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디오, Solidsteel 런칭


솔리드스틸의 역사

1990년 이후 오디오문화와 장인정신에 바탕을 둔 음악에 대한 열정 덕분에 1990년 초 '솔리드스틸'이라는 브랜드의 탄생과 불가분의 연계가 있는 것으로 정의될 수 없는 가족사이다.

수십 년 전 설립자인 모레노 콘티가 남다른 창작력을 가진 위대한 음악 애호가로서 오늘날 우리가 세계에 자랑스럽게 홍보하는 브랜드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었던 모든 경로의 단계가 정리되어 있을 것이다.

"솔리드스틸"이라는 이름의 기원은 뿌리가 깊다. 그리고 그들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70년대와 80년대의 시대로 돌아가야 한다.

이 모든 것은 레코드와 엔진에 열광하는 페스카라(이탈리아) 소년의 음악적 열정에서 비롯되었는데, 어린 시절부터 매일 볼로냐의 두카티 오토바이 소음기 공식 공급원이었던 저명한 가족 기업 '콘티'에서 열심히 일했다.

이 시기에, 공장에서 일하는 것은 그에게 금속공예기술의 가장 정확한 기술을 배울 기회를 주었다. 당시 최고의 기계들의 다양한 사용 가능성의 테스트와 오픈 불꽃 용접의 가장 정교하고 정확한 기술을 사용한 경험이 하이파이 및 하이엔드 세계로 향하는 전자제품의 첫 번째 가구 창출을 향한 첫 번째 주요 단계였다.

그래서 우리는 젊고 진취적인 남자가 그의 오디오 열정에 매우 유용한 무언가를 창조하고 싶어한다고 말하고 있다. 오디오 문화에 대한 큰 사랑과 함께 그가 악기를 연주할 수 없었던 개인적인 한계는 우리의 창시자가 그의 여가 시간에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정교하게 연주할 수 있는 장비를 가치 있게 할 수 있는 도구(또는 악기보다는 소리 테마에 머무르는 것)의 디자인으로 이끌었다.

그 후 80년대 후반, 몇몇 친숙한 변천들이 그의 가족 회사의 종말을 가져왔으며, 그때까지 그의 음악적 열정의 진정한 결실이 되어왔던 것의 발전을 위해 기꺼이 모레노에게 용기를 주었다. 당시 이탈리아에는 오디오 퍼니싱 분야에 특화된 기업이나 브랜드가 존재하지 않았다는 점도 더욱 강력한 인센티브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따라서, 가구 "솔리드스틸"의 첫 번째 프로토타입이 테스트를 거쳐 신뢰할 수 있는 친구, 지인, 그리고 심지어 지역 마니아인 오디오 애호가들에게까지 보여진 것은 정확히 1988년에서 1989년 사이였다. 첫 번째 결과는 고무적인 것 이상이었고 젊은 모레노 역시 그의 아내 도라의 지지와 애정 덕분에 세계 사업에서 이 흥미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적으로 확신했다.

짧은 시간 안에 그는 발전해야 할 확고한 기반을 가지고 있다는 강한 인식을 갖게 되었다. 제품이 합성된 금속과 정확히 같은 고체.

그래서 "솔리드스틸"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이탈리아에서 처음이자 세계에서 가장 긴 브랜드이기도 한 이 브랜드는 1990년에 시작되었고 금속 공예 기술을 위한 가장 정밀하고 정교한 기술에 따라 손으로 완전히 용접된 긴 최초의 모델 시리즈를 가지고 있었다. 눈에 보이는 용접부 없음, 품질 좋은 목재 선반, 깨끗한 페인트 및 회전된 스파이크가 있어 오디오 구성 요소에 대한 진동을 댐핑할 수 있습니다. 곧 이 모든 요소들이 작업 과정의 필수적인 표시가 되어 세계 시장에서 스탠드의 독특함을 특징짓는다.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가득 찬 우리의 창업자가 그의 아내 도라와 함께 항상 프로젝트에 큰 지지를 보내고 있는 것은 바로 이 중요한 역사의 단계에 와 있다. 오디오 분야의 주요 이탈리아 유통업체 중 하나인 아우디고감마 회사와 접촉하여 많은 이들의 기술적, 상업적 개발을 협력하였다. "Solidsteel"이 이탈리아와 전 세계에서 20년 이상 활동하며 잘 알려진 브랜드가 된 주요 파트너십이다.

자랑스럽게 우리의 역사적인 사업 파트너쉽은 그 시기에 제대로 시작되었다.

따라서 그 토대는 지속적인 제품 개선을 목표로 하는 노력, 희생, 연구, 실험 및 이니셔티브로 이루어진 비즈니스 경험으로 탄생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Made in Italy" 개념에 항상 공통적인 가치와 원칙을 지닌 소규모 가족 비즈니스의 전형적인 작업 역학을 상상하는 것은 쉽다.

보고되어야 할 중요한 한 해는 확실히 2006년이었는데, 그 해는 권위 있는 하이퍼파이크 시리즈가 시장에 소개되었을 때였는데, 이 제품은 우리 시장에서도 모듈러 컨셉의 도입을 두드러지게 한 우리 제품군의 현재 최고 라인이다.


우리의 임무
"to serve the music and nothing else"

우리의 비즈니스 철학은 "음악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1990년 이후 솔리드스틸 브랜드는 관심, 엄격함, 그리고 어떤 매니아들의 요구를 위해 신중하게 개발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흥미로운 직업에 대한 헌신의 표현이다.

그렇다면, 소수의 사람들을 위한 제품뿐만 아니라, 그들이 좋아하는 공간에서 음악을 듣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우리의 과제는 시간에 따른 일관성 있는 설계에 따라 최대 기능을 가진 기사를 기술적으로 실현하기 위한 최상의 자료를 연구하고, 선택하고, 주의 깊게 결합하는 것이다.

그것은 음악에 대한 사랑과 열정으로 이루어진 노동이다. 우리는 또한 "Made in Italy" 컨셉에 완전히 기반을 둔 우리의 기업 신조를 가장 높게 표현하여 우리 제품의 장인적 특성을 보존하고자 한다.

우리는 음악 예술을 사랑하고 이 명확한 기준을 따름으로써 우리의 제품이 그 공간에 포함되기를 바란다.

모든 것이 소비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시대에, 우리는 시간을 유지하기 위한 물품을 생산하기 위해 일한다.