì·ÏÄ¡ ¾Ê´Ù. ÀÏ»ó»ýÈ°¿¡ ÇÊ¿äÇÑ ¿©·¯ °¡±¸¿Í Áý±â µî¿¡ µÑ·¯½Î¿© Àֱ⠶§¹®ÀÌ´Ù. ±×·¸´Ù¸é ¿ì¸®°¡ ½ºÇÇÄ¿¸¦ »ç¿ëÇÏ´Â º¸ÆíÀûÀÎ °¡Á¤È¯°æ¿¡¼­ ¾î¶² Á¶Ä¡°¡ ÇÊ¿äÇÒ °ÍÀΰ¡? ¾î·Á¿î À̾߱âÁö¸¸ ÇöÀç »óȲ¿¡¼­ ÃÖ¼±ÀÇ ·ë Æ®¸®Æ®¸ÕÆ®¸¦ Çغ¼ ÇÊ¿ä°¡ ÀÖÀ¸¸ç ±âº» ´ëÀüÁ¦ ÇÏ¿¡ ÃÖ´ëÇÑÀÇ ³ë·ÂÀ» ±â¿ï¿©¾ßÇÑ´Ù. ·ë Æ®¸®Æ®¸ÕÆ®ÀÇ ´ëÀüÁ¦´Â Á÷Á¢À½°ú ¹Ý»çÀ½ÀÇ ±ÕÇüÀÌ´Ù. Á÷Á¢À½ÀÌ ¸¹À¸¸ç À½¾ÇÀº Á÷¼±ÀûÀ¸·Î µé¸®¸ç ¹Ý»çÀ½ÀÌ ¸¹À¸¸é »ê¸¸ÇÒ ¼ö ÀÖ´Ù. ¶Ç Çϳª´Â ÈíÀ½°ú ¹Ý»ç´Ù. °ø°£ÀÇ ÇѰ踦 ³Ñ¾î¼­´Â Àú¿ª ¾ç°¨À» º¸ÀÌ´Â °æ¿ì Àú¿ªÀ» ÈíÀ½ÇÒ ÇÊ¿ä°¡ ÀÖ°í °í¿ª ÂÊÀº ¿ÀÈ÷·Á ¹Ý»ç¸¦ ÅëÇØ Á» ´õ ³ÐÀº È®»ê°¨À» ÁÙ ¶§ °ø°£ÀÇ ÇѰ踦 Á¶±Ý ´õ ±Øº¹ÇØ ³Ð°í ÀÔüÀûÀÎ ½ºÅ×ÀÌ¡À» ¾òÀ» ¼ö ÀÖ´Ù.

 

 

 

 

¿Àµð¿À¶ó´Â Ãë¹Ì¸¦ ¿©·¯ ÇØ °æÇèÇغ¸¾Ò´Ù¸é ´©±¸³ª À½ÇâÆÇ ÇϳªÂëÀº ½áº¸¾ÒÀ» °ÍÀÌ´Ù. ¾îǪÀú, µðÇ»Àú, ÄÚ³Ê ÈíÀ½Á¦ ¶Ç´Â º£À̽ºÆ®·¦ µî ½ÃÁß¿¡ µ¹¾Æ´Ù´Ï´Â ¿©·¯ À½ÇâÀÚÀçµéÀÌ ÀÖ´Ù. ±×·¯³ª Á¤È®È÷ ÁÖÆļö ´ë¿ªº° ÈíÀ½ ¹× ºÐ»ê¿¡ ´ëÇÑ µ¥ÀÌÅ͸¦ Á¦°øÇÏ´Â °æ¿ì°¡ µå¹°´Ù. ÇÑÆí µ¥ÀÌÅ͸¦ Á¦°øÇÑ´Ù Çصµ ½ÇÁ¦ óÀ½ ȯ°æ¿¡¼­´Â ±× µ¥ÀÌÅÍ°¡ Á¤È®È÷ ´ëÀÔµÇ¾î ¿øÇÏ´Â °á°ú¸¦ ¾òÀ» ¼ö ¾ø´Â °æ¿ìµµ Çã´ÙÇÏ´Ù.

 

 

¾ÆÆ®³ëºñ¿Â

 

Áö³­ 5¿ù µ¶ÀÏ ¹ÀÇî ¿Àµð¿À¼î¿¡¼­ ³ª´Â ¼ö½Ê °³ ¿Àµð¿À ¸ÞÀÌÄ¿ÀÇ ½Ã¿¬·ëÀ» ¹æ¹®Çϸ鼭 ¸î °¡Áö Èï¹Ì·Î¿î »ç½ÇµéÀ» Á¢Çß´Ù. ¿ì¼± ¸¹Àº ¸ÞÀÌÄ¿¿¡¼­ ½Ã½ºÅÛ µÚ¿¡ È­ºÐÀ» ¼³Ä¡Çسõ°í ÀÖ´Â ¸ð½ÀÀÌ´Ù. ±×¸®°í È­ºÐ¿£ ²ÉÀÌ ¾Æ´Ï¶ó ³ÐÀº ÀÙÆĸ®°¡ ´Þ¸° ³ª¹«µéÀÌ ½É¾îÁ®ÀÖ¾ú´Ù. »ç½Ç È­ºÐÀº ½ºÇÇÄ¿ µÚ¿¡ ³õ¾ÒÀ» °æ¿ì ŹÇÑ ÀÜÇâÀ» Á¤¸®ÇØ ¸Å¿ì ¸»²ûÇÑ »ç¿îµå¸¦ ¸¸µé¾îÁֱ⵵ ÇÑ´Ù. ¶§·Î ûÃëÀÚ µÚÆí¿¡ À½ÇâÀûÀ¸·Î Ưº°È÷ ¸¸µé¾îÁø À½ÇâÆǺ¸´Ù ±×Àú CD³ª LP ·¢ ¶Ç´Â Ã¥ÀåÀ» ¼³Ä¡ÇÏ´Â °ÍÀÌ ÀÇ¿Ü·Î ÁÁÀº À½ÁúÀ» ¸¸µé¾î³»´Âµ¥ ÀÏÁ¶ÇÑ´Ù´Â °Í°ú ºñ½ÁÇÏ´Ù.

 

 

 

 

ÇÏÁö¸¸ ¾Æ¸§´Ù¿î µðÀÚÀΰú »ö»ó ±×¸®°í °ø°£À» ±ò²ûÇÏ°Ô ¸®³ëº£À̼ÇÇÏ°í ½Í´Ù¸é Àü¹® À½Çâ ÀÚÀç ¸ÞÀÌÄ¿ Á¦Ç°À» ¼³Ä¡ÇÏ°í ½ÍÀº °ÍÀÌ ¿Àµð¿ÀÆÄÀÏÀÇ ¼Ó¸¶À½ÀÌ´Ù. È­ºÐ°ú ÇÔ²² µ¶ÀÏ ¹ÀÇî ¿Àµð¿À ¼î¿¡¼­´Â ½Å¼±ÇÑ À½ÇâÁ¦°¡ ÀÚÁÖ ´«¿¡ µé¾î¿Ô´Ù. ÀÌ¹Ì ÇØ¿Ü¿¡¼­ Ä¿´Ù¶õ Àα⸦ ¾ò°í ÀÖ´Â ¾ÆÆ®³ëºñ¿ÂÀ̶ó´Â ¸ÞÀÌÄ¿ÀÇ À½Çâ ÆгÎÀÌ´Ù. ¾Æ¸¶ À̰͵éÀÌ °¡Àå ´«¿¡ ¶è °Íµµ ±×·± ³ªÀÇ ¼Ó¸¶À½ ¶§¹®À̾úÀ» °ÍÀÌ´Ù. ¾î¶² ºÐ¾ßµç ¾Æ´Â ¸¸Å­ º¸ÀÌ¸ç »ç¶÷Àº º¸°í ½ÍÀº °Í¸¸ º¸°Ô µÇ´Â ½É¸®Àû ¼Ó¼ºÀ» °¡Áø´Ù´Â °É ´Ù½Ã ÇÑ ¹ø ½º½º·Î È®ÀÎÇß´Ù.

 

 

»çÇ϶ó ±×¸®°í ½Ã¿¡³ª

 

¾ÆÆ®³ëºñ¿ÂÀº À½Çâ ÀÚÀç Àü¹® Á¦Á¶»ç·Î¼­ ÇöÀç Àü ¼¼°è¿¡¼­ °¡Àå Å©°Ô °¢±¤¹Þ°í ÀÖ´Â ¸ÞÀÌÄ¿´Ù. À̵éÀÌ »ý»êÇس»´Â À½Çâ ÀÚÀç Á¾·ù´Â Ȩ ¿Àµð¿À¿Í ÇÁ·Î ½ºÆ©µð¿À¿ë¿¡ À̸£±â±îÁö ¼ö¹é °³¿¡ À̸¥´Ù. Èï¹Ì·Î¿î °ÍÀº ÈíÀ½, ¹Ý»ç, ÀúÀ½ ÈíÀ½À» À§ÇÑ º£À̽ºÆ®·¦, Àν¶·¹ÀÌ¼Ç ¹× ¸ðºô Å°Æ® µîÀ¸·Î ºÐ¸®µÇ´Â ÇÑÆí Ŭ·¡½ÃÄÃ, ¹Ì´Ï¸Ö¸®½ºÆ½, ¿À¸£°¡´Ð, Å×Å©³î·ÎÁöÄà µî µðÀÚÀαîÁö ºÐ·ùÇسõ°í ÀÖ´Ù. ´õºÒ¾î À½Çâ Àü¹® ¸ÞÀÌÄ¿´ä°Ô °¢ Á¦Ç°ÀÇ ÈíÀ½·ü µî ±âÃÊÀûÀÎ ÆÛÆ÷¸Õ½º¸¦ ±×·¡ÇÁ·Î Á¦½ÃÇÏ°í ÀÖ´Â °ÍÀº ¹°·ÐÀÌ´Ù.

 

 

 

 

Âü°í·Î Á¦Ç° Àü/ÈÄ ·ë ¾îÄí½ºÆ½ Ư¼º º¯È­¸¦ È®ÀÎÇÒ ¼ö ÀÖµµ·Ï ½º¸¶Æ®Æù ¾îÇà ¡®Impulso Acoustics¡¯ ¾ÛÀ» Á¦°øÇÏ°í ÀÖ´Ù. ·ë ÀνºÅç·¯³ª ¾îÄí½ºÆ½ À½Ç⠽ðø¾÷üó·³ Àü¹®ÀûÀÎ ÀηÂÀÌ ½Ã°øÇÏÁö ¾Ê´õ¶óµµ °¢ °³ÀÎÀÌ ¾ÛÀ» ÅëÇØ °á°ú¸¦ È®ÀÎÇÒ ¼ö ÀÖµµ·Ï ¹è·ÁÇÏ°í ÀÖ´Ù. ±âÁ¸¿¡ Á¦Á¶»ç°¡ ¼±ÀüÇÏ´Â ¸»¸¸ ¹Ï°í ¼³Ä¡ ÈÄ ¿øÇÏ´Â À½ÇâÀ» ¾òÀ» ¼ö ¾ø¾ú´ø °æÇèÀÌ ÀÖ´Â »ç¶÷À̶ó¸é ½ÇÁ¦ ÃøÁ¤À» ÅëÇØ °á°ú¸¦ È®ÀÎÇÒ ¼ö ÀÖ´Â ÀÌ·± ½Ã½ºÅÛÀº ±²ÀåÇÑ ÀåÁ¡ÀÌ´Ù.

 

 

 

 

¾ÆÆ®³ëºñ¿Â¿¡¼­ Ãâ½ÃÇÑ Á¦Ç° °³¼ö´Â ¾öû³ª°Ô ¸¹Áö¸¸ À̹ø ¸®ºä¿¡¼­´Â ·ë Æ®¸®Æ®¸ÕÆ®¿¡¼­ °¡Àå ±âº»ÀÌ µÇ´Â ½ºÇÇÄ¿ ÈÄ¸é ±×¸®°í ½ºÇÇÄ¿ ¾ç ¿·ÀÇ 1Â÷ ¹Ý»çÁöÁ¡¿¡ ¼³Ä¡ÇÒ À½ÇâÁ¦ µî ÃÑ µÎ °³ Á¦Ç°¿¡ ´ëÇØ Å×½ºÆ®Çß´Ù. ½ºÇÇÄ¿ ÈĸéÀº »çÇ϶ó W ±×¸®°í ¾ç ¿· ¹Ý»ç¸é¿£ ½Ã¿¡³ª W¸¦ Â÷·Ê´ë·Î ¼³Ä¡Çغ¸¸ç ¾ÛÀ» ÅëÇØ ´ë·«ÀûÀΠƯ¼º º¯È­¸¦ Å×½ºÆ®ÇÏ°í ÀÌÈÄ À½ÁúÀû º¯È­¸¦ È®ÀÎÇß´Ù.

 

 

 

 

¿ì¼± »çÇ϶ó W ÈíÀ½Àç´Â ±×·¡ÇÁ¿¡¼­ º¸µí °Å½ÃÀûÀ¸·Î 250Hz¿¡¼­ 4000Hz¿¡ °ÉÄ£ ´ë¿ªÀ» ¼±º°ÀûÀ¸·Î Èí¼öÇÑ´Ù. ÀÌ ´ë¿ªÀº ³·Àº Áß¿ª¿¡¼­ Áß°£ °í¿ª¿¡ À̸£´Â ±¸°£ÀÌ´Ù. ±×·¯³ª ½ÇÁ¦ ±×·¡ÇÁ¸¦ º¸¸é 500Hz¿¡¼­ ¾à 2kHz°¡ ÁÖ¿ä ÈíÀ½ Ÿ°ÙÀÌÀ¸·Î Áß¿ªÂÊ¿¡ ÁýÁߵǾî ÀÖ´Ù. Áß¿ªÀÇ ºÎ½ºÆ®·Î ÀÎÇÑ Å¹ÇÑ À½»ó, Æ÷Ä¿½ÌÀ» °³¼±ÇØÁÙ ¼ö ÀÖÀ» °ÍÀ¸·Î ¿¹»óµÇ¾ú´Ù.

 

 

 

 

´ÙÀ½Àº ½ºÇÇÄ¿ ¾ç ¿· 1Â÷ ¹Ý»çÁöÁ¡¿¡ ½Ã¿¡³ª W¸¦ Àû¿ëÇغ¸¾Ò´Ù. ½Ã¿¡³ª W´Â ¾à 250Hz¿¡¼­ 5000Hz±îÁö ÈíÀ½ÇÏ´Â ¿ëµµÀÇ ÈíÀ½Àç·Î¼­ ¾Æ·¡ ±×·¡ÇÁ´Â ´ë·«ÀûÀΠƯ¼ºÀ» ¾Ë·ÁÁÖ°í ÀÖ´Ù. ±×·¡ÇÁ¸¦ º¸¸é ¾Ë ¼ö ÀÖµí ÈíÀ½ ÁÖÆļö ´ë¿ªÀº »çÇ϶ó¿Í °ÅÀÇ À¯»çÇÏÁö¸¸ ¾à 400Hz¿¡¼­ 1600Hz »çÀÌ¿¡¼­ ÁýÁßÀûÀÎ ÈíÀ½À» Çϸç ÈíÀ½ ºñÀ²ÀÌ Á¶±Ý ³·¾ÆÁ³´Ù°¡ ´Ù½Ã 2500Hz¿¡¼­ 4000Hz±îÁö ´Ù½Ã ÈíÀ½ ºñÀ²ÀÌ ³ô¾ÆÁö´Â ¸ð½ÀÀ» º¸ÀδÙ.

 

 

 

¸®½º´× Å×½ºÆ®

 

ÇÏÁö¸¸ ÀÌ·± ¼öÄ¡´Â »ç½Ç ¸¹Àº °ÍÀ» ¾Ë·ÁÁÖÁø ¸øÇÑ´Ù. ¾ÆÁÖ ±âº»ÀûÀÎ ÁÖÆļö ·¹º§ º¯È­¸¸ ÆľÇÇÒ ¼ö ÀÖ´Ù. µû¶ó¼­ º°µµ·Î °¡Àå Áß¿äÇÑ À½¾Ç Àç»ý½Ã Ư¼º º¯È­¸¦ °£´ÜÈ÷ »ìÆ캸¾Ò´Ù. Å×½ºÆ®´Â ÇÏÀÌÆÄÀÌŬ·´ÀÇ °¡Àå ÀÛÀº ½Ãû½Ç¿¡¼­ ÁøÇàÇß´Ù. ½Ãû½Ç ±Ô¸ð´Â °¡·Î 4.7m, ±íÀÌ 6.4, ³ôÀÌ 2.74m. ±ä ÂÊÀ¸·Î ½ºÇÇÄ¿ YG ¾îÄí½ºÆ½½º Hailey¸¦ ¼¼ÆÃÇß°í ºñ¿Ã¶ó ÇÁ¸®/ÆÄ¿ö¾ÚÇÁ¿Í ¿þÀ̹ö»ç WNAS ¹× WCORE ±×¸®°í WDACMKII¸¦ È°¿ëÇØ WNDR Àü¼Û, ·éÀ» »ç¿ëÇØ Àç»ýÇϸç À½ÁúÀû º¯È­¸¦ »ìÆñ´Ù.

 

 

»çÇ϶ó W

 

 

 

 

 

Rebacca Pidgeon - Auldlang Syne

Retrospective

 

¿ì¼± µÞº® ½ºÇÇÄ¿ ÈĹ濡 »çÇ϶ó W¸¦ ¼³Ä¡ÇÑ ÈÄ º¸Äà Æ÷Ä¿½Ì Çâ»óÀÌ ¾î·ÆÁö ¾Ê°Ô ´À²¸Áø´Ù. ±âº»ÀûÀ¸·Î Áß¿ª´ë´Â ÈíÀ½À¸·Î ÀÎÇØ ¾à°£ ¾ã¾ÆÁöÁö¸¸ ´ë½Å À½»óÀº ¼±¸íÇØÁö´Â º¯È­¸¦ °¨ÁöÇÒ ¼ö ÀÖ´Ù. ·¹º£Ä« ÇÇÁ¸ÀÇ ¡®Auldlang syne¡¯¿¡¼­ ±×³àÀÇ º¸Äà À½»óÀº ½ºÇÇÄ¿ Á¤ °¡¿îµ¥ ¾à°£ À§ÂÊ¿¡ ¼±¸íÇÏ°Ô ÀâÈù´Ù. ´õºÒ¾î ÇǾƳë Ÿ°Çµµ ¿Ü°ûÀÌ ºÐ¸íÇØÁö´Â °á°ú¸¦ ¾òÀ» ¼ö ÀÖ¾ú´Ù.

 

 

 

Gardiner - "J.S.Bach" Cum Sancto Spiritu

Mass in b-minor

 

»çÇ϶ó W¸¦ Ãß°¡Çϱâ Àü°ú Ãß°¡ÇÑ ÈÄ Â÷ÀÌ´Â ½ºÅ×ÀÌ¡ÀÇ º¯È­µµ À¯µµÇÑ´Ù. ¿¹¸¦ µé¾î °¡µð³ÊÀÇ ¹ÙÈå B´ÜÁ¶ ¹Ì»ç Áß ¡®Cum sancto spiritu¡¯¿¡¼­ ¹«´ë ÁÂ/¿ì ½ºÅ×ÀÌ¡ÀÌ ´õ ³Ð¾îÁø´Ù. ´õºÒ¾î ¹è°æÀÌ Á» ´õ Á¤µ·µÇ¸ç ¸»²ûÇÑ ¹é±×¶ó¿îµå¸¦ ¾òÀ» ¼ö ÀÖ´Ù. ³²¼º°ú ¿©¼º ÄÚ·¯½º ºÐ¸®µµµµ µ¿½Ã¿¡ »ó½ÂÇÏ´Â È¿°ú¸¦ ¾òÀ» ¼ö ÀÖ´Ù. ¹è°æÀÇ ÀâƼ°¡ »ç¶óÁö¸é¼­ Àü/ÈÄ ¿ø±Ù°¨ »ó½Â ¹× °³¿îÇÑ Á¶¸ÁÀ» ¸¸µé¾îÁØ´Ù.

 

 

 

Brian Bromberg - One for the woofer

It's About Time 

 

Áß¿ª ºÎ±ÙÀÇ ÁÖÆļö ´ë¿ª¿¡ ¿¡³ÊÁö°¡ ¸¹ÀÌ ¸ô·ÁÀÖ´Â À½¿øÀ» Àç»ýÇغ¸¸é ±× º¯È­¸¦ »ìÆ캸ÀÚ. ¿¹¸¦ µé¾î ºê¶óÀ̾ð ºê·Ò¹ö±×ÀÇ ¡®One for the woofer¡¯°°Àº °î¿¡¼­ Áß¿ª°ú Àú¿ªÀ» ¿À°¡´Â ´õºíº£À̽º¿Í ÇÇ¾Æ³ë ¸ðµÎ ÀÏ»çºÒ¶õÇÑ ºÐ¸®µµ¸¦ ½Ç°¨ÇÒ ¼ö ÀÖ´Ù. º£À̽º´Â Á» ´õ ŸÀÌÆ®ÇÏ°í ¾Ç±âÀÇ ¿Ü°û¼±ÀÌ ºÐ¸íÇØÁö¸é ¾Ç±â°£ÀÇ ºÐ¸®µµµµ »ó½ÂÇß´Ù. ´õºÒ¾î ½° ¾øÀÌ ÁøÇàµÇ´Â ¼¼¼Ç Áß¿¡¼­ µ¿Àû ¿òÁ÷ÀÓÀÌ ºÎ°¢µÇ¾î µé¸®¸ç ½Çü°¨À» ºÏµ¸¿î´Ù.

 

 

½Ã¿¡³ª W

 

 

 

 

 

Livingston Taylor - Isn't she lovly

Ink.

 

´ÙÀ½À¸·Î ¿·º®¿¡ ½Ã¿¡³ª W¸¦ Ãß°¡·Î ÀåÂøÇÑ ÈÄ ¼³Ä¡ Àü/ÈÄ À½ÁúÀû º¯È­¸¦ üũÇغ¸¾Ò´Ù. ¿ì¼± ¸®ºù½ºÅÏ Å×ÀÏ·¯ÀÇ ¡®Isn¡¯t she lovely¡¯¿¡¼­ ÁÂÃø¿¡¼­ ºÒ¾î¿À´Â ÈÖÆĶ÷ÀÇ Å©±â¿Í ¼¼±â±îÁö ´õ ¼±¸íÇÏ°Ô ±× À§Ä¡¸¦ µå·¯³½´Ù. ·ëÀÇ ¹Ý»ç Ư¼º¿¡ µû¶ó ¶§·Î ³¯Ä«·Ó°Ô µé¸± ¼ö ÀÖ´Â ¼Ò¸®. ÇÏÁö¸¸ ½Ã¿¡³ª ¼³Ä¡ ÈÄ Á» ´õ Á¤µ·µÇ¾î µé¸®´Â ÆíÀÌ´Ù. ÇÑÆí ÈÖÆĶ÷ÀÇ ¿òÁ÷ÀÓµµ ´õ ¸í¡ÇÏ°Ô Æ÷ÂøµÈ´Ù. ¿äÄÁ´ë °ø°ÝÀûÀÎ »ç¿îµå¸¦ ³»´Â ½Ã½ºÅÛ¿¡¼­ ´ÜÁ¤ÇØÁö´Â È¿°ú¸¦ °ÅµÑ ¼ö ÀÖÀ» °ÍÀÌ´Ù.

 

 

TrondheimSolistene - Simple Symphony

Divertimenti

 

´ÙÁß ¾Ç±â Æí¼º¿¡¼­´Â ¹«¾ùº¸´Ù ½ºÅ×ÀÌ¡ÀÇ Á¤À§°¨ Ãø¸éÀÌ °¡Àå Å©°Ô ºñ±³µÈ´Ù. Æ®·ÐÆ®ÇÏÀÓ ¼Ö¸®½ºÅÙÀÇ ºê¸®Æ° ¡®Simple Symphony¡¯¿¡¼­ °¢ ¾Ç±âÀÇ ºÐ¸®µµ°¡ ³ô¾ÆÁö´Â °ÍÀº ±âº»ÀÌ´Ù. ÆòÇà¸é »çÀÌ¿¡ »ý±â´Â Ç÷¯ÅÍ ¿¡ÄÚ°¡ °¨¼ÒÇϸ鼭 °¢ ¾Ç±âµéÀÇ ±âÀ½°ú ¹èÀ½ÀÌ ´õ ºÐ¸íÇØÁö¸ç Çϸð´Ð½º Ç¥ÇöÀÌ Á¤°¥ÇØÁø´Ù. Àú¿ª¿¡ °ü·ÃµÈ ºÎºÐÀº °ÅÀÇ Â÷À̸¦ ´À³¢Áö ¸øÇßÁö¸¸ Áß, °í¿ª ÀÜÇâ 󸮰¡ ¸»²ûÇØÁö´Â ÀλóÀ» ¹ÞÀ» ¼ö ÀÖ´Ù.

 

 

Jan Kraybill - Symphony No.6, Mov.1

Organ Polychrome

 

°¢ ´ë¿ªÀº ¼­·Î º¹ÀâÇÏ°Ô ¼¯À̸ç Çϸð´Ð½º¸¦ ±¸¼ºÇÑ´Ù. µ¿½Ã¿¡ ±³Â÷Çϸ鼭 ·¹ÄÚµù °ø°£°ú ¾Ç±â ±×¸®°í ¿¬ÁÖÀÚ °íÀ¯ÀÇ À½»öÀ» ¸¸µé¾î³½´Ù. ƯÁ¤ ´ë¿ª dB³ª ÈíÀ½, ¹Ý»ç Ư¼ºÀÌ º¯È­ÇÏ¸é ±× ´ë¿ª »Ó ¾Æ´Ï¶ó ´Ù¸¥ ´ë¿ª°úÀÇ ±ÕÇüÀÌ ¹Ù²î¸é¼­ ³ª¸ÓÁö ´ë¿ªÀÇ Ç¥Çöµµ ¹Ù²î¾î µé¸°´Ù. ¿¹¸¦ µé¾î ¾á Å©·¹À̺ôÀÇ ¡®Organ Polychrome¡¯ ¾Ù¹ü Áß ±³Çâ°î 6¹ø 1¾ÇÀåÀ» µé¾îº¸¸é Á¸Àç°¨ÀÌ ¸íÈ®ÇØÁø Áß°í¿ªÀÌ Àú¿ª°ú È®½ÇÈ÷ ºÐ¸®µÇ¾î µé¸°´Ù. µû¶ó¼­ ¹Ù´Ú¿¡ ³·°Ô ±ò¸®´Â ¿À¸£°£ÀÇ Àú¿ª ¿ï¸²ÀÌ Á» ´õ ¸íÈ®È÷ µé¸°´Ù.

 

 

ÃÑÆò

 

·ë Æ®¸®Æ®¸ÕÆ®¸¦ À§ÇØ Ãâ½ÃµÇ´Â ¸¹Àº Á¦Ç°µéÀÌ ÀÖ´Ù. °ú°ÅºÎÅÍ »ó´çÈ÷ ¸¹Àº ¸ÞÀÌÄ¿µéÀÌ ÀÚ»çÀÇ Á¦Ç°À» ÃÖ°í¶ó°í È«º¸ÇØ¿À°í ÀÖ´Ù. ±×·¯³ª ½ÇÁ¦·Î È®½ÇÇÑ µ¥ÀÌÅͳª ¶Ç´Â ±âº»ÀûÀÎ µ¥ÀÌÅÍ ¾øÀÌ ¾²¿´´Ù. ´õ±º´Ù³ª Àü¹® ÀνºÅç·¯°¡ ¾Æ´Ñ ¿Àµð¿ÀÆÄÀÏÀÇ °æ¿ì Á¦´ë·Î µÈ »ç¿ë¹ýÀ» ÀÎÁöÇÏÁö ¸øÇÏ°í µÎ·ç¹¶¼úÇÏ°Ô »ç¿ëÇÏ´Â °æ¿ì°¡ ¸¹¾Ò´Ù.

 

 

 

 

»ç½Ç ·ë Æ©´×Àº ¾ò´Â°Ô ÀÖÀ¸¸é ÀÒ´Â °Íµµ ÀÖ°í ¶§·Î °úµµÇÑ ·ë Æ©´×Àº ¾Æ¿¹ ¾ÈÇÏ´À´Ï¸¸ ¸øÇÒ Á¤µµ·Î ¿Ö°îÀ» ÀÏÀ¸Å³ ¼ö ÀÖ´Ù. µû¶ó¼­ ±× Àû¿ë Àü/Èĸ¦ û°¨»ó ¸Å¿ì ¸é¹ÐÈ÷ Å×½ºÆ® ÈÄ ÁøÇàÇؾßÇÑ´Ù. ¾ÆÆ®³ëºñ¿ÂÀº ÃøÁ¤ ¾ÛÀ» ÅëÇØ °³°ýÀûÀÎ Á¤º¸¸¦ ÁÖ¾î »ç¿ëÀÚ°¡ ±âº»ÀûÀÎ º¯È­ Ư¼ºÀ» °¨ÁöÇϸ鼭 ¼Â¾÷ÇÒ ¼ö ÀÖ°Ô Á¦Ç°À» ¸¸µç´Ù. µû¶ó¼­ »ç¿ë¸¸ Àß ÇÑ´Ù¸é ÀÒ´Â °Íº¸´Ù´Â ¾òÀº °ÍÀÌ ´ëºÎºÐÀÌ´Ù. ¶Ù¾î³­ »ç¿îµå´Â ¹°·Ð ÃÑõ¿¬»öÀ¸·Î ¹°µç ¾Æ¸§´Ù¿î À½¾Ç °¨»ó½ÇÀ» ²Þ²Û´Ù¸é ¾ÆÆ®³ëºñ¿ÂÀº ÈǸ¢ÇÑ ¼­Æ÷ÅÍ°¡ µÇ¾îÁÙ °ÍÀÌ´Ù. ¾ÆÆ®³ëºñ¿ÂÀÌ ²Þ²Ù´Â ·ë Æ®¸®Æ®¸ÕÆ® ¾ÆÆ®ÀÇ ¼¼°è, µµÀüÇغ¼¸¸ÇÑ °¡Ä¡´Â ÃæºÐÇÏ´Ù.

 

 

Written by ¿Àµð¿À Ä®·³´Ï½ºÆ® ÄÚ³­

 

 


Specifications (Sahara W)

Absorption range

250 Hz to 4000 Hz 

Available Fire rates 

FG | Furniture Grade

FR+ | Improved Fire Rate

Sahara - Absorber dimensions

FG: 595x595x66mm | 1190x595x66mm

FR+: 595x595x66mm | 1190x595x66mm

Fixing System

FixArt Tube, FixArt Metal, GlueArt

 


Specifications (Siera W)

Absorption range

250 Hz to 5000 Hz

Acoustic class

B | (¥áw): 0,8

Available Fire rates

FG | Furniture Grade

FR+ | Improved Fire Rate

Siena W - Absorber Dimensions

FG | 595x595x66mm

FR+ | 595x595x66mm

Fixing System

Fixart Tube, FixArt Clip, GlueArt

 

 

Artnovion Siera W, Sahara W

¼öÀÔ»çü½º¿Àµð¿À
¼öÀÔ»ç ȨÆäÀÌÁö

http://chessaudio.co.kr

¼öÀÔ»ç ¿¬¶ôó

02-6337-8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